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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엔지니어에게 필요한 지식의 음향 기초 (a)

음향 기초?

소리는 인간 생활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사람들은 음성으로 언어를 전달하고 사상을 교류하는 것이다. 소리는 물체의 진동에서 나온다. 예를 들어, 사람의 발성은 소리에 의해 야기된다. 스피커 발성은 스피커 다이어프램의 진동에서 발생합니다. 징, 드럼은 징면, 드럼 마스크의 진동으로 발성한다. 현악기는 현의 진동에 의해 발성된다. 피리 피리 등은 공기기둥의 진동발성에 의존한다. 소리를 내고 있는 진동물체를 음원이라고 하며 소리를 전파하는 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물체가 없는 진동에는 음향 매체 (예: 진공에서) 도 있고 소리도 없다. 소리는 기체에서 전파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체와 액체에서도 전파될 수 있다. 음원이 공기 중에 진동할 때, 인접한 공기가 그에 따라 진동하고 변동하는 방식으로 주변으로 전파되며, 인간의 귀에 전달되면 고막 진동이 발생하며, 결국 청각신경을 통해 소리를 내는 느낌은 전문 음향 종사자에게 있어서, 일부 음향학 기초와 생리음향학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존 F. 케네디, 음향학, 음향학, 음향학, 음향학, 음향학, 과학명언) -응?

소리 신호의 특성?

음성과 음악 신호는 모두 불규칙한 임의 신호로, 기본 주파수 신호와 각종 고조파 (범음)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즉각적인 오디오 신호를 "원초적" 으로 재생하려면 사운드 확장 시스템이 언어와 음악에 맞는 평균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세 가지 기능은 평균 스펙트럼 (주파수 응답 특성), 평균 음압 수준 및 사운드의 동적 범위입니다. -응?

1, 음성 신호?

인성신호는 인간의 생리적 특징, 감정, 언어 내용 등과 관련된 전형적인 무작위 과정이다. -응?

1), 언어 피치 주파수 팬 130-350hz 모든 고조파 (범음) 주파수 범위 130-4000hz 포함?

2), 노래 부르기의 주파수 범위는 비교적 넓어서 저음, 바리톤, 테너, 소프라노 등 5 개 성부로 나눌 수 있다. 피치의 주파수 범위는 80-1100hz 이며, 모든 고조파 (범음) 주파수 범위는 80-8000hz 입니다. 5 개의 성부의 범위는 80-294hz; 입니다. 110-392hz;; 147-523hz;; 196-698hz 와 262-1047hz 입니다. -응?

3), 음압급이 정상적으로 대화할 때 언어의 음력은 1 마이크로와트로, 큰 소리로 말할 때 1 밀리와트로 늘릴 수 있다. 정상적으로 말할 때 연설자와 1 미터 떨어진 평균 음압 레벨은 65-69db 입니다. 항주 잉사프 스마트테크놀로지 유한공사-통신 집중 12 년 광고 항주 잉사프 스마트테크놀로지 유한공사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무선 인터콤 공사를 제공하고 자세한 GT 를 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응?

4), 동적 범위 언어의 동적 범위 (최대 음압 레벨과 최소 음압 레벨의 차이) 는 20-40db, 연극 60-80db 입니다. -응?

2, 음악 신호 음악 신호의 스펙트럼 범위는 매우 넓다. 그것은 악기의 유형과 관련이 있다. 악기에서 오르간은 가장 넓은 피치 범위, 16-9000hz, 피아노, 27.5-4136hz 의 피치 범위를 가지고 있다. 민족 악기의 피치 범위는 100-2000hz 입니다. 모든 악기에는 풍부한 고조파 (범음) 가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음악의 스펙트럼 범위는 15000-20000hz 까지 확장할 수 있다.

고품질 오디오 시스템 (음악 재생) 의 주파수 응답 (주파수 특성) 범위는 40-16000hz 이상입니다. 신호 동적 범위는 50-55 db 이상이어야 합니다. -응?

한 음악 신호의 특성을 설명하는 또 다른 양 (예: 비브라토 특성, 기간, 사운드 설정 및 감쇠 시간 등) 은 음악의 일시적인 특성을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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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 및 음악 신호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최대 음압 수준 (기간이 짧은 순간 신호) 과 장시간 평균 음압 수준 차이를 사운드 신호의 피크 요소라고 하며, 사운드 신호의 동적 범위 중 하나이며, 프로그램 신호의 피크 요소는 서로 다릅니다. 사운드 재생 시 왜곡되지 않도록 시스템의 동적 범위 설계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응?

측량에 따르면 언어 신호의 에너지는 130-4000hz 의 중저음과 중음 범위 내에 집중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음악 신호의 에너지 분포 범위는 매우 넓어서 주파수가 높아짐에 따라 30-16000hz 에서 감소하며 저음 (80hz 이하의 초저음 포함) 에너지가 가장 큽니다. 중저음의 강도는 약간 낮고 고음의 강도는 빠르게 떨어진다. 따라서 스피커 상자의 저음, 중음, 고음 스피커 장치의 전력 구성은 그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주파수 분할 주파수가 570hz 일 때 저음과 중간 고음의 전력비는 1.42 입니다. 주파수가 900hz 일 때 저음과 중간 고음의 전력비는 1.78 입니다. 주파수가 1430hz 인 경우 저음과 중간 고음의 전력비는 2.54 입니다.

3, 복잡한 신호 파형 스펙트럼?

사람 소리, 악기 소리, 자연계의 각종 소리는 단음 (또는 순음) 이 아니라 복합음이며, 그 파형은 사인파가 아니지만, 모두 여러 강도의 다른 주파수의 고조파로 분해될 수 있다. 사운드의 음색은 주로 이러한 고조파의 수, 강도, 분포 및 그 사이의 위상 관계에 의해 결정됩니다.

자연계의 임의 소음은 주기적이지 않은 반복 파형으로, 시스템의 지정된 주파수 응답 특성 범위 내에 포함된 모든 주파수 컴포넌트입니다. -응?

백색 소음의 스펙트럼은 스펙트럼 구조가 가시광선의 스펙트럼과 같기 때문에 백색 소음이라고 합니다. 주파수 범위 내에서 각 주파수의 에너지는 동일하며, 우리 귀의 주파수 응답에서 매우 밝은 "지렁이" 소리 (한 옥타브 높이마다 주파수가 두 배로 높아진다) 가 특징이다. 따라서 고주파 영역의 에너지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스피커의 공명과 감도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응?

분홍 소음 각 옥타브에 동일한 에너지를 가진 임의 소음. 우리의 귀는 "평평한" 주파수로 이러한 소리를 받아들인다. (분홍색 소음이 개별 주파수가 아닌 옥타브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주파수가 높아질 때 에너지가 증가하지 않는다.) 이 특성과 실시간 분석기 (RTA) 는 옥타브 또는 1/3 옥타브 음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분홍 소음은 오디오 장치의 주파수 응답을 측정하고 방의 확음 응용을 결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응?

소음의 색깔은 일종의 이미지 표현이다. 스펙트럼의 저주파 주파수는 빨간색이고, 고주파수는 보라색이며, 만약 전체 밴드가 모두 흰색이라면 흰색이다. 따라서 소음도 이렇게 시각화되고, 전체 밴드 강도는 백색 소음이라고 하며, 분홍 소음은 저주파가 차지하는 비율이 더 많으며, 스펙트럼이 이 분포되면 분홍으로 드러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음명언) 다른 색깔의 소음은 차차 유추할 수 있다. 자연계의 소음은 대부분 분홍색 소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