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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린 상세 내역

더블린인 (Dubliners) 은 제임스 조이스가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단편 소설집으로, 20 세기 서구 전체에서 가장 유명한 단편 소설집이라고 할 수 있다. 1914 년 출판, 20 ~ 30 년대 더블린에 위치한 중하층 인민생활의 단면을 가로막고, 한 순간 한 무리의 사람들, 15 개의 이야기가 한데 모여 인상주의의 그림, 획이 간결하고, 한 편으로 엇갈려 아득하고, 아득하고, 아득하고, 차갑지만, 정교하다.

이 15 편의 이야기는 사실적이고 풍자적인 표현 수법으로 20 세기 초 더블린의 중하층 생활을 묘사하며 마비와 죽음이 전서를 관통한다. 같은 바탕색에서' 한 청년 예술가의 초상' 은 우울하고 예민하며 짙은 종교 분위기 속에서 성장하고 예술가적인 기질을 지닌 청년의 이미지를 집중적으로 묘사했다. 청년의 입을 통해 조이스는 종교, 예술, 인생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명했다. 나중에 이 청년은 계속 성장하여 의식의 흐름인 율리시스 (율리시스) 에 들어갔다. 따라서 이 책을 읽는 것은 율리시스를 읽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본 소개 제목: 더블린인 작가: 제임스 조이스 오리지널 이름: Dubliners 범주: 유럽문학 초판 시간: 1914 년 내용 소개, 작품 목록, 창작 배경, 평론감상, 주제, 수법, 작품 영향, 저자 소개, 내용 소개' 더블린인' 더블린 거리의 야간 여행인' 두 파도한' 입니다. "죽은 사람", 연회 전후후 ...' 더블린 사람' 의 인물, 모양 * * * *, 무단결석한 남자, 사랑하는 사람을 죽인 노처녀, 봄을 생각하는 소녀, 교활한 방랑자 등이 있다. 그들은 더블린에 있는 이 도시를 걸으며 하찮은 일에 감사했다. 작품목록 자매 (The Sisters) 우연히 (An Encounter) 아라비 (Araby) 에블린 (Eveline) 차전 이후 (After the Race) 두 탕자 (Two Gallants) 우연히 (Counter parts) 점토 (Clay) 가슴 아픈 과거 (A Painful Grace) 회의실에 있는 아이비데이 (Ivy Day in the Committee Room) 한 어머니 (A Mother) 성은입니다. 1905 년에 조이스는 런던의 출판사인 그랜트 리처즈와 출판 계약을 맺었지만, 출판사들은 조판공이 조판을 거부했기 때문에 일부 단락을 삭제하거나 수정하라고 요구하였습니다. 1909 년 그는 더블린의 출판사 망젤 형제와 출판계약을 체결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개정 요구가 나왔다. 이번에는 조이스가 출판사의 모든 조건을 받아들여 가능한 한 빨리 출판을 요청했지만, 출판의 마지막 순간에 출판사는 여전히 판을 파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출판명언) 1914 년 미국 기상파 시인 파운드의 도움과 추천으로 마침내 원래 출판사인 그랜트 리처즈가 책을 출판했다.' 더블린인' 은 반년 만에 6 권만 팔았고' 한 청년 예술가의 초상화' 는 한 권도 팔지 않았다. 출판 후 민중들이 분서를 써서 분노를 표출하는 일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리뷰 감상 주제' 더블린인' 은 조이스의 초기 작품으로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을 배경으로 19 세기 말 20 세기 초 아일랜드 사회 전체에 퍼진 무감각하고 고지식한 정신 상태를 강조했다.

이런 정신 상태는 조이스에 의해' 마비' 로 정의되었고, 정신 마비라는 주제는 조이스의 작품에서 종교 마비, 정치 마비, 감정 마비, 심리적 마비의 네 가지 측면에 집중됐다. 필자는' 더블린인' 의 감정 마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며, 주로 사랑의 환멸, 결혼의 감금, 교류의 장애를 나타낸다. 아일랜드인의 감정 마비는' 더블린인' 에서 가장 직접적이고 구체적인 표현, 진실되고 생동감 있는 이야기, 인물의 영혼과 의식의 가장 미묘한 부분까지, 아일랜드인이나 현대인의 감정세계의 마비 상태를 실감나게 재현했다. 더블린' 의 주인공은 이 미묘하고 창백한 작은 인물들이자 더블린이라는 허전한 대도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더블린, 더블린, 더블린, 더블린, 더블린, 더블린, 더블린) "죽은 자" 에서 남자 주인공은 "의식하지만, 그들이 변덕스럽고 시시각각 존재하는 존재를 이해할 수는 없다" 고 말했다. 그 자신은 회색의 종잡을 수 없는 세상으로 사라지고 있다. 이 견고한 세상, 한때 이곳에서 양육하고 살아온 이 세상은 녹고 사라지고 있다. "이런 수감은' 더블린인' 의 주인공을 꽉 붙잡고' 율리시스' 의 레오폴드 블룸을 붙잡았다. 아라비' 에서 소년의 첫사랑의 좌절은' 에블린' 에서 에블린이 행복을 추구하는 실패,' 흙' 에서 마리아의 소외된 독신 상태는 대표적인 더블린인의 생존 상태다. 조이스는 섬세하고 진실한 필치로 사랑의 허사로 인한 감정 세계의 마비 상태를 깊이 암시했다. 결혼 감금의 예는 법무실에서 일하는' 유일무이한 배우자' 의 파린턴이다. 그는 또한 법무실에서 일하며 필사자이다. 파린턴은 또한 가정 환경과 사회 환경의 피해자이기도 하다. 그는 자신이 일에 갇혀 있다고 느꼈고, 그의 사장이 그에게 화를 내자 술집에서 위로와 해방을 구해야 했다. 만약 많은 남편이 잔인하다면, 그것은 그들이 사는 환경이 잔인하기 때문이다. 파린턴의 아내는 "얼굴이 신랄한 작은 여자, 남자가 정신을 차릴 때, 그녀는 6 번을 부르고, 남자는 술에 취하면 참는다" 고 말했다. 패링턴은 질식할 수 있는 가정과 근무환경에 의해 제한과 고문을 당했고, 남성의 힘은 이런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들 속에서 소진되어 정상적인 발전과 성장을 얻지 못했다. 그는 자신의 원한과 생활에 대한 불만을 아이에게 털어놓고 지팡이로 다리를 다쳐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게 했다. 결혼은 남자에게 집을 제공하면서도 남성의 힘에 대한 속박과 억압이다. 외부 환경의 제약을 받고, 감정 세계는 억압되거나 왜곡되어 마비된 상태로 남성의 존엄성을 유지할 수 없다. 더블린인' 의 모든 이야기에서 캐릭터는 다른 사람과 진정으로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이 거의 없다. 그들은 외롭고 외롭게 살고, 친구, 애인, 가족의 정신과 감정의 세계에 들어갈 수 없고, 친밀한 인간관계를 구축하고 즐길 수 없다. 모든 더블린 사람들은 깊은 외로움에 시달려 감히 생활에 뛰어들지 못했다. 이런 공포는 심지어 그들을 정신적인 죽음으로 이끌었다. 자매' 의 플린 신부는 고독한 자아를 공허한 신앙에 헌신했다. 텅 빈 성배도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더 이상 외부와 교류할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그는 자신의 어두운 세계에 실망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감정과 죄를 참회할 출구를 찾을 수 없었고, 결국 참회실에서 미쳐버렸다. 챈들러 (Chandler) 는 시에 대한 애정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근심과 우울함을 표현할 수 없었다. 벽에 있는 아내의 눈은 냉막, 아일랜드를 답방한 친구들은 자신의 경험을 과시하기만 한다. 챈들러의 예민한 천성은 가정생활의 중압으로 표현할 수 없었고, 결국 억압으로 마비되었다. 아일랜드인의 감정 세계는 다양한 마비 상태로 존재한다. 이야기 속 주인공은 외로움과 외로움 속에 살고, 사랑을 이룰 수 없고, 이혼 연기의 속박을 피할 수 없고, 감정 교류도 할 수 없다. 그들은 외부 환경의 속박과 내면 세계의 연약함에 갇혀 도망가고 또 빠져나갈 힘이 없어 결국 마비된 정신 상태로 불완전한 삶을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블린 감정 세계의 마비도 현대인의 정신 상태를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처음 세 가지 이야기는 대체로 어린 시절부터 청년으로의 성장을 자서전으로 표현하고, 다음 일곱 가지 이야기는 모두 성인의 생활에 관한 것이고, 마지막 네 가지 이야기는 사회생활에 관한 것이고, 마지막 이야기' 죽은 자' 는 책의 요약과 총결산이다. 이야기는 간단함에서 복잡함, 이름 모를 어린 소년에서 청년, 성인 가브리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어떤 의미에서, 모든 이야기는' 귀엽고 더러운 더블린' 의 한 측면, 도시 방면의 마비, 즉 도덕적, 정치적, 정신적 측면을 보여준다. 모든 이야기는 한 영혼의 좌절과 실패를 다룬 연극이다. 모든 이야기가 한데 어우러져 도덕적 타락의 전 과정을 보여 영혼의 죽음으로 끝났다. 더블린인' 의 모든 이야기는 더블린시티에서 일어난다. 당시 아일랜드 생활과 사회의 중심이었다. 그러나 조이스는 귀여움이나 슬픔의 관점에서 더블린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위협과 아일랜드 주민들의 잠재적 인간성을 질식시키는 강제력으로 여긴다. 조이스는 더블린 사회에서 주로 두 가지 강력한 힘이 정신 마비를 일으켰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바로 천주교와 영국의 식민지 통치이다. 그는 이 두 가지 힘이 아일랜드 생활의 모든 잠재적 생기와 활력을 막고 억누르고 있다고 생각한다. 조이스는 이 문집에서 형형 * * * 의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사춘기 소년, 중년 술꾼, * * * 의 소직원, 대학 강사, 세탁실 여공, 젊은 상인 등이 대부분 중하류에 속하고, 소수는 노동자 계급에 속한다. 그들의 * * * 같은 특징은 놀라울 정도로 둔하고, 공적 * * * 의무와 사생활에 있어서의 결핍이다. 수법' 더블린인' 에서 조이스는 심리적 묘사가 별로 없고, 복잡한' 의식의 흐름' 도 없고, 주로 흰 묘사를 위주로 정확한 디테일과 찬란한 직유를 보완하여 이 작은 책을 가볍게 보이게 하는데, 이 가벼움은 결코 깃털의 가벼움이 아니라 새가 이륙할 때의 가볍고 역도가 가볍다. 상징적인 상징수법은 언어의 현외음을 서술하는 것으로, 글자의 행간에 숨어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게 하고, 사유공간을 펼칠 수 있게 하는 기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헤겔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상징적으로 깨달아야 할 것은 그 자체와 같은 구체적인 개별적인 것이 아니라 그가 암시하는 보편성의 의미이다. 롤랜드 바트는 "상징은 이미지가 아니라 의미의 다원성 자체다" 고 말했다. 더블린인' 에서 조이스는 상징주의 예술 관념과 수법의 운용에 대해 매우 자각하고 보편적이다. 이 방면은 당시 상징주의 작문 수법이 매우 유행했기 때문이다. 한편 그의 첫 번째 저서' 실내악' (시집) 이 출판사에 의해 반복적으로 거절당해 출판이 매우 어려웠기 때문이다. 이후' 더블린인' 의 출판은 더욱 어려워졌고, 40 명의 출판사의 출판에 거절당했다. 그의 작품의 실제 내용 때문에 영국 식민지 당국과 아일랜드 당국이 불쾌했다. 중압 속에서 타협을 원하지 않는 조이스는 어쩔 수 없이 원고를 헤아려 어둠의 사회현실을 직접 묘사하는 것을 피하고 상징주의 수법과' 각박한 어체' 로 바꿔 현실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 뒤에 숨겨야 했다. 수많은 상징상 중' 등' 이미지는 가장 중요한 이미지 중 하나다. 집집 15 개 단편 중' 아라비',' 에블린',' 두 탕자',' 유일무이한 인형',' 흙',' 기념일위원회 사무실' 과 통일성 작품의 내재적인 통일성은' 더블린인' 의 가장 중요한 예술적 특징이다. 소설은 배경, 구조, 문체, 기교에서 이런 통일성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첫 번째는 소설 배경의 통일성이다. 더블린인' 에서 15 편의 소설은 모두 작가의 고향인 더블린을 배경으로, 이 도시가 세기가 바뀌는 시기의 사회 현실과 인생 백태를 깊이 드러내고 있다. 조이스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좁은 지역 관념을 가진 이 일반 도시는 아일랜드 사회에 만연한 무감각하고 고지식한 마비 상태뿐 아니라 서구 세계에서도 보편적인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제가 더블린을 배경으로 선택한 이유는 이 도시가 마비의 중심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더블린' 이라는 호칭은 나에게 어떤 의미가 있다." 더블린' 이라는 호칭을 세상에 전시한 작가는 아직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더블린, 독서명언)

더블린인' 에서 조이스는 줄곧 그의 고향에 눈을 고정시켜 거리, 장터, 교회, 학교, 술집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다양한 더블린인과 강사와 사회 간의 격렬한 충돌과 실패 후 그들의 고통스러운 정신적 느낌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한편 조이스의 단편 소설과 장편 소설에서 더블린은 양자의 * * * 같은 배경이다. 이것은 작품과 독자 사이의 거리를 어느 정도 단축시키고 작품의 내적 통일성을 더욱 강화시켜 작품의 독특한 점을 보여준다.' 더블린인' 은 15 개의 단편소설로 구성되어 있지만 저자의 교묘한 디자인과 세심한 안배를 보여 주는 데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조이스는 그의 예술적 구상을 이렇게 설명했다. "나는 어린 시절, 사춘기, 성년, 사회생활의 네 가지 측면에 따라 이런 마비를 묘사하려고 노력했다. 이 이야기들은 모두 이 질서에 따라 배열된 것이다. " 더블린인' 의 첫 번째 그룹인' 어린 시절' 에는' 자매들',' 우연',' 알라비' 의 세 편의 소설이 포함되어 있다. 두 번째 그룹' 사춘기' 에는' 에블린',' 차전 이후',' 두 탕자',' 하숙아파트' 등 네 편의 소설이 담겨 있다. 세 번째 그룹인' 성년기' 에도' 뜬구름 한 송이',' 독특하지 않은 배우자',' 흙',' 고통스러운 지난 일' 이라는 네 편의 소설이 있다. 네 번째 그룹' 사회생활' 은' 아이비의 날',' 한 어머니',' 성은' 세 편의 소설로 구성되어 있다. 위의 네 조의 작품은 3, 4, 4, 3 의 구도를 형성하여 고르고 조화롭게 보인다. 고인' 은 마지막 편, 전집의 결말, 모든 작품에 대한 요약과 총결산으로 작품 전체를 빛나게 하고, 내용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이 구조와 배치는 아일랜드에서 마비된 그림자가 인생의 모든 단계를 뒤덮고 남녀노소의 마음을 심각하게 파괴해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인물 연령 패턴 (theagepattern) 을 기반으로 한 프레임 구조는 전체 작품의 컨텍스트, 구조가 엄격할 뿐만 아니라 책 전체를 하나의 뛰어난 전체로 구성한다. 조이스 주장: "대부분의 경우, 나는 고의적인 각박한 어체 (astyleofscrupulou *** eanness) 를 채택했다." 여기서' 각박한' 이라는 단어는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첫째, 손가락 끝이 시큼하고 냉혹하다. 즉, 냉혹하고 무정한 사회 현실을 가차없는 스타일로 그려서 언어 형식이 소설 내용과 서로 맞도록 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인색하고 인색하다. 즉, 문장을 만드는 경제를 강조하고, 한 단어를 많이 쓰지 않고, 모든 단어를 알맞게 사용하고, 적절한 예술적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이다. 더블린인' 의 어체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런 치밀하고 의미 있는' 각박한' 을 구현함으로써 작품 내부의 조화와 통일을 크게 증강시켰다. 더블린인' 에서 조이스는 이미 그의 창작 시선을 인물의 정신세계로 돌리기 시작했다. 그는 새롭고 독특한 창작 기교인' 정신적 깨달음' 을 이용하여 인물의 복잡하게 얽힌 사상적 감정을 과시했다. 거의 모든 소설의 끝에서 주인공은 갑자기 명랑해지며 갑자기 자신의 곤경을 똑똑히 보고 인생의 본질을 깨닫게 되었다. 이 인물의 각성의 결정적인 순간은 조이스가' 정신적 깨달음' 이라고 부르는 것, 즉 갑자기 깨달은 마음이다. 정신주현절' 은 소설의 * * * 를 구성할뿐만 아니라 깊은 상징적 의미를 지닌다. "스티븐 영웅" 에서 조이스는 주인공의 입을 빌려 이렇게 설명했다. "그 (스티븐) 는 정신깨달음을 갑작스러운 정신현령이라고 생각하는데, 종종 어떤 저속한 말이나 동작, 혹은 머리 자체의 비정상적인 의식 활동을 통해 실현된다. 그는 작가가 가장 미묘하고 짧은 순간이기 때문에 이러한 정신적인 깨달음을 매우 자세하게 기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작품의 영향' 더블린인' 은 조이스의 고향 더블린을 배경으로 묘사를 펼쳐 현실주의와 상징주의를 결합한 수법으로 19 세기 말 20 세기 초 영국 식민국 아일랜드의 사회현실을 성공적으로 재현했다. 더블린인' 도 조이스가 전통에 작별을 고하고 문학 실험과 혁신의 길에 오르기로 결심한 중요한 상징이다. 조이스는 전통소설을 개혁하려면 최초의 실험은 단편 소설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창작 기교에서' 더블린인' 은 자연주의와 상징주의의 결합 원칙을 구현하는데, 그 예술 스타일은 당시 유명한 프랑스 작가 모포산과 러시아 작가 체호프의 단편 소설에 가깝다. 그래서 폼덕재는' 더블린인' 을 이렇게 평가했다. "나는 훌륭한 프랑스 소설 한 편을 내려놓고 조이스 씨의 소설 한 편을 집어들 수 있다." " 더블린인' 은 세계 문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영어 단편 소설의 일류 작품에 속한다. 오늘날' 더블린인' 의 미적 가치와 예술적 성과는 문학계에서 이미 보편적인 인정을 받았다. 저자는 제임스 조이스 (JamesJoyce, 1882-1941), 아일랜드 시인, 작가를 소개한다. 포스트모더니즘 문학의 창시자인' 율리시스',' 한 청년 예술가의 초상화',' 피니건의 수호야',' 더블린인' 이 세계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처음 세 편의 작품은 모두 랭던 서재가 선정한' 20 세기 100 권의 우수한 영어 소설' 에 뽑혔다. 조이스는 평생 유랑하며 유럽 전역을 전전하며 영어를 가르치고 글을 쓰며 말년에 눈병에 시달려 거의 시력을 잃었다. 그러나 그는 일생 동안 문학 창작을 견지하여 결국 한 세대의 거장이 되었다. 제임스 조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