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황금마상 여우주연상

황금마상 여우주연상

기사|첸 시

브리짓 린은 한때 그녀를 칭찬했습니다.

그녀는 검은색 바지와 남색 트렌치 코트를 입고 있었습니다.

목에 스카프를 두른 채

바닷바람이 옷자락과 스카프 모서리를 살랑살랑 불어왔다.

내가 본 사진은

사랑에 빠진 남자를 바짝 따라다니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사진이었다.

깜짝 놀랐다 연기를 너무 잘한다

브리짓 린을 칭찬 가득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은

남다른 연기력이 있어야

< p> 상식적으로 보면

이런 아티스트는 앞으로도 스크린에서 계속 활동할 게 분명하다.

하지만 우리는 이야기의 시작을 짐작했지만,

끝은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정말 훌륭합니다,

그러나 경력의 정점에 도달한 그는 경력을 잠시 중단하고

완전히 생소한 분야인 ---

현대 Liuli 미술로 전향했습니다.

브리짓 린이 존경하는 여성 예술가는 양휘산이다.

- 1?- ?

양희산은 1952년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조종사였고 어머니는 조종사였습니다. 영어 교사.

< p> Yang Huishan은 대학에서 외국어를 전공했습니다.

그녀는 졸업 후 비서가 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정해져 있지 않다.

우연히 드라마 광고 촬영자로 발탁됐다.

그때부터 그녀는 ''라는 작품과 사랑에 빠졌다. 카메라".

양희산이 어렸을 때 언론은 그녀를 이렇게 묘사했다.

그녀는 천사 같은 얼굴과 악마 같은 모습을 가졌다.

양희산이 영화를 만들지 않는다면

영화계 전체가 안타까운 일이 될 것 같다.

언론에서는 양희산이 이렇게 말했다. 이런 밥을 먹기 위해 태어났다.

이런 배우가 좋은 외모와 핫한 몸매로 데뷔하기는 쉽지만,

관객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외모가 너무 놀라운 양희산은

'꽃병'으로 자리매김하는 경우가 많다

좀 더 까다로운 감독,

< p> 나도 그녀를 촬영에 이용하고 싶지는 않다.

압도적인 의심에 직면한

양희산은 반박하거나 논쟁하지 않았다.

그녀는 묵묵히 실천적인 행동을 취했다. 까다로운 사람들에게 "할 수 있어요"라고 말해주는 거죠.

<나는 내 인생을 살았다> 촬영 당시

감독은 양희산에게 20kg을 증량하라고 지시했다.

그녀는 한 순간도 주저하지 않았다. , 고개를 직접 끄덕이며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45일 동안 양희산은 눈을 뜰 때까지 먹었다.

그녀는 초콜릿, 케이크 등을 먹었다.

한 달이 지나고. 체중이 20kg 늘었다.

감독은 "뒤에서 보면 더 이상 양희산을 알아볼 수 없다"고 말했다. 살이 쪘다 감독님도 캐릭터의 성격과 어울리지 않는 두꺼운 눈썹을 싫어하셔서 양희산은 그냥 깎아내셨다.

"어떤 눈썹을 원하시나요? 감독님이 직접 그려주셨어요!"

양희산이 말했다:

저는 스타가 아니라 배우일 뿐입니다. ,

캐릭터에게 도움이 되는 한,

얼마를 지불하든 상관없습니다.

전공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양희산,

그녀는 "모든 가능성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 p> 어떤 영화든 받아들일 만큼 소중하게 여기고,

매우 귀중한 배움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하루에 여러 크루 사이를 자주 오가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여전히 아침에 매춘부 역할을 하고 있으며

낮에는 수녀 역할을 맡았는데,

밤에는 냉혈한 킬러로 변신했을지도 모른다.

그때는 온화한 모습의 양. 혜산

내부에서는 '어머니'라고 불렀는데,

물론 궁금해하는 분들도 계셨는데,

타고난 조건이 너무 좋으세요. 그리고 무엇을 하든 성공할 수 있어요

그렇게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나요?

하지만 양휘산의 관점에서는 누군가가 당신에게 질문을 하면

자신을 방어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그에게 충격을 주는 일을 하세요.

- 2?-

거의 2년 간의 노력 끝에.

양희산의 연기력은 더욱 성숙해졌다.

1979년 양희산은 '잘못된 첫걸음'에 출연해

내면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유명해진 이후 양희산은 이전보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그녀는 계속해서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계속해서 자신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쟁" 정신으로 Yang Huishan은 120편이 넘는 영화와 TV에 출연했습니다. 데뷔 후 10여년 만에 드라마를 찍었다.

1년 동안 최대 22편의 영화를 찍었다.

옆집소녀, 매춘부, 기사도녀, 과부, 여주인...

그녀는 모든 역할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양희산은 생산성이 높지만

그녀의 플레이는 결코 엉성하지 않습니다

< p> 그녀는 대리자를 사용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감독의 말에 따르면

양희산은 통찰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난을 견디는 능력도 뛰어납니다

겨울 기온 6도에

양희산은 거즈 치파오를 입고 바다로 직접 뛰어들었는데,

비슷한 장면이 많다. /p>

42도라는 높은 기온 아래,

단복을 입은 스튜디오 스태프들은 모두 땀을 뻘뻘 흘리고 있었고,

p>

두꺼운 면옷을 입고 -패딩 재킷, 양휘산

감독님의 요구에 따라 현장을 몇 번이고 시도했다.

이런 노고가 대단하다

< p> 양휘산은 뿐만 아니다. 고난을 견디면서도

촬영할 때는 생명을 위협하는 정신을 보여주기도 한다.

폭 1미터의 둑에서 무거운 오토바이를 몰고 가는 원샷,

p>

사실 그녀는 운전을 할 수 없고 위험 요소도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전투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감독님이 촬영 시작을 외치자 액셀을 밟고 앞으로 달려나갔다.

'핑크 군단'에서 린춘샤, 예첸웬과 호흡을 맞출 때

폭발 장면은

머리를 다쳐 피를 흘리고 있었고, 스태프들도 모두 겁을 먹었다.

하지만 양희산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행동하며 계속 촬영을 이어갔다. ?

세상에 헛된 길은 없고, 배역을 고르는 일도 없다.

연기에만 전념하는 양희산,

드디어 "교과서"배우로 자신을 연마했습니다.

1984년 촬영된 '처수'에서 양희산은 극중 인물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감정력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신속한 리뷰.

당시 대만에서

이런 감성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여배우는 '얼린'과 '얼후'뿐이었다.

각각

Brigitte Lin, Lin Fengjiao, Hu Huizhong, Hu Yinmeng입니다.

외모적으로는 양희산이 그들에 비해 약간 열등하지만

영화에서의 성취는 가장 높다.

그녀는 2년 연속 대만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당시 대만의 절반을 소유했던 브리짓 린

금마상(Golden Horse Award)을 단 한 번만 수상했습니다.

12년의 영화 경력을 바탕으로

양휘산은 중국 영화에 큰 공헌을 했으며

따라서

"중국의 '100년 내 100대 영화배우 중 한 명'",

배우로서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칭찬이자 인정이다.

- 3?-

1980년대 중반

금마장 여우주연상 2회, 아시아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양휘산- 태평양영화제,

p>

경력이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당시 양희산은 거의 흥행을 보장하는 존재였다.

하지만 모두가 그녀에게 더 큰 도약을 기대하던 바로 그 순간,

양희산은. '사라진다'는 충격적인 결정이 내려졌다.

전성기 때 그만 두기로 결정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양희산의 행동에 대해 후회를 표했다.

첸카이거는 이렇게 말했다. 양휘산이 영화계를 그만둔 것은 영화계에 큰 손실이다”라고 말했다.

만약 양휘산이 영화계를 그만두지 않고 계속 촬영을 했다면

Zhao Yazhi와 Brigitte Lin.

웨이보에서는 어떤 공항 사진이든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희산은 매우 냉정한 삶을 살고 있으며,

그녀는 내면의 선택을 더 기꺼이 따르고,

이익과 손실을 걱정하는 데 지쳤습니다. 명성과 행운의 시장,

그녀는 단지 좀 더 편안함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매료시킨 스타에서 컴백한 양희산은 그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정신적으로 점점 더 지치고 지칠 때 육체적으로, 내가 노숙자일 때,

이제 놓아줄 때라는 것을 압니다,

스포트라이트는 결코 당신 혼자만 있을 수 없습니다,

앞에 있는 화려함 무대 위에서는,

아주 높은 사다리를 주는 것과 같고,

공중에 도달하면 스스로 내려올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양희산은 제로로 돌아가 새로운 자신을 찾기 시작했다.

- 4?-

가장 익숙했던 영화를 떠나면서

양희산은 갑자기 혼란스러움을 느꼈던 것 같다. 촬영 외에는 할 일이 없었다. ?

우연히

양희산은 영화 '내 사랑'을 촬영할 때 소품팀이 유리공예 작품을 많이 빌렸다는 사실을 기억했다.

그때

햇빛 아래서 그 유색 유약이 맑고 투명해 보였다

유색 유약의 놀라운 변화와 침투력에 그녀는 충격을 받았다. .

양희산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또 있다.

당시 작품은 거의 다 해외에서 들어온 것이다.

이만큼은 아니었다. 아파요. 양희산.

남편과 의논한 끝에

부부는 주저 없이 류리의 세계에 전념했다

그들은 류리의 예술을 만들고 싶다고

>

두 단어가 나타납니다——중국.

/p>

처음부터 배워야 합니다.

양희산은 '끈기'와 거의 동의어인데,

그녀는 Liuli를 만들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그녀는 그것에 온 마음을 다해 헌신했고,

>< p> 유리 불기, 재료 옮기기, 재료 선별하기, 가마 관찰하기 등을 배우세요.

매일 먼지가 쌓입니다.

처음에 Yang Huishan은 스스로 정보를 검색하는 데에만 의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그녀는 여전히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 p> 나중에 해외에서도 첨단 로스트왁스 주조법이 쓰인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녀는 기술을 배우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다.

이 연구를 통해

양휘산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채 작품을 접하게 되었고

그녀의 예술적 면모를 일깨워주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온 후

그녀는 양조, 창의성, 디자인, 조각, 굽기, 조각에 이르기까지 다시 탐구하고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p>

p>

만들기까지 수십 단계,

감히 부주의하지는 않았지만 실패는 결코 그녀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3년 반 만에

양희산은 순자산이 수억 달러에서 7,500만 달러로 늘어났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부모님, 형제, 자매 집의 재산.

그녀는 탄 유리를 모두 뒷마당에 묻었습니다.

이제 깊이는 1미터, 면적은 10제곱미터가 넘었습니다. 유리 무덤.

그러나 성공은 수많은 실패의 축적이다.

그러나 이 사실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 5?-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Yang Huishan은 종종 집 근처에 머물면서

타고 있습니다. 그녀는 걸으면서 흙을 반죽하고 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먹고 자고 있는 동안에도 여전히 흙을 반죽하고 있다.

유리 불기에 작품이 변형됐다.

손으로 잡았더니 손바닥 피부가 화상을 입었다.

그래도 놓기가 꺼려진다. , 그녀는 종종 스튜디오에 몸을 가두었습니다.

용광로는 깨진 유리를 굽고 있었습니다.

그 어려운 시절

양희산은 가끔 찬 바람이 부는 작업실에서 밤새도록 기다려야 했고,

얼음물에 유리잔을 직접 손으로 섞기도 했다. 벽토.

이렇게 약간의 침전과 끈기를 거쳐

양희산은 마침내 '분실 왁스 주조법'의 본질을 찾아냈다.

천 개가 넘는 낮과 밤,

선생님 없이 자습하는 것부터

유리 탈랍 제조 방법의 모든 기술을 알아내는 것까지,< /p >

그 과정에서 수많은 실패도 있었고,

남들이 상상하기 힘든 마음의 상처도 더 컸습니다

그러나 양희산은 결국 인내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길이 올바르면 거리가 두렵지 않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녀는 Liuli에게 120편의 영화를 통해 쌓은 모든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100편이 넘는 영화를 통해

탄생, 늙음, 질병, 죽음에 대해 배웠다"고 말했다.

이 과정을 통해 나는 모든 것에 가까워졌다.

< p> 유리를 만들면 이러한 감정이 해소됩니다."

양희산은 '몸은 유리와 같다'라는 주제로 일련의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불교 개념인 '유리유리'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

"내생에 보리를 성취할 때 내 몸이 색유리 같았으면 좋겠습니다.

, 겉과 속이 깨끗하고, 순수하고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 /p>

더 많은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영감을 주기 위해.

둔황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기 위해

양희산은 4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여

세계 유채 예술의 역사를 창조했으며

p>

현존하는 불상 중 가장 크고 세밀한 불상----

천 개의 팔과 천 개의 눈을 가진 2m 높이의 유약 관음보살입니다.

천수관음 제작의 난이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55입방미터의 거대한 가마,

석고 3톤, 1톤의 석고. 완성된 석고 틀,

유약을 바른 크리스털 재료 4,000kg,

100명이 넘는 유약 장인, 7,012시간의 장기 관리.

이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은 거꾸로 일을 하고 교대로 협력을 했고,

누워서 아프기도 했고,

양희산 그러나 그녀는 종종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성공했습니다.

현재

양휘산은 20여 점의 유리 예술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영국 빅토리아주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박물관에는 앨버트 국립 박물관(Albert National Museum), 코닝 유리 박물관(Corning Museum of Glass) 등 영구 소장품이 있습니다.

전 세계 최소 32개국 정상이 Liuliconfang으로부터 작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작품 중 일부는 오스카상과 같은 시상식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에미상.

금마상 여우주연상에서 Liuli 예술가까지

Yang Huishan은 우리가 가장 자주 간과하는 가장 일반적인 진실 중 하나를 확인했습니다.

세상에 공짜 성공은 없고, 기다리는 행운도 없습니다.

온갖 꽃과 박수 뒤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실패와 세월의 방치가 있습니다.

- 6?-

오랜만에 잃어버린 꽃과 박수를 바라보며

양희산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천재님,

모두 노력과 어리석은 노력이었습니다.

영화를 만드는 데 11년이 걸렸고, Liuli도 마찬가지였습니다.” > 더 많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양희산은 삶과 죽음조차 무시했다.

최고 기록은 다시 잠자리에 들지 않고 눕는다는 것이다. 8일 연속 잠을 자다

그녀 역시 과로로 인해 왼쪽 귀가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남편 장은 정신적으로 준비가 됐다고 했다.

어느 날 양희산이 직장에서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다.

고온의 스튜디오에서는

50시간 동안 앉아 있는 것이 흔한데

옷이 땀에 젖어

손가락이 너무 뻣뻣해서 감각이 없어지고, 발이 너무 부어서 더 이상 신발을 신을 수가 없습니다.

그녀의 손은 한때 '가장 아름다운 손'으로 불렸다.

장기간 흙을 반죽하여 심하게 변형되었습니다

그러나 Liuli와 비교하면. 예술 어서, 이건 아무것도 아니야.

현재 60세가 넘은 양희산은

여전히 모든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예술 작품을 연구하며

모든 예술 작품 뒤에는

인내, 끈기, 인내가 담겨 있습니다.

나는 거짓된 명예를 버리고, 외로움을 견디고, 실패를 견뎌낼 수 있다.

나는 '본심을 잊지 않는다'는 신념만을 고수한다.

30년 동안 해와 지구가 같은 일을 하고 있다.

이런 인재야말로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스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