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검 일부 장르 소개
< /p>
NO.1 전병검 (일명 순병검) < /p>
역사: 천하의 질병 속성이 비교적 변태적이어서 검이 성행하고 있다. 새 하늘 아래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전질더미 회피' 를 추앙하고 있다. 조화가' 상한선이 없다' 는 것을 기피하지만,' 외면을 무시하겠다' 는 마음에도 불구하고, 여느 때처럼 대부분의 게임칼은 전병, 특히' 꽃병 시대' 라고 불리는 게임검을 선택하며, 같은 문앞에서 몇 초 더 살 수 있게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이어 전병검이 전병 대신 제 2 MT 라고 불리는데, 질검은 광대한 서민들의 인정을 받았고, 질검도 같은 문에서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는 두 개의 특수유파가 있는데, 하나는' 극한 기피 검' 으로, 3000 회피의 상전 칼 속성도에서 유래한 다음' 고피억압회심' 의 진일보한 추진을 받고, 고회피에 대한 특별한 동경이 있다. 또 다른 하나는' 병념검' 과 후기의' 신기피검' 으로, 기본적으로 회심의 회피에 대한 강세에 맞서기 위한 것이다. 어쨌든 상검에는 회피 줄거리가 있다. < /p>
장비 방향: 충직 옥벌, 70 부복, 산적, 상순운수 커버, 낮은 다이아몬드 청양. < /p>
NO.2 전체 검 (체현검) < /p>
역사:' 꽃병 시대' 에서는' 더 높이 피하라, 세 칼이 넘어진다' 는 말이 유행했다 이런 상황에 대비해 체검이 생겨났는데, 체검의 출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대부분 기피는 생존을 보장할 수 없고, 그 희망은 체속성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몸은 물방, 생명값, 일정한 저항을 증가시켜 사망 속도를 어느 정도 늦출 수 있다. 이런 검이 빗나가는 약간의 방법은, 모두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 /p>
발전: 75 급 시대로 접어들면서 전장은 현소 2 벌, 신형 체검 생성-체현검으로 나뉜다. 체현검이 인정받기 시작한 것은 상전 검이 강력하게 통제되지 않는 큰 형세, 고생명, 고물방지, 고지비, 고항성이 같은 문으로 생명을 쟁취하고 반격하는 데 잘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p>
장비 오리엔테이션: xuandao xuantao. < /p>
NO.3 전민검 < /p>
역사:' 꽃병 시대' 와 동시에' 회심 시대' 에 들어서면서 전병이나 전체도 동문이 다른 사람의 맹렬한 공격으로 살아남을 수 없었다. 모 영화의 대사: 최고의 수비는 공격이다. 좋은 의식과 조작이 없고, 강력한 통제 기술과 반제어 기술도 없고, 전민한 점은 죽음을 가속화하는 것과 다름없다. 전병충검과 전장 장신구를 매치한 그 시대에는 민검이 또 다른 비주류에 속한다. < /p>
발전: 75 급 시대로 접어들면서 청양투의 특성에는 정양의 혼민이 없었지만, 고다이아몬드 청양에서는 전병을 가하지 않아도 생존율이 더 좋았고 청양은 명중과 회심이 부족해 전민점이 본격적으로 역사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다는 것을 동문도 보여 주었다. 한편, 수차례 기술수정이 강화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몰려들고 있는데, 그중에는 고수, 전민 폭력검,' 최고의 수비는 공격이다' 가 입증됐다. < /p>
장비 오리엔테이션: 정양, 파도, 고드릴 청양, 현란한 소소 < /p>
NO.4 전력검 (힘민검, 힘현검)
< 역사적으로 늘 텅스텐과 바둑검을 비교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전력이 성행하여 동문이 전력으로 투입하기 시작하게 하여 자신의 물공격을 증가시키고 적을 사살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기술 자체, 은신, 독촉으로 인해 대량의 회심이 더해지기 때문에 전쟁터의 지원을 받아 충분한 폭발력을 보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단지 성난 파도의 회심에만 의지하고, 폭행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특히 서민 상전 검이기 때문에, 같은 문으로 일부 속성 가민으로 나누어 회심과 물공격을 병행할 것을 보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발전: 레벨 75 시대에 우리는 다시 한 번 현란 현투에 대해 언급해야 했다. 회심에서 천하를 통일한 지 거의 2 년 가까이, 이른바' 회심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중격은 구하기 어렵다' 고 불리며, 현투의 출현은 중격의 아쉬움을 메우고, 2 배의 부상의 중격류는 덤벼들기 시작했고, 한편 현투의 지피도 어느 정도 구식 성난 칼의 불내를 해결했다. 새로운 힘 검-힘 현검이 탄생했다.
하지만' 상전 검에는 부상이 많아 중격류에 적합하지 않다',' 중격류의 선심계가 버려졌다' 는 이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필자는 중격류를 걷는 것은 기본적으로 돈을 태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감정이나 정제화, 많은 재력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중격류를 걷는 플레이어의 물공격은 분명 높을 것이다. 환심에 맞는 타격은 회심보다 훨씬 클 것이다 선심계 폐지에 관해서는 1.5 배 부상에서 1 배로 떨어지는 느낌일 뿐 기술의 제한 효과는 여전히 존재한다. < /p>
장비 오리엔테이션: xuandao Xuan. < /p>
NO.5 전혼검 < /p>
역사: 전혼검은 유래가 오래되었지만 웅장한 징조가 없어 종종' 포대 이동',' 소법사' 라고 불린다. 삼양육화의 노래와 CD 수정 이후 선심시법은 유창했고, 성도의 회심에 맞춰 출력도 상당했지만, 여전히 물어보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혼검은 힘이 허술한 것처럼 거의 멸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발전: 75 시대, 현란한 소들이 나타나 명중하지 못하고 욕설을 퍼부었다. 물공검은 일반공격을 포기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혼검은 개의치 않는다.' 기술이 우선이라는 이론이 등장하고, 혼검의 장거리 수출은 원래 일반공할 기회가 적다. 동시에 포럼의 일부 플레이어들의 탐구와 실천, 그리고 일부 성과의 전시로 혼검이 역사의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다. 봉상검도 어느 정도 혼검을 보급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 /p>
장비 오리엔테이션: 시끄러운 요소. < /p>
NO.6 은 검 < /p>
사실, 이것은 단지 검의 특수한 유파일 뿐, 필자가 단독으로 꺼내서 쓴 이유는 많은 초보자들이' 69 회 심심기피검' 이 어떻게 되냐고 묻기 때문이다. 사실, 회심기피검에는 단 한 가지 상황인' 전병+수투' 만 있을 뿐, 69 급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 /p>
장비 오리엔테이션: xuandao su. < /p>
NO.7 민병 (쌍수) 중용검 < /p>
< P > 이런 종류의 게임칼은 75 시대에 기본적으로 멸종됐다. 민병 쌍수의 요점은' 회피, 명중, 회심' 을 강조하는 것이다. 무릎을 꿇고 감정하는 69 전 검의 속성도는 기본적으로 이 유형에 속한다. 멸종이 더 이상 토론을 시작하지 않기 때문이다. < /p>
NO.8 물법 쌍수검 < /p>
부자들이 노는 것은 기본적으로' 매우 부자 +3 우+사오+시끄러운 소 (청양) +70 전장 액세서리+ 이런 상전 검을 만드는 것은 재력 방면에서 어쨌든 서민 게이머가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 토론을 벌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력, 재력, 재력, 재력, 재력, 재력)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