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서성 사람들에게 서문으로 걷는다는 것은 생계를 꾸리기 위해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청나라 시대 산시성 등지에서 수많은 한족 이민자들이 개발을 위해 이주했던 역사적 장면이다. .그 이야기는 후대에 광동으로 가는 상황과 비슷합니다.
서쪽 입구를 논할 때, 명나라가 몽골과 대결하던 시절, 유목민족이 중원으로 진출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명나라의 검은 국경을 설명해야 한다. 매년 국경을 순찰하기 위해 조직된 사람들이 이 지역의 초원을 태우는 일은 주로 산시(山西), 산시(陝西), 내몽골의 교차점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유목민들은 목초지를 파괴함으로써 말들이 먹을 식량과 풀 공급을 잃고 반대편의 병참 압박을 증가시켜 방어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불타오르는 행위가 200년 동안 계속되어 왔는데, 이 땅은 유기물이 많이 축적되어 매우 비옥해졌으나, 두 부족의 경계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은 땅이다. 검은 경계 땅.
청나라 때 아파르트헤이트 제도를 실시해 한족과 몽골족의 교류를 금지하고, 두 세력이 합세해 더 커지는 것을 막았기 때문에 검은 국경 지역은 늘 버려진 지역이었다. 인구 이동이 금지된 곳. 청나라 중반까지 국가의 통치는 매우 안정적이었습니다. 산시 지역은 수년에 걸쳐 심각한 홍수와 가뭄을 겪었고 사람들의 생활이 어려웠으므로 일부 장관은 한족이 지역을 식민지로 삼을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했습니다. 허가를 받은 후 산시(山西)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이주하기 시작했고, 샤후커우를 거쳐 내몽골까지 왔기 때문에 이 인구 이주 작전을 조우시커우(Zouxikou)라고도 불렀습니다.
서문으로 향하는 사람들 중에는 땅을 잃고 부도가 난 농민들과 무력감에 빠져 생계를 꾸리기 위해 고향을 떠난 수많은 사업가들도 포함된다. 또는 미래를 찾기 위해 그들은 모두 이 험난한 길에 나섰습니다. 고향에 남겨진 아내들과 아이들은 부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과거 산시 사람들에게 이별 노래와 많은 민담이 남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쪽 출구로 나가는 것은 지금 발전을 위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로 가는 것과 같습니다. 거기에는 기회와 생존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우리는 서쪽 출구로 나가는 것은 더 나은 미래에 대한 고대 산시 사람들의 비전을 표현하는 행사이자 선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