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모 (영어: Echo, 1943 년 3 월 26 일-1991 년 1 월 4 일 타이페이 중국문화학원 철학학과, 스페인 마드리드대 문철학원, 독일 괴테어학원에 재학한 바 있으며 대만의 1970 년대부터 1980 년대까지 유명한 작가였다.
1970 년대에 삼모는 사하라 사막에서의 생활과 견문을 배경으로 유머러스한 문필로 이국적인 산문 작품을 발표하여 유명해졌으며, 그 독자들은 전 세계의 중국인 공동체에 널리 퍼져 있었다.
백선용은 "삼모가 전설적인 색채가 가득한 낭만적인 세계를 창조했다" 고 생각한다. 삶과 죽음에 관한 사랑 이야기가 들어 있습니다. 놀라운 이국적인, 아프리카 사막의 갤럽, 라틴 아메리카 원시림의 탐사-이 평범한 사람들이 도달 할 수없는 인생 경험은 대만 해협의 젊은 우상을 만들었습니다. "
삼모는 1991 년 입원했을 때 사망했다. 삼모는 2009 년 중국' 신중국 60 년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인물 인터넷 선정' 행사 중 문학류 10 위, 총 인기순위 35 위에 올랐다.
확장 데이터:
비극적인 아름다움
삼모의 작품은 안팎에서 비극의 미감에 물들고 있다. 그녀는 평화롭고 순수한 필치로 내면의 고통, 생활의 고달픔, 평범한 사람들이 세상에서 무력한 몸부림, 그리고 생명에 대한 깨달음을 보여 주었는데, 그 소박한 글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모는 어두컴컴한 소녀시대와 다방한 청년, 중년의 시기를 겪으며 비애를 그녀의 작품의 기조로 만들었다.
그녀의 소녀시대 7 년간의 자폐생활 속에서, 그녀는 자신의 세계에 웅크리고 자신의 내면의 충돌을 느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폐자, 자폐자, 자폐자, 자폐자, 자폐자, 자폐자, 자기관리명언) 그런 폐쇄와 외로움 속에서 삼모는 불가피하게 자신을 강하게 주시하고, 항상 매우 민감한 상태에 있다. 특히 통증의 느낌을 매우 예리하게 포착할 수 있고, 의식적으로 확대해 자신을 그 속에 빠뜨리고 빠져나오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통증에 대한 이런 민감성은 줄곧 삼모의 성격에서 유지되고 있으며, 그녀의 향후 작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녀는 선량하고 슬프고 동정심 많은 눈빛으로 자아를 주시하고 주변 세계를 주시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작품의 글줄 사이에 항상 슬픈 아름다움이 넘쳐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꿈속의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는 삼모가 호세에게 쓴 가장 슬프고 아름다운 글이다. "묻힌 것은 너야, 나도 나야, 가, 우리야.
"눈물이 없다" 는 말과 "애통해하지 않는다" 는 말에도 불구하고, 저자가 가슴을 졸이는 고통과 절망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삼모가 스스로 말했듯이, "내 손으로 내 입을 쓰고, 내 입으로 내 마음을 표현한다." 삼모 마음속 깊은 곳의 그림자와 통증은 언제나 무심코 붓끝에서 흘러내린다. 삼모의 글에서 독자들은 비극적인 캐릭터들을 많이 찾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거인" 의 열두 살 된 남자 아이처럼, 그는 그녀의 불구인 양부와 위독한 양모를 전심전력으로 사랑하고 보살폈고,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영화를 보여 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사람이 밖에 있었다" 고 말했다. 마음은 집에 있고, 1 분 1 초는 아버지 어머니를 달고 있다.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벙어리 노예' 에서 삼모는 독자에게 깊은 고난 속에서 인신의 자유가 없지만 사랑과 지혜로 가득 찬 흑인 노예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문장의 끝에 "벙어리 노예의 그림자가 점차 석양 속으로 사라진다" 는 말이 눈에 띄었을 때, 모든 독자들은 벙어리 노예에 대해 슬픔과 고통을 느꼈다. 이런 인물은 삼모의 작품에도 많다.' 사랑의 추구' 에서 사랑에 빠졌지만 속았던 샤론,' 부드러운 밤' 의 무명 구걸자 등이다. 삼모는 이처럼 비극적인 이미지를 통해 독자들에게 인간성의 아름다움과 인정의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삼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