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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린링 화면 설명 에세이

1. 위린링이 이 광경을 묘사한다고 상상해보세요

황량하고 추운 가을 저녁, 막 쏟아지던 폭우가 막 긴 누각 옆에 있었습니다. 너무 황량하고 긴급했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를 아끼며 헤어짐을 아쉬워하는 사이, 배에 탄 사람들은 벌써부터 두 사람에게 출발을 재촉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다. 수천 마디 말이 목에 걸렸다. 남쪽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는 것 같았고, 수천 마일 떨어진, 연기 바다와 추디의 안개 낀 밤하늘은 실제로 끝이 없었다.

다음 문단은 이별 후의 황폐함에 대한 작가의 추측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그 풍경은 다른 사람들이 술에서 깨어난 후 배에서 본 것처럼 맑고 실제적이다. 그렇다면 이별 후의 오랜 외로움과 아름다운 세월의 낭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예로부터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에게 가장 슬픈 일은 이별입니다. 이 황량하고 황량한 가을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가 이별의 슬픔을 어찌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오늘밤 내가 깨어났을 때 내가 어디에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날카로운 아침 바람과 새벽 지는 달을 마주한 버드나무 둑일 뿐일까 두렵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떨어져 있었지만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습니다.)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더라도 아무렇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애정이 넘치더라도 누구에게 말하겠습니까? !

2. 위린링에 관한 600자 에세이

비 오는 밤에 잠이 안 오는데, 생각도 못했는데 얼마나 자주 그리워지나. 가을은 슬프고, 눈물이 나고, 바람에 장애가 있다고 누가 말했는지는 더욱 부끄럽습니다.

예로부터 이별은 눈물을 흘리게 했지만, 이 밤은 시간이 지날수록 잊혀지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사랑은 길어서 이콩을 몇년이나 기다려왔는지 모르겠어요. 세상은 우울하고 기회는 많습니다. 불꽃놀이는 쉽게 식지만 사랑은 깨지기 어렵습니다.

생각 없이 떨어지는 물방울 소리는 희미하다. 나비는 눈 속에서 날아다니고 여러 번 환생했는데 어떻게 그렇게 오래 머물 수 있습니까? 잊을 수 없는, 단지 우울하고 공허할 뿐이다. 너무 무자비하고 잔여 생각만 동반됩니다. 당신은 말도 없고 후회도 없고, 나는 한때 '분개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름의 끝자락, 가을은 선선해지고, 꽃은 지고, 고대정자길은 애환으로 가득 차 있다.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세상의 이순신 걱정이 앞서네요. 삶과 죽음은 불확실하며 몇 년을 기다려야 한다.

시대가 변해 복숭아와 자두는 시들해졌지만, 한 눈에 마음에 와 닿아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그 시절을 떠올리면 붉은 벽이 많아 풀이 시들고 번영도 사라졌다. 조용하고 낮과 밤의 교대만 남습니다.

하소연할 사람도 없고 외롭고 비참해요. 원망도 없고 원망도 없이 꿈만 같습니다. 수천 개의 나뭇잎을 추위에 남기고 세상을 떠도는 일생. 영원한 감정과 오래된 희망, 열광 등.

스모키 버드나무, 슬픔과 원망의 장소, 그리고 여러 가지 세속적인 쇠퇴의 장소. 부드러운 바람과 안개처럼 미소 짓는다. 창하이, 날씨가 바뀌면 우리는 거기서 만나자. 무관심을 두려워하지 말고 보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하십시오. 새로운 슬픔과 오래된 슬픔의 노래, 의지와 의지의 장면은 달 아래의 한숨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조명이 어두워지고, 술취한 청춘은 사라지고, 롱화는 늙어가며 드라마 흉내내기에 집중한다. 예전처럼 서쪽 탑에 기대어 밖을 내다보면 온갖 깊은 감정을 내보여도 참을 수가 없었다.

가을에는 열광의 눈물도 흐른다. 슬픔의 마음에 파고들고, 그 슬픔은 더욱 슬프게 됩니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에 가깝습니다. 다시 만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딱 한 번만 만나려고요. 나는 이생에서 나의 오랜 소원을 성취하고 나의 외로움을 구하기 위해 나의 마지막 시간을 사용할 것입니다.

경은 침묵하고 불평하며 감히 지체하지 못하는데 왜 성샤오 연기가 내 손가락을 감싸는 덧없는 명주실처럼 여유로운 삶을 훔쳐가는가. 차가움과 침묵은 실제로 오래된 꿈을 낳습니다.

새들이 노래하고 새들이 노래하고 푸른 덩굴이 피어나는 모습이 내 눈에는 참으로 아름다운 풍경이다. 다시 만날 기회도 없고, 말도 없고, 태양은 하늘에 있고, 올려다보는 것은 별들이다. 노란 광선 속의 꿈, 오직 빛과 그림자, 많은 옳고 그름, 무력하고 긴 한숨뿐이다.

해질녘이면 잔상은 사라져 홀로 쓸쓸하게 남는다. 웨이양, 밤은 시원하고 사랑이 너무 커서 좋은 날과 아름다운 장면을 많이 놓칠 까봐 두렵습니다.

노래하고 흥얼거리는 게 얼마나 외로운 일인지. 내리는 비를 들으며 마음에 비가 내립니다. 고독한 모습, 고요함, 눈, 비, 화려함은 모두 운명이 없기 때문이다.

차가운 가을 바람, 찾고 또 찾고, 무력하고 황량합니다.

삶에는 어떤 기쁨이 있고, 죽음에는 어떤 두려움이 있는지, 내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3. 유림종상작의 예술적 구상과 상작이 묘사한 장면은 약 300자 정도이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이별의 장면을 묘사하고, 두 번째 부분은 이별 후의 장면을 주로 묘사한다. 전체 시는 기복이 가득하고, 목소리와 정서가 모두 담겨 있으며,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유행했던 '송금십대가요' 중 하나이다.

처음 세 문장은 이별의 장면을 묘사하며 구절의 위치와 순서를 지적한다. "의례의 책." "Yue Ling"은 "Mengqiu의 달에서 매미가 울부 짖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시간은 음력 7 월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자연의 풍경을 순전히 객관적으로 묘사한 것이 아니라, 풍경의 묘사와 분위기의 표현을 통해 풍경에 감정을 섞어 은연중에 다른 의미를 전달하였다. 가을, 노을, 갑작스러운 비, 싸늘한 매미, 시인이 보고 듣는 모든 것은 곳곳에서 황량하다. 가운데에 칼이 꽂혀 있는 'Wate to Changting'이라는 문장은 극도로 답답하고 삼키는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이 황량한 상황을 더욱 정확하게 전달한다. 이 세 문장의 풍경에 대한 설명은 다음 두 문장의 "실 없음"과 "즉시"의 무대도 설정합니다. "두먼의 천막에서 술을 마시다", 유벤장옌의 "작별": "동두의 천막에서 술을 마시고, 진구에서 손님을 배웅하다." 그의 애인은 그를 배웅하기 위해 두먼 밖 정자에서 연회를 열었지만, 좋은 와인과 맛있는 음식의 얼굴, 시인은 관심이 없습니다. 다음으로, "그리움의 장소, 란저우는 머리카락을 촉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일곱 단어는 완전히 현실적이지만 전형적인 환경과 전형적인 심리를 세련된 방식으로 묘사합니다. 한편으로는 향수가 강하고, 반대편에서는 란저우가 머리카락을 부추기기 때문에 갈등이 너무 첨예해요! 여기의 "머리카락을 촉구하는 난초"는 이별의 긴박함을 묘사하기 위해 직선을 사용합니다. 비록 그들의 것처럼 오래 지속되지는 않지만 솔직하고 차분하며 감정의 심화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자 다음 두 문장이 나왔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니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등장인물은 11명뿐이고, 언어는 대중적이지만 감정은 심오하고, 이미지는 지금처럼 생생하다. 정말 강력한 경기였습니다!

시인은 "읽고 가라"라는 두 문장으로 내면의 독백에 목이 메었다. 여기서 'Qu' 성조 중 'Nian'이라는 단어가 특히 잘 사용되는데, 'Qu' 성조를 읽을 때 윗부분에는 'ning Choke'라는 단어가 들어가 자연스럽게 회전하고, 아래 부분에는 'Nian'이라는 단어가 사용됩니다. 부분은 "qianli"라는 단어로 시작하고 아래쪽 부분은 부드럽게 흐릅니다. "읽다"라는 단어가 "가다"라는 단어와 함께 사용되면 점점 더 흥미로워집니다. 한 단어 한 단어를 읽으면 길은 끝이없고 길은 멀다는 느낌이들 것입니다. "천 리" 아래에서는 색조가 조화롭고 풍경이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연기파", "황혼의 안개", 심지어 "신첸"이라고 불리며 색상이 다른 것보다 두껍고 "넓은"이라고도 불리며 한 여행은 1마일까지. 헤어진 연인 사이의 잊지 못할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4. 유린 종 구성

한 가닥의 한 조각이 흐릿한 안개와 비를 눈에 띄게 하고, 빗방울의 후두둑 소리는 평온한 소리를 연주합니다.

감정. 겨울이 봄으로 바뀌는 이 밤, 따뜻한 비가 내리는 저녁, 세상에는 아름다운 꿈들이 많이 떠오릅니다.

그것들도 꿈이고, 세상에는 꿈 그 자체가 존재합니다. 옅은 회색의 가느다란 < /p>

비 내리는 골목. 이 골목 깊은 곳에서 외로울 때 라일락 같은 당신을 만날 것입니다. 당신의 수수한 드레스는 내 주위의 엄숙한 회색을 살아나게 합니다. 우리는 말문이 막혔다.

혼란스러운 비와 안개를 뚫고 조용한 골목길에서 만난 순간

서로의 슬픔이 선명하게 보였다. 눈을 감으면

귓가에 땡그랑거리는 소리가 빗소리 같기도 하고, 네가 오거나 떠나는 소리 같기도 하고 구불구불하게 울려퍼진다

텅 빈 회색 비오는 골목.

그것도 꿈이에요. 한때 이슬비와 안개 속의 서호에서, 카르마를 실은 작은 배를 타고 당신과 함께 있었지요.

나는 그런 미소를 지었습니다. 꽃. 모두 동풍으로 가자. 전생이던가

그럼 내생이던가, 삶과 죽음이던가, 삶과 죽음이던가, 삶과 죽음이던 과거의 수정은 무엇인가, 백년 동안 같은 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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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한의 이별과 이별, 창조의 전설과 이 빗속의 다정함 내 앞에 남아있는 풍경은 상관없어

그것도 꿈이다...

하지만 결국 비는 그칠 것이고 꿈은 결국 깨어날 것입니다.

봄비가 그치기 전에 서둘러 편지지를 펴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사랑과 꿈을 전하고 싶다

이번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꽃은 빛처럼 꿈처럼" 한없는 비단비는 슬픔만큼 맑다"

봄에는 자유와 자존심을 버리고 부드러움의 포로가 되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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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세상의 운명은 꿈과 같고, 꿈도 모두 환상은 아니다. 모든 것을 잃어버렸을 때에도 꿈의 가장자리, 깨어난 순간에는 여전히 진정한 사랑에 젖어 있던 흔적이 남아 있다. 방황하는 삶 속에서 기꺼이 섹스를 할 사람을 찾고 있었는데, 그 사람과의 인생에서 큰 사건을 연달아 만나고 싶다.

< p> 왔다 갔다 하는 비, 크게. 그리고 작은, 두껍고 가벼운 바람과 구름의 변화하는 운명의 하늘을 올려다본다.

모두가 너무 늙어서 어디도 갈 수 없는 어느 날, 조용한 밤에

갑자기 멋진 빗소리, 혹은 땡땡이 소리가 들린다. 동동

그 순간, 서로 잡은 손이 소리없이 떨릴지, 오랜 시간 침묵했던 마음이 다시 돌아올지.. 옛날 옛적에... 5. 유린링 감상 작문 600필

이 말은 이별의 정서를 표현한 영원한 명작이자 유자(劉施)의 뛰어난 대표자이자 송나라의 우아한 말이다.

작가는 변경을 떠나 연인과의 이별을 고할 때의 진심을 글 속에 여운과 슬픔, 감동으로 표현하고 있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이별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고, 두 번째 부분은 이별 후의 장면을 주로 묘사하고 있다.

전체 시는 기복이 가득하며, 목소리와 감정이 모두 송원대에 유행했던 '송금십대가요' 중 하나이다. 처음 세 문장은 이별의 장면을 묘사하며 구절의 위치와 순서를 지적한다.

『의례서&S226; 월간순서』에는 “맹추월에는 매미가 울어댄다.”라고 적혀 있는데, 이때가 음력 7월쯤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은 자연의 풍경을 순전히 객관적으로 묘사한 것이 아니라, 풍경의 묘사와 분위기의 표현을 통해 풍경에 감정을 녹여내며 다른 의미를 함축적으로 전달했다. 가을, 노을, 갑작스러운 비, 싸늘한 매미, 시인이 보고 듣는 모든 것은 곳곳에서 황량하다.

가운데에 칼이 꽂혀 있는 '밤의 장정을 향하여'라는 문장은 극도로 답답하고 침울해 이 황량한 상황을 더욱 정확하게 전달한다. 이 세 문장의 풍경에 대한 설명은 다음 두 문장의 "실 없음"과 "즉시"의 무대도 설정합니다.

"두먼의 천막에서 술을 마시다"는 장옌의 "이별"에서 따온 것이다: "동경의 천막 밑에서 술을 마시고 진구에서 손님을 배웅하다". 그러나 좋은 술과 맛있는 음식 앞에서 시인은 관심이 없습니다.

다음: "그리움의 장소, 란저우는 머리카락을 촉구한다" 이 일곱 단어는 완전히 현실적이지만 세련된 펜으로 전형적인 환경과 전형적인 심리를 묘사합니다. 한쪽에는 강한 향수가 있습니다. , 반면에 그런 갈등을 촉발시킨 것은 Lan Zhou였습니다! 여기의 "머리카락을 촉구하는 난초"는 이별의 긴박함을 묘사하기 위해 직선을 사용합니다. 비록 그들의 것처럼 오래 지속되지는 않지만 솔직하고 차분하며 감정의 심화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자 다음 두 문장이 나왔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니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11개의 단어만으로 언어는 대중적이지만 감정은 깊고, 이미지는 지금처럼 생생하다. 정말 강력한 경기였습니다! 시인의 내면의 독백은 "읽고 가라"라는 두 줄로 막혀 있었다.

여기서는 떨어지는 성조를 지닌 '니안'이라는 단어를 특히 잘 활용한다. 하부는 "qianli"로 연결되고 하부는 통과됩니다. "읽다"라는 단어가 "가다"라는 단어와 함께 사용되면 점점 더 흥미로워집니다. 한 단어 한 단어를 읽으면 길은 끝이없고 길은 멀다는 느낌이들 것입니다.

'천 마일' 아래에서는 색조가 조화롭고 풍경이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연기파", "황혼의 안개", 그리고 더욱 "짙은"이라고 불리며, 색상은 층처럼 촘촘하며 "수천 마일"이라고도 불리며, 여행 거리는 1마일 정도입니다.

헤어진 연인 사이의 잊지 못할 사랑을 이야기한다. 1부에서는 정면에서의 이별을 이야기하고, 2부는 전반적인 논의로 시작하여 구체적인 것에서 일반적인 것으로 옮겨간다.

'감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는 것은 이별을 애틋하게 여기고 애틋하게 생각한다는 뜻으로, 나에게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옛날부터 그랬다. 이어 "청추절은 더욱 황량하다"라는 문장에 이어 가을이 쓸쓸하고 쓸쓸해 평소보다 더욱 소외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Qingqiu Festival"이라는 단어는 처음 세 문장을 반영하여 전후에 울려 퍼지고 스티치가 매우 촘촘하며 세 개의 빈 단어 "gennakan"을 사용하여 첫 번째와 비교하여 감정을 강화합니다. 세 문장은 풍경을 활용하여 감정을 보다 명확하고 심오하게 표현합니다. "Tonight"이라는 세 문장은 이전 문장 뒤에 나오는데, 이는 기사 전체의 경고 정책입니다.

유용광야오 시사에서 유명한 문장이 됐다. 이 세 문장은 원래 오늘 밤 여행이 어떨지 상상하는 것인데, 머지않아 배가 해안에 닿을 것이고, 시인은 술취한 꿈에서 깨어나 버드나무 한 가닥이 날리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상상하고 있다. 아침 바람에, 버드나무 가지에 쇠퇴하는 달이 높이 걸려 있습니다.

사진 전체가 황량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손님들의 무관심과 풍경의 고요함, 그리고 이별의 여운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사진이다. 이 장면 언어는 섬세한 붓놀림으로 이루어진 작은 틀과 같아서 매우 아름답습니다.

청나라 출신 유희재는 '미술개요'에서 "말이 좀 감상적이다"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청추 축제를 무시하기에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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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밤 나는 어디서 깨어날 것인가? 버드나무 은행, 새벽 바람, 달은 '마지막 두 문장은'을 표현한다. 이별과 쓸쓸함의 감정, 그리고 'Tonight'이라는 두 문장은 앞의 두 문장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점과 염료 사이에 다른 말이 있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격언은 재가 될 것이다. "즉, 이 네 문장은 분리될 수 없으며 서로 출발하고 보완하는 것입니다. 중간에 다른 문장이 삽입되면 예술적 개념의 완전성과 이미지의 통일성이 파괴되며 다음 두 문장은 격언도 빛을 잃게 될 것이다. < /p>

모인 날에는 모일 때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름다운 풍경은 감상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없고 걱정만 더할 뿐이다.

스타일이 수천 가지라 해도 누가 말할 수 있겠는가? "두 단어는 '오늘밤'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시간과 생각이 한걸음씩 전진한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해야 하는가?" 질주하는 말의 고삐를 조이듯, 그 말은 한 마디로 요약된다. 멈춤; 지쳤지만 아직 지치지 않은 바다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흐름과도 같다.

이 단어가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는 예술계에서 꽤 독특한 성과이기 때문이다. 송나라 초에 이 단어의 감성적이고 깊고 우아한 말이 "빨간 이빨을 들고 '버드나무둑, 새벽바람, 달이 지고 있다'."

이 스타일의 형성은 예술적 개념의 창조에 달려 있습니다. 시인은 느린 시에 전통적인 장면의 결합을 잘 적용하여 이별의 감정을 회화적 영역으로 표현하는데 능하며, 그 의미와 영역이 시적이고 아름다운 영역을 형성하여 독자에게 강한 예술적 감동을 준다.

시 전체가 직접 쓰였음에도 불구하고 서사가 명확하고 풍경이 잘 묘사되어 있어 구체적이고 생생하며 이별의 애절함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자연풍경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다. . 마지막 두 문장은 단어 전체에 색을 입히는 마무리로, 시대를 초월하여 칭찬을 받은 유명한 문장입니다.

감상 2 북송의 눈부신 자시의 세계에서 유용은 눈부신 별 중 하나이다. 남송(南宋)의 예맹덕(葉孟德)은 『여름방학기』에 “샘물이 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유자를 부를 수 있다”는 증거를 기록하고 있다.

수많은 Liu Ci 시 중에서 "Yulin Ling"은 가장 널리 유통되는 걸작 중 하나입니다. 후대에는 “버드나무는 아침바람과 지는 달에 변하고, 가루를 떨어뜨려 반죽하면 왼쪽이 부드러워진다”는 농담이 있다.

원래 이름이 Sanbian이었던 Liu Yong은 Qiqing이라는 이름도 가지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변경에 가서 시험을 보았는데, 작사와 작곡에 소질이 있어서 노래하는 소녀들을 많이 알게 되었고 그들을 위해 작사, 작곡을 하는 등 방탕한 모습을 보였다.

당시 누군가가 렌종 앞에서 그를 추천했지만 렌종은 딱 네 마디만 승인하며 “가서 가사 쓰자”고 말했다. 유용은 공격을 받은 후 다른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농담으로 자신을 "명령에 가사를 쓴 유삼변"이라고 부르고 변경, 소주, 항주 등 여러 도시에서 떠돌며 살았다.

좌절감과 심심함 때문에 음악을 연주하며 떠돌아다니던 그는 음악에 능숙한 작사가의 격려에 힘입어 노래에 적합한 새로운 음악을 대거 탄생시켰다. 6. 고대시 "Yulin Ling"을 바탕으로 수필이나 서사를 작성하십시오.

찬 바람이 버드나무 잎을 부드럽게 불고 맑은 태양 영혼과 잡초 연못 물의 향기를 불어냅니다.

쓸쓸한 바닷가 창문 커튼에는 유령이 가득하다. 비가 온 뒤 매미들은 더욱 애처롭게 울었다.

흐르는 물의 무기력한 슬픔으로. 네, 이제 떠날 시간이에요.

이 황량한 청추 축제, 아무도 모르는 밤. 비가 내린 후 지는 해의 여운이 그의 창백한 얼굴에 한껏 뿌려졌지만, 이제 막 떠나가는 지는 해를 바라볼 생각은 없었다.

상징적으로 우울한 한 쌍의 눈은 그가 방황하려는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 눈에는 꺼림칙함과 슬픔, 혼란스러움이 담겨 있다.

이곳의 번화한 도시의 화려함과 밝은 빛을 놓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자신이 깊이 사랑하는 소녀에게 애착을 갖고 있다. Bianjing의 빛은 그녀의 눈만큼 밝지도 않았습니다! 그녀는 아주 천천히 와인을 따르고 있었습니다.

와인잔에 눈물이 천천히 떨어집니다. 그녀는 Liu Lang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를 더욱 꺼려했고, 그들은 이제부터 서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입을 열면 감정의 균형이 깨질까 봐, 그녀의 마음이 더욱 아플까 봐 감히 말을 잇지 못했다. 강을 내려가는 배는 시간을 낭비할 줄 모르기 때문에 Chuang은 일찍 도착했습니다.

유용은 드디어 조금 흥분하여 고개를 숙이고 테이블 위에 놓인 와인을 보고, 따뜻한 와인잔을 들고 씁쓸한 마음으로 마셨다. 이때는 아무리 독한 술이라도 물일 뿐입니다.

그는 그의 무거운 몸을 지탱하고 싶었지만 그의 다리는 더 이상 지친 심장을 지탱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얼른 일어나 그를 받쳐주고 그의 손을 잡았습니다. 내 마음은 유지와 놓아주기를 꺼리는 마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눈물만 표현했다. 그리고 이때 우리는 어떻게 고통의 눈물을 참을 수 있을까요? 그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장기 서약은커녕 작은 합의조차 할 수 없었다. 이제 그는 그녀에게 더 나은 미래를 줄 수 없었습니다.

내 마음속에는 미움이 있다. 달이 사라진 밤, 끔찍한 저녁이었습니다.

이 광활하고 끝이 없는 땅에 얼마나 많은 상처받은 마음이 묻혀 있는데, 누가 그것을 셀 수 있고, 누가 셀 마음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 하늘은 정말 어두워지고, 꿈같은 밤이 주변을 덮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가야 했어요, 여기서 나가야 했어요.

그 낯선 곳으로 가서 그 단조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아무도 말을 걸 수 없는 곳으로 가서 헤매기 시작한다. 그는 연인과 점점 멀어지는 이 배에 올라탄다.

그제서야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 먼 해안에 영원히 눈물 속에 묻힌 채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참고: Baidu는 버드나무가 여전히 바람에 흔들리고, 나뭇가지의 짙은 녹색이 스타일로 더럽혀졌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천 번의 이별이 수천 번의 사랑과 증오를 보냈고, 부서지고 자라는 가지들은 원래 의도를 잊어버렸습니다. 놓치다, 흐르는 물 개구리밥과 함께.

매미가 지저귀고, 조금 추운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정자 위의 풍경을 그리며 이별을 노래하고, 비가 그치고, 그 눈물이 어찌 그칠 수 있겠습니까? 매미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는 밤, 그 눈물을 어떻게 삼키겠습니까? 온갖 감정을 표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샤오펑도 쇠퇴하는 달도 그들의 열광을 신경 쓰지 않을 까봐 두렵습니다. 이는 해결하기 어려운 슬픔을 더할 뿐이지만 해안의 눈물을 흘리는 눈은 영원히 서로를 바라 봅니다. . 영원은 얼마나 먼가요? 영원히 수천 마일의 연기와 파도가 날아갈 수 없고 내 기분은 안개처럼 가라앉고 수천 년의 달은 가을에도, 축제 기간에도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수천 개의 강과 산, 내 생각은 멀리 보낼 수 없다, 푸른 등불과 일반 종이, 내 그리움은 이루어질 수 없다, 다정함이 찢겨져 이듬해 봄에 풀이 자랄 때, 나의 상사병은 울고 원망하고, 풍경 속의 비탄처럼, 비처럼... 비는 추억뿐만 아니라 이별을 노래하며 인생의 운명을 울려퍼진다. 한을 풀기 위해 술을 마시면 세 잔, 두 잔을 마시면 취하게 된다.

비틀거리며 걷는 버드나무 기슭에는 체리가 붉게 물들고 바나나가 초록으로 변했다. 한때 서로 손을 잡았던 미녀들은 꽃처럼 늙었고, 흐르는 물처럼 웃고, 봄이 지나가듯.. 린은 끝없이 그녀를 그리워한다. 뚝뚝 떨어지는 가을비처럼, 수천 가지 밤의 스타일처럼, 떨어지는 붉은 반점처럼, 천천히, 천천히 젖어가는 아름다운 날의 아름다운 풍경처럼, 아무도 나에게 말할 수 없다. , 그러나 하나님은 아름답지 않습니다.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 다리 위에 여전히 같은 어린 버드나무가 있어도, 해마다 서로를 배웅하는 같은 스타일은 돌아오는 길을 볼 수 없고, 들을 수만 있고, 들을 수만 있다. , 빗속의 빽빽한 울부짖음... 종소리가 깨졌다, 살며시 깨어나, 옛 잠든 꿈, 모두가 술을 마시면, 감정 없이, 감정 없이, 어떻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겠는가, 어떻게 억지로 할 수 있겠는가? 미소, 생각이 가슴에 막히다, 열정은 예로부터 공허했다, 외로움은 칼과 같다, 풍경 속에 칼 소리는 노래와 같다, 이별의 멜로디처럼, 오늘 밤 솟아오른다.

술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고, 취함으로 가는 길은 안정되지 않았다. 올려다보면 구름이 일어나고, 내려다보면 꽃이 떨어지고, 지는 달은 생각을 녹이고, 오랜 이별의 슬픔은 끝이 없다... 참고: 붉은 소매는 향기를 더한다 . 7. "유린벨"에 대한 800자 에세이 부탁드려요

"유린벨" 감상해주세요

오싹한 매미, 길게 지는 태양, 드넓은 연기파도, 눈물 흘리는 눈빛 마주한 눈물 , 말문이 없는 반응 말문이 없고, 슬프고, 완곡하게 표현하고,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쇠퇴하는 버드나무, 쇠퇴하는 달, 작은 배, 감상적인 여행자, 외로운 이방인, 깊은 애정, 오랜 이별과 증오.

예로부터 열정은 이별을 아프게 했고, 이별은 많은 연인들을 슬프게 했다. "위린링"에서는 시간이 얼어붙어 영원이 된다.

...

시 전체가 '이별'을 단서로 삼고 있는데, 잘 정리되어 있고 깊은 감동을 준다.

첫 번째 문장은 이별 전 장면이다. 문장은 "매미는 너무 슬프다"로 시작되는데, 매미의 쉰 목소리와 비참한 소리는 시 전체에 강렬하고 비극적인 감정적 톤을 조성한다.

서쪽 산 위로 해가지고, 황혼이 광활하고,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하고, 가을 바람이 서늘함을 실어 공중에 제멋대로 퍼져나가는데... 슬픈 장면이 사용되었습니다. 슬픔을 묘사하고 슬프고 황량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후 작가는 장면에서 감정으로 글쓰기 방향을 바꿨다. 시티텐트 밖에서는 작별 인사를 하지만 자유롭게 술을 마시는 느낌은 없고, 친한 친구들을 걱정하는 마음이 있어 떠나기가 꺼려진다. 뱃사공은 무력하게 머물 것을 촉구하고 거부했습니다. 손을 꼭 잡은 두 사람은 눈물로 눈을 흐리며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만 흘렸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니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이런 단순한 문장에 섬세함과 가식의 흔적은 없지만 작가의 애착과 무력감을 한 획으로 담을 수 있다. 치칭의 뛰어난 실력에 감탄이 나온다.

이별 후 배는 강에 들어가서 "수천 마일의 안개", "깊은 황혼", "요국 초천"을 보았고 내 마음은 점점 더 우울해졌습니다. 은유의 수사적 기법은 외로운 여행자의 극도로 외로운 마음을 성공적으로 묘사했습니다.

1부에서는 긴 정자에서 헤어지기를 꺼리는 연인들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2부에서는 이별 후의 쓸쓸함과 쓸쓸함을 상상에 집중한다. p>

"감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고, 청추절에는 더욱 부끄럽고 쓸쓸하다!" "이 문장이 시 전체의 주요 주제이다. 고대인들은 감정을 중시했고, 이별에 대한 시는 종종 감동적이었다. 이별은 사람을 슬프게 하지만, 저자는 감정을 단어와 혼합하여 "더 가치 있는"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한다.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시지만, 술에 취하면 정신이 멍해진다. 차가운 달이 없는 것은 이별의 정서를 나타내고, 시원한 가을바람은 이별 후의 쓸쓸함과 일치한다.

마음 속 모든 감정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해마다 동행 할 사람이없고 아름다운 풍경이 거짓말이 된 것 같습니다. 그때부터 온갖 감정이 생기고 표현할 사람이 없다.

시 전체가 황량한 장면에서 시작해 우울한 분위기로 끝난다. 내가 감사하는 것은 시뿐이지만 이 세상에는 서로 떼려야 뗄 수 없는 연인들이 있다.

< p> 사물은 변하고 별은 변하며, 열정은 예로부터 슬프고 이별도 있다. 8. Yu Linling, 실제 장면에 대한 설명이 산문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가을 이후의 매미는 너무 슬프고 다급하며 정자를 마주한 얼굴에는 슬픔이 가득합니다. 늦은 저녁이었고 폭우가 막 그쳤습니다. 우리는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교토 외곽에 텐트를 쳤습니다. 벌써 서로 손을 잡고 출발을 재촉하는 모습에 나는 눈물이 핑 돌았고, 마지막까지 말문이 막혀 남쪽으로 돌아갈 생각을 했다. , 계속되는 여행, 수천 마일 떨어진 안개, 그리고 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고대부터 열정적 인 사람들에게 가장 슬픈 것은 말할 것도없이 이별입니다. 쓸쓸한 가을아, 오늘밤 이별의 슬픔을 어찌 견디겠는가? 그저 버드나무 둑, 슬픈 아침바람, 지는 달을 마주한 우리는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다. 함께하지 않음).날씨가 좋고 경치가 아름다워도 우리가 함께할 거라 기대해요.사랑이 가득 차 있어도 누구에게 말할 건가요? /p>

창밖의 빗소리는 멈췄다. 공기는 무섭도록 조용했다.

문 앞 고목에 매달린 매미만이 여전히 지칠 줄 모르고 쉰 목소리를 내고 있었다.

떠나는 건 알지만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내 마음을 걱정해주는 게 느껴져요. 당신의 눈에는 과거의 아름다움이 스쳐 지나갑니다. 하늘에는 흘러가는 구름과 아련함이 가득했고, 한 잔씩 마시다 보니 시간이 천천히 흘러갔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떠나지 마세요'가 내 마음 속에 계속 반복되었습니다. 시계는 열두 번 울렸고 내 마음의 구멍은 무한히 넓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친절한 뱃사공이 나를 재촉했습니다. 이제 출발할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일어섰습니다. 천천히 일어나 당신과 나란히 강을 따라 걸었습니다.

당신이 돌아서서 나에게 그 따뜻한 손을 내밀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지켜주기를 바라면서 그 손을 꼭 잡았습니다. 분명히 당신의 눈에서 눈물 한 방울이 흘러내려 가운 깃 속으로 하나씩 떨어졌는데... 갑자기 시야가 흐릿해졌고,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움직임은 당신의 손을 꽉 붙잡는 것뿐이었습니다. 다시.

당신의 숨결이 내 손에 남아있게 해주세요. 이제부터 손바닥만 봐도 느껴지죠, 당신은 여전히 ​​나와 함께 있어요! 맞잡은 손이 조금씩 떼어질 수밖에 없었다.

주변 공기의 차가움만 느껴졌습니다. 눈앞의 안개가 조금씩 시야를 가리고 있다.

당신은 사라졌고, 난초배는 당신을 멀리 데려갈 것입니다.

어디 가세요? 그 먼 곳에서도 예전처럼 행복할 수 있을까? 그러기를 바랍니다.

가신 뒤에도 저를 너무 그리워하지 마세요. 나는 이 땅에서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을 세어보고, 앞으로의 다채로운 세월을 상상하며 소박한 삶을 살고 있을 뿐입니다... 우리가 미래에 다시 만난다면 그것은 운명입니다! 오늘 우리는 술에 취해 헤어졌다. 내일은 술을 깰 수 있을지, 술을 깬 뒤 어디서 다시 만날지 모르겠다.

이 쓸쓸하고 쓸쓸한 늦가을, 이별의 쓰라림이 입에 맴도는 가운데 어찌 우리 마음속에 감성이 가득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내가 올려다보니 하늘에는 이미 지는 달이 있고 서풍은 차갑고 버드나무는 잔존하고 있었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줄 텐데, 지금은 더 추워지네요! 나는 밤새 거기 앉아서 명상을 했습니다.

이른 아침 바람이 나를 깨울 때까지. 눈을 떠보니 강에는 아무도 없었다.

그제서야 어젯밤의 이별은 꿈이 아니었음을 안타깝게 깨달았다. 그러나 이 이별은 몇 년 동안 지속되었고, 그 뒤에는 끝없는 외로움과 슬픔, 그리고 낭비되는 세월이 이어졌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별 후에는 끝없는 우울함을 느낄 것이고, 이별 후에는 고민의 밀집을 느낄 것입니다. 수천 가지 스타일이 있더라도 누구에게 이야기하고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제2장 교토 비안량 근교의 늦가을 저녁, 하늘도 청년의 기분처럼 잿빛이어서 끝없는 절망만이 남았다. "결국 왜 떠나야 합니까?" 그녀가 계속해서 물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녀에게 대답할 수 있는 것은 계속해서 한숨을 쉬는 것뿐이다. 그러나 긴 한숨이 너무 우울하고 차가워서 오늘 아침 그녀의 눈은 그저... 늘 희망과 기쁨, 기억에 대한 확신으로 가득 차 있던 그 눈빛이 어찌나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슬프고 감동적이었는지를 오늘 아침에서야 깨달았습니다. 또 그 사람들한테? 언제 비가 그쳤는지 모르겠고, 텐트에 남아 있던 물방울이 펠트 천을 따라 미끄러지며 튀기도 했다. 잠시 동안 녹색과 노란색 풀 위에 수정 같은 물보라가 피어나며 맑은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텐트 안의 소년은 소녀의 길고 하얀 얼굴이 비치는 창백한 텐트를 천천히 바라보았다. 가느 다란 눈썹과 검은 눈썹, 가을 물이 가득하고 피부는 젤라틴 같고 이빨은 붉고 입술은 붉고 검은 머리카락도 눈치 채지 못한 채 흩어져 여전히 강해 보이고 웃는다.

그는 가슴이 찢어지는 듯한 통증을 느끼며 당황하여 고개를 숙이고 있었는데, 그 손에는 소녀가 방금 부은 포도주가 그대로 남아 있었다. 꿀꺽꿀꺽 마셨지만 포도주는 쓴맛으로 가득 차 있었다. 텐트 밖에서는 이별을 외치는 듯 슬프고 짧은 매미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배를 타세요. 출항이 코앞이에요!" 뱃사공은 참을 수 없어도 다시 재촉해야 했습니다. 그는 가야만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팡은 천천히 일어섰고, 소녀는 깜짝 놀랐고, 그와 함께 일어 서서 가을의 눈으로 그를 똑바로 바라보았지만 더 이상 눈물이 그녀의 얼굴에 떨어지고 이빨이 그녀를 물었습니다. 울지 않으려고 애쓰는 듯 붉은 입술을 꽉 다물고 몸이 살짝 떨렸고, 순간 심장이 무너졌다. 배의 뱃머리에 선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오랫동안 놓지 않았다. 다시 서로를 바라보자 두 사람 모두 눈물을 글썽이며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

배는 떠나고 사람들은 점차 멀어졌다. 청년은 뱃머리에 서서 오랫동안 해안에 서 있던 미녀를 바라보며 계속 소녀를 끌어당겼다. 그리고 잠시 동안 그는 그녀의 아름다움이 더 이상 흔적도 없을 때까지 그것을 내려놓는 것을 잊어버렸고, 모든 것은 끝없는 황혼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선실에 앉아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만 마실 수 있었던 그는 다행히 빨리 취해버렸고, 술취한 꿈에는 소녀의 얼굴이 계속해서 나타났다.

문득 잠에서 깨어나 소녀의 이름을 입으로 불러보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어 멍하니 주위를 둘러보는데, 그 아름다운 여인은 어디에 있는 걸까. 아침 바람에 날리는 해안가의 버드나무와 지평선에 지는 달만이 보였다. 이 황량하고 적막한 가을, 차갑고 잔혹한 바람이 그를 정신 차리게 만들었다. 순간, 아무리 아름다운 풍경을 보아도 연인을 떠나는 쓸쓸함과 쓸쓸함이 그의 마음에 찾아왔다.

옆에 있던 술병을 집어들고 마셨고, 몇 차례 심하게 기침을 했고, 입가에는 씁쓸한 미소가 새어 나왔다. 눈을 감고 반쯤 누워 누워 있는 청년에게 새소리 몇 마리가 무아지경에 빠져 낮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매미가 애통해 밤에 누각을 바라보니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

흔적도 없는 두멘 천막에서 술을 마시고, 그리움의 장소, 난초배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바라보았으나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나는 말문이 막혔다. 안개가 하늘을 가득 채운다. 오늘밤은 나와 헤어지기가 너무 부끄럽다. 버드나무둑에는 오랫동안 바람과 달빛이 가득할 것이다. 수천 가지 관습을 누가 나에게 알릴 수 있습니까?"

10. 이용 <

가을이 지나 매미들이 애처롭게 울어대던 정자를 마주하니 어느새 저녁이 되었고, 폭우가 막 그쳤다.

우리는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교토 외곽에 텐트를 쳤지만, 술을 마실 기분은 아니었고, 떠나기를 꺼려하자 배에 탄 사람들은 이미 우리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았고, 눈물이 뺨을 타고 흘러내렸고, 끝까지 그들은 수천 마디의 말을 목에 머금고 말문이 막혔습니다.

남쪽으로 돌아갈 생각을하면 수천 마일 떨어진 연기 바다, 추디의 안개 자욱한 밤하늘은 실제로 끝이 없습니다. 예로부터 열정적인 사람들에게 가장 슬픈 일은 이별입니다. 이 황량하고 황량한 가을에 우리가 어떻게 이별의 슬픔을 견딜 수 있겠습니까! 오늘밤 내가 깨어났을 때 내가 어디에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날카로운 아침 바람과 새벽 지는 달을 마주한 버드나무 둑일 뿐일까 두렵습니다.

몇 년 동안 떨어져 있다가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다.)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경치를 만나더라도 그것은 단지 거짓말일 것이라고 예상한다. 애정이 넘치더라도 누구에게 말하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