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아르헨티나 탱고 대 국가 표준 탱고

아르헨티나 탱고 대 국가 표준 탱고

< /p>

탱고는 연인 사이의 비밀춤이라고 한다. 남자는 원래 춤을 출 때 단칼을 차고, 단도를 착용하지는 않지만 무용수는 표정이 엄숙하고 두리번거리면서 발각되는 표정을 경계해야 한다. 다른 종류의 춤은 춤을 출 때 모두 미소를 띠고, 탱고를 출 때만 미소를 짓지 말고, 표정은 엄숙해야 한다. 탱고 댄스의 바디 랭귀지는 매우 풍부해 스포츠 댄스 대회에서 규범화된 탱고 댄스에 적용돼 아르헨티나 현지 탱고 댄스보다 훨씬 간단하다. < /p>

< P > 국가 표준 탱고의 스텝은 영국 왕실 무용협회의 표준화를 거쳤으며, 이 스텝들은 최근 수십 년 동안 몇 가지 스타일만 변동했다. 아르헨티나 탱고는 점진적으로 진화하는 춤과 음악의 한 형태이며, 매일 아르헨티나와 세계 기타 주요 탱고 센터의 각 무도장에서 지속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아르헨티나 탱고는 여전히 혁신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무용교사들은 보통 고정적인 춤 동작이나 일과로 가르치지만, 이런 고정적인 길에서도 각 단계마다 각도, 속도, 품질 (걸음걸이는 매끄럽고, 점프하고, 빠르게, 등등 ...) 의 변화를 연출할 수 있다. 아르헨티나 탱고는 주로 무도장에서 발전하지만 아르헨티나 정부는 매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아르헨티나 탱고 대회를 열어 전 세계 선수들을 끌어들인다. < /p>

그립 (또는 포옹, abrazo)

아르헨티나 탱고에서는 거의 정반대다. 두 사람의 가슴은 교차 부분보다 상대방에게 더 가깝고 가슴 수준 위치에 접촉점이 있는 경우가 많다 (구체적인 위치는 쌍방의 키와 그립의 근접도에 따라 다름). 네? 폐쇄 그립? 에서 인솔자와 추종자의 가슴은 완전히 붙어 있고 머리는 서로 닿거나 가까이 있다. 네? 오픈 그립? 중, 두 사람 사이에 원하는 만큼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지만, 양측은 두 팔을 잡고 완전한 접촉을 유지해야 최적의 소통을 얻을 수 있다. 심지어 가장? 오픈? 악수의 경우 아르헨티나 탱고 댄서도 상반신을 밖으로 열지 않고 상대로부터 멀어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르헨티나,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파트너 쌍방은 모두 상대에게 의지하여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피벗을 유지할 것이다. 오픈이든 폐쇄적이든 탱고의 악수는 경직된 것이 아니라, 포옹처럼 느긋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 /p>

행진 (또는 걷기, caminando)

또 다른 차이점은 추종자가 왼발을 떠날 때 인솔자가 자유롭게 왼발을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현상을 흔히? 교차? 아니면? 일치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교차 시스템에서 행진하고 있습니까? ), 이것은 일반적인 것입니까? 평행? 아니면? 일치? 상대적으로 행진하는 방식입니다. 국가 표준 탱고에서? 교차 시스템? 잘못된 페이스로 간주됩니다 (리더와 추종자가 같은 방향에 직면하지 않는 한). 더 나아가, 잡는 유연성을 통해 안내인은 추종자의 중심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신의 중심을 한 발에서 다른 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국가 표준 탱고와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국가 표준 탱고에서 신체 중심의 전환은 자동으로 파트너의 신체 중심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음악 < /p>

아르헨티나 탱고 음악은 국가 표준 탱고의 음악 형식보다 다양했으며, 지난 한 세기 동안 많은 탱고 악단이 엄청난 수의 탱고 음악을 창작했다. 음악의 양이 많을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탱고 오케스트라들 간의 스타일 차이도 크다. 이로 인해 아르헨티나 탱고 무용수들은 단조로움을 느끼지 않고 밤새 탱고에 쉽게 뛰어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DiSarli, D'Arienzo, Troilo, Pugliese 는 4 개의 대표적인 아르헨티나 탱고 음악 오케스트라로 무도회를 위해 반주하는 댄스밴드이다.

탱고 댄스곡의 경우, 그 음악의 영혼은 멜로디에 묘사되어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명확한 리듬도 필요하다. 탱고 댄스곡에는 또렷하고 반복되는 악센트나 박자, 강한 2/4 박자의 탱고 리듬이 있다. 4 박자마다 두 개의 악센트 (dosporcuatro) 가 있다. 아스트라? 피아졸라 (AstorPiazzolla) 는 전통적인 탱고 화음과 멜로디를 넓히고 탱고 음악을 무도장에서 콘서트홀로 옮겼고, 그의 작품은 당대의 생활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고, 그에 상응하는 춤도 더 많은 당대의 춤의 원소에 녹아들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