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알

아이, 줄곧 부모의 마음이다.

임지령 말로 말하자면, 일주일 동안 자기 아들을 만나지 않으면 모두 미칠 것 같다.

하물며 5 개월 동안 만나지 못했단 말인가?

진호는 벌써 5 개월 동안 자신의 딸 쌀알을 보지 못했다.

한편으로는 쌀알이 타이페이에 있고, 진호는 또 연극을 해야 한다.

진호도 노득녀로 간주되어 38 세에 딸을 낳았다.

총애 여자 광마, 말하는 것이 진호다.

이능정은 망고대의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해 18 살 된 아들에게 4 살 된 딸 쌀알을 돌보게 할 수밖에 없었다. 물론 평소에도 가족이 있고, 이능정의 둘째 언니도 쌀알을 돌보는 것을 도와주고 있다. 쌀알의 물질적 조건은 풍족하지만, 그녀는 마치 남아 있는 아이처럼 보인다. 부모님도 곁에 없다.

5 개월 동안 딸을 만나지 못한 진호는 공항에 와서 매우 흥분했다. 4 살 쌀알이 거울에 나왔고, 그녀는 분홍색 운동복을 입고 작은 가방을 메고 있었다. 전형은 소형 이능정다운 룩이다. 어머니의 심미도 딸에게 물려받았다.

쌀알은 정말 엄마의 이능정한 미모를 물려받지 않아 할머니를 꼭 닮았다. 얼굴과 눈은 할머니와 똑같다. 그녀는 정말 예쁜 여자가 아니다. 얼굴값은 높지 않지만 피부는 하얗다. 보기만 해도 착하고 철이 든 여자다.

또 한 가지 부족한 것은 네 살 된 쌀알이 이미 안경을 썼다는 것이다. 이능정도 생중계에서 쌀알이 안경을 쓰는 것은 시력을 바로잡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반년만 더 쓰면 벗을 수 있다. 쌀알이 처음으로 덤벼드는 사람이 누구인지 봅시다. 할머니인 진호 엄마는 이 손녀를 매우 좋아해서' 내 보아' 라고 직접 외쳤다.

진호는 여세를 틈타 딸을 안으려 했으나, 딸 쌀알이 좀 부끄러울 줄은 몰랐다. 그녀의 첫 반응은 엄마의 이능정 품에 달려드는 것이었다. 이때 아이는 분명 가장 친숙하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의 품에 달려들 것이다. 이 세부 사항은 이능정이 평소 딸을 동반하는 시간이 많고, 딸 쌀알은 엄마와 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능정이 딸을 기다리고 있을 때, 그녀는 이미 울음을 참지 못했다.

이능정은 딸을 꼭 안고 있는데, 그녀는 이미 조금 통제할 수 없었다. 어머니로서 가정과 사업은 영원히 병행할 수 없다. 그녀도 마음속으로 자책하고 있는데, 어느 어머니가 자기 아이를 원하지 않겠는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에서 이능정은 딸 쌀알이 집에서 엄마를 생각한다고 여러 차례 언급했다. 다행히 이제 그녀는 마침내 자신의 딸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 순간은 정말 연기가 아니다. 그녀는 정말 딸을 그리워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딸을 아끼는 것이다. 진호라는 직남도 딸을 대할 때 부드러워지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딸을 매우 아까워했다. 딸은 겨우 4 살 때 혼자 비행기를 타고 14 일 동안 혼자 격리되어 있었고, 전 코스도 울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강하고 철이 든 아이일수록 마음이 아픕니다.

진호는 집에 있는 딸을 본 후, 줄곧 손에 쥐고 손을 놓지 못하는 느낌을 품고 있다. 쌀알과 아빠의 감정은 그렇게 친해 보이지 않는다. 아빠가 너를 데리고 등산을 갈 거야, 알았지? 4 살 쌀알은 아빠와 등산을 하기보다는 엄마와 해변이나 병원에 가는 것을 선호한다. 진호 씨, 쌀알을 가지고 등산을 가시겠습니까?

이 등산의 줄기는 쓰지 마라, 들으면 모두 무섭다. 진호의 드라마를 본 친구들은 모두 이 등산의 줄기를 알고 있을 것이다. 진호 극중에서 자신의 장부모를 데리고 등산을 갔다가 그들을 밀어내는 것이다. 이능정조차도 이 등산 줄기를 사용하고 있다.

모두 여자만사발이 있다고 하는데, 형용한 것이 진호다. 42 세인 진호는 딸을 안고 동요를 불렀고, 이능정은 시어머니와 함께 문 밖에 서서 훔쳐보았다. 이것이 바로 세월이 고요하고 좋은 모습이다. 이는 당초 이능정이 고령의 위험을 무릅쓰고 아이를 낳아야 했던 이유이기도 하다.

그녀의 원래 의도는 진호가 아버지가 되는 행복을 체득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이 장면은 이능정이 가장 보고 싶은 모습이다. 아버지가 아끼시는 쌀알이 행복해요. 쌀알이 가득 찬 부성애를 즐길 수 있는 것을 보고, 이능정도 완치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의 원생 가정은 매우 나쁘다. 어머니는 연이어 일곱 딸을 낳았는데, 그녀는 막내딸이다. 아버지는 그녀를 보고 어머니와 이혼했다.

어머니는 또 이능정이 왜 아들이 아니었는지 탓하셨기 때문에, 이능정의 어린 시절은 부성애가 없고 불안정한 환경에서 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이 바로 그녀가 줄곧 외부에 진호가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증명한 이유이다. 그녀도 사랑이 부족한 52 세의 어린 여자일 뿐이다.

이능정은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자이다. 예를 들어, 그녀는 카메라 앞에서 임지령 (White) 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임지령 (Ministry) 가 그녀와 같은 회사라는 것을 의도적으로 강조했습니다.

진약의고부와의 영상에서 이능정은 주동적으로 카메라를 들고 진약의와도 잘 알고 있다고 자칭했다. 진약의의 상호 작용에서 그녀와 이능정이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메디나와 이성 역시 이능정과 거리감이 있는 것 같다. 이능정은 정말 반가운 여자가 아니다.

여자들이 여자를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 메디나와 이성 역시 분명히 이능정과 가까이 가고 싶지 않다.

이능정과 진호는 딸 쌀알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한 것에 대해 여전히 마음에 두고 있다. 이 점은 진호가 너무 조심스러워서, 어린아이가 소란을 피우는 것도 정상이니, 강선에 올라갈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아이의 심리에도 그림자가 생길 수 있다.

이능정은 딸에게 반항하고 거절할 줄 알아야 한다고 가르쳤다. 쌀알을 들으면 이능정과 진호가 너무 작은 문제를 크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중에 그 어린 소년도 쌀알에게 사과를 했는데, 겨우 네 살 된 아이는 아마도 노는 데만 열중하는 것이지, 학교의 패거리가 아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진호와 이능정노득녀는 자연히 딸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해 지나치게 신경을 쓴다. 이능정은 딸에게 쌀알을 가르치다니, 다른 어린이들이 그녀와 놀지 않으면 아버지는 상대방을 데리고 등산을 가셨다. 이 줄기는 정말 놀다가 망가졌다. 시어머니는 이능정의 교육 방식에 동의하지 않는다.

네 살 된 쌀알은 사실 이미 시비가 있고, 그녀도 매우 철이 들었다. 그녀는 이것이 농담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네 살 된 쌀알은 여전히 약간 수줍어하고, 심지어 다소 조심스러워, 보통 또래 아이들처럼 활발하고 순진하지 않고, 분명히 조숙하고 일부러 카메라를 피하는 것 같다.

진호도 약속했다: 우리는 영원히 함께 할 것이다. 진호는 앞으로 딸을 유류 아동으로 삼지 않을 것이며, 다시는 아무도 감히 그녀를 업신여기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엄마와 아빠가 그녀를 보호 하기 때문에.

진호와 쌀알은 이미 상해에서 쌀알을 위한 좋은 학교를 찾았다고 밝혔다. 그들의 교육 방식은 정말 개명해서, 세세한 일도 없이 아이들과 상의하고 토론할 것이다.

이렇게 철한 부드러운 아버지가 있는데, 이렇게 따뜻하고 즐거운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쌀알은 행복하다.

가족 세 식구가 마침내 한자리에 모였다.

가족이 함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시간이다.

집이 뭐예요? 일종의 걱정이자 행복이기도 하고, 집이 생기면 전 세계가 생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