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총재를 제멋대로인 드라마는 영화드라마 전체에서 특히 인기가 있었다. 고부훈에 대한 많은 소녀의 상상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돌극에서 백마 왕자에 대한 동경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여성은 드라마의 최대 시청자 그룹이기 때문에 많은 작가들도 잘 투표할 수 있다.
현실과 줄거리는 항상 차이가 있다. 현실에서 이룰 수 없는 소망은, 사람들은 항상 영화와 드라마에서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한다.
이런 극은 보통 남자가 모두 키가 크고 잘생겼고, 여자는 능력이 평평하거나 용모가 평평하거나, 아니면 어리석고 달콤하며, 요컨대 보통일수록 관객을 캐릭터에 대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어리석고 달콤한 여주인도 영화드라마에서 자주 쓰는 인물 설정이다. 여기? 바보? 진짜 IQ 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사업상의 어리석음에 나타나 사교와 세상 물정을 잘 모른다. 제멋대로인 총재는 이혼녀를 사랑하게 되었고, 남매는 또 한 번
를 상연했다.단극의 소재가 제멋대로인 총재가 이혼녀를 사랑하게 된 것이 특별하지 않다면, 오늘은 남매연애 단애극' 네가 내 주의를 끌었구나' 를 추천해야 한다. 강몽첩과 류트가 주연을 맡았고, 남주성리는 재벌 2 세이다. 원래 어머니는 그가 가족사업을 계승하기를 원했지만, 하필 스스로 창업을 택하여 화장품 회사를 개업했다.
여주령은 명문대 캠퍼스 퀸, 학우들이 머리를 쥐어짜고 일자리를 찾았을 때 대기업의 오프퍼를 포기하고 졸업 후 사랑에 시집가서 전업부인의 유유자한 생활을 즐겼고, 6 년 후 남편이 탈선한 것을 발견하고 순신을 택했다. 수입이 없어 아이가 전남편 양육을 선고받았고, 양육권을 되찾기 위해 그녀는 사방으로 일자리를 찾기 시작했다
하나는 23 세의 남자 총재, 한 명은 아이를 둔 29 세의 이혼녀로, 두 사람은 교통사고로 한쪽의 인연을 맺어 호차에 부딪히게 했다. 보험이 막 만료되고 늦게 납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허리를 털어 수리비 50 만 원을 배상해야 했고, 이후 성리회사에 지원하게 된 회사에 사보수로 지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처음에는 이 무모한 영장 찾기에 관심이 없었지만, 한 번 찾아 회사 입구로 달려가서 거의 구걸하며 일자리를 구했고, 마지막으로 어머니의 방문 후 해원 속에서 구직에 성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직업 경험이 없는 것을 찾지만, 그녀가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일정 기간 동안의 업무 표현으로 볼 때, 그녀는 열심히 노력하여 짧은 시간 내에 영수의 대리인을 끌어당기고, 성리의 전 조수에게 달려가 매서운 취향을 알아보고, 이 모든 것이 그녀를 괄목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명언) 장몽재 연기는 안심이 된다. 류트 캐릭터가 잘 해석되었다
보통 단극은 모두 사람을 놀라게 하는 줄거리 설정이 있다. 장몽첩의 극 속 연기는 안심된다. 유특역과 함께 CP 감각이 없지만 완성도가 좋다. 특히 몇 차례 정서적으로 흥분되는 연극이 있어 완성도가 좋아 관객을 줄거리에 대입시킬 수 있다.
유특은 잘생겼고, 그의 얼굴은 실제 나이보다 더 젊었지만, 이 캐릭터에 대한 해석이 잘 되어 위압적인 면과 유치한 면모를 모두 선보였다. 소언극에서 연기를 굳이 말해야 하는 것은 가혹하고 어색하지 않으면 합격이다. (조지 버나드 쇼, 연기명언)
소언극을 보는 것은 즐거움이다. 이 연극은 여전히 합격선에 도달할 수 있고, 캐릭터 설정도 재미있고, 배우 연기도 나쁘지 않다. 가끔 드러나는 작은 디테일은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고, 사업선은 촌스럽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연극에는 많은 반전이 있다. 적어도 남자 2 는 여주인을 사랑하지 않아 이 설정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사랑을 새로운 스타일로 놀려라, 즉' 네가 성공하여 나의 주의를 끌었다'
사랑극은 많지만 사랑을 새로운 무늬로 만들 수 있는 것도 이 드라마다. 삼관은 매우 긍정적이다. 본선, 부선 CP 감각은 모두 충분하다. 인설도 기쁘게 하고, 용감하게 사랑을 추구하는 사람도 있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업도 있고, 금문이 빈번히 생겨나고, 우정과 직장이 교묘하게 결합되는 것은 매우 격려적인 단총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이혼 후 영장 찾기, 현실 속의 많은 가정주부, 남편이 탈선하고, 사업이 없고, 양육권을 다투고 싶지만 수입이 없고, 이혼 후 혼자 모든 것을 직면해야 한다. 다행히 찾기는 아직 젊지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다. 35+ 이상이면 여자가 더 어려워진다.
더 운이 좋은 것은 좋은 사장을 만나 그녀를 보호하고, 그녀를 아끼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보다 6 살 큰 이혼녀라는 이중신분에 대해 조금도 싫어하지 않고, 결국 영장 찾기에 또 여섯 살 난 아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도 며칠의 소화를 거쳐 받아들였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성리도 완벽해 보이지만, 그도 심병을 앓고 있다. 암흑공포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다. 중학교 때 남긴 그림자는 지금까지 나오지 못했고, 이 비밀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아, 그 중 한 명으로 간주되었다. 어둠이 올 때마다 그녀만이 안정감을 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찾는 것도 매혹된 등불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게 빛을 준다. 결국 내면의 공포는 결국 극복해야 하고, 어둠도 결국 사랑에 의해 쫓겨날 것이다. 그래서 찾는 것은 사랑뿐 아니라, 더욱 책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이 연극은 여전히 따라잡을 만한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