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공략을 원하신다면
가 있습니다제 1 말의 최초 반전
작은 조각상에서 피가 묻은 흉기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고, 무서운 손이 이 조각상을 쥐고 있다.
"... 개자식, 왜 내가 이런 일을 당했을까 ..."
"...... 나는 잡힐 수 없다 ...... 그래서 ...... 반드시 사람을 찾아 시집보내야 하는데, 누구를 찾을까!"
"... 그래, 그 놈을 찾아 ..."
남자의 머릿속에' 시집가면.'
"8 월 3 일 오전 9 시 47 분 지방법원 피고인 제 2 대기실 중"
주인공 성락당 용일 () 과 소장 () 이 몇 마디 시끌벅적하다. (《・・・・・・・・・・・・・) 주인공은 법정에 처음 올라서 매우 긴장했다. 이번 변호를 표명한 것도 의뢰인을 돕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때 한바탕 떠들썩한 소리가 들려왔다 ...
화살장 () 이라는 사람이 울고 주인공에게 다가왔을 때, 그는 가장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잃었기 때문에 죽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주인공은 얼굴에 눈물이 가득한 그를 보고, 이렇게 약한 사람이 자신의 여자친구를 살해한 범인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지만, 신문에 적힌 것은 확실히 그의 이름이다.
이번 사건은 매우 간단하다. 고급 아파트의 한 방에서 한 젊은 여성이 살해되었다. 체포된 것은 그녀와 사귄 불운한 남자-화살 장정지였다. 그는 주인공이 초등학교 시절부터 시작한 절친한 친구였다. 주인공은 누구보다도 그를 잘 알기 때문에 그가 범죄자가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주인공이 그를 위해 정의를 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가 주인공에게 많은 돈을 빚지고 있다는 것이다.
"8 월 3 일 오전 10 시 정각 지방법원 제 2 법원"
판사가 재판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했을 때, 검찰이 (검사라고 하는, 어떻게든 피고가 유죄 판결을 받게 하려는 사람)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주인공 (성보당 용일, 3 개월 전 변호인이 됐고, 오늘은 첫날 법정에 출두했다) 도 변호인으로 준비되었다고 밝혔지만 머릿속은 텅 비어 있었다. 판사는 주인공이 이렇게 진전되는 것을 보고 걱정이 되었기 때문에, 먼저 간단한 질문을 해서 주인공이 정말로 준비되었는지 알아보았다.
판사: 우선 이번 사건의 피고인 이름을 말씀해 주세요.
주인공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벡터 장 zhengzhi
판사: 다음 질문, 지금 심리하는 건 살인사건입니다. 피해자의 이름을 말씀해 주세요.
이때 소장은 옆에서 주인공에게 불명확한 일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법정기록' 을 눌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버튼을 눌러 증거물과 인물 소개 두 가지를 전환할 수 있다.
주인공은 고일미가
라고 답했다판사는 다시 물었다: 피해자의 사망 원인은 무엇인가?
주인공은 날카롭지 않은 흉기에 맞아 죽었다고 대답했다. 답변을 마친 후 판사는 재판이 시작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판사는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검사, 나는 너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 있다. 성보당이 말했듯이 피해자는 둔물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그 둔물은 도대체 어떤 모습일까?
검사:' 사상가' 의 장식품으로 죽은 사람 옆에 가로놓여 있습니다.
증거물의 자료는' 법정기록' 에 기록되어 있으며 소장은 주인공에게 이 증거물이 변호의 유리한 무기가 될 것이라고 일깨워 주었다. 다음으로, 판사는 증인을 법정에 데리고 간다고 발표했지만, 검사는 먼저 피고인을 심문하고 싶었다. 이때 소장은 주인공에게 잘 들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이 변호의 관건이다. 피고인이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기를 기도할 수 있을 뿐, 그로부터 반격의 기회를 찾을 수 있고, 검사가 질문하기 시작했다.
검사: 피고, 최근에 죽은 사람에게 차였나요?
피고: 뭐! 우리는 금세기에 가장 적합한 연인 한 쌍인데, 요즘 전화도 안 하고 만나지 않을 뿐이다. 나를 너무 얕보다!
검사: 우리는 보통 이런 상황을' 차였다' 라고 부르는데, 죽은 사람은 단순히 너를 놀리고, 너를 한쪽으로 내던지고, 피해를 입기 전날도 막 해외여행에서 돌아왔다.
피고: 뭐라고요? 허튼소리, 나는 믿지 않는다! ! !
검사: 판사님, 사망자의 여권입니다. 사망자는 피해 전날 뉴욕에 있었습니다.
검사: 죽은 사람은 모델이지만 수입은 많지 않아요. 그녀에게 팁을 주는 노인이 많은 것 같다. 죽은 사람은 이런 원조 교제의 형태로 돈을 받고 해외여행을 가는 것 같다. 피해자는 바로 이런 여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피고에게 물어보겠습니다. 당신은 죽은 사람이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합니까?
옵션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주인공이 선택 상관 없이, 벡터 장 말할 것 이다: 자식, 그 냄새 나는 여 자가 날 속일 감히, 내가 그녀를 죽 일 거 야! ! ! 천국에 가서 그 냄새 나는 여자에게 물어보세요!
검사는 계속 심문했다: 피고, 사건이 발생한 날, 당신은 죽은 사람의 방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그러나 주인공이 어떻게 화살장의 대답을 제시하든 검사는 피고가 현장에서 도망가는 것을 목격한 증인이 있다고 밝혔다. 그 증인은 바로 죽은 사람을 발견한 사람이고, 그도 사건 당일 주인공에게 그의 신문을 사라고 권하는 사람인 야마노 성웅이다.
증인은 법정으로 끌려가 증언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이때 주인공은 증인의 증언을 잘 들어야 한다.
판사: 그럼 왜 현장의 전화를 사용할 수 없습니까?
검사: 사건 당일 아파트는 마침 정전이 되었다.
판사: 그런데 정전이 되어도 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요?
검사: 네, 하지만 그런 전화는 서브 모달이기 때문에 서브 머신은 전기가 필요해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장 증인은 그런 전화기의 서브 머신을 사용합니다. 판사님, 우리는 이미 정전 기록을 준비했습니다.
다음으로 주인공인 변호인이' 탐문' 을 시작했다. 소장은 주인공에게 이른바' 탐문' 이란 증언의 의문점을 찾아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피고의 의뢰인이 무고하다면 증언에 거짓말이 있을 것이다. 관건은 증거물이나 증거물과 증언 사이에 반드시 일치하지 않는 곳이 있다는 것이다. 먼저 법정기록과 증언이 모순되는 곳을 찾은 다음 모순된 증거물을 찾을 수 있다면 증거물을 증인 앞에 놓는다. (버튼을 눌러 증거물을 나열한 후 A 키를 눌러 의문을 제기함)
변호규칙: 증언은 왼쪽 버튼이나 오른쪽 버튼으로 한 문장으로 재생할 수 있다. 증언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버튼을 눌러 질문하세요. 증거물을 찾아 문제를 설명할 수 없다면 (버튼을 눌러 증거물을 나열한 후 A 키를 눌러 의문을 제기한다), 실패해도. 다섯 번 실패하면 판사의 신뢰를 잃게 된다.
문의 시작, 증언 ***10 구, 그 중 모순된 곳을 찾아 반격해야 한다.
사건의 증거물을 나열하면 그 속의 허점을 쉽게 찾아낼 수 있다. 즉, 죽은 사람의 시간이 사망 보고에서 죽은 사람의 사망 시간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증언의 8 번째 문장에서 버튼을 눌러 해부 기록을 나열한 다음 A 키를 눌러 질문을 한다.
사망자가 발견된 시간에는 주인공이 더 많은 갈등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증인의 추가 증언이 필요하다.
증인은 죽은 사람을 발견한 시간에 대해 또 여섯 마디 증언을 했다.
증언이 끝나면 주인공은 다시 한 번 질문을 시작할 수 있다.
그를 폭로한 후 판사는 다시 한 번 그가 정확한 증언을 제공하기를 희망했다.
증인은 이어서 신문을 듣는 것에 관한 4 개의 증언을 했다.
일련의 질문을 한 후, 판사는 주역에게 증인의 증언에 대해 물어볼 것이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주인공은 대답을 선택했다: 아직 질문이 있다. 그런 다음 질적으로 물었다: 이 시계는 그 장식을 들고 자세히 봐야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집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시계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그리고 시간도 봤나요? 이것은 큰 모순이 아닌가?
이어 주인공은 당신이 사건 당일 그 방에 들어왔기 때문이라고 강제적으로 단언했다.
주인공은 추격하기 시작했다: 왜 너는 그 장식이 시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니? 그것은 네가 그날 그 방에 들어갔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그날 시계로 죽은 사람을 쓰러뜨린 사람이 바로 너야! ! ! 그 당시 마침 그 시계가 울렸기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너는 그 종소리를 들었다! 야마노 6 월 ...... 너는 놀라서 그 장식이 손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다. 그때의 소리는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당신은 시간에만 이렇게 또렷하게 기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증인 산야: 나 그때 ... 확실히 ... 들었어 ... 아니 ... 봤는데 ... 아 ... 정말 귀찮아, 이런 작은 일에 붙잡히다니. 바로 그 놈이다. 나는 그를 보았고, 그를 처형하고, 그를 처형했다.
검사: 판사님, 변호인은 아직 어떤 증거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판사: 변호인, 당신은 왜 증인이 이 가구에서 시계의 시보 소리를 들었다고 말합니까?
주인공: 이것은 매우 간단하면 알 수 있는 일이다.
그런 다음 주인공은 대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계를 알리십시오.
주인공이 시계를 알리려고 할 때, 사람들이 들은 소리는 9: 25 이다. 하지만 지금은 11: 25 로 산야가 들은 소리도 2 시간 늦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 장식품의 시계와 똑같다.
야마노 반박: 이 시계도 2 시간 늦었지만, 사고 당시에도 2 시간 늦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주인공이 말문이 막혀서 판사가 산과 들에 무죄를 인정할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소장은 주인공을 격려하기 시작했다. 주인공은 변호인으로서' 역전' 사고방식을 채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 시계가 사건 당일 두 시간 늦었는지 확실치 않다' 고 말한 이상 왜 그때 시계가 두 시간 늦었을까?
역시 소장은 경험이 풍부한데 ...
판사는 변호인에게 그 시계가 왜 2 시간 늦었는지 설명하는 증거를 내놓으라고 요구했다.
주인공: 바로 그 여권입니다! 사망자는 그날 뉴욕에서 일본으로 돌아왔고, 뉴욕과 일본의 시차는 14 시간이었다. 즉, 뉴욕은 새벽 2 시, 일본은 마침 오후 4 시였다. 고인은 귀국한 후 시계의 시차를 조정하지 않았다! 그래서 당신이 듣는 시간은 두 시간 차이가 난다. 어때, 산야 ...
산과 들은 마침내 주인공의 폭격을 견디지 못하고 마침내 무너졌다. 그는 체포되어 법률의 제재를 받았다.
판사: 성보당, 네가 그렇게 단도직입적으로 나를 놀라게 하다니, 그렇게 짧은 시간 안에 너의 의뢰인을 곤경에 빠뜨리고 범인에게 원형을 보여 주다니. 이제 나는 판결을 시작했고, 피고인은 장정지, 무죄! ! !
법정이 위아래로 갑자기 환호했고, 이때 판사는 재판이 끝났다고 선포했다.
주인공: 산야라고 하는 남자는 집에 아무도 없는 틈을 타서 도둑질을 하는 상습범인 것 같아요. 신문을 팔면서 무인가정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날, 벡터 장이 방문했을 때, 죽은 사람은 집에 없었다. 그가 떠난 후, 산야가 방으로 잠입했다. 도둑질을 하고 있을 때, 죽은 사람이 집으로 돌아오자, 벌컥 화를 내는 산야가 주변 장식을 집어 들었다.
"8 월 3 일 오후 2 시 32 분 지방법원 피고인 제 2 대기실"
화살장은 죽은 미가가 그의 감정을 가지고 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주인공은 미가가 화살장을 가지고 만든 장식을 가지고 뉴욕에 갔다는 증거로 미가가 여전히 화살장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소장: 성보당군, 증거물은 바로 이런 물건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의미가 완전히 다릅니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피고가 유죄인지 무죄인지 모른다. 하지만 변호인으로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를 믿고, 의뢰인을 믿고, 자신을 믿는 것이다. 성보당군 ... 더 강해지자 ... 자신이 굳게 믿는 것은 끝까지 포기할 수 없다.
두 번째 말은 자매를 역전시킨다
9 월 5 일 오전 9 시 27 분 능리 로펌
전화벨이 울리자 소장이 여동생에게 전화한 것이었는데, 개정 전에 증거물인' 사상가' 의 좌석시계를 보관해 달라고 부탁했다. 좌석시계는 지금 가지 않는다. 안에 있는 부품을 가져갔기 때문에 대신 서류를 넣는 것이 증거물이다. 저녁 9 시에 그녀의 여동생을 사무실로 데려가기로 약속했다.
9 월 5 일 오후 8 시 57 분 능리 로펌
낯선 사람의 목소리: 천구아가씨, 그 서류를 저에게 주세요.
소장: 여기에 당신이 원하는 것이 없습니다.
낯선 사람: 너 거짓말 수준이 높지 않은 것 같은데, 그냥 거기에 두지 않았잖아 ... 그 서류를 숨긴' 사상가'.
소장: 왜 당신은 알 수 있습니까!
낯선 사람: 하하하, 너 몰라?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나의 일이다.
소장: 제가 너무 부주의했어요.
낯선 사람: 죄송합니다. 당신과 약속해야 할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영원한 침묵으로.
"9 월 5 일 오후 9 시 8 분, 능리 로펌"
주인공이 사무실에 와서 소장을 찾았지만,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고,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맡았다.
이동지시로 소장실에 들어가니 한 소녀가 죽어가는 소장을 부축하며 벽에 기대고 있는 놀라운 광경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동명언)
이때 소녀는 기절하여 휴게실에 배치했다. 소장을 보러 돌아오니, 몸에는 미열만 있고, 이미 거의 ......
소장의 옆에는 가로누워 있는 흉기-'사상가' 의 조각상, 바닥에는 유리 조각이 있고, 소장 옆에는 종이 한 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위에는 피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방 오른쪽으로 가서 전화를 조사하다가 갑자기 창밖에서 누군가가 소리를 질렀는데 ... 원래 맞은편 호텔에 있는 한 여자가 전화기를 들고 이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사무실로 돌아와서 여자아이가 이미 깨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그녀의 이름은 진짜 야식이었다. 주인공은 갑자기 그 영수증에 피로 쓴 글자가 생각났다. 이때 주인공이' 대화' 를 선택하면 소녀가 소장의 여동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인공이 증거물인 수령서 (영수증) 를 꺼내서 보여 주자 그녀는 깜짝 놀랐다. 이때 경찰차 소리가 울려 퍼졌는데, 원래 그 여자가 신고한 경찰이었다. 형사는 영수증을 발견한 뒤 진야를 체포했다.
구치소 방문실에서 주인공은 그녀의 변호인을 맡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진야와 이야기를 나눈 후 그녀가 배우고 있는 영매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어 이날 상황을 묻자 주인공에게 휴대전화의 통화 녹음을 들려주고 싶었지만 휴대전화가 형사에게 압수된 것을 발견했다. 이때 정월대보름은 일이 있어 주인공에게 부탁하고 변호인 주소를 주었다. 주인공은 그 변호인을 찾아가서 성영 로펌에 오기로 동의했지만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다.
구치소로 돌아와 정월대보름에서 능리 가문의 일을 알게 되었다. 아버지는 그들이 어렸을 때 돌아가셨고, 어머니도 행방불명이었고, 능리 가문의 여자들은 모두 강한 영력을 가지고 있었다. 15 년 전, 한 남자 때문에, 그들의 어머니는' 산산이 부서졌다', 즉 사라졌다. 몇 년 후, 그녀의 언니는 변호인이 되자고 산을 내려갔고, 그 후로 정월대보름은 줄곧 혼자 살았다. 그리고 주인공은 그녀의 어머니의' 파멸' 에 대해 물었다.
원래 15 년 전, 함께 사회를 공포에 떨게 하는 살인 사건이 있었는데, 경찰은 어쨌든 살인자를 찾아내야 했기 때문에 어머니에게 영력으로 죽은 사람과 대화를 나누라고 부탁하여 그 범인은 체포되었다. 하지만 그들의 어머니의 말 때문에 그 살인범은 무죄로 풀려났고, 한 남자가 이것을 특종으로 삼아 거짓 동원 매체를 꾸며 어머니를 모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그 결과 일본 전체의 웃음거리가 됐고, 언니로부터 그 남자를' ㅋㅋ' 이라고 불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능리 로펌에서 그 형사를 만나 그의 이름이 톱규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대화를 통해 소장의 해부 기록을 얻을 수 있고, 검찰국이' 어검 검사' 라는 창작을 검사로 파견한다는 것을 알게 되며, 그가 이기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고 들었다. 형사에게 증거물을 보여 주었다. 진짜 밤새워. 그리고 형사에게 핸드폰을 되찾고 싶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는 옵션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어느 것을 선택하든 주인공은 거짓말을 지어내어 숨기고, 진짜 야식과 휴대 전화를 받는다.
이때 형사와 이야기를 나누면 증인이 송죽메이세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아직 그 여관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제 판둥 () 에 가서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여자 증인이 떠난 후 방 안에 반쯤 열려 있는 서랍을 조사했을 때, 그녀는 갑자기 와서 막았는데, 그 안에 중요한 것이 들어 있지 않나요? 한참 동안 심문했지만 아무것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다시 성영사무소에 와서 변호인 성영이 돌아온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주인공이 찾아온 뜻을 설명했을 때, 그는 거절했고, 핑계를 대고 일이 바빴다. 그리고 또 그 벽에 있는 그림을 물었다. 그것은 그가 매우 마음에 드는 그림이었다. 구치소로 돌아오자 주인공은 정월대보름에 그 변호인에게 그녀의 부탁을 거절했고, 그녀를 위해 변호하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또 한 가지 의문이 있다. 그 여관에 있는 여자의 서랍에는 도대체 무엇이 있을까? 그래서 호텔에 도착해서 마침 그 여자를 만나 목욕을 하고 있었는데, 이 기회를 틈타 마침 집을 조사해 보았다. 그리고 한 종업원이 주인공에게 그 여자에게,' ㆍㆍㆍㆍㆍㆍ주식회사' 가 소중 () 에게 전화를 했다고 전해 달라고 했다. 주인공은 그 이름이 귀에 익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그 이름이 정월대보름에 언급된 그녀의 어머니를' 파멸' 시킨 그 남자가 생각났다.
그래서 조사를 시작했는데 서랍에서 도청기를 발견했어요. 기록이 끝나면 곧 개정될 것이다.
"9 월 7 일 오전 10 시 지방법원 제 1 법원"
제 1 증인인 형사톱규개상정은 한 장의 사진으로 사건 현장을 설명했다. 죽은 사람이 창가에 쓰러져 둔기에 맞아 피를 너무 많이 흘려 사망했다는 설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흉기' 사상가' 의 장식이 옆으로 쓰러졌다. 그 흉기의 무게는 여자도 이용할 수 있다.
장식은 판사에게 보내졌고, 그 사진은 법정 기록에 실렸다. 형사는 당시 진야를 즉각 체포한 것은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밝혔기 때문에 판사는 형사에게 체포 이유에 대한 증언을 시작하라고 제안했다.
증언이 끝난 뒤 정월대보름에서 쪽지를 던져 주역에게 어떻게든 기세를 내세워 증인을 흔들게 할 것이다.
탐문이 시작되자 주인공은 다섯 번째 증언으로 의문을 제기했다.
주인공: 왜 진짜 밤을 즉시 체포합니까?
형사: 그게 목격자가 한 말이니까요.
주인공: 아까 말했잖아요. 철증 산더미 같은 증거가 있어서 피고인을 체포했어요.
형사: 응, 내가 그렇게 말했어. 나야 ...
검사와 판사는 모두 형사가 확실히 말했다고 말했다.
주인공: 그렇게 의심스럽고 방탕한 여인의 증언은 어떻게 철증을 계산할 수 있습니까!
형사: 뭐! 메이세는 방탕하지도 않고 의심스럽지도 않다. 그건 ... 좀 방탕하지만 ...
판사는 형사의 증언에 문제가 있다고 말해 다시 증언을 시작하라고 했다.
형사는 다시 한 번 증언을 하고, 일을 마친 후 법정은 위아래로 떠들어댔다.
다시 한 번 질문부터 시작해 해부기록으로 제 6 문장에 의문을 제기한다.
한바탕 논쟁을 벌인 후 검사로부터 새로운 해부 기록을 받은 후 두 번째 증인인 목격자 메이세를 데려갔다. 검사가 이 여자를 심문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사건이 발생한 9 월 5 일 저녁에 호텔에 있다고 대답했다. 그녀는 그날 오후에 처리한 숙박 수속이라고 말했다. 그 방은 마침 사무실을 마주하고 있다. 그리고 그녀도 증언을 했다.
주인공은 세 번째 증언으로 메이세에 목격한 살인자가 정월대보름에 문제가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고, 판사는 다시 한 번 증언을 요청했다.
메이시가 다시 증언을 한 후에도 주인공은 낡은 문제를 잡았다. 겉모습만 보아도 그것이 시계라는 것을 알 수 없었다.
메이시: 왜냐하면, 나는 그 시계가 시간을 알리는 것을 들었기 때문이다.
검사: 호텔이 사무소에 가까워서 들을 수 있는 것도 이상하지 않아요.
그런 다음 주인공은 시계가 울리지 않아야 하는
라고 대답하기로 했다설명 이유를 다시 선택하십시오. 안에 매커니즘이 없습니다
판사는 즉시 시계를 조사하여 그 안이 확실히 비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러나 검사는 안에 있는 기계장치가 사고 전에 없어졌는지 아직 모른다고 말했다. 그래서 판사는 주인공이 이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매커니즘은 언제 가져갔나요?
주인공이 진짜 밤의 핸드폰을 꺼내서 대화에서 이를 증명했다. 하지만 메이세는 밖에서도 같은 시계 장식을 봤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주인공은' 사상가' 의 시계를 증거로 삼아 그의 친구가 직접 만든 것으로 상점에서 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때 메이세는 화가 났다. 판사는 주인공에게 왜 그녀가 그것이 시계라는 것을 알았는지 설명하라고 했다.
주인공이 대답하기로 했다: 그녀가 정보를 들었기 때문이다.
판사는 주인공이 더 많은 증거를 제공해야 하는데, 주인공은 발견한 도청기를 증거로 삼아 여성 증인이 도청사무소에 있는 전화를 폭로했다. 그러나 검사는 주인공에 반대하며 주인공이' 도청을 통해 흉기가 시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는 증거를 내놓도록 했다. 주인공이 진짜 밤의 핸드폰을 꺼내서 이를 증명했다. 메이세는 화가 나서 화가 났고, 이때 주인공은 기회를 노리고 반격을 시작했다.
네가 한 짓이지? 왜 도청을 해야 합니까?
하지만 메이세는 당시 웨이터가 그녀를 위해 봉사했기 때문에 그녀가 현장에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고 사건과 무관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인공은 웨이터를 심문하기로 선택했지만 검사는 심문하려면 한 가지 조건에 응해야 한다고 반대했다. 즉, 웨이터의 대답이 메이세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다면 주인공은 피고의 유죄를 인정하고 더 이상 변호할 수 없다는 것이다. 주인공은 승낙할 수밖에 없다.
웨이터는 증인으로서 법정에 출두했고 증언도 했다.
처음에 주인공은 어떤 결점도 찾지 못했다. 판사가 증인이 떠날 수 있다고 발표하려 할 때 주인공은 마지막 질문을 요구했다.
이 몇 가지 선택은 각각 다른 각도에서 웨이터를 뜯어내어 그가 진실을 솔직하게 설명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검사가 그에게 이런 말을 하지 못하게 한 것이었구나. 숙박 수속을 밟은 사람은 메이시와 다른 남자, 그리고 9 시에 커피를 객실로 보냈을 때 그 남자를 보지 못했다.
주인공은 범인은 정식이 아니라 메이세와 함께 있는 남자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검사가 그 남자의 존재를 숨겼기 때문에 판사는 휴정을 선언하고 추가 조사를 한 뒤 다시 개정했다.
대기실에서 주인공은 진식과 이야기를 나눈 뒤 단서를 계속 찾으려고 한다.
구치소 면회실에서 주인공이 메이시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그녀의 입에서 아무런 정보도 얻지 못했다. 성영 법무소에 가서 벽에 있는 그림이 보이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책상 위의 사진을 보았지만 그 중 한 장만 법정 기록으로 삼을 수 밖에 없었다.
호텔에서 웨이터에게' D6 호 사건' 을 보여 주다. 자료 2' 는 표시 대상과 선서서를 받았다.
구치소로 돌아와 메이세 앞에서 D6 호 사건 자료 2 와 표시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사진 속 남자가 그날 메이세와 함께 머물렀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는 정보 처리 회사의 사장 중, 정보 판매로 돈을 버는' 전문가' 이다.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그의 방 안의 그 그림이 바로 별그림자라는 것을 발견하고, 메세가 그의 비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사건 당일 밤 일에 대해 입을 다물고 경찰서와 검찰원이 모두 그가 결정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중소 (그리기 및) 대화 상자, 선택 (에서 그리기 및) 이외의 옵션.
지금 성영법사무소에 가면 성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그는 여전히 말하고 싶지 않았지만, 주인공이 그 그림을 언급했을 때, 그는 완전히 털어놓을 수밖에 없다고 느꼈다. 알고 보니 소중은 줄곧 남을 위협하는 영생을 하고 있었고, 그의 회사는 사람들의 약점을 찾고 있었다. 별그림자가 지난 15 년 동안 줄곧 그에게 돈을 지불한 것은' D6 호 사건' 때문이다. 그가 정월대보름의 변호 위탁을 받지 못한 것은 역시 소중의 협박을 받았기 때문이다. 성영은 주인공에게 소중 체포는 절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판사 변호사 검찰원장 경찰 정치인 등 사법부 요원들의 약점을 파악해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인공은 또한' D6 사건' 의 진상을 이해했다. 15 년 전 성영은 한 영매사의 의뢰를 받아 소장의 어머니였다. 그녀는 경찰의 의뢰를 받아 영매를 이용해 살인사건의 피해자에 들어가려 했으나 실패했다. 그래서 그녀는 경찰에 의해 사기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러나 그 사건은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았다. 성영이 협박을 당한 것은 이 사건의 가장 큰 비밀, 경찰이 영매사에게 부탁한 것은 절대 누설해서는 안 되지만, 별그림자가 소중에서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스타그림자가 주인공에게 말했다. "그래, 네가 굳이 그와 싸우려고 하니, 능리사무소에 가서 잘 조사해 봐. 천구소장은 줄곧 소중 추적을 해 왔기 때문에 반드시 어떤 기록을 남길 것이다.
그래서 주인공은 곧바로 로펌에 도착했다. 서류틀을 조사해 보니 세 개의 서류가 발견되었다. 하나하나 읽고 보니 누가 가져갔는지 모르는 페이지가 하나 있었다. 마침내 법정 기록으로' 뉴스 기사' 를 얻었다. 그런 다음 이것을 소경에게 보여 주었는데, 소중이 검찰장에게 전화를 걸어 주인공을 죽이는 범죄자라고 고소했고, 목격자로 법정에 출두해 형사를 불러 즉시 주인공을 체포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9 월 8 일 오후 3 시 37 분 구치소 면회실
주인공은 이미 풀려난 정야를 만났다. 주인공은 그녀가 내일 재판에 참석할 수 있기를 바라고, 진짜 범인은 목격자로 나타나야 하고, 주인공과 그의 진정한 대결이 곧 시작되기를 바란다.
"9 월 9 일 오전 9 시 52 분 지방법원 피고인 제 1 대기실"
여기서 검사 어검을 만났을 때, 그는 주역에게 검찰원장이 어쨌든 증인의 주장을 성립시키라고 말했고, 판사도 그들 편에 서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9 월 9 일 오전 10 시 지방법원 제 1 법원"
지금 개정하면 주인공이 자신을 변호할 것이다. 중소중출정하여 증언을 하다.
수사가 시작될 때 수중에 있는 법정 기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신구 법정 기록을 모두 뒤집는 것이 가장 좋다. 8 번째 증언을 묻고, 다시 메이세의 증언서를 사용하여 중소의 새로운 증언의 허점을 찾아내다.
주인공: 메이세명은 피해자가 오른쪽으로 도망가는 것을 보았다고 분명히 말했지만, 왼쪽으로 말했다. 네가 말한 대로 피해자가 도망가는 방향은 근본적으로 막 다른 길이다. 너는 또 어떻게 해석하느냐!
중: 이상하네, 분명히 왼쪽으로 도망가는 걸 봤는데 ...
정월 대보름: 변호인 씨, 그도 거짓말을 하는 것 같지 않아요.
판사: 변호인, 당신은 메이시와 소중의 견해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주인공이 대답하기로 했다: 둘 다 옳았다.
주인공: 소중과 메이세는 모두 틀리지 않았다. 왜냐하면. 소중의 목격 현장은 호텔이 아니라 능리 로펌에 있다!
법정 안이 떠들썩해서 주인공이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 그러나 중소중은 부인하고 싶었고, 또 판사와 검사가 그를 지지해 다시 한 번 증언을 하게 했다.
중학교의 좌측 탈출에 대한 증언이 끝났을 때, 탐문이 시작되었다. 주인공은 해부 보고서로 피해자가 단 한 번의 타격만 받았다고 지적했다. 소중이 이에 대해 설명해야 할 때, 검사와 판사는 주인공이 계속 묻는 것을 막으려고 했다. 그러나 법정은 모두 주인공의 편에 서서 소중 심문을 계속하라고 요구했고, 판사는 주인공이 계속 심문하도록 할 수밖에 없었다.
소중이 다시 증언을 한 후 주인공은 그에게 무슨 소리를 들었는지 물었고, 그는 입식 스탠드라고 말했다. 주인공은 그가 듣는 것이 아니라 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소중이 증언을 수정했다. 창밖을 내다보니 입식 스탠드가 바닥에 굴러가는 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주인공은 탁상용 램프 조각을 꺼내어 이 문장에 대해 계속 질문하며 탁상용 램프가 바닥에 굴러갈 수 없다는 것을 지적하지만 이미 파손되었다.
주인공: 조각을 보더라도 그것이 입식 스탠드라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그럼, 너는 도대체 언제 그 스탠드를 보았니? 빨리 대답해!
중: 그럼, 그럼 물어볼 필요 없어? 물론 ... 거꾸로 ... 쓰러지기 전에 봤어요.
주인공: 그럼 피해자가 습격당하기 전에 본 입식 스탠드죠?
중: 네! 그럼 ... 문제없죠?
주인공: 큰 문제가 있어요! 중소야, 네가 말한 건 그런 거야. 살인시간이 일어나기 전에 호텔 창문에서 입식 스탠드를 보았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살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살인명언)
중: 예! 바로 그거야!
주인공: 그건 불가능해요! 입식 스탠드는 전혀 볼 수 없다!
주인공은 법정 기록에서 위의 그림을 꺼냈다.
주인공: 호텔에서 사무소를 볼 수 있는 곳은 이런 지역일 뿐이지만 입식 스탠드는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중! 만약 네가 판동 호텔에 있다면, 그 등은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쓰러진 등불, 너도 볼 수 없다. 그 산산조각 난 유리 때문에, 아무리 보아도 그것이 램프의 조각이라는 것을 알 수 없다. 그럼, 너는 도대체 언제 그 등불을 보았니! 그 등불이 쓰러지는 순간에만! 볼 수 있는 곳은 능리 법무소밖에 없다. 즉, 범죄의 순간, 당신은 살인 현장에 있습니다!
소중에서 거의 붕괴되어 죄를 시인하려 할 때 검사는 횡발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검사: 잠깐만요, 소중 씨, 죄를 시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청기를 넣은 일을 다 말해 주세요. 여러분, 소중 머리가 좀 혼란스럽기 때문에 제가 설명하겠습니다. 사실, 그는 사무실을 입력 하 고 버그를 넣어, 그래서 그는 빛을 보았다.
그래서 소중이 다시 한 번 증언을 하게 하는 수밖에 없다.
탐문이 시작된 후 주인공은 어떤 결점도 찾지 못했다. 바로 이때, 그는 천구소장을 본 것 같은데, 원래 소장은 진식의 영력으로 주인공과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그녀는 주인공에게 그 영수증이 결승의 관건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틀림없이 소중에서 쓴 글자일 것이다. 그녀는 주인공에게 그 영수증의 뒷면을 보라고 했다. 원래 10 만엔짜리 입식 스탠드의 영수증이었는데 9 월 4 일에 샀는데 마침 사건이 발생하기 전날이었습니다. 중학교는 그가 그 등불을 본 것은 사건이 발생하기 1 주일 전이라고 말했는데, 그때는 그 등불이 전혀 없었다!
"9 월 9 일 오후 1 시 16 분 지방법원 제 1 법원"
다시 개정하다. 원래 이전 주인공이 기절했기 때문에 잠시 휴정을 했다. 지금 탐문하여 시작하다.
주인공은 그 영수증을 꺼내서 소중의 허점을 지적했다. 판사도 사실 앞에서 정의를 집행할 수 밖에 없을 때, 그 검사는 또 다른 날 다시 재판을 하려고 끼어들었다. 그래서 판사도 다음날까지 연기하기로 동의했다.
바로 이때 소장은 정월대보름을 통해 주인공에게 기록을 한 장 주었다. 주인공은 이것을 판사에게 읽어 주었고, 들은 것은 모두 익숙한 이름들이었다. 이들은 모두 정계 경제계의 유명인들이다. 소중이 깜짝 놀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 소장은 또 정월대보름을 통해 소중에게 말했다. 만약 네가 죄를 인정하지 않는다면, 나는 이 표를 뉴스 매체에 넘길 것이다. 소중이 과연 이 세트를 먹고, 즉시 모든 것을 모집했고, 판사는 즉시 주인공의 무죄 석방을 선고했다!
대기실에서 정월대보름을 통해 몸을 찾는 천번을 만났는데, 그녀는 주인공에게 오늘 밤 9 시에 사무실에 오라고 했다. 밤에 주역이 사무실에 와서 소장의 목소리를 들었는데 갑자기 정월대보름이 나타났다. 원래는 줄곧 그녀가 소장을 연기하고 있었던 것이지, 별다른 영력이 아니었다. 그녀는 주인공에게 소장이 쓴 쪽지 한 장을 건네주었는데, 바로 주인공이 사무소를 인수하여' 성보당 로펌' 을 설립하게 하는 것이다. 정월대보름도 주인공을 도울 수 있고, 그들은 서로 악수를 한다.
이때 주인공은 정말 소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힘내라, 성보당군, 나는 너를 계속 지켜볼 것이다, 너를 지지할 것이다.
정월 대보름: 성보당군, 빨리 가.
주인공: 어디로 가요?
정월 대보름: 당연히 라면 먹으러 가야지. 이 근처에 아주 괜찮은 집이 하나 있으니 빨리 가자!
주인공: 알았어, 알았어!
나나, 글자 수가 제한되어 있어, 나머지는 스스로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