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가서' 신인성신의 길' 이라는 글을 찾아 신인이 어떻게 소설을 잘 쓰는지 전문적으로 이야기한다.
너무 길어서 못 보내요. 시작 부분을 잘라주세요. look:
성신의 길
소개
지금 출발점에는 이미 6 만여명의 작가가 있는데, 새로 입사한 신인에게 이 6 만 명의' 적' 의 겹겹이 포위된 포위에서 벗어나 일선 작가가 되어 다른 인구의' 대신' 이 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이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노력하기만 하면, 옳은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된다
신인의 노력 여부는 편집자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글쓰기 기교, 업데이트 비결 방면에서 몇 가지 요령을 찾아 신인을 돕는 것은 가능하다. 다음은 왕도편과 궤도편 두 부분에서 신인의 성신의 길을 이야기할 것이다.
왕도편은 어떻게 작품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서술한다. 작품의 질은 성신의 기초이다. 만약 손을 잡을 수 있는 작품이 없다면, 아무리 포장 선전을 해도 얻은 인기는 거짓이고 짧다. 정말 좋은 책 한 권을 써야만 독자를 보존할 수 있다. 서클에 자리 잡을 수 있다. 역설편은 쇄신 기교, 광고 홍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 활용, 심지어 작은 음모까지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궤변이다. 왕도에 의지하여 태어났기 때문이다. 작품의 질이 부족하면 어떤 계책을 사용하든 최소한의 이익만 얻을 수 있을 뿐, 진정한 대신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장기 발전에 해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중간 정도의 창작력을 가질 수 있다면, 합리적인 수단을 운용하고, 작품을 포장하고, 홍보하고, 시간의 축적을 더하면, 신인이 신이 되는 것도 조만간의 일이다.
아래 내용은 약간의 사회경험을 겨냥해 마음 속 생각을 원활하게 표현할 수 있고, 출발점에 익숙하지 않은 신인을 겨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회명언) 만약 당신이 완전히 경력이 부족한 유치원 아이라면, 빨리 자라서 중학교를 읽고 이 글을 다시 읽어 보세요. 작문에 두통이 심해서 유창한 문장을 쓸 수 없다면, 먼저 몇 달 동안 일기를 쓰거나, 이성 친구를 찾아 수백 통의 러브레터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문자 수준은 얼마든지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당신이 이미 오래된 저자라면, 이 글의 가장 기본적인 소개 중 일부는 바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편왕도편
첫째, 무엇을 위해 글을 쓰는가
작가로서 책을 쓰기 전에 먼저 자신이 무엇을 써야 하는지, 그리고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명확히 해야 한다. 이 목표는 출발점에서 얼마나 많은 클릭, 추천, 수집, 구독을 가지고 있는지, 출판, 어떤 상, 유명백세 등을 받을 수 있는지, 또는 자신을 기쁘게 하고, 자신에게 환기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다.
목표가 확정되면 목표의 방향을 향해 확고하게 걸어가야 하고, 반번복하고, 따로 부뚜막을 열어 목표를 재설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러나 글을 쓰면서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면서 자기가 쓰고 싶은 것을 쓰려고 하지만, 돈을 벌 수 있기를 기대하거나, 상업성 소설이지만, 굳이 개인의 취향에 동참해야 하며, 자신만 기쁘게 해 달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이 글은 출발점에서 돈을 버는 것을 목표로 한 저자를 겨냥한 것이며, 만약 당신이 다른 목표를 정한다면, 그것은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시작점은 이런 저자를 환영하지만, 이 글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돈에 눈을 돌리면, 이 기사를 자세히 읽어 보세요. 도움이 될 거라고 믿어요.
둘째, 어떤 책이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이왕 돈벌이의 목표를 정한 이상. 그럼 우선 알아야 할 것 같아요. 어떤 종류의 책이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여기요. 우선 무책임해 보이는 답안을 주세요. 독자는 지서를 즐겨 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어쩌면 누군가가 말할지도 모른다. 이건 쓸데없는 소리 아닌가요? 확실하다. 이 말은 아무리 보아도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하지만 사실 한 가지만 바꾸면 됩니다. 문제는 분석하기가 더 쉽다.
질문에 답하기 전에. 먼저 분명히 해야 한다.
여기서 말하는 독자입니다. 인터넷 독자, 시작점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시작점 VIP 회원을 가리킨다. 이런 사람들만이 땅책을 즐겨 읽는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물론 한 마디 더 언급해야 한다. 많은 작품들이 출발점에서 매우 비참하게 처신했다. 아무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 * 과 같은 작품. 그것은 또한 매우 큰 시장 공간을 가지고 있다. 그냥. 그것은 독자층과 출발점의 사용자 교차가 비교적 작다. 그래서 출발점에서의 인기는 비교적 참담하다.
이렇게 많이 말했다. 도대체 출발점 독자들이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무엇일까? 사실. 이것은 다음 두 가지 점 이상입니다: 하나.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우여곡절과 기괴한 줄거리; 둘. 독자로 하여금 강렬한 대입감을 갖게 하다. 그리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YY 라고 합니다. 그 중. 두 번째 요점은 더 중요하다. 주류를 차지하다.
좋은 YY 작품. 우선 대입감이 강한 작품이어야 한다. 독자만이 주인공을 자신으로 여긴다. 주인공이 모욕을 당할 때 숨을 참을 수 있다. 주인공이 위세를 떨칠 때 시원함을 느꼈다. 그리고 작품 속 YY 정신.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 독자가 독서에서 가장 큰 쾌감을 얻도록 하다.
많은 작품들이 주인공처럼 보이는 것도 행운과 연신 실력이 치솟는 것 같지만, 읽어보면 그렇게 상쾌한 느낌이 없다. 대부분 캐릭터의 대입감이 강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전통 무협 소설이 바로 전형이다. 이런 작품들 중 주인공은 용모가 잘생기고, 기예가 있고, 미녀가 마음을 쏟고, 노여워하고, 악당을 처벌할 수 있다. 이치대로 말하면, 이렇게 많은 YY 원소가 존재하고, 작품은 붉지도 어렵지도 않지만, 전통 무협의 쇠퇴는 이미 잘 알려진 현실이다. 그 원인을 따지면, 한 가지 큰 요소는 캐릭터의 대입감 문제에 있다. 전통 무협 소설의 주인공은 모두 고대에 태어났고, 사상과 행동은 현대인과 완전히 단절되어 자신을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상상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