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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과 악마 사이의 장편소설 『서유기』의 서문과 저자는 다음과 같다.

서유기 소개

중국고전소설 중 '서유기'는 수호, 매화와 함께 명나라 4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다. 『황금평』과 『삼국지연의』는 꽤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온 명작이기도 하다. 서유기(Journey to the West)는 신화, 우화, 코미디 소설의 결정체입니다. 이 이야기는 주로 의인화된 동물들이 경전을 얻기 위해 불교 승려를 서인도까지 호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동화적인 재미도 있습니다. 이 동물들은 모두 마법의 힘을 지닌 요정 태아로 순례자들을 호위하기 위해 신과 악마를 상대합니다.

우첸겐(Wu Chengen) 작가가 창조한 환상의 세계는 부조리함 속에서도 실감나는 듯하며 인간 본성의 다양한 면모를 암시한다. Sun Wukong은 원래 돌 원숭이였으며 원숭이의 손재주와 장난, 강력한 마법, 악마를 제압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Zhu Bajie는 돼지의 서투르고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자신을 바보로 만들어 많은 농담을 했습니다. .

불경구도자들은 여든한 가지 난관을 통과하고 우귀왕, 거미정령, 백골귀 등의 몬스터들의 시련을 하나씩 이겨내야 임무를 완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또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여행 중에 다양한 어려움과 어려움에 직면하게 됩니다. 서유기(Journey to the West)는 성공적인 캐릭터 창작으로 인해 고대와 현대의 독자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코믹한 효과를 누릴 뿐만 아니라 인간의 본성과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표면적으로는 매우 흥미로운 만화 소설이자 초자연적인 소설이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작가가 글을 쓰는 목적이 단지 웃기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글쓰기는 확실히 이런 것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서유기』가 불교를 설명하는 종교 소설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진술을 완전히 요약할 수는 없습니다. 『서유기』는 매우 심오한 풍자소설이어야 이 책의 진정한 의미와 문학적 가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문학, 정치, 사회학의 관점에서 살펴보아야 한다.

문학 작품을 이해하려면 작가의 삶과 시대적 배경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서유기』의 저자 우승근은 책을 많이 읽고 재능이 뛰어난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인생운은 좋지 않았다. 당시 사회는 매우 부패했고, 시험을 치르려면 뇌물을 받아야 했다. 그는 학계에 뇌물을 줄 돈이 없었기 때문에 시험에 낙제하고 40대가 될 때까지 학자로 지냈다.

서유기의 역사적 배경은 공식사에서 당승에 관한 기록을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당나라에 삼장법사라고도 알려진 현장대사가 있었는데, 그는 한때 사막을 건너 서인도에 가서 불경을 구하는데 19년이 걸렸고, 총서기가 중국으로 가져온 불경은 600권이 넘습니다. 이것이 서부 여행 이야기의 핵심입니다. 물론 『서유기』의 주인공 탕 삼장(唐三藏) 역시 작가가 대중 심리에 맞춰 창조한 인물이다. 공식적인 역사 속에서 현장법사의 위대한 업적과 연관시키기는 어렵습니다.

당삼장

당삼장은 책 속에서 경전을 배우는 사부이지만 사실은 성격이 약하고 위선적이며 죽음을 두려워하고 초월적 이해력이 부족한 인물이다. . 그는 착하고 친절하지만 옳고 그름을 분간하지 못하고 대신 주팔계의 부추김을 반복적으로 듣고 악마의 계략을 간파하는 손오공을 오해한다. 그는 함정에 빠졌을 때 항상 "오공, 나를 구해주세요!"라고 외칩니다.

사실 당승의 이미지는 전설적인 백선비와 일치한다고 할 수 있다. 이상주의로 가득 차 있지만, 어려움이 닥치면 늘 무기력하고 외부의 도움을 기다린다. 그리고 그의 현학적인 태도와 진실에 대한 무지는 저자가 권력자들의 무능함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종교나 수련의 관점에서만 본다면 당삼장은 성스러운 승려가 아니라 보통 사람을 대표하는 인물이다.

손오공

그래서 서유기의 영혼 캐릭터는 손오공이어야 합니다. Sun Wukong은 원래 불멸의 산에 있는 영적인 돌에서 변형된 원숭이였습니다. 그는 뛰어난 용기와 지혜로 인해 원숭이들에 의해 왕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그는 인생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비록 원숭이 왕이 수막동굴에서 "산에는 갑옷도 없고 추위에도 나이가 들지 않음"으로 행복한 삶을 살았지만 그것이 영원히 지속될 수는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을 버리고 집을 떠나 불멸의 도를 배웠고, 그때부터 그는 "손오공"이라고 불렸다.

손오공은 재능이 있고 총명하며, 생각과 행동이 바람처럼 빠르다. 그는 단 한 번의 호흡으로 일흔두 번 변하는 강력한 마법을 터득했다. 바늘처럼 오그라들고 커질 수 있는 곤봉처럼 공중제비 구름은 하늘로 올라갔다가 땅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Wukong은 여전히 ​​원숭이 성격을 갖고 있으며, 똑똑하고 장난꾸러기이며 장난을 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의도적으로 Zhu Bajie에게 산을 순찰하고 길을 탐험하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벌레로 변해 게으른 Bajie를 몰래 감시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사려 깊고 장난꾸러기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손오공은 천상과 지상을 두려워하지 않아 해룡왕, 지옥, 천상과도 감히 장난을 친다. 이는 그의 반항적이고, 구속을 거부하며, 순응적이지 못한 성격을 보여준다. 풍부한 활력, 두려움 없는 정신, 현실적인 성격, 낙관적인 성격 덕분에 그는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에 용감하게 맞서게 되었습니다. 그의 모험심은 영웅의 특성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그러나 그의 약점은 경쟁력, 오만함, 조바심이다.

주팔계

또 다른 대표 캐릭터인 주팔계는 마법의 힘도 가지고 있지만 오공에 비해 고작 36번만 변할 수 있어 멍청하고 덩치가 커 보인다. 그는 종종 Wukong에게 놀림을 받기 위해 해고됩니다. 그러므로 그는 종종 당승의 귀에 오공을 자극하여 오공을 고통스럽게 만들었다.

바지에의 특징은 탐욕스럽고 게으른 편이며, 어려움에 직면하면 팀을 무너뜨리고 끝까지 버티지 못한다. 여행 중에 그는 아름다운 여인들과 금은의 유혹을 받아 거의 다른 사람들을 버리고 그의 영적 길을 방해했습니다. 뜻밖에도 그를 시험하러 온 것은 보살의 화신이었다. 이러한 추악한 행동에 대한 Wu Cheng'en의 글은 비판적이지 않고 단지 유머러스한 조롱일 뿐입니다. 그리고 Zhu Bajie는 또한 자신을 계속해서 바보로 만드는 가운데 인간의 탐욕에 대한 성찰을 독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샤오징

또 다른 견습생인 샤오징은 글을 적게 썼지만 단호하고 둔하고 과묵하고 현실적인 성격을 보여줬다.

나반 선생님(작가):

역사상 실제로 인도에 불경을 배우러 간 위대한 스님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서유기에 나오는 당생은 결코 진짜 당생이 아니다. 진짜 당승은 지식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인내심과 용기가 매우 뛰어납니다. 그는 어려움이 닥쳐도 두려워하거나 움츠러들지 않고 경전을 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하지만 서유기에서 당 삼장은 쥐처럼 소심하고 성격이 약하며 어려움에 직면하면 말에서 떨어지기도 합니다. "서유기"의 소그룹은 실제로 왕국을 대표합니다. 당나라 삼장(삼장)은 비겁하고 나약하며 옳고 그름이 불분명하고 충성과 배반을 구별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서유기의 주제는 사실 마음을 수양하는 것인데, 불경을 배우기 위해 서양으로 여행하는 과정은 우리 인간이 끊임없이 자신의 성격적 단점을 바로잡아가는 과정을 상징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괴물과 괴물은 사실 인간의 다양한 욕망이 구체화된 모습이다. 탐욕, 게으름, 나약함, 심지어 무지는 실제로 인간이 항상 바로잡아야 할 특성입니다.

마찬가지로 친절함, 정직함, 용기 또한 인간성의 보석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이야기 속 다양한 캐릭터와 신, 악마, 괴물과의 전투를 통해 하나씩 입증됩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가 진리, 선함, 아름다움의 진정한 영역에 도달하려면 삶을 조절해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