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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단은 왜 관용어의 고향인가요?

1) 한단에서 걷는 법을 배운다

전국시대에 연나라 수릉의 청년이 조나라의 도읍인 한단에 가서 한단 사람들이 아름답게 걷는 것을 보고 그는 잘 배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원래의 걷는 방법도 잊어버리고 기어서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나중에 이 이야기는 한단이 걷는 법을 배우는 관용구로 발전했습니다. 이는 다른 사람을 모방하지 못하면 자신의 원래 기술을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널리 퍼진 이야기입니다. 한동안 한단에 자주 갔는데, 동료들이 저를 보면 모두 “더 이상 걸을 수 없으니 또 한단에 가셨나요?”라고 농담을 했습니다.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그것이 널리 유포된 것은 좋은 일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오늘날 이 이야기가 갖는 계몽적 의미를 무시할 수 없다는 점이다. 요즘은 경제발전이든 민생이든 서구 고유의 특성을 무시하고 모방하는 경향이 심각하고 그 결과는 형언할 수 없다.

한단시 중심부에는 보행교가 있는데, 옌주의 젊은이들이 이곳 한단족에게서 걷는 법을 배웠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기존의 돌다리는 명나라 시대에 건설되어 더 이상 통행이 불가능하며, 돌다리 주변에는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조각하여 미래 세대를 교육하는 비문도 많이 새겨 놓았습니다. 한단의 역사를 알려주는 광장에는 한단과 관련된 관용구가 새겨진 불규칙한 조각품도 있어 교육적이고 재미있습니다.

(2) 용서를 구하다

한단의 옛 도시, 기차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아주 짧은 골목이 있는데, 바로 이곳이 바로 회채길이다. Lin Xiangru는 Lian Xiangru를 피했습니다. 꽤 좁은 골목입니다. 지금은 이곳에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많이 지어졌고, 골목은 여전히 ​​명목상으로만 존재하며, 옛 모습은 사라졌지만, 골목 입구에는 여전히 돌비석이 세워져 있어 그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가시와 유죄를 인정합니다.

중학교 교과서에도 한 번 실렸던 이야기입니다. 춘추전국시대 조나라 문인 임향여가 진나라에 사신을 보내 적을 막는 방법을 모색하자 귀중한 화석옥도 온전한 상태로 조나라에 돌아왔다. 면지에 가서 진왕과 싸워 나라의 위엄을 지키고, 염파 장군보다 높은 상청(商清)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많은 군사적 공적을 이룬 베테랑 Lian Po는 불만을 품고 Lin Xiangru를 보면 모욕을 주겠다고 위협했습니다. 한번은 좁은 골목길에서 마차에서 두 사람이 만났을 때, 임향여는 상황을 고려하여 리안포를 피하기 위해 자신의 마차를 좁은 골목에서 물러나게 해달라고 요청했고 리안포는 깊은 감동을 받아 린샹여의 집으로 갔다. 상의를 입지 않은 몸에 가시를 등에 짊어지고 사과를 하게 된 두 사람은 그때부터 조국의 장수들이 화합하여 나라의 세력이 크게 강화되었다. 이 이야기는 곧 관용어로 발전하여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방의 처벌을 진심으로 받아들이는 용기를 표현했습니다. 사람은 성자가 아닌데 어떻게 허물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처벌을 받아들이는 용기가 있다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용서와 존경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 이것은 매우 널리 사용되는 관용구입니다.

회처소(Huiche Lane) 지역은 한단(邯鄲)의 옛 도시로, 그곳에는 오래된 집들이 많이 있고 깊은 안뜰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곳은 오늘날 중화민국 시대에 모든 사람들이 살고 있는 한단시 정부의 안뜰이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집은 낡았지만 여전히 기사도적인 민속 풍습이 남아 있습니다. 그날 나는 카메라를 메고 옛 거리를 헤매고 있었는데, 일꾼처럼 보이는 중년 남자가 나를 안내해 주었고, 나는 한단 성곽의 폐허를 보았다. 중화민국 한단정부 기계국과 경내에 간단한 토사(土寺)도 있다. 옛 거리의 사람들은 여유롭고 편안하며 학생들은 방과후에 웃고 놀고 있습니다. 가끔 행상인의 외침이 들리고 깊은 곳에서 다른 세계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철거와 재건축을 요구하는 불도저의 포효가 어렴풋이 들리는데, 언제까지 이 평온함이 유지될 수 있을지 의문이다.

(3) 황량의 꿈

이 이야기는 전국시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한단에서 일어난 일이다. 옛날에 노(魯)라는 학자가 시험을 보러 베이징에 갔다가 한단(邯鄲)의 한 호텔을 지나가다가 혼자 한숨을 쉬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그를 깨우칠 계획이어서 그에게 도자기 베개를 주었고, Lu Sheng은 베개를 베개에 대고 잠든 후 부유한 집의 아름다운 여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북경에서 과거에 합격하기 위해 모함을 받고 투옥될 뻔했지만, 나중에는 많은 후손들이 죽었습니다. 죽음의 꿈을 꾸고 잠에서 깨어난 루생은 가게 주인이 지은 노란 쌀이 아직 익지 않은 것을 보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당나라 심지지의 전설적인 소설 '베개 이야기'에서 처음 나온 것으로, 이후 당선조와 포송령이 이 이야기를 해석했다. 나중에 Lu Dongbin으로 해석되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불가능한 꿈을 묘사할 때 이 관용어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 작가의 원래 의도는 사람이 인생에서 경험할 수 있는 번영과 부침을 묘사하기 위해 꿈을 사용하고, 인생이 꿈과 같다는 소극적이고 세상에 지친 시각을 표현하려는 것이었다. 이야기에 따르면 Lu Sheng은 꿈에서 깨어난 후 Lu Dongbin이 설교하러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후대가 여승이 꿈꾸던 가게에 육현사를 세웠는데, 가장 먼저 남아 있는 것은 문 앞의 병풍 벽에 새겨진 명나라 석조 조각이다. 돌조각에 있는 원더랜드(Wonderland)'는 루동빈(Lu Dongbin)이 쓴 것으로 활기차고 자유로우며, 불멸과 도교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Zhongli Hall, Luzu Hall 및 Lusheng Hall과 같은 기타 홀은 최근 개조되었습니다.

녹현사 동쪽 십자형 안뜰에는 장자의 나비 꿈, 홍루몽 등 고대 서적과 전설에서 더 유명한 '꿈'을 주제로 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난커이멍(Nanke Yimeng) 등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고, 전시의 설명형식은 마치 꿈의 세계에 들어선 듯 생동감 넘치고 흥미롭다. 특히 중국화 기법으로 그린 ​​그림들은 전시된 것을 활용해 만화책으로 출판한다면 더욱 그렇다. 내용만 보면 확실히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4) 후푸에서 타고 사격

'후푸에서 타고 사격'이라는 이야기는 관용어가 아니라 기껏해야 암시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암시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성취에 안주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장점으로부터 배우고 개혁할 용기를 가지라고 경고합니다. 사회 변화 속에서도 여전히 우리에게 중요한 경고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조나라의 무릉왕은 진취적인 조나라 왕으로 주변 호족과의 군사적 마찰 중에 호족이 짧은 옷, 긴 바지, 승마에 매우 유연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인민복을 입고 야만인의 승마와 활쏘기 전투 방법을 배울 것을 주장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호족의 옷을 입고, 승마를 배우고, 궁술을 익히고, 병사들을 개인적으로 훈련시키는 일에 앞장섰고, 이로 인해 조나라의 군사력은 더욱 강력해졌고, 호족을 격퇴하고 중산을 제거하여 칠군이 되었다. 전국시대의 영웅들'.

한단시 서쪽 차건령은 조무령왕이 조무령왕이 있던 곳으로, 한단시 충타이공원에서 '호복타기'를 수련하고 병사들을 훈련시킨 곳이라고 한다. 병력을 검토했습니다. 이제 Congtai는 한단시의 랜드마크 건물이 되었습니다. 많은 제품이 Congtai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현지인들은 나에게 "Congtai"와인 한 병을 주기도 했습니다.

동쪽으로 흐르고 서쪽으로 공기를 정화했다고 전해지는 콩타이는 군사훈련과 훈련의 장소였을 뿐만 아니라 왕자들의 휴식과 오락의 장소로도 꽤 유명하고 유명하다. 역사상 여러 번 건설되고 버려졌습니다. 현재의 본관은 청나라 동지 시대부터 남겨진 것입니다. 이백(Li Bai), 두보(Du Fu), 곽모약(Guo Moruo) 등 역사상 많은 위대한 작가들과 건륭(Qianlong) 등 황제들이 모두 이 무대를 방문했습니다. 오늘날 이곳에 콩타이공원이 조성되어 서민들의 휴식과 오락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한단에서 걷는 법을 배우다

남자의 성공 때문에 3인치 혀가 활로 새를 상하게 한다

두 골을 넣고 도루를 했다 조호복을 구하고 총격을 가하는 부적

< p>귀중한 옥은 자오푸징에게 반환되어 유죄를 인정합니다

서류상으로는 희귀한 물건이 한단에 살며 걷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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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와 조개가 노란빔을 두고 경쟁하는데, 꿈은 노란빔 베개

법을 준수하고 오래 끌면 기절하게 된다

< p>여심하지 마라 남쪽으로 가서 배를 침몰시키려는 노력

모수는 위(魏)를 포위하고 조(趙)를 구하기 위해 최후의 전투에 자원했다

현자는 자신의 힘을 기꺼이 희생하여 위(魏)를 구한다. 어려운 것을 공격하고 쉬운 것을 지키라

주저하면 여우 한 마리와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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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 위에 우뚝 서서 오만하고 겸손하다 , 원뿔의 손가락을 엿보는

돌에 계란을 던져 상과 벌을 구별

길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줍지 않으면 누가 죽을까요?< /p>

길 끝에서 비틀거리는 발걸음도 보기 힘들다

혼돈 없이 품에 안겨 앉아 하늘을 고치고 햇볕을 쬐며 허보는 아내와 결혼하고 은거한다. 집

그 말이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동후의 펜은 천리를 사로잡는다

세상을 속이고 명예를 훔쳐 천마일로 주머니를 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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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을 거울처럼 대하고 가만히 서 있는 것은 당연하다

당국은 귀를 숨기고 종을 훔치는 데 집착하고, 유자들은 도둑질에 빠진다

추수를 즐기기 위해 서로 찾아오고, 진주를 감추기 위해 할복을 하는

부자가 되기 전에 아내를 잊어버리고 집으로 이사가는 그는 결코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공덕 없이 배를 뒤집고, 염지견에게 상과 벌을 받고

상황을 이용하고 상황을 이용하여 마지못해 먹고 모래의 양에 대해 노래를 부른다

지극한 기쁨 슬픔을 낳고, 다른 속셈으로, 무사히

새둥지 세상 유례없는 그는 생각이 너무 적고 단순한 계획을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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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외밭과 자두밭이 곤경에 빠졌고 축제는 한단이 걷는 법을 배우는 것을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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