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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컨트롤러 실험 경험에 대한 샘플 에세이인가요?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컴퓨터 개발의 중요한 분야입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실험 경험을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 이제 마이크로컨트롤러 실험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실험 경험

이번 마이크로컨트롤러 교육을 통해 마이크로컨트롤러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갖게 되었습니다.

시스템은 51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핵심 구성 요소로 사용하고 조립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을 사용하며 키보드 제어 및 디지털 튜브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본 시계 표시 기능 및 시간 조정 기능을 실현하여 이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주제를 정하고 역할을 연기하세요.

제한된 시간과 자체 지식 수준의 한계로 인해 이 시스템에는 여전히 일부 불완전성이 있으며 실제 적용을 위해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구체적인 세부 사항이 여전히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튼 2개만으로는 시계의 시간을 제어할 수 없으며, 알람시계 등 확장 키트 기능을 구현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2주간의 엄청난 작업 끝에 마침내 내 시계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컴파일되었습니다.

내가 만든 프로그램을 보면, 하루 종일 함께했던 시스템이 건강하게 돌아가는 것을 볼 때 정말 기쁘고 뿌듯하다.

우여곡절은 결국 달콤한 봄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이번 실습을 통해 조합어에 대한 이해도가 깊어졌습니다.

처음 조합어를 접했을 때 굉장히 어렵다고 느꼈어요. 특히 이번 훈련은 조합어가 필요한 훈련이라 어려움이 많았지만 그래도 이겨냈어요.

이 실제 교육을 통해 우리는 진지한 업무 스타일을 배양하고 팀워크 능력을 향상시키며 팀워크 정신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실습 경험은 나에게도 평생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실습은 제가 정말로 진심으로 해야 할 일이고 스스로 배우고 연구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정, 학습 없이는 연구 능력도 없고, 자신의 연구 없이는 돌파구도 없습니다.

이 경험이 제가 앞으로 공부할 때 계속 발전할 수 있는 영감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실험 경험 2

그룹이나 포럼에서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고 묻는 사람들을 자주 봅니다. 배우는 데 몇 달이 걸린다고 합니다. .

물론 사람마다 교육 수준이 다르고 개인의 이해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학습 속도가 빨라질 수도 있고 느려질 수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학습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학습 방법은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학습한 경험과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2005년에 마이크로 컨트롤러 제어가 필요한 FM 송신기 회로를 만드는 데 BH1415 칩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이전에 숙제로 배웠지만 거의 10년이 지났습니다. 가르치기 시작한 이후로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그때 실험판을 샀는데, 포럼 실험판에 비해 기능이 아주 간단하고, SST 칩용 시뮬레이터도 있었어요.

그러다가 누구나 다 아는 유수등에 대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어렵습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다른 프로그램을 복사해서 작성했습니다. 프로그램.

그리고 나서 시뮬레이터에서 실행 결과를 단계별로 지켜보았는데, 각 실행 단계에서 그 효과가 하드웨어에 반영되었습니다. 곧 마이크로컨트롤러의 작동을 매우 지각적으로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 이는 단순히 책을 읽고 스스로 상상하고 실행하는 것과는 전혀 다릅니다.

그리고 나서 다른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연구를 하게 되었는데, 한 달 안에 51가지의 다양한 하드웨어 자원에 대해 기본적으로 익숙해졌습니다.

런닝 라이트, 디지털 튜브 동적 스캐닝, 인터럽트 등을 배운 후 종합 프로그램을 작성했는데 이것이 제가 포럼에 게시한 시계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쓰면서 나의 프로그래밍 수준은 크게 도약했다.

이후에는 점차적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과 다양한 주변기기를 제어하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되며 계속해서 프로그램 작성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게 됩니다.

어셈블리를 배운 후 C언어로 전환했습니다. 이전에 C언어를 배운 적이 없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매우 낯설어서 기본적으로 어셈블리를 배우는 데 3일 정도 걸렸습니다. C 언어에 대한 사전 이해가 있었고, 위에서 언급한 시계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어셈블리 프로그래밍의 아이디어를 참고하여 C 언어로 작성하는 데 며칠이 걸렸습니다. 프로그램을 완성하고 어셈블리 프로그램도 디자인 중심에서 C 프로그래밍 중심으로 전환했습니다.

이후 C 프로그래밍 스타일에 익숙해지기 위해 주변 장치 제어 프로그램을 C 언어로 작성했습니다. 지금까지는 기본적으로 C 언어 프로그래밍이며 디버깅 프로그램으로 어셈블리를 사용했습니다. . 보조.

여기에는 저의 학습 경험과 통찰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1. 모든 것이 처음에는 어렵기 때문에 용기 있게 첫발을 내딛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KEIL이 프로젝트를 빌드할 수 없다거나 실험용 보드가 없다는 등 항상 변명하지 마세요.

어려움에 직면하면 하나씩 극복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구축 방법을 모르면 먼저 이에 대한 온라인 튜토리얼을 찾아보세요. 몇 번 해보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다른 사람의 프로그램을 참조해도 됩니다. 가장 간단한 것을 작성하고 실행해 보세요. 먼저 자신의 느낌을 발전시키고 프로그램 작성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세요. 크든 작든 프로그램은 여전히 ​​작은 프로그램이며 수행되는 프로세스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하고, 컴파일하고, HEX를 생성하고, 이를 마이크로컨트롤러 구현에 플래시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학습판이 여전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실행해 보면 학습 효과는 개인의 필요에 따라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이론과 실습에 중점을 두고, 직접 해보지 않고는 책만 읽는 것만으로는 배울 수 없습니다.

2. 지식 포인트는 사용할 때만 익히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잠시 보관해 두세요.

읽고 나면 어지러움을 느낄 정도로 두꺼운 책이다. 후반부를 배우고 나면 앞 부분을 거의 잊어버리게 되므로 실제 프로그램과 연계해서 읽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필요할 때만 읽어야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책의 첫 페이지부터 읽고, 읽은 후에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흐르는 물등』을 쓴다면 중간에 나오는 지식은 굳이 읽을 필요 없이 『흐르는 물등』을 배우는 데만 집중하면 된다. 조금씩 씹어보세요.

3. 프로그램을 읽고 쓰기만 하지 말고 직접 작성해야 합니다.

처음에 이해가 안 되면 다른 사람의 프로그램을 복사해서 각 문장이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어떤 목적을 달성하는지, 실행 후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해하면 한 번만 직접 작성하면 다른 사람의 프로그램도 이해하기 쉽지만 직접 작성하면 문장을 작성할 수 없게 됩니다.

직접 쓸 수 있다면 정말 이해했다는 뜻이에요.

4. 프로그램 디버깅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해 보면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고 어지러워서 포럼에 가서 메시지를 올리고, 프로그램을 게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질문: 왜 내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까? 그런 다음 다른 사람이 분석해 줄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이것은 매우 나쁜 행동입니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프로그램 디버깅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KEIL에서는 중단점 설정, 레지스터 내용 보기 등이 모두 프로그램을 디버깅하는 방법입니다. 프로그램 실행 결과가 상상한 것과 다를 경우에는 한 단계씩 실행하거나 브레이크 포인트를 설정한 후 해당 레지스터의 내용을 추적하고 확인하여 프로그램 실행에 편차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의 영향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이를 수정합니다.

이 과정은 프로그램 디버깅을 통해 책에서는 얻을 수 없는 지식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5.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코드를 찾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주변 장치를 제어하기 위해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 이것이 원하는 결과에 따라 작동하도록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질문의 아이디어.

프로그램을 작성하려면 먼저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찾아야 합니다. 프로그램 코드를 찾는 것보다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찾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코드를 찾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심지어 자신의 프로그램에 직접 코드를 복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는 학습 태도가 아니며 프로그래밍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코드를 거의 읽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보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코드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큰 프로그램은 매우 피곤해 보이기 때문에 이전에 공부할 때 언급한 프로그램 흐름도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제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을 알게 되면 남은 것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드를 배열하는 것뿐인데, 이는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예: 디지털 튜브의 동적 스캐닝. 이전에 글을 써본 적이 없는 초보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각 기간의 숫자를 표시합니다. 여러 개의 디지털 튜브가 차례로 표시되므로 인간의 눈에는 모든 디지털 튜브가 밝게 보입니다.

이것을 이해하시면 처리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나머지는 각 디지털 튜브가 해당 값을 차례로 표시하도록 배열하는 것입니다.

숫자를 표시한 후 잠시 지연한 후 다음 숫자를 표시하고 지연하면 됩니다. 실제 프로그래밍에서는 다음 작업만 수행하면 됩니다. 세그먼트 포트를 선택한 다음 비트를 켜십시오. 표시할 비트를 선택하고 잠시 지연한 다음 비트 선택을 끄고 세그먼트 코드를 보낸 다음 다른 비트 선택을 여십시오. 그게 전부입니다.

문제를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문제를 분리해서 하나씩 풀어나가면 되는데, 동적 스캐닝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그러면 우리는 이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6. 두뇌를 활용하고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세요.

동일한 기능을 달성하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문제를 해결하고 나면 다른 방법으로 작성하여 동일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지, 즉 프로그램 코드를 다시 생각해 보는 과정입니다. 이라고 쓰셨는데, 프로그램을 좀 더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좀 더 간소화할 수 있을까요? 이 과정은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많은 지식과 경험의 습득은 책에 직접 써서 읽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스스로 연습하고 두뇌를 사용하여 경험을 축적하고 프로그래밍 수준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7. 다른 사람의 코드를 보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알아보세요.

이것은 학습 초기 단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다른 사람의 코드, 특히 다년간의 프로그래밍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작성한 일정 수준의 코드를 살펴보면 자신의 프로그래밍 기술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개선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프로그래밍 기술과 자신의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더 높은 수준의 코드를 작성하고 발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학습을 표절로 만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표절하고 배웠다고 생각하면 퇴보만 될 뿐입니다.

8. 포괄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세요.

시작하여 동적 스캐닝을 거쳐 시계와 같은 포괄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버튼 IO 읽기, 동적 스캐닝 IO 출력, 인터럽트 등과 같은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대한 대부분의 지식을 포함합니다. 각 기능 모듈의 정상적인 작동을 조정하는 방법은 프로그래머가 배워야 할 것입니다. 키 읽기와 같은 별도의 함수를 작성하는 경우 프로그램이 키를 읽는 것 외에는 아무 작업도 수행하지 않기 때문에 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기능과 혼합하면 전체 프로그램 실행 중에 모든 부분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방법은 키 입력 읽기만큼 쉽지 않습니다. 기능 모듈 간에 서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튜브가 키 판독값을 표시하고 처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두 부품을 정상적으로 작동시키는 방법은 조정 과정입니다.

이러한 처리 및 조정 능력이 있으면 이제 막 시작하는 것입니다.

9. 얼마나 많은 코드를 작성했는지, 무엇을 했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기보다는 문제 해결 기술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세요.

"마이크로컨트롤러 학습의 초점은 특정 칩 유형과 언어에 국한되지 않고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항상 나의 모토였으며 수년에 걸쳐 배운 것입니다. 학습 마이크로 컨트롤러.

사람들이 "XX 칩을 구동할 수 있다, 대단하다", "XX 프로젝트에 참여했는데 정말 대단하다" 등의 말을 하는 것을 종종 봅니다. 사실 이것은 아주 하나- XX 프로젝트에 합격했다는 것은 단지 당신의 성과일 뿐, 당신의 능력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실질적인 능력은 "이전에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나 장치에 직면했을 때,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 p>이것이 능력이다.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과정은 완전히 똑같은 프로젝트는 거의 없습니다. 만날 때마다 거의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접할 때 가지고 있는 창의력이 있어야 합니다. . 과거에 얼마나 많은 프로젝트를 했는지 과시하기보다는.

물론 성과는 다른 측면에서 당신의 경험과 수준을 반영할 수도 있습니다.

10. 가능하다면 데이터 구조 등 컴퓨터 전문 지식을 더 배워보세요.

이러한 지식은 문제 해결을 위한 기본 지식입니다. 이 지식을 잘 적용할수록 문제 해결 방법을 찾기가 더 쉬워집니다. 그래서 컴퓨터 전공자가 작성한 프로그램과 A가 있습니다. 컴퓨터 전공자가 아닌 사람이 작성한 프로그램이 다른 이유.

신인이 고수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지식이기도 하다.

프로그래밍을 매크로 뷰 프로그래밍과 마이크로 프로그래밍으로 나누면 마이크로 프로그래밍은 특정 장치를 제어하기 위한 명령문과 같은 특정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하는 것이고 매크로 뷰 프로그래밍은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능 모듈이 원하는 방식으로 실행되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체 프로그램을 레이아웃하고 배열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XX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 것"은 마이크로 프로그래밍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달성하는 것은 새로운 장치를 접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 제어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확신이 없다면 아직 초보자라는 의미입니다.

특정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고 상당한 수의 장치를 제어해 보면 장치 제어 작업이 프로그래밍 수준을 전혀 반영하지 않는 유사하고 반복적인 작업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좋은 글쓰기와 나쁜 글쓰기의 차이는 단지 몇 가지 작은 기술의 적용으로만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가장 고민되는 것은 전체 프로그램의 레이아웃과 배치다. 진짜 마스터만이 매크로 뷰 프로그래밍과 마이크로 프로그래밍을 모두 이룰 수 있다.

프로그램 규모가 클수록 더 많이 반영됩니다.

11. 새로운 프로젝트에 직면했을 때 자신의 두뇌를 더 많이 사용하고 다른 사람의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접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이 작성한 프로그램 코드를 찾아 한 단락을 복사하고 스스로 몇 문장을 작성한 다음 함께 작업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절약될 수 있지만 확실히 공부에 좋지 않습니다.

새 프로젝트를 받으면 먼저 전체 프로그램의 구조를 스스로 구상하고 어떻게 완성할지 고민해야 한다. 가능하다면 흐름도를 머릿속으로 그려보면 된다.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데이터와 변수를 미리 정리한 후 직접 작성해 보세요. 정말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다른 사람이 어떻게 해결했는지 살펴보세요. 자신의 두뇌를 먼저 사용해서 생각해봤는데, 나만의 생각이 있어서 다른 사람의 프로그램을 보고 시작하면 다른 사람의 생각에 의해 당신의 생각이 제한될 것이고, 당신이 혁신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림자 속을 걷고 있기 때문에 결코 자신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12. 인터넷 검색을 더 많이 활용하고 질문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일반적으로 학습 과정에서 직면하는 문제의 대부분은 이전 사람들이 직면한 문제이므로 이해하지 못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먼저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답변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찾을 수 없으면 포럼에 질문하세요. 목적을 가지고 질문하고, 도움을 주는 사람이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를 최대한 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하세요. 당신이 말하는 것은 결국 사람들이 도와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유롭고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위 내용은 제가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배우면서 경험한 내용입니다. 혹시 잘못된 점이나 잘못된 점이 있으면 비판하고 바로잡아 주시는 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실험 세 가지 경험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 어느덧 어느덧 학기가 끝나가고 본격적으로 기말고사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과정을 배우기 전에는 여러 선생님들과 선배님들로부터 이 과정의 중요성과 잘 배우는 비결에 대해 오래전부터 듣고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컨트롤러 실험을 더 많이 해보세요.

이번 학기에는 교실에서 이론 지식을 배우는 것 외에도 실험실에서 7가지 실험도 진행했습니다. 배운 지식을 실무에 적용하고, 실무에서 문제점을 발견하며, 이론적 지식을 강화합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강좌가 끝나고 시험이 시작되는 지금, 반성하고 복습하고 요약할 필요가 있다.

첫 번째 시간은 LED 조명을 켜며 테스트 챔버 내 장비와 Keil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을 익히는 것이었습니다. 첫 번째 실험은 새로운 것에 대한 사람의 수용성과 민감성을 반영합니다. 이전에 많은 실험이 수행되었지만. 그러나 나는 여전히 내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듣는 인내심이 부족하고, 선생님이 소프트웨어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들을 때 쉽게 딴 데로 가버리곤 합니다. , 그러면 선생님의 단계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과정을 반복하려면 다른 사람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연구하고 탐색할 열정이 별로 없다면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하나씩 들어가서 살펴보세요. 그래서 첫 번째 실험은 상대적인 실패였습니다. 그래서 기숙사에서 직접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서 다양한 기능을 익혀서 능숙하게 사용했습니다.

실험을 할 때 두 번째 문제는 준비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처음에는 수업 전 준비에 대한 인식이 없었기 때문에 연구실에 도착하면 프로그래밍만 시작하고 숙제를 끝내느라 매번 조금 서두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선생님의 비난을 받고 이것이 큰 문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선생님은 우리가 프로그램을 비공개로 프로그래밍하기를 바라면서 미리 과제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사용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컴파일해서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해 두었기 때문에 컴퓨터를 사용할 때 발생한 문제만 디버깅하고 해결하면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급우들과 토론하고, 아이디어와 방법을 바꾸고, 문제를 철저히 이해하는 데 시간이 절약됩니다. 발견, 제안, 분석, 문제 해결 및 실천 능력은 우리 직업의 기본 품질입니다.

셋째, 저는 프로그래밍을 처음 시작할 때 책에 나오는 문장을 적용하는 걸 좋아했지만, 문장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수정해야 할지 모르겠고, 눈앞의 프로그램이 조각조각 뭉쳐져 있어서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래밍은 매우 심각한 문제이므로 실수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직접 작성하고 적용할 때에도 모든 진술을 이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는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실험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호출하고 테스트 상자에서 그 기능을 깨닫게 함으로써 다른 사람의 프로그래밍 기술과 프로그램 논리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지금의 제 수준이 너무 유치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배선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테스트 챔버의 내부 구조와 기능을 이해하지 못해서 프로그램이 기능을 구현하도록 배선을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조합이고 이 둘이 하나의 전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하드웨어를 강화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는 가장 기본적인 문제이기도 한 기초 지식의 약점입니다! 제가 C언어를 프로그래밍하면서 이 강좌를 많이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C언어를 정말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래 전, 현재 마스터된 C 언어 지식으로는 마이크로 컨트롤러 프로그래밍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C 언어는 우리가 앞으로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기반이기도 하며, 이를 복습하고 강화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이번 학기의 마이크로 컨트롤러 실험을 통해 나는 내 자신의 문제점을 많이 발견했고 그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물리학 실험이 아닌 경우에는 선생님이 말한 단계만 기억하고 순서대로 완료하면 되며, MATLAB 실험이 아닌 경우에는 몇 가지 표현만 알고 문법을 위반하지 않고 조합하면 됩니다. 그것은 EDA 실험이 아닙니다. 그냥 수업 시간에 섞어보세요. 어쨌든 다들 모르고 그냥 장난을 치며 선생님의 리듬과 아이디어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 마스터링을 기반으로 keil 소프트웨어에 특정 프로그램을 작성하려면 마이크로컨트롤러 언어를 사용해야 하며, 그런 다음 stcisp를 사용하여 특정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이를 테스트 상자에 구워야 합니다. 프로그래밍에는 논리, 혁신, 지식 조합, 지식 검색이 필요합니다. 전자 기술 응용 분야에서 마이크로컨트롤러는 모든 계층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면 마이크로컨트롤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식을 숙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각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만 포괄적인 이해와 유기적인 결합이 이루어져야 우수한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대에 발맞추어 각 회사의 최신 칩의 구조와 응용을 지속적으로 이해하고 실제 응용에서 최고의 성능-가격 비율을 찾아야 합니다.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고 칩 개발 동향을 따라잡을 수 있는 자기 학습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자신만의 혁신정신을 키우고, 근본을 바탕으로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해 나가십시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태도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이 충분히 진지하고, 충분히 강하고, 충분히 인내하고, 충분히 결단력 있고, 충분히 용기가 있다면 반드시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