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녹음기
장점: 매우 편리합니다. 보통 스스로 밀을 가지고 있어서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녹음기에는 각각 좌우 채널에 해당하는 두 개의 카농구가 있다. 그리고 녹음기는 기본적인 조율 작업을 완성할 수 있다.
기계가 4 채널 녹음을 지원하기 때문에 외부 마이크의 녹음과 녹음기의 내록을 동시에 켤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내록은 배우로부터 멀리 떨어져 환경음을 녹음할 수 있고, 마이크는 더욱 또렷한 인성을 녹음할 수 있다.
단점: 기계가 크면 밀을 숨기기가 어렵고, 동시에 전력 소비가 매우 빠르다.
2, 지향성 마이크
장점: 이 마이크는 가리키는 방향의 소리에 매우 민감하고, 가리키는 방향이 아닌 소리에 대한 민감도가 낮기 때문에 녹화할 때 가능한 한 이런 마이크를 사용하고, 머리를 말하는 배우의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도움을 받지 않고 말하는 배우에게 최대한 가까이 다가간다. 반향이나 소리를 잃을 수 있는 공간감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후기에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점: 협소한 공간에서는 쉽게 구멍을 뚫을 수 있고, 지향성 마이크는 녹음 각도에 대한 요구가 높고, 방향을 약간 이탈하며, 녹음 효과가 크게 떨어진다. 또한, 그것은 픽업 바와 녹음기와 함께 사용해야 하는데, 가격은 약간 더 높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강한 체력 리프트 지지를 받아야 합니다.
3, 칼라 클립 마이크
장점: 입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인물의 말소리를 또렷하게 녹음할 수 있으며, 마이크가 캐릭터 운동에 협조해야 할 때 이 마이크를 선택할 수 있다. 꿀벌을 예로 들자면, 한 마리는 인물에게, 다른 한 쪽은 카메라나 다른 녹음 장치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단점: 움직일 때 마찰에 취약하고, 꿀벌은 지향성이 없어 두 명 이상의 목소리를 동시에 녹음해야 하는 것은 감당할 수 없다.
이러한 녹음 장비 외에도 녹음 작업에서 레버, 방풍커버, 헤드폰 감청과 같은 다른 장비도 만날 수 있습니다. 레버를 선택하면 지향성 마이크가 도움 없이 최고의 소리를 녹음할 수 있으며, 사용할 때는 커넥터 라인을 골대에 골고루 감아야 합니다.
마이크를 돌려야 할 때, 양손을 꼭 쥐고 손목의 힘으로 돌려서 조작이 부적절하여 커넥터선에 부딪히지 않도록 작은 터치 소리가 녹음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레버 길이를 조정할 때는 한 손으로 후반부를 잡고 한 손으로 돌리면 망가지고, 레버를 늘리거나 줄인 다음 같은 방식으로 잠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확장 데이터
내부 녹음은 카메라 자체를 사용하여 녹음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고 경제적이지만 단점도 뚜렷하고 소음이 큽니다. 만약 우리가 소리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거나 주변의 사운드 환경이 순수하다면, 후기 소음 감소 방식을 통해 해결할 수 있지만, 촬영 현장의 사운드 환경이 복잡하면, 우리가 원하는 효과로 처리할 방법이 거의 없다. (존 F. 케네디,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외부 녹음이란 전문 녹음 장비를 사용하여 녹음하는 것을 말한다. 한편, 전문 장비에는 다양한 환경에서 소리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한편, 전공으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외록은 인적 재력의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후기에 음향화를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바이두 백과-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