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원사 정보
이전에 개원사로 알려졌던 다개원사는 싱타이시 싱저우 북로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개원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당나라의 사찰로 1,30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 역대 왕조의 유명한 사찰로 불교 조동종의 사찰 중 하나이다. 선불교의 공양 그릇이자 선불교의 7대 조상인 신회대사가 살았던 곳으로, 원 왕조의 왕실 사원으로 현재는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Kaiyuan Temple의 이전 주지는 대부분 저명한 승려였습니다. 당나라 Xuanzong 황제가 그것을 건축하라는 칙령을 내린 후 Zhou 왕조 Chai Rong 황제가 Great Holy Pagoda 건설을 명령했습니다. 1250년 원나라를 세운 쿠빌라이 칸(Kublai Khan)이 다카이원사(Dakaiyuan Temple)라고 명명하고 명나라 시대에 이 고대 사원의 봄 나들이는 청나라 시대의 12대 명승지 중 하나였습니다. 왕조, 야사의 종은 싱타이 팔경 중 하나였습니다.
소개
"동대사"라고도 알려진 개원사는 싱타이시 싱저우 북로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당나라 개원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왕조(713~741)이며 불교 조동종의 일원으로 1,3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당나라의 유명한 사찰로 아직도 비교적 원형이 남아 있다. 원래 사원 앞에는 커다란 스크린 벽이 있는데, 스크린 벽에는 굴러다니는 용 꽃과 화려한 유황 유리 타일이 있으며, 날아다니는 용이 스크린 벽에서 몇 인치나 튀어나온 듯한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생생하고 사람들이 날고 싶게 만듭니다. 정교하고 사실적인 조각품과 뛰어난 석조 기술은 북부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것입니다. 사료에 기록된 큰 사건에 따르면 주지가 설법할 때마다 '수천 명의 승려'가 와서 설법을 들었다. 몇 마일 떨어져 있어." 카이위안사는 비록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그 위엄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1982년에 허베이성 정부의 중요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으며 1990년대 후반에 싱타이시 인민 정부에 의해 재건되었습니다. 2006년에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으며, 이후 싱타이 시 정부는 싱타이가 국가 역사 문화 보호 구역으로 등록되도록 지원하기 위해 카이위안 사원을 복원하고 200에이커가 넘는 면적의 공원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시. 2. 허베이성 싱타이시의 역사를 소개합니다
[지역위치] 싱타이시는 허베이성 남부, 태항산맥 남쪽 동쪽 기슭과 서쪽 가장자리에 위치합니다. 화베이 평야(Huabei Plain).
북위 36도에 위치. 50`~37.
47`, 동경 113. 52`~115.
49'에서 49' 사이는 동쪽으로 웨이위안 운하와 경계를 이루고 산둥성과 마주하고 서쪽으로 태항산과 산시성과 경계를 이루고 남쪽으로 한단시와 연결되며, 북쪽과 북동쪽으로는 각각 스자좡시, 헝수이시와 접해 있다. 관할 구역의 가장 긴 부분은 동서로 약 185km, 가장 넓은 부분은 남북으로 약 80km로 총 면적은 12,486km2입니다.
***시는 성도인 스자좡시에서 북쪽으로 106km, 수도 베이징에서는 396km 떨어져 있습니다. [건설의 진화] 싱타이(興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우공(玉功)은 기저우(吉州)의 영토로 기록되어 있다.
Tongzu Yi는 한때 수도를 Xing으로 옮겨 수도로 삼았습니다. 기원전 11세기, 주성왕(周聖王)은 주공의 넷째 아들 기거(奇居)에게 형후(興侯)라는 칭호를 주고, 형국을 건립하고 형국을 다스렸다.
춘추시대는 진나라의 영토였다. 전국시대에는 조(趙)나라의 도읍이었으며 보수적인 지역은 조(趙)나라에 속하였다. "조향자가 은(陰)나라에서 식량을 모았다고 하여 항국(象國)이라 이름하였느니라."
기원전 372년, 조성후가 싱을 점령하고 싱을 신도로 바꾸었고, 진나라가 육국을 통일한 후 봉건제도가 폐지되고 현과 현이 한단의 관할권이 되었다. 카운티(어떤 사람들은 Julu 카운티라고 말합니다). 진나라 말기와 한나라 초기에 항우가 조나라 땅을 점령하고 장아를 장산왕으로 삼고 신나라에 도읍을 정하고 이름을 향국으로 바꾸었다.
동한시대에는 위현에 속했고, 삼국시대에는 광평현과 석로현에 속했다. 서진 말기, 걸(結) 출신인 석악(吳威)이 후소(後趙)의 수도인 향국(極國)을 세우고 향국현(極國縣)을 세웠는데, 성제(興帝)가 거기에 속하였다.
수나라 개황 16년에 향국현을 폐지하고 성주를 세웠다. 당 천보 원년에 거록현으로 바뀌었고, 자덕 2년에 성주로 회복되었다.
송나라 현허 원년에 형주는 신복으로 바뀌었고, 금나라에서는 형주로 바뀌었다. 원나라 중통 3년에 성주(興州)를 순덕주(順德縣)로 개칭하였고, 금복(金府)에서는 성주(興州)로 개칭하였다.
원나라 중통 3년에 성주를 순덕주로 개칭하였고, 원나라 2년에 현을 순덕로로 개칭하였다. 명나라 홍무 원년에 순덕로는 청나라 명나라 제도의 결과로 순덕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중화 민국 초기에는 정부가 폐지되고 직예성에 속한 현이 남았습니다. 1914년에 대명로(大ming路)가 설치되었으며 관할지역은 이에 속한다.
1928년 직예성은 하북성으로 바뀌고 도로가 폐지되었으며 모든 현이 성 직할하에 속하게 되었다. 1936년에 싱(Xing)에 제15행정감찰청이 설치되었습니다.
1937년 '7·7사변' 당시 일본군은 10월 15일 싱타이(興台)를 침공해 점령하고 순덕로(順德路)로 바꾸는 대신 제남로(濟南路)를 건설했다. 동시에 중국공산당은 항일구국운동을 전개하고 중국 북부의 적진에 깊숙이 파고들어 산시-허베이-산둥-허난 국경지역 항일사무소를 설립했다. 산시-허베이-산둥-허난 국경지역 지난 행정청과 태항 행정청에.
1945년 9월 24일 싱타이가 해방되고 싱타이 시가 성립되었다. 1949년 8월 1일, 화북인민공산당은 하북성 조직체계를 수립 및 복원하고 지난(濟南) 행정처와 태항 행정처를 폐지하고 싱타이(興台), 사허(沙河), 린청(臨河), 네이추(Neiqiu), 싱타이 시의 웨이 현, 난궁, 런 현, 룽야오, 바이샹, 닝진 등 현이 싱타이진으로 옮겨졌습니다.
1952년에 칭허현은 싱타이주에 속하게 되었고, 1953년에 싱진은 싱타이시로 승격되었습니다. 1958년 싱타이주를 폐지하고 닝진과 신허를 스자좡주에 편입시켰다.
다른 카운티는 한단현으로 합병되었습니다. 1961년에 싱타이구가 복원되었습니다.
1964년 린시현은 싱타이주에 속해 1개 시 17개 현을 관할하게 되었다. 1984년에 싱타이시는 성시로 승격되었으며, 량먀산다오구와 싱타이구라는 2개의 별도 구를 관할하게 되었습니다. 1986년에 싱타이현은 싱타이시 관할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1986년과 1987년에 난공(Nangong)과 사허(Shahe)는 차례로 현급 도시로 변모했습니다. 1993년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싱타이 지역을 폐지하고 현과 시를 통합하여 산하 현을 싱타이 시 관할로 두었습니다.
현재 싱타이시는 2개 구, 15개 현, 2개 현급시를 관할합니다. 3. 잉탄촌의 역사적 유래
고대에 싱타이의 전략적 위치는 매우 중요했으며, 고대부터 군사 전략가들의 전쟁터였습니다. 태항을 점령하면 삼진을 포위할 수 있고, 말을 타고 깊고 먼 기(沙)에 뛰어들고, 기루(琴隆) 위에 팔을 휘두르며, 중원(中庭) 제패를 노릴 수 있다.
황차오봉기와 관련해 태항산에는 많은 전설과 역사적 유물이 있는데, 황차오옌, 주원핑, 설류유, 천명관, 허자핑 등 마을 이름과 지명의 유래는 모두 황차오와 관련이 있다. . 예를 들어, 산시(山西)성 허순현(河順縣) 동쪽에 있는 주오마카오(Zuomacao) 마을은 황차오(Huang Chao)의 기병대가 이곳을 지나갔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황조의 기병대가 이곳을 지나간 후 이곳에서 마셨던 말들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다. Xingtai Grand Canyon 중간 바위 아래에 위치한 Huangchaoyan 고대 건물은 Huangchao 봉기의 역사적 유물입니다. 1972년 지역 중학교가 학교 건물을 지을 때 건물을 지은 뒤 문과 창문을 만들기 위해 목재를 철거한 것이 아쉽다. 황초기 제사, 가리키며 일반 단상, 기름을 훔치는 두 귀신, 황초도령 등 황초봉기 관련 전설이 지역에 널리 유포된다.
역사적 연구에 따르면 Xingtai는 원래 Huangchao와 Zhu Wen의 영토였습니다. 주원(朱文)은 송저우(宋州) 당산(지금의 안후이성 당산현) 출신이다. 당나라 건부 4년(877년)에 주원과 그의 형 주촌(朱村)이 황초봉기에 가담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황초에 의해 동남진영의 선구사절로 임명되었다. 그는 동부 전선의 방어를 담당했습니다. 황조가 장안을 함락시킨 뒤 황조는 황제가 되었고 상랑은 재상이 되었다. 화중군사 왕충영(王忠隆)이 여러 번 패하자 지원군을 요청했으나 황조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882년 9월, 주원은 황조를 배반하고 그의 군대를 이끌고 당나라에 항복했다. 그는 당 희종에 의해 좌진오위 장군으로 임명되었고 강중 진영의 부병모사로 복무했다. 이름은 Quanzhong으로 지정되었습니다. 883년 이우제도사(지금의 허난성 카이펑시 변주)로 임명되어 이계용 등과 협력하여 황조봉기를 진압하고 시투(村村)직에 올랐다. .
황조봉기(黃村丹)가 실패한 후, 불과 천 명만이 오늘날의 싱타이(興台) 서쪽 산에 있는 그랜드 캐년(Grand Canyon)으로 도망쳐 오늘날의 황차오옌(Huangchaoyan)에 진을 치고 다시 일어날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다. Huang Chao, Huang Ye, Huang Kui 및 그들의 아내는 나중에 조카 Lin Yan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공적을 보고하러 가는 길에 당군을 만나 임염을 죽였고 황조의 봉기는 최종 실패를 선언했다. 황조의 태항점령은 역사적 사건에 기초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잉탄촌에 캠프를 세운 것은 역사적 사실과 일치합니다. 이러한 전설은 잉탄 마을에 풍부한 문화와 전설적인 신비를 더해주었습니다. 4. 천 마디 말로 전하는 개원사 이야기와 유래
개원사는 1,3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낙양백마사, 항저우 영은사, 베이징 광지사만큼 유명합니다. 우리나라 4대 명찰 중 하나이다.
전설: 천여 년 전, 백발과 백수염을 기른 한 노인이 부자 황수공의 집에 가서 구걸하며 뽕나무 정원에 절을 지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 황수궁은 거절하고 싶었지만 일부러 노인을 힘들게 하며 "내 뽕나무에 3일 안에 흰 연꽃이 피어나면 땅을 기부하여 사찰을 짓겠다"고 말했다. 놀랍게도 다음 날, 그의 뽕나무 정원은 정말로 흰 연꽃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이 기적이 그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한 약속을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 절을 짓기 위해 땅을 기부했습니다.
대웅궁은 전설에 따르면 대웅궁을 지었을 때 보라색 구름이 땅을 덮었다고 해서 자운궁이라고도 불렸다. 그리고 홀 전체에 86개의 큰 돌기둥이 있어 백주전이라고도 불린다. 이러한 돌기둥에는 베고니아식 기둥, 기둥, 사각기둥, 영수기둥(직조 셔틀처럼 위쪽과 아래쪽이 얇고 가운데가 약간 두꺼운), 판롱기둥 등이 포함되며 모두 매우 귀중한 건축 기념물입니다. 특히, 홀 뒤쪽 처마에 있는 한 쌍의 16각 규암석 기둥에는 고대 인도와 실론에 퍼진 고대 힌두 신 크리슈나의 꽃무늬와 24층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취안저우의 해외 번영을 상징한다.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의 교통과 중국 및 외국 문화와 우호 교류의 역사적 증거입니다. 본당 처마 아래 걸려 있는 거대한 명판에는 '상련법계(Sanglian Dharma Realm)'라고 적혀 있습니다. 위비 형식의 네 글자('법'이라는 단어를 쓰는 방법이 정말 혼란스럽습니다)는 '상련법계'의 이야기를 확증합니다. White Lotus"(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설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현재도 백주전 뒷편 서쪽에 흰 연꽃이 피었다는 천년된 뽕나무가 아직도 남아 있어 '뽕나무연꽃사적지'라 불린다. 성벽을 둘러싸고 있는 오래된 뽕나무는 세 그루의 뽕나무처럼 보이지만 뿌리는 하나인데, 세 마리의 용과 같으며 그 발톱과 무성한 가지가 북쪽, 동쪽, 남쪽으로 뻗어 있습니다.
본당 앞에는 고대와 현대의 관료들과 사람들이 예배를 드리는 큰 돌마당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향이 매우 유명합니다. 본당이 보수 중이고 불상이 가려져 있지만 여전히 많은 신자들이 향을 바치고 경건하게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은 관음부인의 탄신일이라 전례 없이 많은 사람들이 분향하고, 순례자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으며, 돌마당 위의 하늘은 연기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돌마당 전면 중앙에는 길이 2m, 높이 2m가 넘는 크고 호화로운 향로가 서 있고, 여덟 개의 용 기둥이 감겨져 있어 마치 궁전의 지붕처럼 큰 지붕을 받치고 있다. 네 모퉁이에는 구슬을 보호하는 두 마리의 용이 새겨져 있고, 향로에는 '부처 2551'과 '대개원사'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돌로 된 뜰 양쪽에 네 그루의 큰 반얀나무가 있는데, 얽힌 뿌리와 가지, 그늘진 면류관을 보면 그 수령이 가장 작은 나무가 200년이 넘고 가장 오래된 나무도 있습니다. 800년이 지났습니다. 돌 안뜰 양쪽에는 10개가 넘는 작은 향로, 고대 경전 건물, 당, 송, 명나라 시대의 다양한 스타일의 작은 사리탑이 있습니다. 향로 양쪽에는 남송 소흥 15년(서기 1145년) 천주 남향 유산낭이 기증한 네모난 석탑 2개가 있다. 탑에는 호랑이가 새겨져 있습니다.
본당 뒤편에 있는 감로단은 중앙축 2단에 세워져 있다. 현존하는 건물은 청나라 강희제 5년(서기 1666년)에 재건된 4처마 팔각형 뾰족구조이다. 투어 가이드는 제단과 정자 주변의 각 기둥과 브래킷에 새겨진 24명의 "비행 음악가"를 보도록 특별히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자세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실제와 같은 건축 예술의 보물입니다.
제단 뒤에는 원래 원나라 때 지어진 달마당이 있는데, 지금은 민국 시대에 지어진 시멘트 모조 목조 구조의 2층 누각입니다. 아래층은 현재 승려들이 경전을 염불하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장소이며, 위층은 다양한 경전을 수집하는 곳입니다.
Kaiyuan Temple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동쪽의 "Zhenguo Tower"와 서쪽의 "Renshou Tower"라는 쌍둥이 타워입니다. 둘 다 높이가 40m가 넘는 5층짜리 육각형입니다. , 키가 크고 아름답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한 쌍의 석탑이라고합니다. 탑의 각 층에 있는 문틈 양쪽에는 무사, 천왕, 왕, 아라한의 부조상이 있습니다. 쌍둥이 타워는 바람과 비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똑바로 서 있습니다. 이는 고대 도시 취안저우의 독특한 상징이자 상징이자 고대 중국 석조 건축물의 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