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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마사에 대한 정보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퇴마사는 신이 부여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불길한 것을 묻기 위해 이곳에 나타난다.

천년 백작은 다시 세상을 멸망시키기 위해 이 세계로 돌아왔다. 천년 백작의 무기로서 '기계', '영혼', '영혼'이라는 세 가지 물질로 이루어진 악마라는 존재. '비극'이 만든 살인기계.

악마는 영혼을 자신의 내장으로 이용하는데, 백작에게 조종당하는 악마는 상실로 인해 사람들이 극도로 슬퍼할 때 '죽은 자의 환생'이라는 이념으로 백작에게 유혹을 받는다. 죽은 자와 소통하는 사랑하는 사람. 죽은 자를 백작이 준비한 '마법의 몸'으로 다시 이승으로 불러들이고, 백작의 조종을 받아 사랑하는 사람을 죽인다. 그를 다시 부르고 그들의 몸을 외부 몸으로 사용합니다. 내면의 영혼이 속박되고 조종당해 고통받고 있는 것이다. 퇴마사는 악마를 멸하고 영혼을 구원하는 자이다.

"악마를 물리칠 수 있는 무기를 갖고 태어난 사람...참 불행한 인생이다."

주인공 앨런 워커는 이상한 왼손을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버려졌다. 그의 양아버지인 마르나 워커(Marna Walker)는 그를 입양하여 몇 년 동안 그와 함께 살았습니다. 이후 마나의 죽음으로 상심한 알렌은 마나의 무덤 앞에서 천년백작을 만났고, 천년백작의 요청에 동의하며 양아버지를 악마로 변하게 하는데... 마나가 악마가 되었기에 그는 계획을 세웠다. 이때 처음으로 왼손을 사용하게 된 알렌은 자신의 통제도 없이 자신의 손으로 말을 파괴했다. 퇴마사 경력…

신인으로서 호시노 카츠라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놀라운 점은 그가 1980년생이라는 점이다. 이제 그의 나이는 고작 스물다섯 살이다. 사실 우리는 어린 나이에 막중한 책임을 맡는 작가들을 많이 봐왔습니다. 토가시 요시히로와 와즈키 노부히로가 유명 작품을 연재하기 시작할 당시 고작 24세였지만, 나이로는 호시노 카츠라가 더 가깝습니다. ['드래곤볼을 보며 자란' 키시모토 마사시보다 6살 어리다.] 그는 자신의 만화 경험이 1년 5개월 때 시작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 '만화 경험'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말 알고 싶습니다. 그가 그래피티를 시작한 나이를 의미합니까? 친구와 의논 끝에 '만화가게에 끌려가서 엄마한테 졌다'는 KUSO 추측을 하게 됐는데...]

이 사람은 우리와 비슷한 또래이고, 그는 한때 "옷을 입으면 날씬해 보이지만, 옷을 벗으면 체격이 좋다"고 말했다. [호시노가 여자로서 이렇게 말하니 정말 대단하다... 체격이 좋다... 체격이 좋다..." ] 가장 좋아하는 스킬은 "천공의 성"의 선장 흉내내기입니다. [이게 뭐가 그렇게 자랑스러운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은 우치야마 히데아키의 "JAPAN UNDERGROUND"입니다

[오프사이트: 우치야마 히데아키 일본에서 유명한 '방황예술' 예술가이자 인형사이며, 사진작가이기도 하다... 호시노의 취미는 좀 낡았지만...]

2003년 호시노 카츠라의 데뷔작 '컨티뉴' 8월호 '소년점프' 34호에 게재되었습니다. 그것이 나왔을 때, 그것은 4개의 놀라운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당시 편집자는 카츠라 호시노가 언젠가 "JUMP"의 인기 작가 중 한 명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이 사람은 선견지명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컨티뉴"는 "D.Gray-man"의 "전작의 그림자"가 많이 남아 있고, 지금은 "밀레니엄 얼"의 핵심 요소가 등장하는 장수 시리즈인 것 같다. 둘 다 작동합니다. [그래서 장편 시리즈 출시를 준비하는 데 1년이 걸렸다니...참, 안타깝네요. ] 같은 해 말, "소년 점프"의 자매 잡지인 아카마루 점프에 호시노의 "ZONE"이 등장했습니다. 이 잡지는 이미 "JUMP 2차 작가들의 준비 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집부에서는 호시노 카츠라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합니다. 그 후, 2004년 27일 '소년 점프'를 통해 'D.Gray-man'이 정식으로 등장했다. '샤먼킹'은 출간 직후 40호에서 비극적으로 끝났는데… 결말의 관건은 작가 자신의 부족한 글쓰기 실력이었지만, 그 이유에는 '신인에게 양보'도 한몫했다.

'D.Gray-man'은 오늘날 '필수'인 핵심 요소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우선 호시노 카츠라 특유의 화풍이 절묘하고, 그림자가 많다. 카오리 유키와 켄 코엔. 소녀 만화 잡지에 게재되어도 촌스럽지 않습니다. ['ZONE'이 처음 출간되었을 때 눈이 나쁜 독자들은 호시노 카츠라가 코얀 타케루의 가명이라고 의심하기도 했는데... 그가 이에 대해 기뻐했는지 우울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둘째, 줄거리가 매우 대담합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방송이 크다면 적어도 "사람을 죽게 만드는" 효과가 먼저 달성되었으며 나중에 내용을 작성하는 것이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글을 쓸 때 다들 '우리 우주'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걸 기억하세요...농담입니다.] 셋째, 전체적인 문체는 17세기 기계시대를 연상시킨다. 요즘 많은 독자들이 이런 반응을 보인다. '리파이닝'에 이어 '강철A' 같다고 하는데, 주인공마저도 '콩나물'이라고 부른다. 에드가 '빈'이라고 부르는 걸 생각해보면...정말 난장이 가족이구나]. 그리고 '구세주'와 전투 장면은 'JUMP' 잡지의 주류 설정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마지막으로, 빈번한 십자가와 의상은 인기 있는 '고딕 스타일'과 매우 일치합니다. [COS를 플레이하는 많은 독자들은 이미 설정했습니다. 이 작품에 대한 그들의 견해는 정확합니다]. 이런 남녀 독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작품이 인기를 끌지 못할 이유가 없다. 올해 4월 발표된 순위에서는 호시노 가쓰라가 2004년 소라치 히데아키를 누르고 '신인왕'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당연한.

편집부가 호시노 카츠라와 이 작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캠페인이 매우 빈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행본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팡파르와 함께 소설판이 출시되었습니다. . 여러 대작이 마무리됐거나 지칠 기미가 보이는 시기에 그를 출범시킨 것은 참으로 현명한 선택이었다. 지금 고민해야 할 것은 작품이 '대중적'이기는 어렵지만, '고전'이 되기는 쉽지 않다는 점이다. 호시노 카츠라의 장편소설을 다루는 능력에 따라 대대로 계승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