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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당산대지진, 이것은 매우 현실적인 영화다. 재난이 닥쳤을 때 자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 극중 위급한 순간에 어머니는 이런 딜레마를 하고 있다. 역시 자신의 아이지만 반드시 한 명을 구해야 한다. 내 생각에는 이것은 어머니에게 매우 잔인한 일이다. < /p>
육체노동 위주의 시대에 한 남성은 한 가정에 대들보 역할을 한다는 의미였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남성이 여성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이 많은 가족들이 남자 아이를 낳겠다고 고집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극 중 어머니도 불가피하게 이런 전통사상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아들과 딸이 재난을 당할 때 마음 깊은 곳에서 아들에게 편향된다. 그들의 관념에서 딸은 시집가서 쏟아낸 물이기 때문에 딸을 대하는 것이 비교적 얕다. 둘째, 자신의 남편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아내는 아들을 남겨야 그에게 떳떳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 /p>
어머니의 남편은 이미 죽었으니, 자신의 남편에게 떳떳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를 위해 남겨야 한다. 어머니는 이 가문의 향불의 지속을 지키기 위해 남편이 가질 수 있도록 아들을 구하기로 선택하셨다. 전통 관념 중에서 불효는 세 가지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뒤이어 큰 것은 없다. 아내로서, 어머니로서, 그녀는 이 관념에 깊이 영향을 받아 전통 사상의 독에 깊이 물들어, 그 시대에 그들에게 가져온 것이고, 또한 그 자체로 매우 변하기 어려운 것이다. 셋째, 아들은 딸보다 더 큰 생존 기회를 가지고 있다. < /p>
극중 어머니는 결국 아들을 구해내고 딸을 포기했지만 한 어머니에게는 항상 자신의 아이를 사랑했다. 지진 후 여러 해 동안, 어머니는 당산에 계속 머물렀는데, 생활이 매우 어려웠지만, 그들이 떠나면 아버지와 누나가 더 이상 집으로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되었습니다. 한 어머니에게 이것은 매우 어려운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당시 아들은 석두 밑에서 계속 울었지만 딸은 목소리가 없었고, 사람을 구한 사람은 어머니의 딸이 살아남지 못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했다. 남편을 보낸 후, 그녀는 더 이상 아이를 잃을 수 없기 때문에, 이때 그녀는 더 큰 생존 기회를 가진 아들을 선택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