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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중학교와 고등학교 역사를 공부할 때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은 중국근대사이다. 근대사에서 일어난 이야기는 1840 년부터 중국이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로 점차 진입하는 것을 우리가 이 역사에 대해 정말 이해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현대사, 현대사, 현대사, 현대사, 현대사, 현대사, 역사명언) 장명의' 중국근대사 재설' 은 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작은 편찬이 여러분에게 들려왔다. < /p>
' 중국근대사 재설' 은 그해의 역사와 인물에 대한 새로운 분석과 해석이다. 저자 장명은 중국 인민대학의 정치학과장이다. 그 자신의 문화적 소양이 얼마나 높은지 작은 편제가 필요하지 않지만, 이 책의 가장 큰 차이점은 현재의 가치체계에 따라 그 해의 인물을 평가하지 않고 역사적 인물을 다시 평가한다는 것이다 이 책은 또한 자신의 역사적 관념이 없다면 저자에 의해 편향되기 쉽다는 의혹을 받은 적도 있다. 이 책은 여러 곳에서 편파적이고, 자료는 전문적인 분석을 하지 않고 쓰인다는 것이다. 듣자하니? 두 글자는 모든 것을 대표한다. < /p>
< P > 소편의 관점에서 볼 때, 자신이 읽을 때의 느낌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 우리가 공부했던 역사책은 모두 현재의 가치관에 따라 판단된다. 역사사건은 누구나 한계가 있을 수 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공간과 시간을 초월하여 그 해의 청말 통치자가 어떻게 생각했는지, 왜 혁명당이 또 그렇게 급진적인지, 그 해에 우리는 이 책을 볼 때 작가의 견해나 생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가 문제를 보는 시각은 확실히 우리가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다. < /p>
역사가 위너 거짓말이라는 말이 있다. 멀어진 역사는 어느 정도의 진실성이 존재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근대사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우리는 알 수 없다. 진정한 역사는 이미 시간의 긴 강에 잠겼다. 우리 모두는 책의 한 마디를 통해서만 이해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