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건강하고 행복한 활동이자, 다양한 기능을 달성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게임은 노인들의 모든 감각을 자극하여 그들이 게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래에서는 노인에게 적합한 몇 가지 작은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노인에게 적합한 작은 게임 1
1. 수수께끼 추측 모임
노인이 답을 찾을 것입니다. 수수께끼를 풀고 올바른 보너스 포인트를 찾으세요. 노인들이 자신의 두뇌력을 활용하여 노화를 늦추고 알츠하이머병 발병 확률을 낮추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지적 게임입니다.
2. 보물 가두기
깡통을 3줄로 배열하면 노인이 쇠고리를 사용해 일정 거리에 깡통을 가두게 됩니다. 추가 포인트를 받으세요. 게임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노인들의 의욕을 고양시키며, 노인들 간의 의사소통과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노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며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3. 종이접기 꽃과 축복 보내기
종이접기 꽃 활동을 통해 노인의 주도성과 인내심이 향상되고 실습 능력이 발휘되며 노화 속도가 느려집니다. 각종 질병의 발병률이 감소합니다. 종이접기 꽃은 단계가 더 복잡하기 때문에 일부 노인들은 배우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먼저 배운 노인이 아직 배우지 못한 노인에게 가르칠 수 있고, 서로 돕는 과정에서 서로 간의 정서적 연결을 다른 것은 강화된다.
4. 모의 볼링
캔을 일렬로 배열하면 노인이 일정 거리에 공을 던지고 각 캔을 쓰러뜨려 일정 점수를 얻습니다. 게임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노인들의 의욕을 고양시키며, 노인들 간의 의사소통과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노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며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5. 코 그리기
코 없이 화이트보드에 초상화를 그린다. 노인은 눈을 가린 채 일정한 거리를 두고 걸어가며 초상화의 코를 그린다. 화이트보드. 위치 정확도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이 활동은 근로자와 노인 간의 상호 작용으로 상호 신뢰가 높아집니다.
6. 실내 골볼
일정 거리에 의자를 놓고 노인이 공을 의자 아래로 통과하면 득점합니다. 게임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노인들의 의욕을 높이며 노인들 간의 의사소통과 상호작용을 강화합니다. 게임에서 노인들은 게임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 따기, 득점자, 득점자 등 다른 적극적인 역할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노인의 능력 범위 내에 있습니다.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노인은 성취감을 느꼈고, 아직도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었으며, 다른 사람들을 더 긍정적으로 대하고 낙관적으로 살았다.
7. 북을 치고 꽃을 건네준다
노인들을 둥글게 정리하고, 한 사람은 꽃을 들고, 다른 한 사람은 모두를 안고 눈을 가린 채 음악이나 북을 연주한다. 꽃다발을 두 사람의 손에 쥐고 있는 사람이 복권에 당첨되는 경우, 두 사람이 추측이나 기타 방법을 통해 패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노인들의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노인들의 재능을 발견하며, 기관 내 노인들의 특성을 이해하게 된다. 노인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노인에게 적합한 활동을 조직함으로써 노인 간의 교류와 의사소통을 촉진하고 소속감을 조성하며 건전한 정신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노인들에게 적합한 작은 게임 2
1. 너와 나의 빨간 노래
누구나 친숙한 짧은 노래의 가사를 종이에 적습니다. 약 2`3곡을 선택하고 각 노래에 대해 여러 개의 음표를 작성합니다. 그룹원들은 원을 형성하고 그룹 리더는 각 사람에게 가사 한 장을주었습니다. 리더가 시작하자 모두들 자신의 노래를 큰 소리로 부르고 같은 노래를 부르는 사람을 찾는다. 노래를 부르면서 누군가를 찾아야 하고, 노래에 이름을 붙여서는 안 됩니다. 팀장이 갑자기 "중지"를 외치면 팀원 모두가 팀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팀을 구성하는 첫 번째 팀이 승리합니다. 액션을 수행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팀원을 찾는 것이 더욱 활기차고 활기차게 될 것입니다.
2. 개구리 다이빙
팀원들이 둥글게 둘러앉아 있었는데, 팀장이 "개구리 한 마리", 두 번째 사람이 "입 하나", 세 번째 사람이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 "두 개의 눈", 네 번째 사람: "네 다리", 다섯 번째 사람: "퐁!" 사람 6: "물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다음 팀원은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퐁! 퐁!", "물 속으로 뛰어들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계속할 수 없는 팀원은 탈퇴하게 되며, 마지막 남은 팀원이 승자가 됩니다.
3. 시각 장애인은 바나나를 먹습니다
각 그룹에는 2명이 있습니다. 우리는 눈을 가리고 마주 앉아 오른손에 바나나를 하나씩 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바나나 껍질을 벗겨 서로의 입에 넣어주는 느낌으로 먼저 먹는 사람이 승리한다. 구경꾼은 지시를 내릴 수는 있지만 도움을 줄 수는 없습니다. 모두가 매우 익숙하고 불편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때로는 의도적으로 바나나를 코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4. 원숭이는 복숭아(1위안 50센트)를 판매합니다.
한 그룹에 여러 명의 남성과 여성이 있습니다. 소년은 5센트 상당의 복숭아를, 소녀는 1위안 상당의 복숭아를 대표합니다. . 주인은 값을 매겼고, 남자와 여자는 모두 즉시 모여서 팔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작은 보상이 주어졌습니다.
5. 강풍이 불고 있다
처음에는 작업자가 “강풍이 불고 있다”고 했고, 팀원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무엇이 불고 있는가”라고 하다가 나중에는 작업자가 같은 팀원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팀원이 그러한 것이 자신의 것임을 알게 되면 팀원이 천천히 응답하고 즉시 손을 들지 않으면 손을 들어야 합니다. "바람이 분다"라고 말하면 위에서 언급한 대로 게임 사진이 촬영됩니다.
6. 슈퍼 넘버
모두가 원 안에 모여 함께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즉, 숫자를 세는 것입니다. 숫자 세기의 법칙은 각 사람이 1부터 50까지 순서대로 한 사람씩 세고, 7이나 7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을 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래 시계 반대 방향 순서에서 시계 방향 계산 시작으로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까지 세기 시작하면 7을 세는 사람이 손뼉을 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8까지 센다. 14가 되면 손뼉을 치며, 그 방향은 50까지 셀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계산으로 변경됩니다.
7. 이름 익히기
각 팀은 느슨한 원을 형성하고 줄의 앞쪽부터 작은 공을 사용하여 시계 반대 방향으로 패스하며 다음을 선언합니다. 일주일이 지날 때까지 큰 소리로 이름을 공개하세요. 공을 잡으면 선수의 이름을 부르고 그에게 공을 던져야 합니다. 익숙해지면 2~3개의 공으로 두 번째 운동을 하세요. 끝나기 전에 팀원 한 명을 원의 중앙으로 와서 차례로 모든 사람의 이름을 말하게 하세요.
8. 훌라후프를 능숙하게 훈련
강사는 모둠원들에게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두 학생 사이에 훌라후프를 놓아서 학생들이 훌라후프를 짚을 수 없도록 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손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팀원 모두가 훌라후프를 한 번 통과시킨 후 반대 방향으로 통과시키는 것이 가장 빨리 완료되는 팀이 됩니다. 훌라후프가 땅에 닿지 않아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땅에 닿으면 해당 동급생부터 시작하여 해당 동급생에게 전달하여 원이 완성됩니다.
9. 스퀘어 댄스
"Just Love Square Dance" 앱은 누적 사용자 수가 수백만 명에 달하는 중국 최대의 스퀘어 댄스 애호가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저스트러브 스퀘어댄스는 전문 댄서와 대중 댄스 마니아 사이에 소통의 다리를 구축해왔으며, 수만 명의 스퀘어 댄스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Jiaai Square Dance는 사용자에게 수많은 댄스 비디오, 수준 높은 강의실 교육, 댄스 친구들과의 교류, Jiaai 복지, 온라인 활동, 오프라인 대회 및 교육을 제공하여 대중 스퀘어 댄스 애호가들이 영적인 소속감과 관심의 천국. 노인들을 위한 작은 게임 3개
탁구공
소품:
1인당 젓가락 1개, 탁구공(유리구슬) 몇 개, 세트당 접시 2개
게임 소개:
1. 노인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각각 젓가락을 사용합니다.
2. 젓가락을 사용합니다. 탁구공 깨기(대신 유리구슬 사용 가능) 접시에 올려놓으면 각 조의 첫 번째 노인이 다음 노인의 젓가락에 탁구공을 넘겨주고 마지막 노인까지 밀어서 사용한다. 남자가 그것을 접시 위에 올려놓았다. 마지막으로 어떤 접시 세트에 가장 많은 탁구공이 있는지 계산해 보세요.
3. 게임의 목적은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작용과 결속력 및 상호 지원 정신을 높여 팀원이 서로를 지원하고 격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내 추측대로 하세요
소품:
문구가 적힌 카드 여러 장, 수국 한 장, 배경 음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 < /p>
먼저 노인들에게 수국을 건네주자 사회자는 노인에게 등을 돌리고 "그만"을 외친다. 수국을 받은 노인이 무대에 등장한다. 사회자는 그에게 카드에 적힌 문구를 보여준다. 노인은 이를 퍼포먼스로 보여주고 아래 노인들에게 추측을 하게 되는데, 먼저 맞히는 노인이 진행자가 되어 다음 라운드에서 공은 계속해서 패스하게 된다. 중지되었습니다.
음악 듣기 및 그림 그리기
소품:
농담이 적힌 카드 여러 장, 브러시 몇 개, 색종이 몇 개
게임 소개:
노인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세요. 각 그룹은 카드에 있는 농담을 설명할 노인을 선택합니다. 그룹은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고 그 그림이 카드에 있는 조롱과 가장 잘 어울리는지 확인합니다.
코 그리기
재료 준비:
대형 도화지 2장, 펜 2개, 아이 마스크 2개
게임 소개:
p>
1. 코가 빠진 얼굴을 화이트보드에 그린 후, 게임 참가자들에게 눈을 가린 채 지정된 위치에 코를 그리게 합니다.
2. 게임 참가자는 2명씩 짝을 지어 한 명은 눈을 가리고 코를 만지고, 다른 한 명은 안내를 해준다.
3. 가이드는 말로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손으로 잡아당기는 등 직접적인 신체적 접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가이드의 음성 안내에 따라 코 스티커를 붙인 사람이 칠판에 도착해 종이 코를 올바른 위치에 붙여준다.
그림 솔리테어
소품:
여러 색의 펜과 도화지 세트
규칙:
노인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노인 한 명을 선장으로 선정하고, 각 노인은 릴레이를 통해 무언가를 뽑아 선장에게 전달합니다. 도화지를 가져다가 그 위에 있는 항목들이 서로 연결되어 이야기를 형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