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의 『가을 생각』의 시적 의미: 향수병을 표현한 작품이다. 편지를 쓰기 전후의 감정을 묘사하여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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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장계의 '가을사상'
낙양시에서 가을바람을 보다,
책을 쓰고 싶은 욕망은 의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급해서 말을 못 할까봐 아쉽지만
보행자는 떠나기 전에 다시 문을 연다.
번역:
낙양시에 다시 가을바람이 분다. 시원한 가을바람은 '나'에게 집으로 편지를 써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는 것 같다. 나의 수많은 생각들 . 머릿속에는 끝이 없을 것 같았지만 너무 급해서 메신저가 떠나려던 참이었다. '나'는 걱정을 모두 털어놨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시 닫혀 있던 봉투를 열었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작가의 책'(가을 바람을 본다)을 쓴 이유를 설명하고, 다음 세 문장에서는 책 집필 전후의 심리 활동을 설명한다. 책을 쓰기 전에는 '생각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들었고, 책을 쓰고 난 후에는 '다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봉으로 떠나려 합니다"라는 디테일은 "회복에 대한 두려움은 끝이 없다"는 사고방식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의미와 형태가 어우러져 있다.
감상: 『가을 생각』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공통적으로 존재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표현할 수는 없는 것에 대해 씁니다. 외국에 손님으로 왔을 때 가을바람을 보면 고향이 그리워지며 누군가에게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부탁한다. 떠나기 전에 혹시 혹시 놓친 내용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되어 빨리 펴서 여러 번 읽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평범하지만, 일단 시로 표현되면, 특히 장계(張樂) 같은 스승이 시로 표현하면 놀라운 경지에 이릅니다. 이것은 시계에서는 흔하지 않습니다. 물론 당시에는 가족서신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뛰어난 작품도 있다. 예를 들어 Cen Shen의 "수도에 들어가는 사절을 만나다": "우리는 종이나 펜없이 즉시 만날 것이며 당신의 메시지에 의지하여 평화를보고하겠습니다." 그리고 가족들을 위로하기 위해 구두로 메시지를 전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두보의 "봄의 희망": "전쟁은 3개월 동안 계속되고, 집에서 보낸 편지는 만 금의 가치가 있습니다." 작가는 안록산이 점령한 장안에 갇혀 있으며 그의 가족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전쟁에서 안전하고, 먼 감정을 위로하기 위해 편지를 받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모두 독특한 기법을 사용하여 향수병을 표현했습니다. 이 시의 독특한 점은 가벼움보다는 깊이를 표현하고, 부드러움보다는 굴곡을 담고 있다는 점이다. 언뜻 보면 몇 마디의 말 같지만, 찬찬히 외우면 무한한 의미를 지닌다.
시의 예술적 개념 :
"작가의 욕망은 의미로 가득 차있다"고 "욕망"이라는 단어는 "가을 바람을 본다"의 의미를 밀접하게 따릅니다. 시인의 기분은 맑은 물처럼 차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갑자기 불어온 가을바람이 그의 감정에 파문을 일으켰다. 글은 매끄럽고 유려하지만, 문장 마지막에 '의미는 지극히 중요하다'라는 세 단어가 갑자기 어조를 갖게 된다. 마치 서예의 '걸리거나 움츠러들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시인의 감정은 하류로 흐르지 않고 더 깊이 파고든다. 이 기술은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훌륭합니다. 시를 가지고 놀자: 시인은 가을바람을 보고 향수병을 느껴 책을 쓰고 싶었으나 수천 단어가 있어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수천 가지 의미"란 상상을 사용하여 실제를 이끌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우희(劉玉熙)의 『검반지관경가』는 “이제 두 사람은 수천 개의 마음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고 말한다. “만심”과 “만념”은 모두 생각과 감정의 복잡함을 표현한다. 인생 경험이 있는 독자라면 그 속에 얼마나 많은 마음이 담겨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의미있다'고 해서 이 책을 어떻게 써야 할까? 써보셨나요? 저자는 이를 명시적으로 말하지 않고 독자의 상상에 맡긴다.
작품 평가:
장기의 시에 대한 왕안석의 논평은 “평범하고 가장 비범해 보이지만, 쉽지만 이루기 어렵다”고 말했다. Siye"). 이 댓글은 깊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Zhang Ji의 뛰어난 작품에 대한 창의적인 요점과 애환이 담겨 있습니다. 지극히 진실하고 지극히 단순하며 삶처럼 자연스러운 이 시는 실제로 왕안석의 통찰력 있는 논평을 확증해 줍니다. 이 시는 이처럼 뛰어난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기 때문에 선배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창이(Lin Changyi)의 『셰잉러우 시』는 “문창(장기의 인물)의 '낙양 가을바람'은 가장 독특한 곳 중 하나다. 일곱 개의 독특한 곳 가운데 절박한 상황이다. 번영하는 당나라와 경쟁할 수 있는 것은 월푸뿐만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시가 당나라 중기에 이르렀고 번영하는 당나라와 경쟁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이 시를 보면 일상의 한 조각을 가로채서 인물의 감정을 깊이 파고들어 그 감정을 담백한 언어로 썼는데, 시적인 문체가 단순하고 예술적인 발상이다. 그것은 "절박한 상황의 일곱 가지 극단"이라고 불리며 결코 과장이 아니며 번영하는 당나라 예술가들의 유사한 작품 (예 : 위에서 언급 한 Cen Shen)과 비교할 때 열등하지 않습니다.
작가에 대하여
당나라 시인 장계(張絲, 약 767~830년). 원창(文昌)이라는 예명은 원래 오현(지금의 장쑤성 쑤저우) 출신으로 어렸을 때 허저우(河州) 우장(현 안후이성 허현 우장진)으로 이주했다. 진원 15년에 태창사 태주, 황실 서기 랑, 황실 학원 박사, 수부 랑 원외, 객의사를 역임했다. 그는 마침내 황실 사관학교의 관리가 되었고 세상에는 장수부(張樹寶), 장사예(張施伯)로 알려졌습니다.
가족이 가난하고 눈병이 심했기 때문에 맹교는 농담으로 그를 "가난하고 눈먼 장태주"라고 불렀다. 문학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그의 이해는 백거이(Bai Juyi)와 유사하다. 그는 Han Yu, Bai Juyi, Meng Jiao 및 Wang Jian과 좋은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의 시에는 당시의 사회적 모순과 민생의 고통을 반영한 시가 많아 백거이(白居伯)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왕건(王建)과 함께 유명하여 '장왕(張王)'이라고도 불렸다. "장시예지"가 있습니다. 장지의 시 창작에는 대략 세 시기가 있다. 40세 이전은 초기 단계이다. 40~50세는 중기로서 그의 뛰어난 월부 노래와 노래의 대부분이 이 시기에 작곡되었습니다. 말기는 50세 이후이다. 이때 그의 생활은 점차 안정되어 가곡을 쓰는 것 외에도 현대적인 시를 쓰기도 했습니다. 그는 당나라 중기 신월복 운동의 적극적인 지지자이자 발기인이었습니다. 그의 월복시에는 당시의 사회 현실을 반영하고 민중을 향한 연민이 담긴 시가 다수 있습니다. 그의 시는 간결하고 자연스러운 언어가 특징이다. 그는 당시 왕젠만큼 유명했고 세상에는 '장왕'으로 알려졌습니다. 시는 '서하의 노래', '아내의 한' 등 다양한 사회적 모순을 폭넓고 깊이 있게 반영하고 민중의 고통에 공감하고 있으며, 또 다른 유형은 '연꽃 따기 노래', '강남' 등 농촌 풍습과 생활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노래" . 『장계시집』의 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