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워크에 적합한 게임
팀은 풀뿌리 인력과 경영진으로 구성된 통합체입니다. 각 구성원의 지식과 기술을 합리적으로 활용하여 협력하고 해결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동일한 목표를 달성합니다. 다음은 팀워크에 적합한 게임을 소개합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눈썹치봉
1. 게임 소개 : 팀 전체가 두 팀으로 나누어 서로 마주보며 서서 사용합니다. 땅바닥에서는 손이 막대기에서 떨어질 때 실패가 발생한다. 이것은 팀이 함께 일하는지 테스트하는 경험이다. 모든 학생의 손가락에 있는 동심 막대는 강사의 지시에 따라 겉으로는 단순해 보이지만 가장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 활동은 기업 내 조정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냈습니다.
2. 플레이어 수: 10~15명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4. 필수 장비: 3미터 길이의 조명 스틱
5. 게임 시간 : 약 30 분
6. 활동 목적 : 팀에서 어려움이나 문제에 직면하면 많은 사람들이 즉시 다른 사람의 단점을 발견하게됩니다. , 그러나 나 자신의 문제를 거의 발견하지 못합니다. 팀원들 사이의 불만, 비난, 이해 부족은 팀에 해롭다... 이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을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팀원들이 직장에서 서로 협력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통합된 지휘 + 모든 팀원의 공동 노력은 팀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트러스트 백 폴
1. 게임 소개: 잘 알려진 클래식 확장 프로젝트입니다. 각 팀원은 1.6m 플랫폼에서 뒤로 똑바로 떨어져야 하며, 다른 팀원은 그를 보호하기 위해 손을 내밀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서로를 신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안감을 느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으려면 먼저 그들의 신뢰를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신뢰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팀원은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와 책임감을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플레이어 수: 12~16명
3. 장소 요구 사항: 높은 플랫폼이 최고
4. 필수 장비: 핸드 로프
p>< p> 5. 게임 시간: 약 30분
6. 활동 목표: 그룹 간 높은 수준의 신뢰를 키우고 그룹 구성원의 대인 관계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신발을 신고 자신의 책임을 깨닫고 신뢰는 상호입니다.
합격 후 편지
1. 게임 유형: 팀 협업
2. 게임 목적: 학생들이 팀과의 완전한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강력히 인식하도록 합니다. 팀 목표 실현 중요한 의미 ? 제도적 규칙의 수립 및 수정.
3. 게임 소개 : 팀원 전원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이때, 트레이너는 7자리 이내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건네줍니다. 파트너의 손에서는 이 디지털 정보를 앞쪽에 있는 파트너의 손에 전달하기 위해 독창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파트너는 정보를 받으면 신속하게 손을 들고 정보를 적어야 합니다. 종이를 앞쪽에 있는 트레이너에게 건네주세요!! 대회는 4라운드 동안 진행됩니다. 정보 전달 과정을 제한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IV. 게임 규칙: 프로젝트 시작 후: (소위 프로젝트 시작이란 트레이너가 호출하고 다음 파트너로부터 정보가 전송되기 시작하는 순간을 말합니다.)
1. 말할 수 없습니다. p>
2. 뒤를 돌아볼 수 없다
3. 뒤에 있는 파트너의 어떤 부분도 앞의 신체의 어깨 솔기 단면과 무한 확장 표면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화이트보드 등 앞쪽에 있는 항목을 참고로 하세요. 화이트보드에 가까운 사람은 앞쪽에 있고, 화이트보드에서 먼 사람은 뒤쪽에 있습니다.)
4. 정보가 앞에 있는 파트너에게 도달하면 파트너는 재빨리 손을 들어 신호를 보내고 화이트보드 근처에 정보를 건네주어야 합니다. 트레이너의 손에서는 손을 드는 순간 타이밍이 종료됩니다.
5. 메모는 전달하거나 반환할 수 없습니다.
6. 프로젝트의 최종 해석 및 심판자 권한은 트레이너에게 있습니다(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며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일부 방법은 올바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우리 훈련의 전체 중심과 일치하는 경우, 벗어나면 틀린 경우)
7. 첫 번째 라운드 시간은 2분 이하입니다. (8분의 토론 시간을 준 후 다시 돌아옵니다.) PK)
두 번째 라운드: 이전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8. 첫 번째 라운드의 모든 방법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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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물건을 넘기거나 던질 수 없습니다.
10. 2회전 시간 ≤ 1분? (7분의 토론 시간을 주고 다시 PK로 돌아옵니다.) < /p>
3차: 위의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11. 1차와 2차의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3라운드 라운드 시간 40초 이하(6분의 토론 시간을 주고 다시 PK로 돌아옴)
4라운드: 위의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13. 1차 3라운드 모든 방법 불가 14. 엉덩이는 지면에서 떨어질 수 없음
15. 4라운드 시간 20초 이내 (토론 시간 5분 주고 오세요?) PK로 돌아감)
시각장애인 사각배열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소품 요구 사항: 긴 밧줄 1개
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IV. 세부 게임룰 : 모든 팀원이 눈을 가린 상태에서 40분 이내에 밧줄을 가장 큰 사각형으로 끌어당겨 모든 팀원을 4면에 균등하게 배치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리더가 선정되고 계획이 결정되기 전의 시간이 가장 길고, 가장 혼란스럽고, 가장 불안한 시간입니다. 창조되고 질서정연하게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하자 모두가 승산은 없었지만 마음은 훨씬 차분해졌습니다. 실천방안은 모두가 인정하고 추진했으며, 학생들은 공동의 노력을 통해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리더십, 협동심, 주도력을 갖춘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앉았다 일어서기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2. 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장소 요건: 열린 공간
IV. 프로젝트 시간 : 20분~30분
5. 세부 게임 규칙:
1. 4명이 한 그룹으로 원을 이루고 바닥에 등을 대고 앉습니다.
2. 바닥에 서서 일어서세요. 손 사용;
3. 그런 다음 10명이 될 때까지 2명씩 순차적으로 인원을 늘립니다.
이 과정에서 교직원은 학생들이 지속하고, 지속하고, 다시 지속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공은 흔히 조금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여섯.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 구성원 간의 협력을 반영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주로 모든 사람이 협력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팔찌 풀기
1. 게임 소개 : 팀원 모두가 손을 잡고 그물을 형성합니다. 이때 팀원들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이때의 긴밀한 연결은 모든 사람의 행동을 제한합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원, 모두를 연결하고 모두가 하나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원입니다. 손을 놓지 않고 어떻게 그물을 원으로 만들 수 있나요? 이는 팀에게 심각한 도전이다.
2. 플레이어 수: 그룹당 8~12명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4. 게임 시간: 약 15분< /p>
5. 활동 목표: 새 팀의 의사소통, 실행 및 리더십 기술을 연습합니다.
화려한 직렬 대포
1. 프로젝트 유형: 경쟁 게임
2. 선수 수: 6명(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한 팀
3명. 소품 요구 사항: 풍선 몇 개
IV. 장소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5. 게임 방식 :
남자와 여자를 간격을 두고 남자 먼저, 여자 순서로 배열하여 릴레이 형식으로 첫 번째 학생이 지정된 위치로 달려가 풍선이 터질 때까지 불어 넣는다. 원래 위치로 돌아가 다음 학생을 교체합니다. 이 회전은 2분으로 제한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풍선을 날린 횟수에 따라 점수가 기록됩니다.
여섯. 대회 규칙:
(1) 남자와 여자는 간격을 두고 배치되어야 합니다(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2) 다음 학생은 이전 팀 이후에만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금액이 총 수량에서 차감됩니다.
7. 활동 목적: 이 활동은 심리적 한계에 도전하고 타인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0명 9피트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사이트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3. 필수 소품 :
각 그룹당 약 5m 길이의 로프
4. 세부 게임 규칙 :
부서 기준, *** 7개 팀 .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구성된 각 팀이 가로로 일렬로 늘어서며, 인접한 사람들이 다리를 묶고 함께 달려 가장 짧은 시간에 결승선을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경쟁하며, 추첨을 통해 경쟁 순서를 정합니다.
5. 활동 목적:
"열 사람과 구 발" 프로젝트는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과 조화를 발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능력.
캥거루 점프
1.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재미있는 게임
2.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가급적이면 놀이터
3. 필요한 소품:
천 가방 몇 개. 각 조가 사용하는 가방은 동일한 사양으로 각 팀의 출발선과 트랙선이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A팀과 B팀의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 각 트랙의 폭은 1.2m이다.
IV. 세부 게임 규칙:
각 그룹에는 4개 팀이 참가하며, 각 팀에는 10명으로 구성되며 모두 남학생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A와 B로 표시된 두 팀으로 나누어지며, 각 팀은 서로 마주보는 기둥을 형성합니다. 경기 시작 전, 각 조 A팀의 첫 번째 선수가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B팀으로 진출한다. 경기 중 가방이 다리에서 떨어지면 안 된다. B팀에 도착하면 가방을 벗어서 B팀의 선수들이 착용합니다. 가방은 A팀을 향해 이동하고 마지막 선수가 남을 때까지 순환이 계속됩니다.
대회 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나면 되지만 가방이 미끄러지면 다시 메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가방을 벗는 시작부터 인계까지 다음 선수의 가방을 완전히 착용할 때까지 모든 인계 과정은 활주로 엔드라인 밖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라인을 넘을 수 없습니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시간이 짧은 순서대로 상위 3개 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5. 활동 목적:
"캥거루 점프" 게임 프로젝트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야외 게임으로, 신체 단련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정신 단련에도 도움이 됩니다. 능력. 팀워크 및 조정 기술.
Link Acceleration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참가자: 팀원 6명(남자 3명, 여자 3명)
3. 장소 요건 : 넓은 오픈 공간. 대회 거리 : 30미터
4. 대회 방법 : 참가자는 6명씩 그룹을 이룬다. 뒤에 있는 사람이 앞 사람의 왼손을 든다. 왼쪽 다리와 오른손을 앞에 있는 사람의 오른쪽 어깨에 올려 작은 기차 모양을 만듭니다. 마지막 학생도 두 발이 땅에 닿지 않고 한 발로 앞으로 점프해야 합니다. 출발선과 결승선은 30m(농구장 폭 기준)로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이 출발선에서 출발해 앞으로 점프하고 우회한다. 장애물을 제거하고 출발점으로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출발점에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5. 경기 규칙 : (1) 경기 중 팀이 파손될 경우 선수는 앞으로 점프해야 하며 놓을 수 없습니다(앞 사람의 왼쪽 다리를 계속 들어 올리기). ,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정리하고 시작 지점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재편성 없이 계속 전진할 경우 결과는 무효 처리되며 0점으로 기록됩니다. (2) 각 팀의 마지막 학생이 결승선을 통과합니다. 규정된 트랙에서는 경기 중 어떠한 위반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각 반칙은 2초씩 감점되며, 시간은 순차적으로 누적됩니다.
6.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학생들 사이의 화합과 협력의 정신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강을 건너는 다리 건설
1. 프로젝트 유형: 야외 수준의 개발 게임, 경쟁적인 엔터테인먼트 게임
2. 참가자: 각 팀마다 6명 파견 플레이(남자 2명, 여자 4명)
3. 장소 요구 사항: 넓은 개방 공간? 대회 거리: 30m
4. 필수 소품: 작은 카펫(신문 또는 테리 천) 등) < /p>
5. 대회 방식 : 트랙의 양쪽 끝에 2개의 그룹이 있으며, 각 그룹은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4개의 "작은 카펫"을 두고 첫 번째 팀원이 자리를 잡습니다. 세 번째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자신의 뒤에 있는 "작은 러그"를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전달합니다. 세 사람은 "작은 러그"를 밟고 30m(폭 기준)를 전진합니다. 농구장 앞뒤) 요구 사항 발이 땅에 닿지 않은 상태에서 장애물을 피해 출발점으로 돌아옵니다. 같은 방법으로 다시 출발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7. 대회 규칙: (1) 참가 팀의 구성원은 출발선 밖에서 준비합니다. 한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결승선에 도달해야 다른 그룹이 릴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중 발이 땅에 닿으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터치다운 횟수에 따라 게임 시간이 늘어납니다.
8. 활동 목적: 본 활동은 팀 협업 능력, 전략, 전술을 함양하고 팀 내 조정 능력을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트 투 하트(백투백 볼)
1. 프로젝트 유형: 2인 협업, 야외 게임
2. 장소 요구 사항: a 넓은 오픈 필드? 경쟁 경쟁 거리: 20미터
3. 필요한 소품: 각 그룹당 약 5미터 길이의 로프
4. 플레이어 수: 팀당 12명, ( 남자 6명, 여자 6명)
5. 세부 게임 방식 및 경기 규칙 :
각 조는 2명이 공을 등에 업고 일제히 앞으로 걸어가고, 주위를 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환점을 맞이하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한 그룹이 전진하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걸어갈 때 손이 공에 닿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공이 떨어진 후 1회 2초 동안 페널티를 받게 되며 게임은 시작 지점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먼저 끝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1) 경기 도중 공이 지면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2) 경기 중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위반은 파울로 간주됩니다. 공을 터치할 때마다 파울이 기록되며 각 파울에 대한 점수에 2초가 추가됩니다.
(3) 릴레이를 실시할 때 릴레이 파티는 릴레이 활동을 이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지정된 지역. 경기 중 심판의 지시에 절대 복종해야 하며, 최종 결정은 심판의 페널티로 합니다.
6.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팀원 간의 상호 이해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여기서는 노력의 절제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광산 배열
1. 게임 유형: 야외 게임, 팀 품질 개발 게임
2. 게임 시간: 15~30분
3. 플레이어 수: 최소 12명, 많을수록 좋습니다.
IV. 필수 소품:
1. 각 참가자 쌍의 눈가리개.
2. 길이가 약 10미터(30피트)인 두 개의 로프.
3. 일부 신문의 경우 대각선 길이가 약 60cm(2피트)인 판지나 합판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지뢰"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5. 게임 목적 : 그룹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의사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며 활력이 넘치는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6. 세부 단계:
1. 넓고 평평한 놀이 공간을 선택하세요.
2. 게임을 하기 싫은 사람을 보호자 역할을 하게 하세요.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게임 공간이 매우 시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는 지뢰밭을 건너는 사람이 자신이 듣는 지시가 자신의 동료로부터 오는지 아니면 다른 그룹의 누군가로부터 오는지 알기 어렵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3. 각 팀원이 파트너를 찾도록 하세요.
4. 각 쌍에게 눈가리개를 주며, 각 쌍 중 한 사람이 눈을 가립니다.
5. 눈을 가린 후 광산 배열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로프를 약 10미터(30피트) 간격으로 바닥에 서로 평행하게 놓습니다. 이 두 개의 로프는 광산 배열의 시작과 끝을 표시합니다.
6. 두 개의 로프 사이에 가능한 한 많은 신문(또는 판지, 합판 등)을 넣으십시오.
7. 눈을 가린 팀원들은 동료들을 이끌고 지뢰 배열의 시작점까지 걸어가서 시작점 옆에 섰다. 그의 동료는 그 뒤로 2m 뒤로 물러났습니다.
블라인드 풋볼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소품 요구 사항: 축구공 1개(공을 찰 때마다 공이 너무 멀리 굴러가지 않도록 공기 함량이 부족한 축구공 사용), 눈가리개.
셋. 장소 요구 사항: 넓은 개방 공간
IV. 자세한 게임 단계:
1. 각 팀원은 자신의 그룹에서 파트너를 찾습니다.
2. 각 쌍 중 한 명만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다른 한 명은 착용하지 않습니다. 눈을 가린 선수만이 공을 찰 수 있고, 그의 파트너는 그에게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줄 책임이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그룹이 승리하게 됩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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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과 죽음의 그물 건너기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2. 소품 요구 사항: 네트 로프
p>3 장소 요구 사항: 간격이 4미터를 넘지 않는 두 그루의 나무가 있는 넓은 열린 공간. 4. 자세한 게임 규칙: 두 그루의 나무 사이에 엮인 그물, 고전압 메시로 상상되는 불규칙한 크기와 모양의 구멍이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팀원들은 서로 협력하여 네트에 닿지 않고 모든 구멍을 통과해야 하며, 다른 사람은 통과할 수 없으며 "고압 네트워크"를 만난다는 의미입니다. 임무가 실패하여 다시 수행해야 합니다. 임무를 받은 후 팀 리더와 팀원은 모든 사람의 지혜를 최대한 발휘하고 제안을 요청하고 서로 협상하고 협력하여 모두를 안전하게 운반했습니다. 모든 성공은 환호로 보상받았습니다. 결국 모든 팀원은 '생사의 그물'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활동의 의의: 전체 게임은 팀워크를 강조합니다. 아무리 쉬운 홀이라도 한 사람이 통과한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홀도 모두의 협력으로 성공적으로 통과했다는 것은 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크게,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잘 협력하는 팀에서 성취될 수 있습니다. 이 원칙을 통해 모든 사람이 게임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Human Chair
1. 게임 유형: 팀 게임
2. 게임 목적: 이 게임에서 팀 정신을 경험하세요. 팀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하며 숫자를 채우려는 생각이 없어야 합니다.
셋. 게임 규칙 및 절차:
1. 모든 학생은 원을 형성하고 각 학생은 앞에 있는 학생의 어깨에 손을 얹고 트레이너의 명령을 따릅니다. , 그리고 각 학생은 뒤에 있는 학생의 무릎에 천천히 앉아야 합니다.
3. 앉은 후 트레이너는 함께 일하다, 용감하게 전진하다 등 해당 슬로건을 외칠 수 있습니다. >
4. 어느 그룹이 더 오래 버틸 수 있는지 그룹 대결 형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Zhuxing Wanli
1. 게임 소개 : 팀 전체의 각 플레이어는 반원형의 볼 슬롯을 잡고, 다음 플레이어의 볼 슬롯으로 지속적으로 볼을 전달(롤링)한 후 빠르게 대기열에 넣습니다. 팀은 공이 지정된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때까지 앞쪽 팀원으로부터 공을 계속 패스합니다.
2. 게임 수: 12-16명
3. 장소 요구 사항: 개방형 평지
4. 필수 장비: 탁구, 공 트로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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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게임시간 : 약 40분
6. 활동목표 : 팀간의 효과적인 협력과 연결, 자제력을 느끼고, 같은 목적을 위해 일하며 팀의 책임감 모든 면에서 좋아요.
미친 디자인
1. 게임 유형: 퍼즐 유형, 그룹 협력 유형
2. 게임 목적: 팀원의 그룹 협력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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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게임 번호 : 최소 2개 그룹, 각 그룹은 10명 정도
4. 게임 소품 : 작은 종이쪽지, 펜 (작업자들이 미리 준비함)
5. 게임룰 :
1차 : 팀원들이 대표를 보내 작업자가 미리 준비한 26개의 글자 중 2개를 뽑은 후 최단 시간을 활용해 편지를 배치하십시오.
2차: 팀원들이 대표를 보내 작업자가 미리 준비한 단어를 골라 최단 시간 내에 단어를 내놓는 방식이다.
VI. 게임 시간: 30분
킬링 게임
1. 게임 유형: 심리 게임, 전략 게임
2. 게임 특징:
1. 배우기 쉬움: 규칙을 이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것을 지켜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즉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참여: 자신이 맡은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한, 오랜 친구이든 처음 만나는 새로운 친구이든 즉시 함께 "죽일" 것입니다.
3. 게임 환경: 실내 또는 실외에서 모두 함께 앉아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빛이 어두우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4. 게임 캐릭터:
심판: 게임 진행을 통제하는 사람. 모든 사람의 신원을 명확하게 하고 절대적으로 공정해야 합니다.
킬러(Killer): 낮에는 착한 사람들 속에 숨어 있다가 밤에는 나와서 사람을 죽이는 것. 그는 살해된 후 마지막 말을 할 수 없었고 다시 말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착한 사람: 낮에는 악당을 잡기 위해 모두와 협력하고 밤에는 눈을 감고 살인자의 행동을 전혀 알지 못하며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려고.
5. 게임 규칙:
9명을 예로 들어
1. 인원수에 따라 카드 9장을 준비하고, 심사위원 1명을 인원수에 따라 미리 정합니다. , 2명의 킬러, 그리고 6명의 착한 사람.
2. 각자 카드를 받아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심사위원 외에는 알리지 마세요.
3. 판사는 모두 눈을 감고 범인은 서로를 알아보기 위해 눈을 뜬다.
4. 판사는 범인이 누구인지 확인한 후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범인은 눈을 감고 모두는 눈을 떴습니다.
5. 각자의 의견을 발표하고, 앉은 순서대로 말하고, 서로 고쳐주고, 나쁜 놈을 찾아보자.
6. 모든 사람의 발언이 끝나면 가장 많은 비난을 받은 사람이 변명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7. 방어가 완료되면 모두가 손을 들고 이 사람의 처형 여부를 투표합니다. 절반 미만이면 그 사람은 살아남는다. (9에서 계속)
8. 과반수 이상의 표를 얻은 경우, 판사는 카드를 발표하여 살인자를 잡았는지 또는 살인했는지를 모두에게 알립니다. 실수로 좋은 사람. 선한 사람이 실수로 죽으면 그는 마지막 말을 할 수 있지만 살인자는 마지막 말이 없습니다.
9. 판사는 날이 어두워졌다고 선언했고, 모두 눈을 감았으며, 범인은 살인하러 나왔다. 살인자들은 눈을 이용해 서로 소통하고, 살인 대상을 통일하며, 판사에게 누구를 죽일지 알려주는 데도 눈을 쓴다.
10. 살인자가 살인을 마친 후 그는 눈을 감고 모두가 눈을 뜬다. 판사는 어떤 선한 사람이 죽었는지 선언합니다. 피해자의 마지막 말.
11. 새로운 토론을 계속하세요. 모두가 말을 했고, 일부 사람들이 정정받고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단서는 점점 더 많아질 것이고... 생각은 더욱 활발해지고 토론은 더욱 치열해질 것입니다.
12. 좋은 사람이 모든 살인자를 잡을 때까지 이것을 반복한 다음 좋은 사람이 모두 죽으면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