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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 오브 스페이드의 득점력

1. 표준입찰과 통합입찰

⑴먼저 당첨카드 계산법을 익혀야 합니다.

상황 1: 먼저 낙관적으로 입찰하세요. 첫 번째 슈트를 뽑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페이드가 아닌 카드

쇼트 슈트 또는 싱글 에이스: 카드 1장

쇼트부터 미디엄 슈트 AKxx(더블 카드 포함) : 2장

롱 슈트 AKxxxxx: 1장 반

3장 AKQ: 3장(카드가 좋지 않을 경우 2장 반으로 계산될 수 있음)< /p >

4 AKQx: 2와 반

5 ~ 6 AKQxxx: 2

AQ 더블: 1과 반

AQx: 2

AQxx: 1과 반

롱 세트 AQxxx: 1

AQJ 3: 2

AQJx: 1 절반(이것은 주로 트럼프를 이길까 두렵기 때문입니다. 스페이드가 더 많으면 두 개를 셀 수도 있습니다.)

AJ의 숏~미디엄 슈트(더블 카드 포함): 카드 1장

미디엄 및 숏슈트K(싱글카드 제외): 1장

싱글K: 하프카드(카드가 좋지 않으면 카운트할 필요가 없음)

롱슈트K : 너무 길지 않은 경우(8장 이상) 1장으로 계산하고, 그렇지 않으면 계산하지 않습니다.

짧은 세트 KQ(더블 카드 포함): 1장< /p>

4장 KQxx: 1장 절반

5~6장, KQ로 시작: 1장

6장 이상: 최대 절반

카드 p>

3개 카드 KQJ: 2개 카드(불량 카드)는 1개 반으로 계산 가능)

4~5개 KQJxx: 1개 반

6개 이상 KQJx: 최대 1

싱글 Q: 0

더블 Qx: 0

더블 QJ: 하프

3 QJx: 하프 < /p>

3Qxx : 반장

4장 Qxxx : 0

4장 QJxx : 반장 (카드가 좋지 않을 때는 카운트되지 않음)

J 또는 J가 주도 다음은 일반적으로 승리 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스페이드 카드:

A: 카드 1장

AK : 2개 카드

연속 큰 카드도 같은 방식으로 추론할 수 있지만, 카드가 5개보다 많은 경우 다른 모양의 승리 카드는 더 이상 승리 카드가 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카드에는 누락된 문이 많을 수 있으며 카드 유형이 다소 이상합니다.

AQ: 카드 1장 Half

AQx(롱 슈트 포함): 카드 2장

AQJ : 카드 2장

AQJx: 2.5프레임

AKJ: 2프레임

AKJx: 2.5프레임

AJ: 1프레임

AJx: 1프레임

AJxx: 1.5프레임

KQ: 1개

KQx: 2개< /p>

KQJ: 2장

KQJT: 3장

이런 비유로

QJ: 반 장

QJx: 1장

QJxx: 1장 반

QJT: 1장 반

QJTx: 카드 2장

QJT9: 카드 2장

QJT98: 카드 3장

등등

추가 카드 획득: (카드 유형 승리 카드)

⒈The 긴 스페이드 세트의 다섯 번째 스페이드는 승리 카드를 약 절반씩 증가시키고, 앞으로 추가되는 작은 스페이드마다 승리 카드를 약 한 장씩 추가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전제는 모든 스페이드를 승리하려면 충분한 큰 스페이드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적의 스페이드.

⒉ 스페이드가 아닌 각 카드는 작은 스페이드에 승리 카드의 절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스페이드가 4개 있는 경우에만 이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실제 목적은 충분히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더 작은 스페이드를 사용하십시오) 적의 높은 스페이드 카드를 피하기 위한 스페이드 카드)

첫 번째 비스페이드 브레이크에서는 작은 스페이드에 반승 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문이 있는 경우 작은 스페이드에 반승 카드를 추가로 추가할 수 있지만 스페이드가 7개 이상 없으면 조심하세요!

예를 들어 S:QJ7654 H:AK98765 D:- C:- 같은 패에서는 H의 보이지 않는 카드가 6장밖에 없기 때문에 적이 한 장도 아니라고 장담하기 어렵다. , 그래서 한 장의 카드만 카운트가 가능하고, 그 다음 S Hitting 76을 사용하여 AK를 놓아 QJ를 승리 카드로 만들기 때문에 트럼프 카드는 두 장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D와 C는 문이 부족하더라도 여전히 가장 먼저 입찰한 카드입니다. 승리한 카드는 최대 2개로 계산되므로 최대 입찰은 2+2+1=5뿐입니다. 이 패가 먼저 입찰하지 않으면 하트 에이스가 잡힐 가능성이 높으므로 4개만 입찰하면 됩니다.

위 두 가지 방법 중 당첨 카드가 더 많은 쪽만 선택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중복이 발생하므로, 1개를 선택할 때는 일반 카드와 일반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2. 트리슈트를 선택하실 경우에는 카드놀이 방식을 이용해주세요.

브레이크가 3번 있다면 스페이드가 13개입니다. 이때 무엇을 콜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

상황 2: 당신이 먼저 콜을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 경우 승리 카드로 계산할 수 없는 카드가 여러 장 있습니다:

논스페이드:

싱글 K

더블 QJ

1위 스페이드가 아닌 카드 한 장으로 승리 카드 절반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더 적게 계산되어야 합니다.

스페이드가 아닌 카드:

더블 카드 KQ만 카드 반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AQx는 카드 1개 반으로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롱 슈트 수에서 1을 빼야 합니다. 즉, 카드 4장이 됩니다. 롱 슈트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스페이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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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드에 대한 알고리즘은 상황 1과 동일합니다.

다음 카드 패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스페이드, 하트, 다이아몬드, 클럽, T는 10, 아래도 동일)

AT8.K974.T86.KQ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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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드 에이스가 하나 있습니다

하트가 1 Kxxx

다이아몬드는 없습니다

클럽은 1 KQ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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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3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사실 이 세 가지 트릭은 이번 라운드에서 실제로 승리했습니다.

참고: 카드 놀이 과정에서 승리한 카드는 스페이드 AKQJT와 같이 자주 변경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스페이드 9개가 확실한 승리 카드가 됩니다(즉, 스페이드 9개가 더 큽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입찰하면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와 적의 카드 분포가 다양하기 때문에 이는 예비적인 판단일 뿐이며 항상 언급한 것처럼 승리 카드 수를 계산하기보다는 때로는 유연하고 유연하게 승리 카드 수를 계산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에. 이 기술을 사용하면 카드를 많이 사용해본 경험이 있고 카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다양한 상황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가장 적절한 카드를 콜할 수 있습니다. 패배하거나 여러 트릭을 초과하지 않고 올바른 카드를 호출할 수 있다는 것은(트릭을 통과하기 전에 상대를 물리치지 않는 한) 레벨이 향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더 이상 초보자가 아닙니다!

때때로 당신의 패가 매우 크고 이 방법으로 계산된 승리 카드는 큰 편차를 가지며 상대방은 종종 높은 가격으로 입찰할 것입니다. 이 경우 입찰가를 낮추어야 합니다.

< p>⑵절대 원칙

1: 상대방이 아주 적게 입찰하면 귀하가 정확하게 입찰하기로 동의하지 않는 한 조금 더 입찰할 수 있습니다(예: 카드 한 장에 카드 절반)

< p> 둘째: 상대가 너무 성급하게 입찰할 수 있습니다. 쫓겨나지 않으려면 입찰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셋: 뒤처지더라도 성급하게 입찰하지 마세요. 포인트

4: 가방이 너무 많으면 너무 적다고 하지 마세요

5: 점수를 위해. 예를 들어, 당신의 포인트가 453인데 실제로 8개의 트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가 4를 입찰하면 그냥 1을 입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로 8개의 트릭을 얻더라도 위험은 크지 않습니다. 506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겼습니다. 그리고 적의 슈트 분배가 불합리하여 7트릭만 가져가면 여전히 505를 얻지만, 8트릭을 입찰하면 패배합니다.

(이 경우 적의 점수가 낮아서 일시적으로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적의 점수는 376입니다. 한 사람은 0으로 입찰하고 다른 사람은 4로 입찰합니다. 모두 완료되면 입니다. 516이고 상대방이 4를 입찰하면 3을 입찰해야 합니다. 453+70=523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추월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⑶0으로 입찰하는 기술

벨링 제로는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스페이드 A, 스페이드 KQ*, 스페이드 QJT, 스페이드 JT98 등과 같은 스페이드 아이언 피어가 있는 경우. , 0이라고 불러서는 안 됩니다.

< p>벨링 0은 승리한 카드를 계산하지 않지만 위험한 카드는 다음 카드 중 하나를 참조합니다.

싱글 A, 0으로 입찰하지 마세요!

KQ를 두 배로 늘리고 절대 0으로 입찰하지 마세요!

3개의 QJT 또는 JT9, 절대 0으로 입찰하지 마세요!

5개 이상의 스페이드에 대해 절대로 0으로 입찰하지 마세요!

987과 같은 큰 스페이드 카드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0으로 입찰하지 마세요.

스페이드 4개, 모두 작은 카드인 경우 0으로 입찰하는 데 여전히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아닙니다. 귀하의 점수가 훨씬 낮거나 상대방이 매우 높게 입찰하는 경우에는 0으로 입찰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7542.T532.8.A653 이러한 카드는 0으로 입찰하는 데 적합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10라운드에서는 스페이드밖에 없어서 첫 번째 슈트가 다이아몬드였을 때 어쩔 수 없이 스페이드 2개를 플레이해야 했는데, 다행히 상대가 다이아몬드로 막 블록을 부숴서 플레이를 해야 했습니다. 스페이드 3개를 사용하여 보호합니다. 상대가 블록을 깨지 않은 경우(이런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은 카드를 리드하기 위해 수비수의 클로징 슈트를 선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격이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면 비참할 것이다!

너무 평균적인 카드에 주의하세요. 모두 작은 카드가 아닌 경우 0으로 입찰할 때 주의하세요.

2장의 카드가 있는 에이스가 이끄는 짧거나 중간 크기의 슈트입니다. 스페이드) 세 번째 슈트가 작은 싱글, 깨진 문 또는 빨리 제거하기 쉬운 더블 카드가 아닌 이상 0을 입찰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위험합니다.

에이스가 3개 있는 경우 0을 입찰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매번 입찰하지 않으면 문이 3개 이상의 작은 카드로 보호되고 스페이드가 문을 부수거나 단일 작은 카드(예: 스페이드 3)가 입찰에 적합합니다. 0

입찰에 적합한 카드 유형 zero:

< p>필수 조건: 스페이드 3개 이하

⒈모두 작은 카드: 제로 입찰에 적합한 자연스러운 카드 유형입니다

⒉있습니다 큰 카드인데 롱 슈트에 들어있어요 롱 슈트에는 보호를 위한 작은 카드가 3장 이상 있고, 짧은 슈트는 모두 작은 카드이고 스페이드에는 빅 카드가 없어요

⒊거기 큰 카드이지만 롱 슈트에 있지만 보호 카드가 약간 적습니다. 그중 하나 이상 브레이킹:

⒋스페이드가 부러지고 파트너가 높이 소리칩니다(스페이드가 많습니다). 매우 위험한 카드는 없습니다

⒌두 개 이상의 브레이크, 이런 경우에는 총 4개 미만의 작은 카드가 없는 한 일반적으로 입찰가를 0으로 설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⒍당신이 먼저 입찰할 차례입니다(즉, 당신이 첫 번째 공격자입니다). 당신은 카드가 한 장 있고, 10 이하이면 다른 매우 위험한 카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입찰 0, 당신이 플레이하는 첫 번째 카드는 당신이 어떤 슈트를 죽일 것인지 상대방에게 알려줄 수 있는 메신저이기 때문입니다.

기타 유리한 조건:

⒈상대방의 외침이 높습니다( 최대 5), 상대의 자신을 보호하는 능력이 더 강함을 나타냄

⒉적의 외침이 높다(총 9개) 높은 계약으로 인해 적은 폐쇄될 위험을 걱정해야 함 down

⑷더블제로 입찰 조건 및 기법 (초보자는 더블제로를 배우기 전에 제로 입찰 방법과 보호 방법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⒈더블제로라고 하는데 암묵적인 이해가 매우 중요합니다 . 우선 상대가 플레이를 잘하고 수비를 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레벨이 아무리 높아도 손해를 보게 됩니다.

⒉ 상대는 크게 소리쳐야 하고, 모두가 높게 소리쳐야 합니다. 이것이 적합합니다. 더블 제로라고 불린다. 이를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입찰 스타일을 이해해야 하며, 손재주도 좋아야 합니다.

내 경험상: MSN 게임에서 컴퓨터와 대결할 때 마지막으로 입찰한 사람이 있다면:

총 입찰 수가 10에 도달하면 상대방의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6이 되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총 입찰 수가 11이 되고 상대의 숫자가 4가 되면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자신의 팀이 선두이거나 기본적으로 동점인 경우 권장) 시도해보기 전에 상대의 숫자가 5가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총 입찰수가 12가 되고 상대의 숫자가 3이 되면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총 입찰수가 12가 되면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입찰 수가 13에 도달하고 상대방의 숫자가 2에 도달하면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상대가 1이면 시도하지 마세요. 한 번 잃었습니다)

*참고: 총합 3개 중 10개이면 여전히 스페이드, 작은 카드 또는 검정색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복숭아 에이스의 위험이 있습니다. 팀이 크게 뒤처져 있지 않다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카드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3자 입찰인 경우 팀이 크게 뒤처지지 않는 한 더블0으로 입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총액이 경우에는 다음을 참조하세요. 입찰 횟수가 9가 되고 상대 숫자가 8이 되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총 입찰 수가 10이 되고 상대 숫자가 7이 되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총 입찰수가 11이 되고 상대의 입찰이 6이 되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총 입찰이 12가 되고 상대의 입찰이 6이 되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입찰자도 0으로 입찰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시도해 볼 수도 있지만 그렇게 많은 포인트를 쫓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총 입찰 수가 13이 되고 상대 수가 5가 되면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경험상 다른 사람과 함께 플레이하면 상대가 패배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네 번째 플레이어가 0점을 입찰하면 18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경우 컴퓨터의 8점은 가짜인 경우가 많으며 숫자가 많지 않습니다. 신뢰도)

⒊상대방과 화를 잘 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쫓겨나면 상대가 분명 크게 화를 낼 것입니다.

용감하고 희생할 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에게 A가 없다면 K밖에 없다. 그(그녀)는 자신의 Q를 보호하고 먼저 떠나기보다는 이 K를 적의 A에게 뺏기는 편이 낫다.

⒋주의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입찰하는 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4를 얻을 수 있을 때 6을 입찰하고, 상대가 0을 입찰할 때까지 기다리도록 함정을 설치합니다. 입찰가가 높은 경우(예를 들어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고 고의로 낮게 입찰하는 경우) 이런 상황에서는 입찰하면 안 됩니다.

간단히 더블제로는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더블제로 호출에 자주 성공한다고 해서 레벨이 매우 높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더블제로는 행운이 많이 따르기 때문에 진짜 고수들은 포기합니다. 물론 이미 절박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더블제로를 사용하면 죽음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더블 제로 레이팅 게임(포인트 시스템을 갖춘 공식 채점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레이팅 게임의 다른 입찰은 더블 제로를 제외하고는 모두 허용됩니다. 이는 더블 제로의 큰 영향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게임에.

⑸공동입찰(위즈게임) 능력

(위와 같이) 0입찰 상황을 충족할 수 있다면 최대한 0입찰을 하고, 약간의 하자도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보호 카드가 3개가 아닌 2개, J가 1개 있는 등) 0으로 입찰할 수도 있습니다.

0으로 입찰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0으로 입찰하지 않으면 패배하면 손실이 크지 않을 것입니다(예: 총 4개만 입찰). 0으로 입찰하지 마세요.

스페이드가 많지 않지만 큰 카드가 많은 경우(큰 스페이드 포함) ) 그리고 승리한 카드를 소유한 스페이드의 수라고 합니다

2. 자살 입찰

자살 입찰에서는 먼저 전화한 사람이 0으로 입찰하지 않은 경우와 동일합니다.

0으로 입찰하면 지기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두 사람 중 한 사람이 표준 입찰 조건을 충족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카드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제로, 한 손만 볼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자살 입찰의 스킬이 더 높습니다

< p>⑴상대보다 먼저 입찰하는 사람이라면

다음 상황을 제외하고는 0으로 입찰해야 합니다.

⒈Ace of Spades와 KQ Wait의 조합과 같은 철칙이 있으며, 콜하면 반드시 중지됩니다.

⒉스페이드가 5개 이상 있습니다(스페이드 5개에 대해 0을 호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잃을 확률은 90%에 가깝습니다).

⒊A, K 등 큰 카드가 너무 많고 해당 슈트에 보호 카드가 없거나, A가 하나인데 슈트에 소형 카드인 다른 싱글 카드가 없는 경우 , 이 A를 채울 수 있습니다.

⒋당신은 에이스가 3개 있습니다. 각 슈트에도 2~3장의 보호 카드가 있지만 슈트가 너무 고르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에이스를 벗어날 수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킹 오브 스페이드가 1명이라도 다른 조건이 좋다면 0으로 입찰하면 성공확률은 거의 절반입니다(도덕적인 플레이어는 커버를 우선으로 하여 커버를 하게 됩니다. 상대의 손에 있으면 그(그녀)도 자신의 상대를 보호하기 위해 앞장서서 싸울 것입니다.

⑵ 나중에 입찰하는 사람이라면

상대가 0으로 입찰하면 스킬이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철제 기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상대에게 화를 내지 마십시오. 상대는 스페이드 에이스를 갖고 있지만 상대는 0을 콜하지 않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스페이드 KQ는 아무도 도와줄 수 없습니다.

상대가 0으로 입찰했다면 먼저 상대방에게 감사를 표하고 패의 상황에 따라 입찰해야 합니다.

표준 입찰과 달리 모든 QJT는 승리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금 더 입찰하세요(4개 이상).

당신의 카드가 약해서 상대를 보호할 수 없다면 3 이하로 입찰하여 약점을 보여주고 상대에게 카드를 조심하고 큰 위험을 감수하지 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입찰에는 가방이 많이 있지만 상대보다 점수가 조금 높고 가방이 약간 적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가방은 무거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카드 놀이를 할 때 컴퓨터의 상대방이 종종 0으로 입찰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컴퓨터가 여전히 표준 입찰 방법에 따라 입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짝을 이루고 항상 0으로 입찰하면 그들은 당신과 함께 플레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_^

3. 미러 입찰

미러 입찰 때문에 입찰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상 스페이드 카드와 동일하므로 미러 입찰에는 기술이 없습니다.

그러나 카드를 콜한 후에는 승리 카드가 몇 장 있는지, 적다면 상대를 어떻게 이길지, 승리 카드를 만드는 방법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 . 카드 놀이에 도움이 되는 경로를 설계하는 것도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카드놀이에는 입찰보다 더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그러나 방법의 복잡성과 다양성, 그리고 제 능력의 한계로 인해 몇 가지만 간략하게 언급하겠습니다. 말로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없는 기술도 있지만 숙련된 플레이어는 항상 카드를 정확하게 플레이하고 신중하게 추론하며 영리하게 함정을 설치하고 암묵적으로 협력할 수 있습니다.

1. 사전 카드 플레이

계약이 성사될지 확신할 수 없을 때에는 최선을 다해 더 많은 트릭을 획득하고, 가능하다면 상대의 큰 카드 중 하나를 가져가세요. .

계약이 완료되면 2~3개의 트릭을 더 따면 상대의 계약을 30점 이상(30점 포함)으로 무너뜨릴 수 있고, 가방 포인트도 조금 더 얻을 수 있다. 지금은 중요하지 않으며 나중에 할 것입니다. 손익을 계산하고 장단점을 비교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두 팀 모두 계약을 완료했다고 판단되면(또는 두 팀 모두 확신합니다.) 완료하려면) 카드를 잃고 가방 포인트를 피할 기회를 기다려야 합니다.

카드 플레이 항상 상대방의 반응에 주의하십시오. 상대가 큰 카드를 잃으면 입찰가가 낮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는 백 포인트를 피하기 위해 더 많이 가져갔습니다. 상대가 큰 카드를 보여주었지만 트럼프 카드로 승리했다면 상대를 위해 더 많은 트릭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⑴ 입찰이 0인 경우에는 시도하지 마세요. 단, 파트너가 아직 카드를 사용하지 않았고 파트너가 자신보다 더 큰 카드를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테이블에서 가장 큰 카드를 사용합니다(예를 들어 파트너가 트럼프 카드를 사용하여 문을 부술 수 있음)

< p>⑵ 파트너가 0으로 입찰하면 파트너를 보호하기 위해 컴퓨터처럼 여러 개의 슈트를 번갈아 플레이하는 대신 한 손의 슈트의 변화에 ​​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 A를 앞세운 롱 슈트가 있고 카드를 사용한 후 파트너가 다이아몬드 8을 따라가면 다음에는 다이아몬드 J를 플레이하는 것이 여전히 안전합니다. 라운드(상대가 자신이 8이라고 알려줌) 가장 높은 카드) 등등, 상대의 슈트가 없어지고 다른 위험한 카드가 제거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K of Hearts를 버리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하트 여왕 등을 플레이합니다.

< p>트럼프 카드 세트가 길다면 상대가 트럼프 카드를 갖지 않을 때까지 먼저 트럼프 카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가 트럼프 카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몇 가지 트릭은 항상 안전합니다.

파트너가 적의 슈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 슈트의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상대의 카드에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의 제로 입찰은 100점의 가치가 있고 계약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패배할 위험이 있더라도 파트너의 제로 입찰을 보호해야 합니다.

⑶적의 경우 0으로 입찰하면 상대방이 0으로 입찰할 때의 안전율을 추정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0 입찰이 더 취약한 경우 먼저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0 입찰을 한 플레이어가 트릭을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King of Spades 도움말에 나와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적의 영점을 깨뜨릴 수 없다고 판단되면 전략을 바꿔 먼저 자신의 계약에 도달하는 것이 낫다는 것입니다. 0을 호출하면 계약이 취소된 플레이어의 계약을 취소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0을 호출하지 않은 플레이어의 계약을 취소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더 실현 가능합니다.

2. 카드 놀이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⑴ 가능하다면 플레이한 카드를 기억하세요. 특히 스페이드가 쪼개졌는지, 어느 하우스가 어떤 수트를 잃었는지, 어느 하우스가 어떤 수트의 높은 카드를 잃었는지 등을 기억하세요. 이렇게 하면 남은 카드를 계산할 수 있으며, 여러 플레이어가 부족한 경우 나머지 카드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어떻게 분배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드 기록 방법 : S:스페이드, H:하트, D:다이아몬드, C:클럽 예를 들어 클럽의 7을 C7, T:10이라고 하면 하나만 사용하게 됩니다. 문자, 다이아몬드 10은 DT로 기록됩니다.

입찰 기록: S를 입찰한 만큼 기억하세요. 예를 들어 1은 1S로 기록됩니다. 0이 호출되면 Nil로 기록되고, 더블 0은 BN 또는 DN으로 기록됩니다.

(2) 0을 호출한 파티의 첫 번째 공격 카드는 상대에게 세이프 슈트를 나타냅니다.

⑶ 제로 플레이어에게 두 개의 작은 카드를 먼저 사용하도록 요청합니다. 먼저 높은 카드, 그 다음 낮은 카드를 사용합니다. 상대는 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먼저 작게 입찰하고 나중에 크게 입찰하면 환영받지 못하며 이는 이 소송이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물론 이는 사람마다 다르며 고정적이지 않습니다)

⑷0으로 입찰했다면 이미 정지된 것입니다. 상대방이 계약을 완료한 후 몇 가지 트릭을 더 시도하여 상대방의 계약을 무효화하세요. < /p>

마찬가지로 적의 집이 파괴된 경우(또는 반드시 파괴될 예정인 경우), 가방 포인트를 피하기 위해 카드를 잃을 기회를 기다려야 합니다.

⑹크로스 테이킹: 상대에게 슈트가 부족하고 상대의 다음 슈트(당신의 오른쪽)가 비어 있지 않을 때, 이 슈트의 작은 카드를 뽑아 상대방이 슈트를 가져가게 합니다. .

마찬가지로 상대방에게 빠진 슈트를 최대한 빨리 표현하고, 상대방이 이 카드를 리드하도록 하고, 이를 확인하게 하면 추가 트릭을 획득하고 상대방의 계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⑺장군 뽑기: 카드를 해체하고 손에 있는 가장 큰 장군을 즉시 플레이하고, 남은 몇 장의 장군을 적에게서 떨어뜨려 나무 함정에 대비하는 것을 말합니다.

⑻트리슈트 : 장군을 쓰러뜨린 후 적은 추가 트릭을 획득할 수 없게 됩니다. 이때 특정 슈트(스페이드 제외)의 롱슈트로 시작하여 큰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슈트의 적은 수의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상대의 슈트를 물리친 다음 이 슈트를 사용하여 카드를 리드하면 적이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없으며 캡처할 스페이드가 없습니다. 2부터 9까지의 작은 카드 중에서 많은 추가 트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스페이드나 기타 큰 카드(이러한 카드를 손에 든 카드라고 함)를 남겨 두어야 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롱 슈트를 구성하더라도 현금화 가능(현금인은 카드를 현금화하는 것을 의미함) 승리한 카드나 세트는 승리 트릭으로 전환됩니다.

⑼플라잉 카드: 카드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플라잉 카드를 시도하여 추가 승리 트릭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라잉 카드(Flying Card)는 가장 크지 않은 카드를 이용해 유리한 위치를 이용해 승리 트릭을 만들어 내는 방식을 말한다. 예를 들어 North 가족은 C7을, East 가족은 CAK9를 가지고 있는데, South 가족은 CA를 커버하기 위해 카드가 길어도 South 가족은 작게 플레이하고 큰 카드를 낭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C9를 사용하여 커버하고 캡처합니다. 결과적으로 South 가족은 CQ를 사용하고 West는 CJ를 떨어뜨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 상황을 Nan의 CQ가 가장 크지 않습니다(East의 CAK보다 작습니다). , 하지만 난은 이스트의 다음 하우스에 있기 때문에 이스트의 카드 상황에 따라 카드를 올리거나 내릴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유리한 위치입니다. 그 결과 원래는 반승 카드에 패하는 카드였던 CQ가 승 카드가 되는 상황을 플라잉 카드라고 합니다.

⑽카드 압착: 때때로 적의 큰 카드를 모두 잃어도 적은 여전히 ​​특정 슈트의 큰 카드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카드를 짜내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즉, 최종 게임에서 특정 상대의 슈트에는 거의 항상 단일 하이 카드 또는 더블 카드가 있지만 해당 상대의 상대는 카드가 없거나 작은 카드만 있습니다. 이때 적이 크라우드를 유도하지 않아도 되는 특정 슈트의 잭팟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상대가 한 가지를 망각하게 만들고 특정 슈트의 큰 카드를 버리도록 강요할 수 있다. 해당 슈트의 중간 카드(이때 자신의 중간 카드가 가장 높은 카드입니다. 높은 카드는 강제로 채워지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승리 카드를 얻을 수도 있고, 적의 높은 카드를 패배 카드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압착 전술은 사람들에게 교훈을 줍니다. 즉, 손에 큰 카드가 있으면 압착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게임이 끝날 때까지 카드를 남겨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⑾투자: 자신의 카드가 불리한 경우(예: 긴 카드 세트가 분할되지 않은 경우), 다른 수트에 승리 카드가 없거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카드를 획득한 경우 즉시 현금화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때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를 잃을 수 있으며 카드 권한을 상대(종종 적의 가족 중 특정 가족)에게 넣어서 그 또는 그녀가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카드가 없으면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고 한두 개의 추가 트릭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기다립니다.

상대방이 0으로 입찰하고 나에게 마지막 보호 카드가 한두 장 남았을 때 다음으로 높은 카드(CJ, CQ, CK 또는 CA 등)를 사용하는 일종의 투자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손에)), 적이 점령한 후에는 큰 카드나 트럼프 카드만 사용할 수 있거나 문을 부수는 슈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작은 스페이드 카드를 사용하여 상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실제로 차단 해제 플레이입니다. 카드 경로가 차단되면 투자 방법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⑿밀기: 누르는 방법은 다양하며 높은 기술도 필요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상황입니다.

⒈0으로 밀어넣기: 이것은 King of Spades의 경우에 고유합니다. 상대가 0을 입찰하면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0을 강제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0을 입찰하고 높은 카드를 사용하여 커버하면 상대는 트럼프를 사용하여 카드를 압수한 다음 상대가 커버할 때까지 작은 카드를 플레이합니다. 커버할 빅 카드가 없습니다. 이때 하우스 콜링 제로는 쉽게 차단됩니다.

⒉블로킹: 상대방의 슈트 카드를 유지하기 위해 특정 슈트의 카드, 심지어 빅 카드나 일반 카드도 폐기합니다. 숫자가 같으면 투자를 받거나 슈트를 채워야 하는 것을 피하세요.

⒊KQ 및 기타 A가 부족한 조합과 같은 큰 카드가 나중에 캡처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강제로 캡처하십시오. 처음부터 K를 플레이하여 적의 A를 강제로 제거하십시오. K의 트릭을 플레이할 때 때로는 결단력이 있어야 합니다. KQx와 같은 조합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적의 A가 플레이되면 일반적인 것을 넣으십시오.

물론 K만큼 큰 카드를 낼 필요는 없다. 가끔 7이나 8이 나올 때도 있다. 그러다 보니 적군은 8보다 큰 A밖에 없어서 A를 써야 한다. 덮다.

⒋강제: 상대에게 원래 나쁜 핸드인 트릭을 주고, 그런 다음 상대가 일종의 승리 트릭을 강요하도록 강요하여 두 개의 추가 트릭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기다립니다(투자와 유사, 하지만 핸드를 강요할 때는 큰 카드를 사용하세요) 트럼프보다는 트릭을 따내세요).

또는 적의 제로 입찰 보호자에게 강제로 보호 카드를 제거하도록 하여 제로 입찰 측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⒀함정 전술: 상대방이 실수를 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잘못된 인상을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높은 카드와 낮은 카드를 교차 플레이하여 적이 매우 유용한 카드를 사용하여 나쁜 트릭을 이길 수 있도록 허용하거나 긴 세트에 높은 카드를 채워 떨어지는 환상을 만들어 적이 당신의 슈트가 제거되었는데 감히 이런 방법으로 유혹하지도 못하고 먹힐까 두렵습니다.

함정 전술은 종종 놀라운 효과를 발휘합니다. 하지만 트랩 전술은 허위 입찰과 마찬가지로 상대를 오해하기 쉬우므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트랩 전술을 사용하지 마세요.

⒁플라잉 작은 카드: 입찰가가 0이거나 가방이 너무 많기 때문에 때때로 작은 카드를 날릴 것입니다. 높은 카드를 날리는 것과 유사하게, 작은 카드를 날리는 것은 귀하의 카드가 가장 작지 않지만 상대방의 가장 낮은 카드를 의미합니다. 당신보다 높기 때문에 당신은 속임수를 써야합니다. 비행 카드는 브리지에서 발견되지 않으며 특수 효과를 갖습니다.

⒂ 입장을 표현하세요(0으로 입찰하지 않는 경우에만, 0으로 입찰하는 경우 23조 참조).

먼저 작은 카드를 공격하세요. 적군이 무슨 말인지 알더라도 서둘러 행동할 수밖에 없습니다.

큰 카드 몇 개를 계속해서 공격하세요. 입찰이 빡빡하고 일부 카드는 현금화해야 합니다. 먼저

넘어져서 상대에게 큰 카드를 주세요 : 이 슈트는 곧 문을 닫을 것입니다. 다음 라운드를 리드하기 위해 그 슈트의 작은 카드를 사용해도 됩니다.< /p>

큰 카드를 사용하여 가져가세요: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적을 던지거나 끌어내고 싶습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합니다. 장군에게 도전하고 싶으시면 대답해 주세요.

작은 카드 두 장, 처음에는 작고 그 다음에는 높음: 이 수트를 플레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큰 것, 그 다음 작은 두 개의 작은 카드: 이 수트는 환영받지 못합니다

특정 슈트의 중간 크기 카드를 놓습니다. 내가 놓친 슈트를 플레이할 수 있고, 다른 슈트의 슈트를 단축하고 싶으면 그 슈트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양의 작은 카드를 가져간 후 되돌리기: 어쩌면 내가 플레이할 카드가 없을 수도 있고, 상대가 이 모양의 큰 카드를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제 능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유연한 카드 놀이 기술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술과 예를 갖춘 친구들이 이를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경로가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위해 카드 놀이를 할 때도 점수가 계산됩니다.

그러나 브릿지 컨트랙트에는 카드 카운팅이 기본적으로 전면 도입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킹 오브 스페이드만의 카드 카운팅 샌드백 시스템만 소개합니다.

샌드백 시스템은 여러 번의 승리를 통해 상대를 이길 수 있지만 많은 가방을 얻게 되고 추가 점수를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⑴표준입찰에서는 모래주머니를 -9포인트로 설정하고 적의 계약포인트에 2를 곱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약이 2라면 계약포인트 * 2 = 40점 최종 게임에 도달하고 큰 카드가 하나 더 있으면 적의 계약을 무너뜨릴 확률은 1/4(마지막으로 사용한 카드) + 1/8 * 2(비행 카드) + 1/5입니다. (후속 없음) + 1/5(상대 손에 더 큰 트럼프 카드가 있음) = 70%, 이 경우 상대를 물리친 점수는 40*70% = 28점이므로 가져가도 됩니다. 카드 3장이지만 평균 27점을 차감하므로 상대 카드를 잃으면 가장 큰 비용은 모래주머니 3개를 먹는 것입니다. 대신, 카드를 버려 적을 가방에 가두는 것을 선택하세요.

⑵ 미러 입찰에서는 모두가 높은 가격에 입찰하기 때문에 가방은 아주 부차적인 역할만 합니다. 반드시 적의 집을 먼저 파괴한 후 카드를 일부 잃어버리십시오.

⑶자살 입찰에서는 먼저 0으로 집을 지키고 계약을 완료한 후 0으로 적의 집을 죽이세요(살인할 수 없다고 확인한 경우 건너뛰어도 됩니다) 이 단계 ), 마지막으로 표준 카드 카운팅 방법을 사용하여 0으로 입찰하지 않은 적의 가족과 함께 가방을 계산합니다

⑷제11법칙: 입찰한 4명의 총 입찰 횟수의 합을 말합니다. 정확히는 11시쯤이에요. 이것은 전적으로 경험에 의한 규칙이지만 유용한 규칙입니다.

총 입찰 수가 11개(예: 3초, 3초, 4초, 3초)보다 높을 경우 누군가 허위 입찰을 한 것일 수 있습니다. 초기에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이를 파괴하십시오. 상대방의 카드를 최대한 많이. 당신의 팀의 입찰가가 높다면 적의 0을 파괴하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도 동시에 파괴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총 입찰 횟수가 11(예: 4s, 4s, Nil, 3s)이면 일반적으로 모두가 더 정확하게 입찰하는 것이므로 안전을 확보하면서 일부 가방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상대가 0을 입찰했다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작은 카드를 사용하여 0을 강제할지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총 입찰 수가 11보다 낮은 경우(예: 2s, 6s, 1s, Nil) 누군가 입찰이 낮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적에게 더 많은 카드를 주기 위해 더 많은 카드를 버려야 합니다. 바지. 만약 상대가 0을 입찰했는데 상대의 총점이 뒤쳐져 있다면, 상대가 뒤처진 점수를 따라잡으려고 하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의 카드 종류가 0을 입찰하는 데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작은 카드를 몇 장 플레이하여 상대의 카드를 파괴해 보세요. 0.

마지막 카드를 입찰했는데 정확한 알고리즘에 따라 합계가 11장 미만인 경우 상대가 더 적게 입찰할 수 있으므로 적절하게 카드 1장을 더 입찰하면 됩니다. 11보다 큰 경우 상대방이 허위 입찰을 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확신할 수 없다면 조금 줄여(11까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명의 플레이어가 11에 도달하거나 초과하고 상대방이 더 높게 입찰한 경우 더블 제로를 입찰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블 제로 입찰 조건 및 기술을 참조하세요.

카드 포인트 계산, 적 배치 확률 계산도 있는데, 이는 브릿지에서 자세히 소개된 것으로 킹 오브 스페이드와 유사하다. 브릿지 항목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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