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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강의 4차선은 무엇인가요?

지강의 사선

지강의 사선은 그가 작곡한 4개의 금곡인 "Changqing", "Duanqing", "Longside" 및 "Shortside"에 관한 것입니다. "기네농"은 고대 중국의 유명한 진나라 음악으로, 동한시대의 "채오농"과 함께 "구농"이 되었습니다.

지강의 사선

그 중 지강이 죽기 전에 연주한 '광릉산'은 고금 명곡 10대 명곡 중 하나로 꼽히며, 지강 자신도 유명하다. 역사상 "피아노의 대가"로 "Guang Ling San"으로.

창경(長淸)과 단축(竹清)이라는 두 곡은 하얀 눈을 의미하며 자순의 정신을 표현하고 싶다. 어둡고 무질서한 법정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은 공직에 연연하지 않는 것뿐이다.

동시에 지강은 자신의 남다른 열망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조용하고 자유로웠을 뿐만 아니라, 그의 말과 행동을 통해 주변의 야망가들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좋은 예입니다.

긴 변과 짧은 변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석해야 하는데, 명확한 설명은 할 수 없으나, 이 두 곡의 구조는 대략 장경(長淸)과 단변(端端)을 기반으로 하는 것과 유사해야 한다. 순수한 흰색 Xue Lai는 그의 고귀한 야망과 높은 품질을 표현합니다.

지강의 네 차선은 모두 같은 목적을 갖고 있으며, 모두 그의 원대한 야망을 표현하고 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지강은 군중을 따르기를 선택하지 않고, 글을 쓰고 작곡을 하며 세상에 외쳤다. 그는 위나라와 진나라와 관료들 사이의 투쟁의 모델이다. 그는 관료가 되지 않겠다고 주장한 것은 나라에 봉사하고 싶지 않아서가 아니라,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이 그 사실을 깨닫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사회의 부패와 관리들의 무능함, 비록 대장장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그에게는 여전히 대장장이의 야망이 있었다.

네 곡의 음악은 심오하다. 사람들은 그것을 연주할 때 지강의 끈기와 슬픈 눈물을 볼 수 있을까? 지강의 소리와 슬픔이 없는 음악론

지강의 소리와 슬픔이 없는 음악론은 음악을 많이 연구한 작품으로, 서론에는 대학과목인 음악미학의 본질에 대해서도 논하고 있다. 그리고 음악의 존재론. 음악은 객관적인 존재의 영향이고, 슬픔과 음악은 사람이 만진 후의 감정의 표현이라고 제안됩니다.

지강의 소리 없는 슬픈 음악 이론

음악의 소리 자체는 슬픈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적 이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듣는 사람의 기분이 좋지 않고 매우 슬프기 때문에 그 안에 슬픔이 있기 때문에 그가 듣는 음악은 당연히 매우 슬프다.

음악은 유도와 전파의 역할을 하는데, 한나라 때부터 통치자들은 음악을 정치적 사회화의 도구로 사용했다는 것은 법에 어긋나는 일이었다. 일반 사람들이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그는 음악의 예술성을 무시하는 행위에 반대했고, 음악을 점술의 도구로 활용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지강이 본 것은 음악의 형식미였고, 음악에 대한 표현 내용과 감상 사이의 모순에 대해 가장 먼저 논하기도 했다. 지강은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오해를 보고, 작곡가가 모든 청취자들에게 표현하고 싶은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 음악의 본질이라는 것을 정확하게 이해했다.

『소리 없는 슬픈 음악 이론』은 음악과 봉건정치의 분리를 주장하고 '의례, 음악, 범죄정치'의 실시를 주장한 음악사상을 최초로 공개한 작품이다. 음악은 중국 봉건 사회의 중요한 부분이자 중국 음악 미학의 두 가지 주요 경향의 원천이었습니다.

지강의 음악 연구가 눈길을 끈다. 그의 글은 고대음악의 흐름에 큰 영향을 미치며 사람들에게 음악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선사했다. 기강광릉산

'광릉산'은 고대 중국의 대규모 진악으로, 기강이 죽기 전에 연주한 중국 음악사에서 매우 유명한 북과 진악이다. , "Guangling San" "San"을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기강광릉산

기강은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에 귀중한 문학 연구 자료를 남긴 것 외에도 후대를 위한 귀중한 음악도 남겼다. 강씨는 어릴 때부터 음악을 좋아해 음악을 감지하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악기 연주에도 남다른 재능을 갖고 있다. 지강은 피아노를 치러 왔을 때 거의 독학을 했다고 한다.

지강의 하프 취미와 음악은 그의 음악과 함께 후대에 아름다운 전설을 남겼다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지강은 아주 비싼 진을 갖고 있었는데, 이를 위해 집의 재산을 팔고 재상에게 옥을 얇게 썰어서 진에 올려놓았다. 말했다: 그는 이 피아노를 매우 좋아했고 밤낮으로 그것을 지켰습니다. 한번은 Ji Kang의 좋은 친구 Shan Tao가 Ji Kang이 자고 있는 동안 피아노를 자르겠다고 농담하여 피아노가 도망갔습니다.

계강이 작곡한 장청(長淸), 단청(端淸), 창사이드(長谷), 쇼트사이드(端端) 4개의 금곡은 '기사사농(吉伯農)'이라 불리며 고대 우리나라의 유명한 진가(秦歌)임을 알 수 있다. 강씨의 영향력은 얼마나 큰가.

지강이 밤에 산에 약초를 캐러 가고, 겨울에는 긴 머리를 써서 따뜻하게 지내고, 여름에는 짚을 땋아 옷으로 삼는 것을 본 사람이 바로 그 때문이었다. 지강의 퍼포먼스, 그런 그의 격식없고 자유로운 영혼이 음악계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지강이 연주한 '광릉산'은 지강이 가공한 곡으로, 장기적으로 유통되면서 민요처럼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지강이 죽기 전에 연주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이 유명한 음악 "광링산"을 알고 나서야 알게 되었고, 지강의 이름은 항상 "광링산"과 연관되어 왔습니다. 기강의 영접시

'접대시'는 삼국시대 기강이 지은 오자시로, 전체 시는 죽림에서의 기강과 칠현의 관대한 삶을 묘사하고 있다. 시의 전반부에서는 산과 강이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을 글로 써서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시인은 극도로 편안한 마음 상태에서 이 칵테일 파티의 정서를 느꼈음을 알 수 있다.

지강의 '접대시'

'죽림칠현'은 위나라와 진나라 시대에 창작된 작품으로 대부분 어려운 관직을 겪었다. 그들은 황실 관료로서 죽임을 당하지 않기 위해 더 높은 삶의 경지를 추구하기 위해 때로는 시를 쓰고, 피아노를 치며 세상의 불공평함을 한탄하고, 때로는 오르기도 했다. 자연에 대한 그들의 고상한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높고 먼 곳을 바라보았습니다. 자연의 세례를 받은 후에 그들은 영적인 양식과 기쁨을 얻었습니다.

시 전반부는 시인의 넘치는 행복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르 자이'라는 단어가 나오자마자 전체 텍스트의 쾌활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시인은 처음부터 관직에서 벗어나 멋진 풍경을 마주하면서 큰 즐거움을 느낍니다. .

피어난 꽃향기는 향기롭고, 높은 단은 눈에 보일 만큼 우뚝 솟아 있고, 숲의 가지와 잎은 엇갈려 있고, 깊은 연못에서는 잉어들이 즐겁게 놀고 있다. 이러한 감정은 모두 자연이 사람에게 보여주는 신비로운 일면이다. 어떻게 이렇게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이 작가를 감동시키지 않을 수 있을까.

시 후반부의 예술적 개념은 풍경의 묘사에서 서정으로의 전환이 뚜렷하고, 감정 역시 본래의 즐거움에서 사유로 바뀌었다. 친구인 완간은 이 아름다운 풍경을 팔 수 없다고 생각하여 조금 서운함을 금할 수 없었지만, 술을 마시면서 지강은 친구가 옆에 있다는 상상을 하여 이 행복을 나누고 싶은 시인의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했습니다. . 감정.

산과 강을 감상한 시인의 행복 뒤에는 설명할 수 없는 사랑이 있는데, 이는 시 전체를 어두운 색으로 물들이는 것이 지강 시의 특징이기도 하다. 당시 위나라 말기 시인들의 공통된 감정이다. 기강의 진노시

기강의 진노시는 삼국시대 기강이 지은 시로, 여안이 모함을 당했을 때 자신의 분노를 표현한 시이다. 그의 삶의 우울함은 이 세상의 흑백의 반전을 드러낸다. 시 전체에는 지강 자신의 입장이 뚜렷하게 표현되어 있으며, 그는 사마의 정치적 태도에 단호히 반대하고 이 불공정한 사회에 끝까지 맞서 싸우고자 했다.

분노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