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더강 10 대 재담 듣기 좋다
< /p>
궈더강 10 대 최고의 만담: < /p>
1,' 만담 50 년 현황' < /p>
솔직히 이 단락은 짐이 많지 않고 웃음거리도 진부하다. 내 글씨 시리즈, 너의 글씨 시리즈보다' 웃음과' 가 적지 않다. 하지만 이 단락의 입의는 너무 심오하여, 편제 같은 만담 애호가들은 듣고 나면 코까지 시큰시큰시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P > 단락은 먼저 만담 100 여 년의 역사를 회고하기 시작했고, 개산조사할아버지부터 역대 선배들을 모두 세고, 이어 최근 몇 년 동안 세상을 떠난 만담 명가를 실사한 뒤, 오늘의 만담이 왜 오늘로 전락했는지 물었다. < /p>
제가 어렸을 때 몇 년 동안 평론과 만담을 배웠기 때문인지 이 예술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p>
2,' 나는 조폭이다' < /p>
라는 단락은 구오의 대표작이 아니라 그 풍격을 창조한 고전이다! 2006 년 늙은 곽이 빨갛게 달아올랐을 때, 편편 쪽 신문은 이렇게 곽을 소개했던 것을 기억한다. 10 초에 한 번 작은 웃음, 30 분에 한 번 웃어라! 이것은 구오의 간판이자 그의 혁신이다. < /p>
는 밀집된 보자기로 한 마디를 구성하는데, 이 보자기는 뒤척이며 앞뒤로 사용할 수 있는 구오의 독창적인 것이다. 예를 들어, 곽은 문신을 하러 갔고, 스티커를 사용했는데, 이것은 첫 번째 웃음소리를 불러일으켰다. 스티커에는 크레용 짱구가 있어 두 번째 웃음을 자아냈다. < /p>
자기도 모르게 코끼리, 코끼리를 부르며 세 번째 웃음을 자아냈다. 비가 와서 스티커가 떨어져 네 번째 웃음소리가 났다. 온몸이 피처럼, 오가는 행인들이 잇달아 돈을 주고, 다섯 번째 웃음을 자아냈다. 한 마디로 깔고, 몇 마디 하는 쿵푸 속에서 관객들을 다섯 번 폭소를 터뜨리게 한 것이 바로 구오의 스타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이' 나는 조폭이다' 는 작은 웃음의 가장 시원한 만담이자 적어도 30 년 동안 가장 좋은 새로운 단락 중 하나이며, 묘부, 왕성의' 복경론' 은 이보다 약간 뒤떨어진다. < /p>
이 만담은 구곽이 그의 절정기에 득의양양한 작품으로, 요즘 구곽은 너무 바빠서 이런 고전을 다시 창작할 시간이 없을 것 같다. < /p>
3,' 8 대 개행' < /p>
' 8 대 개행 < /p>
무대 시간 제약으로 배우들은 8 대 전체를 말할 기회가 없다. 보통 3 대 정도만 말한다. Hou Baolin 마스터의 "전환" 과 마찬가지로 세 명뿐입니다. 비슷한 상황으로는' 팔팬 스크린',' 마에봇' 등이 있다. < /p>
이 단락은 너무 힘들고 기본기를 너무 시험했다. 곽은 상투를 틀어올린 조부터 대금아까지, 유보전부에서 선령화까지 여덟 명의 옛 연예인을 한 번 말했다. < /p>
는 또 평론에서 양편까지 배우고 경극에서 연화락을 배워 다양한 가창곡을 활용했다. 비범한 공로를 충분히 볼 수 있다. 이 문단으로 구오의 기본기가 오늘날 성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 /p>
< P > 이 단락은 2 년 동안 소편 휴대전화에 저장해 두었다가, 나중에 그것을 조각으로 자르고, 하나하나 듣고, 하나하나 모방하는 것을 배웠는데, 이는 본보기이자 후세 사람들이 전통 만담을 배우는 자료이기도 하다. < /p>
< P > 지금의 구곽은 아마' 8 대 전업' 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 자신의 설명은 만 명의 관중이' 8 대 전업' 을 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 혼자 다른 관객을 불쾌하게 할 수는 없다 < /p>
사실, 이 문단은 한 번만 해도 충분하다. 원래는 교과서식 프로그램이었으니 늘 새로운 공연을 할 필요는 없다. < /p>
4,' 제공전' < /p>
' 제공전 < /p>
이것은 정말 사랑스럽고 미워하는 프로그램이다! \ "jigong 전기 \" 이후, 구오 는 \ "구덩이 왕 \" 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매번 구덩이를 많이 파고 매번 채우지 않았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말했는데, 9 도 황숙녀가 겨우 2 도, 좋은 녀석! 이게 어디 머리야. < /p>
유본창 선생님의 제공 이미지가 너무 심오하기 때문에 제공을 하나 더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곽씨는 이 인물을 위해 말하는 방식부터 색다른 것부터 가장 고전적인 식사 줄거리에 이르기까지 큰 마음을 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의 목적은 모두 궈더강 판 제공에게 라벨을 붙이는 것이다. 아마도 시청자들이 생각하는 제공 이미지는 여전히 유본창 선생님이지만, 말을 하면 이가 찌그러진 구오 () 가 새로운 인물이다. < /p>
5,' 서징몽' < /p>
노곽은' 백사회',' 색전 인형',' 꿈혼혼' 과 같은 전통 만담을 많이 바꿨다 < /p>
' 서징몽' 은 가장 오래된 전통만담으로 개산 시사 주소문 선생으로부터 역대 선배들이 모두 개편한' 이해' 와 같은' 이해' 를 각색했지만, 곽처럼 거의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쓴 것은 정말 드물다. < /p>
이 단락에서 구곽은 쓸모없는 사람이 춘추대몽을 꾸었다고 묘사했다. 그 가운데 언급한' 노화부대' 는 여전히 구곽의 가장 큰 팬클럽으로 이 작품의 영향력을 알 수 있다. < /p>
< P > 덕운사 10 주년 때, 구곽 파트너 석부폭 씨의 것도 바로 이' 서징몽' 이었는데, 이 만담에 대한 노곽의 사랑을 알 수 있다. < /p>
겸손한 형이 들고 있는' 서징몽' 보다 석부폭 선생은 더 평화롭고 명쾌하며 견고하며 소란스럽지 않고 사평팔정했는데, 당시 겸형은 아직 스승의 성원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 만약 이 프로그램을 다시 연기한다면, 겸형이 더 빛을 발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p>
6,' 주령' < /p>
이 프로그램은 덕운사 15 주년 축제에 최초로 등장해 덕운사의 3 대 대들보 구오, 온형, 고사장이 합작해 완성했다. 구오의 가장 고전적인 전통에서 각색된 만담이다. < /p>
편집장은 적어도 7 ~ 8 개 버전의' 술령' 을 본 적이 있는데, 구오 이 판이 가장 웃긴다. 사실' 주령' 이라는 단락의 웃음과는 결코 좋지 않다. 유명한 배우가 아니라면 관객이 앉아서 인내심을 가지고 들을 수 없다. < /p>
구곽은 여기에 주먹 젓는 장면을 더했다. 일종의 주먹 웃음거리, 특히 호랑이 방망이 닭을 들었을 때 정말 앞뒤를 맞췄다. 음식이 나오는 한 토막은 반응이 그리 크지 않고, 곽씨도 덕분에 다른 사람으로 바꿔야 하는데, 아마 턴테이블을 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P > 요즘 곽은 공연이 끝날 때 높은 사장을 무대로 모시고 겸형 * * * * 과 함께 공연하는데, 이 프로그램들은 모두 명목이 없고 농담극작이다. 오직 이' 술령' 만이 전통을 각색하고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을 만드는 고전이다. < /p>
7,' 춘완 진학' < /p>
이 프로그램은 구곽이 출세한 후 주류 성계에 대한 격문인 셈이다. 이 만담 이후 강쿤 등 거물들이 집단으로 곽을 포격하기 시작한 것 같다. < /p>
사실 만담 자체는 풍자예술이다. 해야 할 일은 시폐를 찌르는 것이다. 춘완 몰락은 눈에 띈다. * * 그것을 제재로 삼는 것은 조류에 부합한다. < /p>
방송에서 춘완 만담으로 장난을 쳤고, 곽이 의도했든 아니든 그 자체도 잘못이 없었다. 남자 발을 농담으로 삼아 춘완 만담을 할 수 있었다. < /p>
< P > 구곽의 장난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소편은 어릴 때부터 노연예인의 말을 들었다. 만담은 최대 4 명 이상이다. 그건 만담이라고 하지 않는다. < /p>
하지만 강쿤 씨의' 회고구 9' 부터 10 여명의 만담이 속세를 면치 못하고 12 명의' 십이띠 세배' 가 왔다. < /p>
이것은 확실히 춘완 만담의 결점이다. 시간의 빠듯함은 만담배우에게 더 이상 발휘할 여지가 없다. 즉' 호구 판타지',' 우주표 담배',' 이목구비 다툼' 이 없어진다. < /p>
< P > 저는 여러 해 전에 춘완 들이 만담을 할 수 있기를 바라고 경극처럼 볼 필요가 없고, 누가 보든 프로그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만담을 좋아하는 관중이 스스로 보러 가자! 만담에 이로울 수도 있고 해롭지 않을 수도 있다.
< /p>
8,' 대복귀장' < /p>
당시 팔았던 것이 곽씨였기 때문에 다른 배우들을 압도하는 것은 말할 수 없었다. 관중이 보는 것도 곽씨다. 당연히 그를 좀 더 보고 싶고, 불경은 말할 것도 없다. < /p>
인상리 덕운사 10 주년 대복귀장은 복귀기록을 만들어 새벽까지 진행자, 방송사가 모두 철수한 가운데 곽이 32 차례 복귀했다. 32 번이라고 하는데, 사실 어떤 것은 수를 모으는 셈이지만, 이 온형 () 과 왕보 () 의 프로그램은 회장중의 고전이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곽 > 곽 (), 온형 () 은 세 번 노보 () 를 놀며 한 번보다 한 번 더 심하게 놀았고, 편집장은 당시 이 프로그램을 볼 때, 눈길을 끄는 펜이 왕보 () 에 있다고 느꼈고, 전보 () 는 대사가 거의 없었지만, 웃음점은 모두 그에게 있었다. 그의 사상 () 은 다른 사람으로 바뀌었다. < /p>
지금 곽과 전보는 사이가 좀 틀어진 것 같아 더 이상 그 두 사람이 같은 무대에 오르는 것을 보기 어렵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손실이고, 온형이 치켜세우는 것도 좋지만, 전보 스타일과는 달리 온형이 성실한 사람이 되어 무대 곳곳에서 밀려나고, 온형이 더 우스워져 있다. < /p>
9,' 대진실' < /p>
' 대진실' 은 당연히 만담인 것은 아니지만 덕운사 출연률이 가장 높고 시청자들이 가장 잘 아는 프로그램으로 언급해야 한다. 지금의 곽이 큰 진실을 노래할 때, 온형은 말을 잇지 않는다. 왜냐하면 온형은 장문순 영감님의 말투가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 /p>
< P > 밋밋한 작은 곡이 몇 번이나 폭소를 자아낼 수 있다는 것이 장문순 선생이 가장 잘하는 치켜세우는 방식이다. 노인은 어깨를 비스듬히 하고, 얼굴에 나쁜 웃음을 짓고, 깔면 늘 새로워진다고 할 수 있다. < /p>
그가 마지막으로 무대에 올랐을 때, 말이 거의 나오지 않았을 때, 공연의 마지막 프로그램은 바로 이' 대진실' 이었는데, 구오가 그를' 명실상부한 부케로 연기예술가' 라고 부른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 /p>
10,' 레닌 평론' < /p>
' 레닌평론 작지만 정밀해서 나들이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 /p>
현재 구오 () 와 온형 () 이 공연하는' 레닌 평론' 은 기본적으로 복귀장으로 쓰이며, 가사만 해석하면 진지한 800 개 단락이 아니라 구오 () 와 월보나판 () 의' 레닌 평론' 은 머리와 꼬리가 있고, 완전한 단락이다. < /p>
이 동영상은 인터넷에서 여전히 찾을 수 있다. 10 여 년 전, 곽은 소곽이었으며, 대머리는 여전히 숱이 많은 머리카락이 있을 때였다. 그때 곽이 처음으로 베이징에 들어갔을 때, 동업자인 왕월파는 라디오에서 겨우 6 분밖에 안 되는 짧은 단락을 녹음했다. < /p>
이런 부티크는 아마 스승 후요문과 함께 배웠을 것이다. 후선생은 춘완 속에서 2 분짜리 혼전 프로그램을 공연했다. 하나는' 방해' 라고 하고, 하나는' 연극 팬' 이라고 불렀다. < /p>
"인터럽트" 는 제가 생각하는 가장 고전적인 단락입니다. 반면' 연극 팬' 은' 레닌 심사' 스타일과 비슷하다. 단 한 벌은 경극이고, 한 벌은 평론이다. < /p>
구오의 복귀프로그램은 많지만 대부분 우스갯소리, 노래 위주로 진정으로 독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많지 않다. 이' 레닌 평론' 은 바로 그 중의 대표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