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압력 블레이드
직렬로 늘어선 바퀴에서 매우 중요한 기초라고 할 수 있는데, 많은 기교들은 좌우 압력으로 만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발 안쪽은
입니다내부 블레이드, 외부 블레이드입니다.
1. 양발 내날
2. 왼발 외날 오른발 내날 (왼쪽 평행 회전)
3. 오른발 외날 왼발 내날 (오른쪽으로 평행회전)
(b) 입문
1. 자세
두 발을 v 자 모양으로 벌리고 어깨와 폭이 약 30 도 정도 되는데, 우리가 이런 방식으로 서 있을 때 바퀴가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직립선칼의 기본 자세이다. 길을 갈 때 안전장비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기억하며, 절대 그들의
를 얕보아서는 안 된다효용 오 ~
2. 걷기
먼저 V 자세로 서세요. 몸이 약간 왼쪽으로 기울고, 무게 중심이 천천히 왼발로 옮겨진다.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오른발을 앞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일어나다. 오른발을 내려 놓고 발을 안정시키고 무게 중심을 오른발로 옮긴다. 이 비결에 따라 좌우발이 상호 작용하여 앞으로 들어 부드럽게 내려놓는다.
무게 중심이 움직이는 느낌.
3. 평행 슬라이드
서 있을 때 두 발이 평행으로 어깨와 같은 폭을 지키다. 상반신이 정직하여 천천히 두 발을 앞뒤로 미끄러지게 한다. 두 번 미끄러져 앞 활을 펼친 후
곧게 펴면 두 발을 뒤로 당긴다. 다른 발로 교체하기 전에 이렇게 반복해서 연습하세요.
4. 칼날을 앞으로 밀다
먼저 V 자세로 서세요. 오른발이 왼발을 밀고 앞으로 나아가다. 오른발을 살짝 밀고 몸을 이용해 왼쪽으로 비스듬히 앞으로 밀는 힘으로 미끄러짐
네. 활주할 때 오른발 앞에서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앞쪽에 놓으세요. 오른발을 평평하게 눕힌 후, 몸도 동시에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앞쪽으로 밀었다. 오른발 슬라이드
행할 때 왼발 앞에서 왼쪽으로 비스듬히 앞쪽으로 놓아라. 양발이 대화식으로 밀고, 양손이 자연스럽게 흔들리고, 두 눈이 앞을 정면으로 바라본다. 기억체의 움직임
발 방향과 동기화하면 쉽게 앞으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5. 활과 화살 단계
앞으로 미끄러질 때 몸은 약간 앞으로 기울고, 무릎은 쪼그리고 앉고, 오른발은 앞으로 뻗고, 무게 중심은 오른발로 이동하고, 활은 활과 화살로 움직인다. 이
동작은 간단해 보이지만, 많은 동작이 그 동작에서 파생되고, 비결은 몸의 무게 중심 전이이다. 예를 들어 T 자 브레이크
질량 중심을 오른발로 향하면 왼발 동작에 더 도움이 됩니다.
6. 쪼그리고 앉는 법
미끄러질 때 두 발은 어깨와 같은 너비에 평행하고, 무릎은 천천히 웅크리고, 두 손은 무릎을 안고 두 발을 고정시킨다. 쪼그리고 앉을 때 두 발이 모두
를 받는 것을 기억하세요곧은 날을 밟다. 이 동작은 발을 훈련시키는 힘이다.
7. 한 발로 무릎을 꿇고 앞으로 미끄러지기
앞 미끄러질 때 두 발이 평행하게 앞뒤 모양을 하고, 두 무릎을 꿇을 때 오른발이 뒷걸음질을 하며 양발이 모두 곧은 날을 밟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릎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릎명언) 다른
오른발은 1 라운드로만 활주합니다.
(c) 기초
1. 조롱박 앞 미끄러짐
먼저 V 자세로 서세요. 양발 미압내날을 좌우 양쪽으로 그려 어깨보다 약간 넓으며 발끝은 안쪽으로 재활용한다. 슬라이드
어깨와 폭이 같고 발끝이 바깥쪽을 향해 힘을 주어 다음 호를 그립니다 (무게 중심은 뒤꿈치 3.4 바퀴에 있음). 위 필수 사항 반복
계속 연습하다. 이 동작의 요령은 그림을 그릴 때 무릎 아래압을 이용하고, 두 발을 재활용할 때 무릎을 곧게 펴는 것이다. 연습할 때는 정적
부터 해야 한다호리병박 모양을 그리기 시작해야 진짜라고 할 수 있다.
2. 수평 스텝
양발이 어깨보다 약간 넓게 열리고 오른발은 먼저 외날의 중심을 누르고 오른발로 이동한다. 왼발을 들어 올리기 전에 오른발을 넘어 내려놓고
제출하세요포크 모양. 왼쪽과 오른쪽 모두 연습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왼발이 먼저 외날의 중심을 누르고 왼발로 이동한다. 오른발을 들어 올리기 전에 왼발을 넘어 내려놓은 후
교차 모양을 하다.
3. 한 발 앞으로 미끄러짐
두 발이 평행으로 앞으로 미끄러질 때 무게 중심은 왼발에 올려놓고 오른쪽 다리는 위로 들어 올리고 앞으로 미끄러진다. 좌우발을 모두 한 발 앞으로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4. 앞발 s 형 앞 미끄러짐
좌우 평행 회전의 비결을 이용하여 뒤꿈치 (3, 4 라운드) 에 초점을 맞추다. 무릎이 발끝과 동기화되도록 주의하세요. 이 시점에서 이미
되었습니다오른쪽으로 반 호를 그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몸은 약간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두 발이 호의 정점에 도달하면 몸의 기울기가 더 커진다. 순조롭게
오른쪽 호를 그린 뒤 같은 요령으로 왼쪽 호를 그리는 동작을 하면 두 발 S 형 앞 미끄러짐을 완성할 수 있다.
5. 교차 전면 자르기
앞 호리병박을 이용한 노하우 오른발 앞 왼발 뒤, 두 발이 동시에 무릎 아래 압력을 이용해 발바닥에 동력을 불어넣어 앞으로 그리게 한다
지나치다. 두 발이 교차하면 두 발이 동시에 외날을 눌러준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힘을 이용해 두 발을 떼어냅니다. 분리
두 발은 또 내날을 눌러서 다음 교차를 준비한다.
6. 게가 앞으로 미끄러지다
게걸음이 곧장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비결이 없지만, 보통 사람들은 감히 이 동작을 하지 않는다. 사실 평행 앞에서 미끄러질 때 쪼그려 앉는다
무릎은 왼발을 180 도 뒤로 젖히면 됩니다. 무릎이 쪼그리고 앉는 것이 이 동작을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기억한다.
맨 위
4
(d) 향상
1. 1 피트 s 형 앞 슬립
앞으로 미끄러질 때 오른발을 들어 올리다.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는 힘을 이용해 무릎을 구부리고 왼발을 오른쪽으로 눌러 반호를 그리게 합니다.
왼발은 발꿈치의 3, 4 라운드 사이를 힘껏 밟아 회전을 추진해야 한다. 위 원압을 이용해 왼쪽 호를 그리면 s 형
이 된다2. 게보 s 형 앞 슬립
게걸음으로 직진하는 기교를 이용하여 앞으로 미끄러지다. 허리 힘을 이용해 오른발 힘을 이끌고 내날을 누르고 왼쪽으로 호를 그린 뒤
허리의 힘을 이용하여 오른발을 움직여서 외날을 누르고 오른쪽으로 호를 그리다. 대화식으로 호를 그리면 순조롭게 앞으로 미끄러질 수 있다.
3. 마리가 앞으로 미끄러진다
두 발이 평행으로 앞뒤를 이루다. 질량 중심을 뒤로 옮기고 앞발 발끝을 들어 올리고, 몸의 질량 중심을 두 발 사이로 다시 옮긴 다음
뒷발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양발 외륜 앞으로 미끄러지다. 우리가 이 동작을 배울 때, 사실 먼저 앞발이나 뒷발을 들어 올리면 된다. 또는
먼저 뒷발을 들어 올린 다음 앞발을 들어 올리는 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이치는 서로 통하는 것입니다. 주로 무게 중심 이동의 문제입니다.
4. 양발가락 s 형 앞 슬립
앞 미끄러질 때 두 발이 평행으로 들어 올리고 앞뒤를 올리고 발끝으로 한 바퀴 활주한다. 허리를 이용해 오른쪽으로 비틀고 무릎을 구부려 힘을 내어
방향을 돌리다. 무릎의 방향은 행진의 방향이다. 왼쪽으로 가면 반대다.
5. 뒤꿈치 v 형 앞 슬립
앞으로 미끄러질 때 발끝을 들어 두 발과 활주하다. 몸을 돌리는 힘으로 오른발뒤꿈치를 오른쪽으로 앞으로 미끄러지게 하고 왼발은
와 같게 한다따라가다가 몸을 왼쪽으로 돌려 왼발과 왼쪽으로 미끄러지게 한다. 이렇게 상호 작용하여 활주를 추진하면 된다.
(e) 고급
1. 발을 들어 올리는 균형 (커피 포트)
앞으로 미끄러질 때 오른발을 들어 왼쪽 한 발로 활주한다. 무릎은 천천히 웅크리고 오른발을 올리기 전에 평평하게 들어 올리고, 쪼그리고 앉은 후 균형 잡힌 앞으로 미끄러짐
이 동작의 난이도는 좀 높지만 발의 힘을 훈련시킬 수 있다.
2. 단일 발가락 앞 슬라이드
앞 미끄러질 때 두 발이 평행하게 앞뒤 모양을 하고, 두 발이 안정되면 오른발을 먼저 들어 왼쪽 한 발로 활주한다. 무릎을 쭈그리고 앉다. 천천히
왼발 뒤꿈치를 들어 발끝으로 단독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다. (그 발로 동작을 하는 것은 개인의 습관에 따라 달라진다)
3. 단일 발 뒤꿈치 앞 슬라이드
앞 미끄러질 때 두 발이 평행하게 앞뒤 모양을 하고, 두 발이 안정되면 오른발을 먼저 들어 왼쪽 한 발로 활주한다. 무릎을 쭈그리고 앉다. 천천히
왼발 발끝을 들어 발꿈치를 올리고 롤러스케이트를 타다. (그 발로 동작을 하는 것은 개인의 습관에 따라 달라진다)
2006-5-25 01: 46 am childish
포스트 브러시
(a) 기초:
1. 디딤단 뒤 미끄러짐
먼저 거꾸로 된 V 자세로 서서, 몸의 무게 중심을 오른발로 옮기고, 왼발을 위로 올리고, 왼발을 왼쪽 뒤에 평평하게 하고,
질량 중심을 다시 왼발로 옮기고 오른발을 위로 들어 올립니다. 이렇게 되풀이하다.
2. 칼날을 밀면 미끄러진다
먼저 v 자세로 서서 무릎을 웅크리고 상체의 힘을 이용하여 오른발 압내날을 밀어내고 오른발이 오른쪽으로
를 향하게 합니다출시할 때 몸의 중심이 왼쪽에 있습니다. 몸의 무게 중심을 통해 오른발로 이동할 때 왼발을 밀어주세요. 밀기 블레이드와 함께 질량 중심 이동을 기억하십시오
순조롭게 뒷걸음질 칠 수 있다. 칼날을 밀면 발끝 1, 2 라운드로 밀면 비교적 원활합니다.
3. 후방 활과 화살 단계
뒷걸음질 칠 때 두 발이 평행하다. 천천히 두 발을 동시에 앞뒤로 미끄러져 앞발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뒷발을 곧게 펴
무게 중심이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계속 미끄러지다. 이 동작은 보기에는 간단하지만, 두 발이 앞뒤로 떨어져 있는 거리
를 우리에게 친숙하게 해 준다감각과 양발이 곧은 날을 밟는 느낌은 앞으로 양발 앞뒤 거리가 큰 고급 동작을 배울 때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배의 효과.
4. 조롱박 뒤 미끄러짐
먼저 거꾸로 v 자 자세로 서세요. 양발 미압내날이 밀렸을 때 두 슬하가 좌우로 쭈그리고 앉아 미끄러져 나와 두 발 무릎이 일어섰다
이레두 발로 안쪽으로 회수하다. 양발이 어깨와 폭이 같은 평평한 날을 밟을 때까지 회수하다. 이렇게 반복하다.
5. 두 발 s 형 뒤 미끄러짐
뒷걸음질 칠 때 두 발이 평행하게 앞뒤 모양을 하고, 허리를 오른쪽으로 비틀어 무릎을 구부려 두 발을 오른쪽으로 눌러 반호를 그리게 한다.
이때 두 발은 발꿈치의 1, 2 라운드 사이를 힘써 밟아 회전을 추진해야 한다. 위 원압으로 왼쪽 호를 그리면 S
가 된다타입. 몸과 무릎의 조화성이 중요하면 발꿈치의 방향이 행진의 방향이라고 할 수 있다.
6. 후면 교차 후 미끄러짐 (후면 자르기)
먼저 호리병박을 그리는 방식으로 두 발을 좌우로 밀어 넣고 회수하고, 두 발을 재활용할 때 앞뒤 거리는 충분히 커야 하고 오른발은
에 있어야 한다그 후 왼발은 앞쪽에 교차 모양이다. 두 발을 교차시킨 뒤 무릎을 살짝 웅크리고, 뒤 호리병박을 이용해 두 발을 벌리는 방법으로 두 발을
하게 한다첫 번째 단계로 되돌아가서 연습을 반복합니다.
(b) 향상:
1. 한 발 직선 뒤 슬라이드
뒷걸음질 칠 때 두 발은 어깨와 같은 너비로 평행하게 미끄러지고, 무릎은 쪼그려 앉은 무게 중심을 앞으로 약간 앞으로 나아가서 활주하려는 발에 올려놓고 자유발을 들어
한 발로 활주하다. 발을 활주하려면 곧은 날을 밟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 1 피트 s 형 후면 슬립
뒤로 미끄러질 때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는 힘을 이용해 무릎을 구부려 왼발을 오른쪽으로 눌러 반호를 그리게 한다. 리
상술한 원리로 칼날을 눌러 왼쪽 호를 그리면 S 형이 된다. 호를 그릴 때 두 발은 발꿈치의 1, 2 라운드 사이를 힘껏 밟아 밀어야 한다
방향을 돌리다.
3. 후면 교차 후 미끄러짐 (후면 자르기)
먼저 호리병박을 그리는 방식으로 두 발을 좌우로 밀어 넣고 회수하고, 두 발을 재활용할 때 앞뒤 거리는 충분히 커야 하고 오른발은
에 있어야 한다그 후 왼발은 앞쪽에 교차 모양이다. 두 발을 교차시킨 뒤 무릎을 살짝 웅크리고, 뒤 호리병박을 이용해 두 발을 벌리는 방법으로 두 발을
하게 한다첫 번째 단계로 되돌아가서 연습을 반복합니다.
(b) 향상:
1. 한 발 직선 뒤 슬라이드
뒷걸음질 칠 때 두 발은 어깨와 같은 너비로 평행하게 미끄러지고, 무릎은 쪼그려 앉은 무게 중심을 앞으로 약간 앞으로 나아가서 활주하려는 발에 올려놓고 자유발을 들어
한 발로 활주하다. 발을 활주하려면 곧은 날을 밟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 1 피트 s 형 후면 슬립
뒤로 미끄러질 때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는 힘을 이용해 무릎을 구부려 왼발을 오른쪽으로 눌러 반호를 그리게 한다. 리
상술한 원리로 칼날을 눌러 왼쪽 호를 그리면 S 형이 된다. 호를 그릴 때 두 발은 발꿈치의 1, 2 라운드 사이를 힘껏 밟아 밀어야 한다
방향을 돌리다.
3. 앞 교차 뒤 미끄러짐
오른발은 왼쪽으로 비스듬히 앞쪽으로 외날을 눌러서 왼발과 교차하고, 교차할 때 몸의 무게 중심이 오른쪽으로 간다. 왼발을 들어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앞쪽을 눌러
날이 오른발과 교차하고 몸의 무게 중심을 왼쪽으로 옮긴다. 위의 두 단계를 반복한 후 미끄러지다.
2006-5-25 01: 47 am childish
회전편
(a) 기초 기사
1. 회전 연습
연습할 때 양발과 양손을 앞뒤로 열다. 두 손이 오른발과 동기화될 때까지 왼쪽으로 흔들릴 때 몸을 흔들게 하는 힘
회전을 재다. 양손을 재활용하여 연습을 마치다.
2. 두 발 끝 회전
앞 미끄러질 때 무릎을 쭈그리고 앉아 두 발끝으로 활주한다.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는 힘으로 두 발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 뒤
당겨. 몸이 180 도 돌린 후 두 발이 평행할 때 오른발을 뒤로 미끄럼틀로 앞뒤로 계속 미끄러지게 한다.
3. 마리는
로 돌아섰다앞 미끄러질 때 무릎이 쪼그리고 앉아 마리 앞 미끄럼으로 미끄러졌다.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는 힘으로 두 발을 이끌고 오른쪽으로 돌아간다. 보류 중
몸이 180 도 돌린 후 두 발이 평행할 때 오른발을 뒤로 미끄럼을 앞뒤로 계속 미끄러지게 한다.
(b) 기사 향상
1. 마리 회전
나란히 서 있을 때 오른발 앞 왼발 뒤. 양손을 왼쪽으로 돌려 허리를 움직이다. 회전과 동시에 안정성 조정, 오른발 발가락
네 번째 라운드로만 들어 올리고 어깨, 허리, 발의 회전을 동기화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양손을 재활용하다. 두 발은 모두 외발이다.
양손이 회수되면 회전 속도가 빨라지고 왼발 뒤꿈치, 오른발 발끝이 버티는 것을 기억합니다.
2. 두 발끝 회전
두 손으로 무릎을 열고 쪼그려 앉다. 양손으로 흔들리는 힘으로 몸과 양발이 내날을 누르고 왼쪽으로 회전하도록 유도한다. 회전 중
동시에 두 발은 발꿈치를 들어 안쪽으로 움츠리고 양손을 가슴 앞으로 천천히 들어 올려 회전 속도를 높입니다. 회전 기억
동시에 천천히 몸을 곧게 펴야 한다.
3. 발뒤꿈치 회전
양손을 앞뒤로 열고 두 발을 왼쪽 앞과 오른쪽 뒤로 젖히다. 회전하는 순간 양손이 왼쪽으로 비틀어 허리를 움직여 발과 동시에
를 설정합니다살다가 이때 두 발이 발끝을 들었다. 양손으로 비틀어지는 힘으로 양발을 합친 채 천천히 안쪽으로 회수하는 힘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4. TACO 회전
양손을 앞뒤로 열고 두 발을 왼쪽 앞과 오른쪽 뒤로 젖히다. 회전하는 순간 양손이 왼쪽으로 비틀어져 발과 동시에 고정된다. 이때 두 발
내날을 눌러 내팔 () 을 펴다. 양손을 비비꼬는 힘으로 발바닥에 맞춰 천천히 안쪽으로 회수하는 힘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중
손으로 가슴을 회수하다.
(c) 고급 기사
1. 풍차 회전
두 손을 열고 무릎을 살짝 웅크리고 오른발로 활주하다. 왼발이 외날을 누르고 무릎을 웅크리고 몸의 중심을 왼발 1,
로 낮춘다.2 라운드에서 오른발은 왼쪽 전방으로 내던졌다. 회전하는 동안 천천히 흔들리는 오른발을 왼발 앞에 걸고
열어. 양손을 가슴에 안아서 회전 속도와 몸의 무게 중심의 균형을 높입니다.
2. 3 춤 스텝을 돌리다
앞으로 미끄러질 때 오른발을 들어 올리다. 몸 (허리) 을 이용하여 왼발을 이끌고 왼쪽으로 3 번 돌립니다. 발끝을 살짝 들어 올리다 3; 뒤꿈치를 약간 들어 올리고 3 을 돌립니다.
발끝을 살짝 들어 3 을 돌리다. 3 회전 시 미리프트 발끝과 뒤꿈치를 이용해 서로 움직입니다.
3. 단일 발가락 회전
뒤미끄러질 때 몸은 왼발을 이끌고 왼쪽으로 180 도, 오른발은 왼쪽 발꿈치를 흔들면서 왼쪽 앞 1 륜 회전
돌리다. 회전할 때 양손 클로즈 오른발을 천천히 회수하세요.
4. Sit Spin
뒷걸음질 몸은 왼발에 맞춰 몸을 돌리고 오른발은 왼쪽 전방을 들어 내던진다. 회전 시 왼쪽 무릎이 중심을 아래로 누르고 왼쪽
발이 움직입니다. 외날을 누릅니다 (무게 중심은 1, 2 라운드에 있습니다). 왼발 무릎을 회전시켜 쭈그리고 앉아 두 손을 자연스럽게 앞쪽에 놓는다.
5. 발가락 브레이크 회전
뒷걸음질 칠 때 호리병박을 그리는 방식으로 양발을 어깨보다 넓게 펴고 오른발 뒤꿈치를 들어 올립니다. 오른발 발끝을 지렛대로,
왼발은 왼쪽을 따라 원을 그린다. 원을 그리면서 천천히 두 발을 회수하고 왼쪽 발꿈치를 들어 올립니다. 작업은
입니다점은 뒷바퀴 브레이크와 같다. 양손 재활용은 두 발 발끝으로 회전한다.
6. 레이디 스프링
뒷걸음질 몸은 왼발에 맞춰 몸을 돌리고, 몸을 돌릴 때 왼발 무릎은 중심을 낮추어 왼발로 이동하고, 외날을 눌렀다. (무게 중심은
1, 2 라운드 위). 오른발을 동종 들어 왼발 뒤에 체크하다. 회전할 때 양손을 자유발에 맞춰 천천히 회수하여 회전을 용이하게 한다.
만약 풍차가 연습을 할 수 없다면, 이 동작은 비교적 잘 연습할 것이다.
평화 연습은
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1. 힘의 축적. 힘은 행동의 기초이며, 기초가 없으면 어떤 동작은 하기 어렵다. 힘 또 나누기
발목, 무릎, 발끝의 힘 등을 위해.
평소 동작을 하는 데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발목의 힘이고, 일반 동작은 무릎의 힘
특정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발끝 동작을 하는 것은 발끝 힘에 대한 요구가 높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발끝명언)
일반적인 동작 (예: 일발 뱀행) 은 발목과 무릎의 힘에 대한 요구가 있다.
다압단계는 발목과 무릎의 힘을 높일 수 있다. 걸음걸이의 요점은 바느질을 누르고, 가능한 한 한 한 한 발을 길게 누르는 것이다.
무게 중심을 가급적 낮추다. 한 번에 몇 바퀴 더 닦으세요.
발끝 힘은 메리뱀 (발끝이 말뚝을 지나는 것), 두 발끝이 앞뒤로 미끄러지고, 한쪽 발끝이 줄넘기를 통해 올라갈 수 있다. 메리
뱀의 요점은 뒷발발목은 반드시 힘껏 움직여야 하고, 몸은 앞발의 흔들림에 따라 회전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리의 힘을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많은 스포츠도 다리의 힘을 높일 수 있다. 원하는 것만 있으면 된다.
2. 유연한 연습과 무게 중심의 조화. 첫 번째는 유연성, 평소 다압 인대, 다압 단계입니다. (사실 단계
장점이 많아 힘, 인대, 무게 중심의 조화 등을 연습할 수 있다. )
그런 다음 무게 중심이 있습니다. 힘이 일정한 요구에 도달한 후, 동작을 하는 것은 발이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주로 무게 중심의 이동이다. 브러시
솔질할 때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힘을 써서 상체로 하체를 이끌고 각종 동작을 해야 한다. 이것은 주로 여러 연습을 통해
를 조율한다3. 신체의 각 부분의 조화. 이것은 무게 중심의 조화와 중복이 있는 곳도 다르다. 몸의 각 부분이 조화를 이루다
그래야 동작을 매끄럽고 아름답게 할 수 있다. 상체, 팔, 무릎, 엉덩이, 머리, 어깨, 발목 등이 포함됩니다. 거꾸로
미끄러울 때는 머리를 뒤로 젖히고 어깨를 가라앉혀야 한다. 돌릴 때 머리를 돌릴 방향으로 보고, 팔은 긴장을 풀고 자연스럽게 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할 일
X 일 때 고관절은 꼭 비틀어야 한다. 많은 동작을 할 때 무릎 관절을 밀어야 한다. 메리가 걸을 때 발목 관절
움직여라. 이 세세한 부분들을 잘 처리하면 동작 학습에도 유리할 뿐만 아니라, 동작을 더욱 아름답게 할 수 있다. 평소
연습할 때는 이러한 방면의 세부 사항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전반적으로, 힘은 기초이고, 중심의 조화는 관건이며, 세부 처리는 비결이다.
이제 여러분은 무게중심의 조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두 파일 연습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힘의 향상과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도리가 충분하지 않으니, 이 방면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Double crazy 의 기교 doublecrazy 의 요점은 무릎을 구부려야 하고, 한쪽 발의 호를 잘 그려야 하며, 뒷다리가 착지할 때 가능한 한 전진 방향에 수직이 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호를 통해 중심을 좌우로 흔들 수 있고, 또 하나는 몸이 기복이 있어야 하고, 리듬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게걸음을 연습하는 요점
평소 다리를 많이 눌렀는데, 특히 엉덩이 관절은 더욱 그러하다. 평지에 앉아 발바닥을 발바닥에 대고 무릎 관절 두 개를 최대한 지면에 가깝게 할 수 있다.
게걸음을 배우려면 발을 잡아당겨야 한다.
먼저 두 발로 원을 문지르는 연습을 하고 직선이 될 때까지 연습한다.
그리고 주앙 연습에 들어가면 몸이 흔들리는 것이 중요하다. 필사적으로 몸을 추장할 수 있게 한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게걸음은 발목에 주의해야 하고 발목은 매우 유연한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게걸음이 빨라지는 것은 뒷발로 지면을 문지르는 것이다. 앞발이 방향을 조절한다.
외륜 연습은 어렵지 않다
외륜을 연습할 때는 제자리에서 연습을 시작한 다음 활주 연습을 시작한 다음 각표 45 도 방법으로 연습하는 것이 좋다. 편인해서는 안 된다. 몸의 무게 중심을 앞으로 나아가다. 모든 중력을 한 바퀴에 올려놓는다.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댓글] 크레이그 연습 체험
Crazy 라는 동작은 오랫동안 연습을 해왔고, 나의 습관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 것이다. 다음은 모두 제 방향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뒷발" 은 왼발을, "앞발" 은 오른발을, 반대는 말뚝을 따라 전진하는 방향을 가리킨다.
이 동작까지 가장 큰 문제는 뒷미끄러짐이 앞으로 미끄러질 때 발끝에 상대적인 동작이 어렵다는 것이다. 동시에 8 개의 바퀴가 모두 바닥에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제가 할 때, 기본적으로 이 발끝이 서로 마주보는 과정에서 5 개의 바퀴만 바닥에 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두 발끝을 서로 연결시킬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의 세 단계로 나뉩니다첫 번째 단계는 뒷미끄러지는 것이다. 예를 들어 왼발은 이때 몸의 뒤를 받고 오른발은 뒷호를 미끄러지며 왼발은 발꿈치를 올리고 발끝의 바퀴는 바닥에 있다. 오른발이 네 바퀴로 땅에 닿으면 쉽게 올 수 있고, 몸은 오른발의 화호를 따라 약간 왼쪽으로 돌아요. 어느 정도 각도로.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 단계가 끝나면 왼발은 착지했고 오른발은 모두 착지했고 발끝은
에 상대적이었다두 번째 단계는 과도기적인 회전으로, 각도가 비교적 작으며, 좌회전에서 오른쪽으로 돌아간다. 위의 오른발 슬라이딩은 반드시 유지해야 합니다. 동시에 오른발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질량 중심을 왼발로 이동하여 왼쪽을 향하는 두 파일의 빈자리에서 오른쪽을 향하는 두 파일 사이의 빈자리로, 왼발 4 륜 착지, 오른발 발끝 착지
세 번째 단계는 앞으로 미끄러지는 것이다. 나를 예로 들면, 상술한 몸을 돌리면 왼발이 앞으로 나아가서 왼발이 앞쪽으로 교차하고 말뚝을 건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계가 시작되면 첫 단계가 끝날 때의 미러로 볼 수 있습니다. 왼발은 모두 착지합니다. 오른발은 발끝에 착지합니다. 발끝은 마주보고 있습니다.
나는 각철을 그렸는데, 먼저 평면에 서서 자신을 시뮬레이션하고, 직각이 가리키는 방향은 앞이고, 슬롯의 방향은 뒤입니다.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그가 앞으로 (직각이 가리키는 방향) 한 각도를 기울이게 한 다음 두 면의 교차점을 따라 축을 따라 회전하게 하면, 두 면이 같은 축에 있지 않지만, 회전하기 전후로 두 면이 평면과 교차하는 흔적이 바로 일직선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제가 돌아서는 역할이라고 말하는 곳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무게 중심은 항상 말뚝 위에 유지되고, 뒤로 미끄러져 앞으로 미끄러질 때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추세, 즉 도중에 각철의 기울기와 같은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뒤꿈치-발가락 슬립
을 배우는 방법이런 기예는 한 발은 발꿈치로, 다른 한 발은 발끝으로 동시에 미끄러지는 자세를 말한다. 이 방식은 어렵지 않다. 두 달 동안의 롤러 스케이트 역사를 가진 어떤 애호가라도 배울 수 있어야 한다.
기초 기술:
앞뒤로 가위를 타고 활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두 발이 나란히 회전할 자신이 있다.
발목 중간 득력과 통제력;
첫 번째 단계: 앞발 뒤꿈치 미끄러짐.
이 동작은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좀 더 느리게 시작해야 한다.
두 발에서 한 발로, 모든 바퀴에서 한 바퀴로 착지하는 것은 통제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공부는 두 발의 동등한 힘 분포에서 시작되어야 하며 앞발에는 가위 발놀림으로 시작해야 한다. 브레이크가 있는 한쪽 발은 뒤에 놓아야 한다. 브레이크가 있는 발로 이 동작을 연습하려고 하면 반드시 상해를 입힐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브레이크가 오른발에 있기 때문에, 너의 왼발은 반드시 앞에 있어야 한다. 두 무릎이 휘어지면서 왼쪽 다리를 천천히 곧게 펴서 거의 완전히 곧게 펴서 앞발의 발끝이 들쭉날쭉해질 수 있도록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릎명언) 앞으로 활주하면서 항상 이 자세 유지
다른 발을 평평하게 미끄러지게 유지하는 것이 한 발로 이 기예를 배우는 데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 단계: 뒷발 발끝 활주.
이 동작을 배우려면 자신감이 생길 때까지 천천히 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이전 뒷발의 가위 단계가 시작됩니다. 기본적으로 힘을 두 발에 분산시킨다.
뒷다리를 구부리고 동시에 발을 뒤로 눌러 힘을 주기 때문에 발이 발끝으로 미끄러지도록 강요하고, 처음 몇 번의 활주 중 좀 천천히 해야 한다. 이 동작은 특히 통제력을 잃기 쉽다. 발끝을 조절하는 것은 발꿈치를 조절하는 것보다 더 어려워야 한다.
무릎을 구부리는 것이 더 뚜렷해서 오른발 뒤꿈치를 더 높이 들어올립니다. 뒷발은 큰 압력 (무게 중심) 을 견뎌야 하며, 발레리나처럼 발끝을 세우고 뒷다리의 무릎을 앞쪽 다리 종아리 높이의 절반으로 낮추려고 노력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뒷다리명언)
발끝 활주가 약간 흔들리는 것을 발견하면, 뒷다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장 쉬운 방법은 너의 중심을 뒷다리에 누르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 결합 단계 미끄러짐.
일단 첫 번째와 두 번째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 2 단계 사이에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면, 이 시점에서 두 가지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뒷다리가 발끝으로 활주할 수 있도록 두 번째 단계를 먼저 한다. 다시 첫 걸음을 내디뎠다.
그런 다음 앞다리를 눌러 힘을 내서 몸을 앞으로 미끄러지게 한다.
이때 너는 발끝으로 활주할 수 있어야 하고, 숙련된 후에 무늬의 동작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쉽지 않나요?
회전을 연습하는 몇 가지 단계
첫 번째 단계는 몸을 똑바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몸은 허리를 곧게 펴고, 어깨는 긴장을 풀고, 두 손은 어깨와 같은 높이로 펴지 말고, 그리고 약간 아래로 내려가서 자연을 유지하고, 눈은 똑바로 똑바로 똑바로 보고, 지하를 보지 않습니다). 두 발이 평행하고 앞바퀴가 정렬되고, 발 칼날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천천히 회전하고, 6 개의 작은 걸음으로 한 바퀴, 느릴수록 좋습니다.,,,,,,,,,,,,,,,,, 。 안정 후 5 보 4 보 3 보 3 보 회전, 두 가지 중점, 어떻게 피벗 중심을 조작하고 어지럼증에 적응하는지, 자세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방법, 먼저 어지럼증을 극복하는 방법, 많은 수강생들이 머리를 어지럽게 할 수 있는 방법, 머리가 어지럽게 하는 방법, 자연에 익숙해지면 어지럽지 않고, 정말 어지러워지고, 즉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면 어지럼을 개선할 수 있는 현상, 두 발을 벌리고 어깨 너비의 두 배 거리, 발을 밟아 가슴 대칭 클램프에 도달하고, 손으로 허리를 움직인 후 발을 움직이며, 회전 수를 구하지 않는 것을 확실히 기억하고, 한 바퀴 돌고, 동작이 정확하고, 피벗을 잡고, 숙련을 안정시킨 후, (일렬바퀴) 왼발이 발끝을 들어 올리고 오른발이 발꿈치를 들어 올리면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요령을 기억하고, 먼저 분해 동작이 정확해야 합니다. 신발을 신지 않아도 연습할 수 있는, 회전 방면, 두 발의 경우, 단숨에 끝내고, 발날의 전환으로, 5, 600 바퀴, 심지어 천 바퀴를 돌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아무런 의미가 없다. 먼저 첫 번째, 두 단계를 잘 연습한 다음 다른 운용 회전을 연습해서 운동상해를 피하기 위해 차근차근 해야 한다.
새로운 동작 연습 개인은 확인, 연습, 혁신
의 세 가지 과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새 동작 확인:
평지 꽃무늬 동작이 너무 많아서 전부 집계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동작을 받아들이는 방법은 대부분 친구가 전수하거나 녹화하는 것입니다. 난이도를 분석한 후 현재 자신이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작을 목표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매일 연습하기 전에 자신이 연습해야 할 목표 동작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PS: 여러분이 쉽게 나타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 1, 지나치게 어려운 동작을 맹목적으로 결정하고, 기초가 부족한 상태에서 난이도가 높은 동작을 연습하는 것은 오히려 속도가 느리다. 2. 명확한 목표가 없으면 모두 다른 사람이 무엇을 연습하고, 스스로 따라 놀아요. 3. 목표가 너무 많아서 짧은 시간에 모두 삼키길 바랍니다.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식사란 한 입에 한 입 더 먹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연습 과정:
이것은 비교적 무미건조한 과정이며, 가장 답답한 것은 이 과정도 상대적으로 시간이 가장 길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견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방울이 돌을 뚫고, 쇠막대기를 갈아 바늘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새 동작의 경우 세 가지 측면, 즉
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1. 발력: 각 동작마다 서로 다른 발력 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발로 자르고 동시에 힘을 내고, CARZY 는 양발로 각각 힘을 내고, 팔자는 한 발로 지탱하고, 다른 발은 힘을 냅니다. 발력을 똑똑히 봐야 발 디딜 수 있잖아 ~!
2. 노선: 여기서 말하는 노선은 바퀴가 가는 노선뿐만 아니라 변날의 점, 지지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위의 교차시기는 말뚝 거리 중간, X-클래스 동작에서 두 발의 외팔내8 이 정확해야 하고, 볼트가 몸을 돌릴 때 몸이 말뚝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안 된다. 여러분은 녹화를 많이 보거나 다른 사람을 볼 수 있고, 이해하지 못하면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청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을 식사에 초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3. 신체균형: 이는 전체적인 균형과 체형의 유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신체균형은 동작의 완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특히 외륜, 회전류 동작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체형은 예술적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동작이 될 수 있지만 보기 어렵고, 다른 사람이 보면 매우 괴로워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완전히 스스로 체득해야 하며, 자신의 비디오 분석을 많이 찍고 고수의 비디오와 비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