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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실 색사화는 색칠할 때 어떻게 끈색을 방지합니까?

붙여 넣기는 한 번에 하나씩 벗기지 말고 한 칸씩 한 칸씩 한다.

사화 제작 단계:

첫째, 구상

복제하거나 스케치하고 모사하는 경우, 먼저 그린 오브젝트의 내용을 대충 후면판에 그려야 한다. 같은 그림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경우에도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윤곽을 그린 다음 컴퓨터로 템플릿을 만들고, 선택한 캐리어와 그림의 사양에 따라 컴퓨터로 로프트한 다음 인쇄하면 템플릿에 따라 같은 작품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접착제

이것은 정식으로 사화를 만드는 두 번째 단계이자 모든 사화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접착제가 넓다면 더 큰 브러시를 사용할 수 있고, 접착제가 작은 면적이 있다면 배필이나 기타 작은 도구로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접착제명언) 흰 라텍스 사용을 추천하기 때문에 접착제가 빨리 굳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접착제를 한 군데 바른 후 바로 접착제에 모래를 뿌릴 수 있습니다. 즉, 펜으로 접착제의 방향, 두께, 두께 등을 조절한 다음 접착제로 색사화의 제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모래그림이 완성될 때까지 이런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체감이 강한 입체감을 보이려면 첫 번째 화면이 완성된 후 두 번째 접착제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셋째: 건조

자유건조나 음건조를 추천합니다. 고온이나 태양직사광선으로 건조하지 마세요. 그러면 균열이나 화면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완전 건조 후, 우리의 컬러 모래로 만든 사화는 온도차 변화와 태양광의 직접적인 노출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태양빛에 5 년 이상 놓아도 우리의 컬러 모래는 변색되지 않는 우수한 특성을 유지할 수 있다! 다른 색깔의 모래는 우리가 장담할 수 없다!

4: 박스

아주 간단한 작업이에요. 색모래로 만든 그림은 유리를 넣지 않고 직접 배치하면 잘 할 수 있어요. 좋은 유리를 넣으면 효과가 더 좋아요!

컬러 사화를 만드는 금기사항:

1, 넓은 면적에 접착제를 붙일 때 접착제를 바르지 않는 무늬가 가로입니다. 즉, 첫 번째 브러시가 직결인 경우, 앞으로의 접착제도 직결이어야 하며, 직횡무늬가 같은 색 영역 안에 있으면 모래를 뿌린 후 결이 흐트러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히려 사화의 전체적인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2, 컬러 모래는 물빠짐이 되는 컬러 모래를 선택한다. 이는 사화를 만드는 금기이기도 하다. 접착제에는 알코올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백유액에도 일정한 수분이 함유되어 있다. 만약 컬러 모래를 선택해도 방수가 되지 않고 알코올에 용해될 수 있다면, 컬러 사화는 색채가 잘 조절되지 않는 국면을 보일 수 있다. 이는 예술 창작을 하는 사람들의 금기이다. 그리고 저질 컬러 모래의 보관 시간이 짧아 예술 창작의 장기 보존에 불리하다.

3, 접착제 선택이 좋지 않아요. 접착제의 점도는 사화의 보관 시간과 보관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예술 창작을 오래 보존하려면 더 좋은 접착제를 사용해야 한다.

4, 먼저 구상하지 않고 바로 사화를 창작한다. 사화는 반복적인 수정을 꺼린다. 단숨에 만든 사화는 반복적으로 수정한 사화보다 전반적인 효과가 다르다.

5, 건조 방식. 좋은 접착제는 오랫동안 하지 않을 것이다. 작품을 완성한 후 몇 분만 기다리면 건조할 수 있다. 난방과 강렬한 태양광으로 비출 필요가 없다. 자연 건조가 가장 좋다. 팬으로 말리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