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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구의 ​​역사와 문화

용동 그림자 인형, 용동 그림자 인형은 등 그림자, 소가죽 인형이라고도 불리며 무대 공연 도구이자 민속 공예품입니다. 옛날 용동 그림자 인형극은 식용유(식물성 기름)를 연료로 하고 소가죽으로 만든 인형의 실루엣을 인형으로 조명하는 일종의 민속 그림자극이었다. 낮에 햇빛이 비치는 시간에도 공연할 수 있는데, 이를 뜨거운 그림자 놀이라고 합니다. 그림자 인형극은 아주 일찍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진시황의 아들 호하이(Hu Hai)가 태어났을 때 그는 하루 종일 울었지만 어느 날 창문에 비친 그림자 연극을 보고 울음을 그쳤습니다. 창문을 떠나자 그는 다시 울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진시황은 사람들에게 연기자의 형상을 조각하라고 명령하고 계속해서 연기를 했고, 호해는 울음을 그치고 그림자 놀이가 나타났다. 북송 시대에는 영화 공연이 더욱 보편화되었습니다. "Capital Record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그림자극은 처음에는 일반 종이에 화살촉을 새기고 나중에는 유색 가죽에 화살촉을 새긴 수도의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송나라 인종 황제의 청력 시대에 판중언은 청양을 지키고 있었는데, 당시 예술가들은 군인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그림자 인형극을 공연했습니다. 청나라 말기, 간쑤(甘肃) 장군 동복상(吳富祖)이 서태후(紫皇后)의 탄신일을 축하하기 위해 환현 그림자 인형극을 수도로 데려왔다.

용동 그림자 인형은 주로 핑량(平梁)현과 칭양(靑陽)현에 분포하며, 산시성(陝西省), 간쑤성(甘肅省), 닝샤(寧夏) 3개 성과 경계를 이루는 삼각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 문자 모양은 Sheng, Dan, Jing, Mo 및 Chou의 다섯 가지 범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다양한 정체성 특성에 따라 눈썹, 눈, 코, 입, 수염의 다섯 부분을 과장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용동 그림자 인형은 윤곽이 곧고 멋지고 활기가 넘칩니다. 머리 모양은 패턴 장식과 강한 대비에 특히 주의를 기울입니다. 공연은 평면 스크린에서 진행되며 좌우로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5점 얼굴, 즉 측면 표현이 사용됩니다: 한쪽 눈썹, 한쪽 눈, 한쪽 귓불, 얼굴의 절반, 입, 코 . 그림자 인형의 모습도 측면에서도 표현되어 있습니다. 용동 그림자 인형극은 산시서로 그림자 인형 현판 곡과 완완 곡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일부 극단은 위의 음악을 사용하여 공연하고 일부 극단은 진 오페라를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극단은 주로 용동 도교 정서를 노래합니다.

용동 그림자 인형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원료는 매우 까다롭습니다. 작은 이빨과 녹색 홈 단계의 가죽 판은 적당히 얇고 두꺼우며 단단하고 부드럽습니다. 품질. 전체 생산 과정에서 피부 선택, 피부 긁기, 패턴 러빙, 스티치 클러스터 조각, 채색, 땀 흘리기, 벽돌 다림질 및 기타 공정에 상관없이 아무런 주의도 기울이지 않습니다. 용동 그림자 인형 조각가들은 세대를 거쳐 전승되어 왔으며 자르기, 피부 밀기, 구멍 뚫기, "그릇 단추 채우기" 등 조각 칼 기술에 매우 관심이 많습니다. 먼저 복잡한 순서로 조각한 다음 단순하게, 먼저 내부와 외부를 조각합니다. 초기의 용동 그림자 인형은 높이가 20센티미터 정도에 불과했고, 무늬와 색상이 단순했다. 나중에 그림자 인형의 높이는 1피트 정도였으며, 색상은 주로 검은색, 빨간색, 노란색, 녹색이었다. 전체적인 형태는 머리는 크고 몸통은 작은(5:1) 형태로 위쪽은 좁고 아래쪽은 넓은 몸체를 갖고 있으며 팔은 무릎 위에 위치한다. 머리, 가슴, 손, 다리 및 신체의 다른 부분은 쇠고기 힘줄로 연결되어 있으며 몸의 여러 관절은 움직임의 필요에 따라 3~5개의 모소 대나무로 제어되며 그림자 사람은 다양한 동작을 수행합니다. 화면의 움직임. 청나라 말기에는 '대형'이라 불리는 '화과산', '금란당' 등 복잡한 문양을 지닌 대규모 무대에 용동 그림자 인형이 등장했고, 크기는 220~50cm에 달했다. 중간 조각도 100cm였습니다.

용동 그림자 인형은 중국 미술사에서 중요한 한 페이지를 차지하고 있다.

용동 석굴 주거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경·다야·면》에 기록되어 있다. 옛날 도공 단부(丹富)가 도부타오 동굴에 살았으며 가족이 없었다. 나의 아버지는 주(周)나라 문왕(文王)의 할아버지이시다. 타오, 파는 데 빌려주세요. 복잡하고, 커버하기 위해 빌린 것입니다. 옆으로 파낸 구멍을 부(府)라 하고, 아래로 파낸 구멍을 굴이라 한다. 집을 짓지 않은(가족이 없는) 주족의 석굴 거주 풍습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는 용동 석굴 거주와 같은 맥락이다. 한때 주(周)족의 조상은 용동(龍东) 지역에 살았습니다. 『주나라사기』에는 “후기가 죽은 후 그의 아들이 일어서지 않았다. 말년에 하후씨 가문의 정치권력이 쇠퇴하여 그는 기를 떠나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직위를 잃지 않고 융과 적 사이를 달렸다." 주의 조상은 융과 적 사이를 뛰지 않았다. "용과 적 사이"가 오늘날의 용동 지역이다.

용동 동굴 주거지는 황토고원 문화경관의 주요 토착 특징이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지리학자 천정샹(Chen Zhengxiang)의 연구에 따르면, 징허강 유역의 황토층 두께는 100m 이상에 이릅니다. 더욱이 이 지역의 황토에는 모래와 자갈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끈적임이 매우 강하여 건설된 동굴주거는 상당히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용동 석굴주거는 인공적으로 파낸 절벽 위에 땅에서 수직으로 파낸 구멍이다.

집을 짓는 것과 비교하면 "절벽"은 지붕 트러스입니다. 절벽의 조합을 "장자(Zhuang)"라고 합니다. Mingzhuang과 Dikengzhuang을 포함하여 7~8가지 유형의 절벽이 있습니다. Dikengzhuang은 평평한 지하 구덩이와 "반암"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형태는 주(周) 조상의 동굴 거주지의 전형적인 유산이다. Dikengzhuang에서는 먼저 땅을 파서 구덩이를 만들고, 구덩이의 벽은 가마를 파는 절벽 면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가마는 대개 소스 표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Dikengzhuang은 크기가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길이가 10피트, 너비가 3피트, 깊이가 2피트입니다. 흙 가마 앞에 3개의 구멍이 있고 측면에 1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후프가 설치되어 있고 게이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용동인들은 땅의 기운과 뿌리의 기운을 중시하는데, 디컹좡은 천지층으로 둘러싸여 있어 용동인들이 디컹좡에 살면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평화로움과 오래 지속되는 도자기의 견고함을 느낀다.

용동의 동굴 주거지 건설에는 끝없는 문화가 담겨 있습니다. 부지 선택만으로도 바람이 잘 통하는 곳, 햇볕이 잘 드는 곳, 친수성, 공기가 원활하고 왕래하는 도로 등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동굴 드라마, 화덕, 구유, 석재 방앗간 및 동굴 주거에서 파생된 기타 생산 및 생활 오락 문화 등 발견하고 전시할 수 있는 독특한 민속 풍습이 많이 있습니다. 관광 문화의 진정한 미개척지입니다. .

롱동 서화(Longdong Shehuo)는 춘절 등불 축제 기간 동안 롱동 사람들의 주요 행사로 노인과 젊은이를 지원하고,

거리로 모여서 서화를 지켜보는 것입니다. Shehuo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람은 Gao Xinzi이고, 최고의 라인업을 가진 사람은 Che Duhuo이며, 가장 자랑스러운 사람은 Ma Shehuo입니다. Gao Xinzi, Che Shehuo 또는 Ma Shehuo이든 모두 가짜인 척하거나 여러 역사적 인물을 연기하거나 오페라 장면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은 마차나 노새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말을 타고 거리를 행진했습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하이코어 코어가 만들어질수록 소재는 더욱 고급화되고, 만들어질수록 형태는 더욱 독창적이 되어가는 어른들의 독창적인 보행법. 어린이 지원은 트랙터와 자동차로 대체되었고 자동차 산업이 대중화되었고 현대인들은 그것에 새로운 이름을 붙였습니다. 플로트는 더욱 다채롭고 스타일을 과시합니다. 농촌 지역의 기계 대중화로 인해 농부들은 점점 더 적은 수의 노새와 말을 키우고 있으며, 노새와 말이 없으면 말 사회는 당연히 이전만큼 인기가 없을 것입니다.

용동의 독특한 지리적, 문화적 환경은 독특한 민속예술을 만들어냈습니다. 위의 세 가지 형태의 사회화만 말하면, 경극 초창기에는 송나라에 등장한 '고기 인형'처럼 진짜 사람들이 가짜로부터 배우는 단계가 있었다. 소위 "고기 인형"은 더미 복장을 한 소년이나 소녀를 어른이 들고 거리를 행진하는 것인데, 그 밑에서 어른이 돌고 춤을 춥니다. Longdong의 Gao Xinzi, Che Shehuo 및 Ma Shehuo는 실제로 송나라의 "고기 인형"의 보존 또는 지속이며 그들의 공연 형식은 고대와 현대 사이에서 일관됩니다. 그들은 종종 신과 유명한 고대 장군으로 분장하고 갑옷과 투구를 착용하고 다양한 무기를 들고 인형처럼 마차와 말을 타고 행진합니다. "고기 인형"과 Gao Xinzi, Che Shehuo, Ma Shehuo의 상속 관계를 연구하는 것은 이 독특한 민속 예술을 보존하고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공통우슈 관련 사료에 따르면 공동산과 관련된 무술은 송나라의 '서자지통건장편'이다. 인종(仁宗) 청나라 시대에 게화이민(淮淮min)이 쓰촨 마을(Sichuan Village)을 격파하고, 서하(Xixia)의 병사들이 남쪽으로 가서 약탈을 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파춘(Fachun) 스님과 공동산의 다른 스승과 제자들이 근처 사람들과 공동산 왕립 서원을 보호했다. 황실은 파춘(Fachun)과 다른 사람들에게 보라색 옷을 하사했습니다. 이것이 유일한 기초입니다. 그 후 공동산은 여러 번 흥망성쇠를 겪었고, 명나라 초기에는 이미 매우 황량한 곳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서독 왕의 소유였지만 나중에는 대규모 건설을 위해 한왕에게 양도되었습니다. 청나라 왕부진의 난 이후 용문종은 공동산에 들어가고, 이후 승려들은 세대가 바뀌면서 더 이상 공동무술이 전승되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

공통우술은 한때 중국 무술의 한 분야로 상당한 인기를 끌었지만 역사적 변화와 공통산의 위치로 인해 그 역사적 기원과 내용적 특성, 복싱관계와 복싱전승이 바뀌었다. 재해로 인해 이 지역에 관한 단행본과 문헌은 거의 없으며, 관련 사료에서 단편적인 내용만을 발췌할 수 있으며, 역사나 특정 시대의 공동무술의 전체적인 모습과 세부사항을 반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진정한 공동무술은 공동산 기슭, 경강 양안, 용동 땅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5개 종파에는 12가지 유형의 복싱과 300개 이상의 무술 루틴이 오늘날까지 전승되어 왔습니다. 송나라 정문보(鄭文寶)의 『소관의』에 따르면, “산천은 높고 산천은 위험하다. 삼관오평은 통제되고 있다.” 공동산은 대대로 군사 전략가들의 전쟁터였으며, 산기슭에서는 고대부터 많은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금나라 태원 19년, 부등이 요흥과 싸워 군사를 이끌고 둔산에 이르렀고, 오대십육국 시대에 화련은 평양에 정착하여 당나라 유나라(현 영하)를 공격했다. 당나라 말기의 장수시(長秀師)와 단수시(端秀師)가 단정협을 지켰던 것은 모두 이러한 자연적 위험을 바탕으로 군사적 승리를 거두기 위함이었다. 이백의 "공동 용기는 대대로 이어져 내려왔다"와 두보의 "공동발 승리가"는 공동산 지역이 줄곧 무술을 선보이는 장소였음을 반영한다. 비문에 기록된 인물은 청나라 건륭시대에 무술대회에 참가했던 공통구의 백수대판과 백묘가가와이다. 동치시대 북서쪽 회족의 폭동으로 인해 역사적 자료가 파괴되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백수반무주의 후계자인 주원팡(훗날 무술대회에서 5번째로 나이가 많아서 주라오우로 불림)은 1956년 베이징에서 열린 전국무예관찰대회에 참가하여 우수전통사업상을 수상했다. 제자 Pan Shenglong과 Liu Changyou는 Pingliang에서 많은 제자들을 가르쳤습니다. Jiajiawa 무술 시험의 후계자인 Jia Wanzhong은 해방 후 Pingliang에서 많은 제자를 가르쳤습니다.

지난 100년 동안 공동무술의 의미와 확장은 공동산 도교에서 전해 내려오는 무예 루틴뿐만 아니라 차화, 무예, 무예까지 포함하여 질적인 변화를 겪었다. Hua, Pao, Hong, Hong, Chen, Yang, Wu, Sun Tai Chi와 Tongbei, Pigua, Fanzi, Baji, Bagua Zhang 및 Xingyi Quan이 지난 30년 동안 Pingliang에 소개되었습니다. 도광동치(道光同治) 시대 사회가 상대적으로 안정되고 경제가 점차 번영할 때 일부 무술가들은 현지에서 기술을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여러 곳으로 가서 기술을 배우고 교환하고 가르쳤으며 일부는 핑량(Pingliang)에 와서 견습생을 가르칩니다. 산시(陝西)성 징양(靑陽) 출신 왕푸성(王富興)은 복싱, 발차기, 천자(잡기)에 능했으며, 그의 손자 왕린우(王臨球)는 10살 때부터 무술을 익혔다. 산을 오르며 원숭이 복싱, 스틱 기술, 채찍봉 세트를 배웠습니다. 민국초기 회족의 복서인 궈징화(郭智华)와 정홍귀(鄭洪周)가 허난성 상포에서 핑량으로 와서 정착하였다. 그들은 복싱, 창술, 검술, 무예, 삼다에 능통하였으며 무예가 뛰어났다. 기예. 산시성 징양 출신인 양정강은 스틱 실력이 뛰어나다. 산시(陝西) 출신인 왕야오동(王伯东)은 빨간 복싱, 대포 복싱, 스틱 기술에 능숙했으며 핑량에서 많은 제자들을 가르쳤습니다. 항일전쟁 전후에 핑량에 정착한 사람들로는 허난성 상포회족 복서인 마항복(Ma Hengfu), 마페이원(Ma Peiwen), 바이량칭(Bai Liangqing), 린샤(Linxia) 출신의 쥐시안(Gansu), 통텐샹(Tong Tianxiang); 소수민족) 산시성 시안 출신. 특히 마형복(毛衡富), 쥐시안(象質), 통천상(桃泉祖) 세 노인은 뛰어난 무술 실력과 고결한 무도덕을 겸비하여 공동무술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으며 중국무술인(Who's Who of Chinese Martial)에 등재되었다. 기예. 마형복은 차권, 대포 두드리기, 무술을 잘하며 다리 차기의 10가지 기본 기술, 10가지 자권 기술, 포권의 15가지 기술, 창, 칼, 검, 미늘창, 도끼, 도끼, 갈고리, 포크, 채찍 등의 무기는 물론 맨손과 장비를 사용하여 대련을 벌입니다. 각 그룹 운동 루틴은 10가지 루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결하고 강력하며 우아합니다. Ju Shi'an은 빨간 권투, Liuhe Yanqing 권투, 창 기술 및 막대기 기술, 특히 허난성 원현 Chenjiagou의 유명한 마스터 Chen Honglie가 전수한 Chen 스타일 태극권 작은 프레임에 능숙합니다. 실천하면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결합되어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통천상은 중국 복싱, 꽃권투, 검술, 막대기 기술을 잘하며 80세가 넘었을 때 8선복싱을 선보였는데 그 중 실감나고 뛰어난 동작이 위를 향했다. 그리고 싱글 크로스와 더블 크로스가 완벽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세 노신사는 핑량에 정착하여 평생 동안 많은 제자들을 가르치며 공통무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동시에 위에서 언급한 사람들 외에도 핑량에서 무술을 가르친 소보산(Su Baoshan), 웨이치(Wei Qi), 장설의(Zhang Xueyi)도 있었습니다.

항일전쟁 시기는 평양무술 발전의 전환점이 되었으며, 1980년부터 공통무술 발전을 위한 새로운 무술 콘텐츠를 마련하였다. Pingliang에는 Pan Shenglong, Liu Changyou, Tong Shiying (회족), Sun Lianying, Ma Mingxing (회족) 등이 많은 제자를 가르쳤습니다. 큰 업적을 이룬 인물로는 Tong Shiying, Sun Lianying, Ma Mingxing(회족)이 있습니다. 사전 조사와 통계를 거쳐 오늘의 '공동무예'에는 공동산 도교에서 전수한 무예와 북방무술 12가지 복싱(차,화,화,보,홍,홍,동지,동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바지(Baji), 태극권(Tai Chi), 싱이(Xingyi), 팔괘장(Baguazhang)), 대중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300개 이상의 무술 루틴. 60개 이상의 인기 루틴이 있습니다. 맨손으로 신축성 있는 다리, 2자, 4자, 5자 및 9자 차전, 소림 두드리기, 8자 회전, 팔선주먹, 삼자화권, 낙화주먹, 유하주먹, 동북주먹, 연경주먹, Xiaohong Fist, Da Hong Quan, Guandong Red Quan, Pigua Quan, Fanzi Quan, Baji Quan, Xingyi Quan, Bagua Zhang, Chen Style Xiaojia, Dajia Tai Chi, Yang Style Tai Chi 등

공동무술가의 비룡문이 주요 종파이며, 그 루틴에는 비룡주먹, 비룡손바닥, 비룡칼, 비룡창, 비룡검, 비룡삽, 비룡막대, 비룡양채찍 등이 있다. 영혼추적의 문과 생명의 문은 비룡문과 내용이 비슷하지만, 한 레벨의 스킬이 1레벨의 스킬보다 높습니다. 주이멘은 좀 더 발전된 쿵푸 수련법으로, 복싱의 왕이라 불리는 주이쌍검이나 '드렁크 에이트 불멸' 등 일부 쿵푸에는 도약, 회전, 점프 등 고난이도의 동작이 있다. 예측할 수 없고 복잡하며 스릴 넘치는 급상승입니다. 신문복싱은 최고의 무술이지만 펀치가 실재하지 않고, 의지가 강하지 않은 것이 공통파 무술의 정점이다.

공동문화유적 공동은 오랜 역사를 지닌 간쑤성의 주요 문화유적 도시입니다.

문화유적이 풍부하고 완전한 역사적 시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통구 박물관은 국가 1급 문화재 11점, 2급 문화재 64점 등 2,491점의 문화재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 유물 중에는 신석기 시대와 구석기 시대의 제품, 상 왕조와 주 왕조의 청동기, 출토된 도자기 및 도자기, 고대 서예 및 그림 등이 있으며, 상 왕조의 청동 군주, 청동 램프 등도 포함됩니다. 서한 시대의 청동기, 서주 초기의 청동 삼각대, 신석기 시대의 흰색 뾰족한 바닥 병은 모두 박물관의 대표적인 문화 유물 컬렉션입니다. 두부 뇌, 두부 뇌는 매우 부드러운 두부의 일종으로, 납작한 숟가락으로 그릇에 떠서 절인 것입니다. 스튜는 갈조류, 곰팡이, 버섯, 잘게 썬 돼지고기, 반죽 공으로 만듭니다. 회(Hui)와 한(Han)으로 나누어진다. 라오두부는 두부나오와 매우 유사하며, 냄비 바닥 부분이 글루텐과 유사합니다.

커민 양 정강이, 풍미 특성: 강하고 신선한 맛, 원래의 풍미, 겉은 향긋하고 속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상쾌합니다.

만두의 맛 특성: 겉은 부드럽고 속은 부드러워 껍질에 속이 드러나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건강한 돼지고기 조림, 맛의 특징: 전통 장인정신과 현대 장인정신을 결합하여 색깔이 붉고 기름지지만 기름지지 않으며 달콤하고 상큼합니다.

양고기찐빵은 60년의 역사를 지닌 독특한 이슬람 음식이다. 핑량 양고기 파오모(Pingliang Mutton Paomo)는 양고기라고도 불리는 양을 사용합니다. 고기는 뚱뚱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즉, 양고기와 찐빵이 별도로 제공됩니다. 국물은 맑지만 기름지지 않고 신선합니다. 매콤하고 참기름과 매운 고추, 고수풀, 마늘이 보충됩니다. 먹어본 사람들은 "먹을수록 입이 작아지고, 젓가락으로 먹을수록 두꺼워진다"고 칭찬한다. 행복하고, 맛있는 음식의 기쁨이 저절로 일어납니다. 양고기는 성질이 뜨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하고 겨울철에 좋은 강장제입니다.

핑량 로스트 치킨 맛 특징: 닭 몸체가 뚱뚱하고 모양이 아름답고 황금색이며 뼈가 떨어질 때까지 삶아 상큼하고 기름기가 없으며 신선하고 향긋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