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대 고진' 묘회, 대만미, 박물관 군락' 의 세 가지 특색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중 관광지는 12 개, 고진 명승지 대문 방향으로 간다. 고진 임해문의 진광장인 공덕방방 (1),' 마조묘' (2) 가 들어간다. 직진해서 좌회전하여' 공진문' (6) 으로 직진하고, 하성노거리를 따라 20 미터 직진하고, 오른쪽으로 5 미터' 관용품박물관' (7) 을 돌며 왼쪽으로 돌아서 20 미터' 해협 양안박물관' (8) 을 실행하고 왼쪽으로 10 미터' 사랑문화박물관' (9) 을 운영한다. 나가서 맞은편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10 미터 직진' 술문화박물관' (10), 다시 직진' 민대 현판박물관 AB 양관' (11, 12), B 관은 나가서 오른쪽으로 20 미터 직진해서 하성노가로 돌아간다.
이 성황묘는 대만 타이베이 하해성묘의 조상묘이자 대만 타이베이, 핑동, 가의등 대부분의 성황묘의 원천으로 민대 문화의 일맥을 대표한다. 매년 음력 11 월 22 일에 대형 묘회 축제가 열리고, 2013 년에는 350 주년 묘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대만 각지의 성황묘에서 함께 참여해 수일 동안 이어져 만인의 공항 성황에 이르렀다. 푸젠성의 약칭' 민' 을 실시한다. 문 안에는' 벌레' 가 있고,' 벌레' 는 고대에는' 뱀' 을 가리키고, 고대 민월 지역은' 뱀' 을 토템으로, 대만 고산족은' 뱀' 을 토템으로 삼고, 많은 생활용품에는 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복건대 고읍은 현재 전국에서 가장 큰 백사왕을 보유하고 있으며, 당신과 친밀하게 접촉하여 허선당 () 을 한 번 신선 () 으로 만들 수 있다. 2013 년 뱀의 해, 뱀의 해 대운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소원을 빌었다. 노을성 구식 영화관은 매일 관내에서 수시로 3 편의 현지 특색 영화를 방영한다. 소도시 춘추, 해수, 영웅소팔로. 관심 있는 분은 앉아서 천천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내에는 100 대 오래된 영화기, 영화영화, 영화테이프가 전시되어 있는데, 우리가 수록한 영화테이프는 6,700 상자가 훨씬 많다.
맞은편에 있는 것은 구식 축음기와 오래된 음반이고, 오래된 음반은 우리가 소장한 것도 2 천여 장이다. 여기에는 경극 4 대단의 앨범이 모두 소장되어 있다. 경극 4 대명은 매란방, 정연추, 상소운, 순혜생 네 분을 가리킨다.
그리고 우리는 관외의 옆집으로 가서 구식 라디오, 텔레비전 등 오래된 오디오 기기를 볼 수 있다. 영화관에서 백여 년의 과학 기술 진화를 되새기다. 황거장 () 을 보지 않고, 천자 () 의 존존 () 을 알다. 민대 관용품 박물관에는 청대 황족 및 관원의 의상이 대량으로 전시되어 있다. 병기, 과거시험권, 석두 성지, 관표, 관인, 관봉, 공패 등 문사 의의가 있는 소장품도 있다. 봉건 제왕의 지고무상의 권력과 존엄성, 봉건 등급 제도의 심엄한 예절을 구현하였다.
관용품박물관에 전시된 수천 점의 문화재 중 하나인' 진관의 보물' 은 12 편의 수스크린으로, 가경년 동안 황명을 받아' 류큐군 정일품' 으로 봉인된 관원 책봉사치곤이 그의 사모 진루인의 60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제나라의 부사 심복은' 부생육기' 권 5' 중산기 달력' 의 초안' 해국기' 에서 류큐책봉으로 가는 길에 우리나라 최동단 섬 댜오위다오 열도를 거쳐 상세히 기재했다. 그래서 수스크린은 역사적 가치가 높다. 해협 양안관은 양안 간 민속문화용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문화의 * * * 통처를 통해 조국대륙과 대만, 일대의 물, 일맥이 서로 이어져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대만의 유명 인사 연전, 아영구, 우리 관을 건립할 때 보내온 축하 서폭. 양안 문화 전파에 대한 그들의 희망과 지지이기도 하다.
대만의 실물돌도끼, 석치, 도기 등 농목어사냥의 생산수단과 대만의 노업, 대만 삼보' 차, 설탕, 장뇌', 대만 조기 결혼도구 등 민속용품과 국민당 초기 문사 자료, 각종 신문, 잡지, 복권 등 관련 전시품을 포함한다. 내용이 풍부하고, 범위가 넓고, 근대 대만의 역사, 문화, 상업, 민속 등의 발전 과정을 완벽하게 전시하여, 관객들이 대만의 근대 사회 발전 과정과 양안 연원을 더욱 전면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청사는 여러 차례 봄꿈을 꾸고, 붉은 먼지는 몇 마리의 귀재이다. 중국의 봉건 사회에는 독특한 집단이 있다. 불꽃놀이 여자, 타고난 아름다움, 예쁜 아름다움, 어떤 것은 더 거문고 서화, 시를 읊고, 기개가 있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기녀가 있다. 난징부자묘 옆 진회강변' 장성등영 10 리, 가녀화선 희탁파',' 화선 소북, 주야가 끊이지 않는다' 는 번화한 광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재재자 가인의 미담을 연출했다.
사랑관은 고대 남녀간의 규방 즐거움을 전시하고 있으며, 음양조화의 정취용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가장 초기의 음양조화 이론은' 황제내경' 에서 나온 것으로, 나중에는 도교와 불교의 편지까지 음양조화의 이론이 존재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사랑' 을 주제로 한 개인 소장품관, 가십음양, 천지현황,' 황제내경',' 거꾸로 장방 중술' 등 오래된' 청루' 장면을 전시하는 관도 있다. 술이 나온 이래로 중국인들은 술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장병 갑옷 출정, 문인들이 시를 쓰고 그림을 그렸고, 금표 제목의 환희, 집들이 영승의 희년 ...... 술잔치의 예식이 없다. 중국 고대 문헌과 시, 소설, 희곡에는 주례에 관한 매우 풍부한 기록이 남아 있으며, 회자되는 시, 단어, 노래, 곡, 푸, 묘미의 전설이 많아 중화의 심오하고 심오한 전통술 문화를 이루고 있다.
관내에는 민대 두 곳에 많이 모였으며, 형태가 각기 다른 기묘한 술통, 술집, 술병, 술병, 술잔 등 술도구가 많이 수집되었다. 중국과 서양의 호환성과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정말 부러워하며, 복건과 대만의 근현대 민간 술 문화의 역사를 비교적 전면적으로 반영하였다. 현판은 서예, 조각, 장식, 건축 등 예술 형식을 하나로 융합하여 역사, 문화, 서예 등의 연구 가치가 매우 높다.
민대 현판박물관에는 800 여 개의 현판이 있으며, 대부분의 현판은 잘 보존되어 있으며, 문필인의 신분은 특별하다. 현판의 종류로는 성지 편액, 재상 편액, 섭대 편액, 장원 편액, 진사 편액, 공원 편액이 있다. 그중 성지 편액이 80 여 개에 이른다. 각 편액 뒤에는 역사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 모두 중국의 넓고 심오한 고대 문화에 대한 풍부한 전시이다.
편액으로 역사를 연구하면 조왕할 수 있다. 민대 현판은 또 그 특별한 지역 가치로 오늘 우리가' 민대 오연문화' 를 연구하여 실물 사례를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