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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 Li의 중국 고전 작품 전집

1. 『유이온』 전문

『유이온』의 작가 유이의 『유이온』은 문학적인 모습을 갖고 있다. Yu Li는 불을 상징하는 8도입니다. 문명의 의미는 세계의 미래 세대가 이 단어를 사용하면 문명의 지배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 이온"은 Liu Bowen의 별명입니다. Liu가 "유 이온"을 썼을 때 그는 인생의 정점에 있던 47-50세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야망을 보였지만 나중에 군사력을 박탈 당하여 관직을 버리고 고향 인 청천산으로 은퇴하여 분노하여 "우 이온"을 썼습니다. 책이 쓰여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집을 떠나 주원장(Zhu Yuanzhang)의 신뢰받는 조언자가 되어 주원장(Zhu Yuanzhang)이 명나라를 통일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이온'은 정치가로서 나라를 다스리고 국민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려는 류보웬의 이념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그의 재능관, 철학적 사고, 경제사상, 문학적 성취, 도덕적 행위를 반영한다. 그리고 깊은 지식. 『유이온』을 집필하는 과정에서 류보웬의 전체 이념체계, 특히 사회정치적 측면에 대한 그의 견해와 견해는 더욱 성숙해지고 체계화되었다.

/f?kz=93223169. 2. Yu Liong의 원문을 번역해 주실 수 있는 스승님이 계시나요?

원문이 너무 길어서 할 수 없어서 일부 발췌만 제공하겠습니다.

1: 율리는 산에 산다. 밤이면 너구리가 닭을 잡아주지만 잡지 못한다. 내일 하인이 닭을 가져오면 너구리가 와서 그것을 가져갈 것이다.

몸은 벌거벗었지만 입과 발은 여전히 ​​닭과 같아서 죽을 때까지 약탈하고 빼앗는다. Yu Liong은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사람이 죽고 물건으로 이익을 얻는다면 마찬가지입니다!" 위로.

다음 날 하인은 들어온 곳에 포획 도구를 놓고 닭을 미끼로 사용했다. 그날 밤 야생 너구리가 잡혔습니다.

(야생 고양이)의 몸은 묶여 있었지만 입과 발톱은 여전히 ​​닭을 단단히 붙잡고 있었습니다. 하인들이 싸워서 빼앗아갔고, 야생 너구리 소년은 죽을 때까지 닭을 내려놓지 않았습니다.

Yu Liong은 한숨을 쉬며 "돈과 부를 위해 죽는 사람들은 아마도 이 야생 고양이와 같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 : Jiyin의 귀족은 강을 건너 배에서 죽었습니다. 위의 번호는 Yan입니다. 한 어부가 배를 타고 그를 구하러 갔는데, 그가 도착하기 전에 가 사람들이 급히 외쳤다. "저 지인에 큰 집이 있습니다. 저를 구해 주시면 금화 백 닢을 드리겠습니다!" 그 땅까지 주면 금화 10개를 주겠다고 했습니다.

어부는 "100골드를 약속했는데 이제 10골드를 주겠다. 괜찮다!"고 말하자 가인들은 "당신이 어부라면 얼마나 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하루 만에 잡으면 갑자기 10골드를 얻습니다. 금이면 충분하지 않나요?" 어부는 슬프게 물러섰다. 어느 날 가족이 루량 아래로 떠내려가고 있었는데 배가 얇아서 전복되었는데 어부들은 거기에 없었다.

남자는 "유가 주를 구했느냐"고 말했고 어부는 "이 사람은 돈을 약속했지만 돈을 내지 않는 남자다"라고 말했다.

번역 지인(Jiyin)에 한 사업가가 있었는데, 그의 배가 강을 건너다가 침몰했고, 위기에 처해 강물에 떠 있는 죽은 풀 위에 누워 도움을 청해야 했다. 어부가 그를 구하기 위해 작은 배를 몰았습니다. 배가 도착하기 전에 사업가는 급히 소리쳤습니다. "나는 길상에서 부유한 집입니다. 나를 구해 주시면 은화 100냥을 드리겠습니다." p >

어부가 그를 배에 태워 해변으로 데려간 후 그는 어부에게 은화 열 냥만을 주었다. 어부가 그에게 물었다. “내가 당신을 구출할 때 당신은 나에게 은 100냥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지금은 10냥만 주십니다. 이것은 무리한 일이 아닙니까?” 상인은 즉시 표정을 바꾸어 “당신은 어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하루에 은화 100냥을 벌 수 있습니다." 수입이 얼마나 됩니까? 이제 은화 10냥을 받았으니 만족스럽지 않습니까?"

며칠 후 사업가는 배를 타고 동쪽으로 려량강을 내려가다가 바위에 부딪혀 가라앉았고, 어부는 우연히 그의 배가 가라앉은 곳에 있었다. 어부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이 “가서 그를 구하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어부는 멸시하듯 대답했습니다. “이 사람은 나에게 은 백 냥을 주겠다고 약속했지만 주지 않았다.”

그래서 어부는 배를 물가에 세워두고 사업가가 물속에서 몸부림치다가 강에 가라앉는 것을 잠시 지켜보는데… 살고 있으며 추 사람들은 그들을 저격수라고 부릅니다. 다음 날에는 몇몇 사람들이 뜰에 모일 것이고, 노병들은 그들을 산으로 데리고 가서 식물을 찾아 십일조를 바칠 것입니다.

안주면 채찍질한다. 무리에 속한 모든 사람은 고통을 두려워하므로 감히 그 고통을 거스르지 못합니다.

어느 날 젊은 간첩이 다른 사람들에게 “대중이 산 열매를 얻느냐”고 묻자 “아니 태어났다”고 했다. 대중한테 안 받으면?" : "아니요, 있으면 다 가져가면 돼요.

"그럼 내가 왜 섬기는 척해야 합니까?" " 말이 끝나기 전에 저격수들은 모두 죽었습니다. 그날 저녁, 두 사람이 저격수의 침대에서 자고 있을 때 그들은 울타리를 부수고 슌을 파괴하고 보물을 빼앗아 저격수들을 데리고 숲으로 들어갔습니다. , 결코 돌아 오지 않습니다.

절망에 빠진 저격수 Yu L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상에는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을 통제하지만 도덕성이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격수? 그런데 그는 의식이 없고 능력도 없습니다. 추나라에는 원숭이를 키우며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그는 원숭이들을 정원에서 일하게 하고 늙은 원숭이들이 그들을 이끌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원숭이들은 산으로 가서 식물의 열매를 따고 그 열매의 10분의 1을 스스로 먹습니다. 과일을 주지 않으면 채찍질을 당할 것입니다. /p>

모든 원숭이들은 (이런 삶이) 매우 씁쓸하다고 생각했지만 감히 그것을 어길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늙은 원숭이가 많은 원숭이들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산의 열매는 저격수가 심은 나무에서 나옵니다. )? "많은 원숭이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니요, (과일은) 자연산입니다. ”

그는 다시 물었다. “스나이퍼가 (과일을) 못 따면 (우리는) 못 따나요?” 많은 원숭이가 "아니요, 누구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고 물었습니다. "이렇다면 왜 우리는 그에게 순종하고 그에게 노예가됩니까? "그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원숭이들이 모두 알아듣더군요.

그날 밤 많은 원숭이들은 스나이퍼가 잠들 때까지 기다렸다가 울타리를 부수고 창고를 부수고 스나이프(스나이프)가 보관해 두었던 곡식을 빼앗아갔습니다.

Yu Liong은 "세상에 권력을 이용해 사람을 노예로 만들고 사물을 규제하지 않는 그런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올바른 방법으로 사람들은 저격수와 같습니다! 그가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인민이 무지하고 아직 깨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일단 인민의 지혜를 깨우쳐주면 그의 힘은 고갈될 것이다. 『계몽』은 원숭이를 키우는 사람들의 원숭이에 대한 잔혹한 착취와 원숭이들이 각성한 후 반항하는 이야기를 통해 봉건 사회의 지배자들이 인민을 잔혹하게 착취하고 억압하는 모습을 드러낸다.

4 : Zhibo는 Jinyang에서 Zhao Xiangzi를 포위하고 그를 지키기 위해 사람들을 보냈으며 "우리가 도시를 항복 할 수 있다면 요청하겠습니다. 당신의 아들과 손자는 다음 세대를 위해 그를 보호해야 합니다." "수호자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과거 중모(Zhongmou)의 궈취안(Guo Quan)에서 메뚜기 한 마리가 강물에 떨어졌습니다. 그 거품이 그것을 껴안고 그 주위를 빙빙 돌았습니다. 진(Chen)은 그것을 보고 불쌍히 여겼습니다. 그는 수영하여 본토로 가져갔습니다. 그는 Chen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아들과 나는 백년 동안 서로를 잊지 않았습니다.

’ 진진우는 웃으며 “겨울과 봄을 모르면 어떻게 백년 동안 자신을 잊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 요즘 진나라에는 사람도 없고 여자들이 하늘의 풍요에 의지하는 것이 혼잡의 재앙이다. 불행은 배불러서 사람에게서 오고, 자연은 사람을 미워한다.

진양 왕조가 죽으면 소녀는 저녁에 죽을 것입니다. 그녀가 죽으면 나는 춥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자녀와 손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그날 저녁, Zhibo는 Han Wei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Zhibo는 Jinyang의 Zhao Xiangzi를 포위하고 수비수들에게 사람들을 보내어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이 도시를 사용하여 (나) 항복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을 만들 수 있고 당신의 후손은 이것을 지킬 것입니다. 대대로 이어지는 도시.

도시 수비수는 "과거 중모 성이 무너졌을 때 애벌레 한 마리가 강에 떨어졌다. 물거품이 그 주위를 맴돌며 날개가 계속 물을 쳤다. 이때 두더지 귀뚜라미가 그것을 보고 불쌍히 여겨 헤엄쳐서 해안으로 데려갔고, 두더지 귀뚜라미는 두더지 귀뚜라미에게 "나와 나는 백 년 동안 당신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더지 귀뚜라미는 날개를 치며 웃으며 말했습니다. '네 인생은 너무 짧아서 겨울도 모르고 봄도 모르고 어떻게 백년이 지나도 나를 잊을 수 있느냐? ’ 이제 진이 사람이 없어서 포위당했는데, 타고난 장점 때문에 오만하고 오만하다. 3. Liu Jiyu Li

원문 : Zhao의 한 남자가 중산에서 쥐에 시달리고 고양이를 구걸했고 Zhongshan 사람들이 그에게 고양이를주었습니다.

고양이는 쥐나 닭을 공격하는 데 능숙하다. 한 달이 넘으니 쥐도 사라지고 닭도 사라졌습니다.

아들이 괴로워하고 있어 아버지에게 “없애주실 수 있나요?”라고 말했다. 아버지는 “모르는 것 같지 않다. 내 문제는 닭이 아니라 쥐다.

쥐가 있으면 음식을 훔쳐가고, 옷을 찢고, 옷을 낡게 하고, 식기를 손상시키고, 닭이 없으면 아프지 않을 거예요! 닭이 있으면 귀가 없어지고 굶주림과 추위가 멀리 갈 것입니다.

남편과 고양이가 어떻게 사라질 수 있습니까?” (그 집에 쥐가 득실거렸다.) (그가) 중산국에 가서 고양이를 구했는데, 중산국 사람들이 그에게 (고양이를) 주었다. 고양이는 쥐나 닭을 잘 잡는다.

한달여가 지나자 쥐와 닭은 모두 사라졌다. 아들은 고양이를 귀찮게 여기며 아버지에게 “고양이를 왜 없애지 않느냐”고 말했다. 아버지는 “그건 이해가 안 된다.

제가 걱정하는 것은 닭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쥐가 있다는 것입니다. 쥐와 함께라면 내 음식을 훔치고, 내 옷을 부수고, 내 벽을 뚫고, 내 식기를 부수고, 그러면 나는 굶고 얼어붙게 될 것이다.

닭이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닭이 없으면 닭을 먹지 않으면 끝난다. 우리는 아직 굶고 얼어붙을 일이 없다. 이런 고양이를 어떻게 없앨 수 있나요? "원문: 초나라에는 생계를 위해 정탐(주)을 키우는 사람들이 있고, 초나라 사람들은 그들을 정탐이라고 부른다.

매일 누군가는 법정에서 정탐꾼이 될 것이고, 옛 사람들은 정탐꾼이 될 것이다. 스파이들은 식물을 찾기 위해 그들을 산으로 끌고 갈 것입니다. 사실, 스스로 포기하지 않으면 채찍질을 당할 것입니다.

저격수 무리는 어느 날, 그 결과를 두려워합니다. 작은 저격수가 저격수들에게 말했다. 산의 열매, 공공나무? " ⑤ 말했다; "아니요, 당연해요. "

말했다: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이 불공평합니까? "아니요. 모두 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왜 그를 섬기는 척해야 합니까?" ” ⑥ 말이 끝나기도 전에 저격수들은 모두 죽었습니다.

그날 저녁, 저격수들이 저격수들과 자고 있을 때 울타리를 부수고 관을 부수고 보물을 빼앗고,

번역 : 초나라에 원숭이를 키우며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이 있었다. 스나이퍼 공". 매일 아침 그는 원숭이들에게 안뜰에서 일하도록 배정하고 늙은 원숭이들에게 어린 원숭이들을 산으로 이끌고 식물의 열매를 따고 세금의 10분의 1을 징수하여 생계를 유지하도록 가르쳤습니다.

원숭이가 부족하면 채찍질을 해주세요. 원숭이들은 죽음을 두려워하고 매우 비참하다고 느꼈지만 감히 그것을 범할 수는 없었습니다.

어느 날 작은 원숭이가 모두에게 "노인이 산에서 과일을 키웠나요?"라고 물었고 모두 "아니요! 그들은 태어났습니다. "라고 물었습니다. 우리는 할 수 없었어요. 당신이 고를 건가요?" 모두가 "아니요! 누구나 고를 수 있어요.

"그렇다면 우리가 왜 그 사람에게만 의지해야 합니까?"라고 묻더군요. 그 사람의 노예가 되었나요?" 말이 끝나기도 전에 원숭이는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그날 밤, 원숭이들은 저격수가 잠들기를 기다리고 있을 때 동물 우리를 부수고, 저장된 음식을 빼앗아 함께 숲으로 뛰어들어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저격수는 결국 굶어 죽었습니다. Yu L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상에서 올바른 방법으로 사물을 규제하지 않고 권력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노예로 만드는 사람들은 마치 저격수와 같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무지하고 아직 깨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열면 국민의 지혜를 높이면 그의 힘이 고갈될 것입니다.

". 4. Baiqiu Liu Ji의 "Yu Li·Gusu Siege" 번역

"Yu Li·Gusu Siege" 번역: 고수(Suzhou) 성이 포위되었고, 오왕은 Taizai Bo를 보냈습니다. 백성을 동원하는 피, 전쟁에 참전한 뒤 백성들은 화를 내며 "무왕은 매일 시간과 술만 쓸 뿐 적의 침략을 걱정하지 않아서 우리나라를 이렇게까지 몰아넣었다. 반성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가 전투에서 죽으면 운이 좋게 적을 물리쳐도 부모와 아내는 무력해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전쟁에 나가야 합니까?" 다자이보푸는 이 말을 오왕에게 보고하고 보상을 요구했지만, 왕은 인색하여 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관직 약속을 요청했고 우왕은 걱정하고 당황했다. 왕순웅은 "당분간 약속하라. 적이 퇴각할 때 줄 것인지 말 것인지는 우리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다.

오왕은 다자이 보푸에게 명령을 내린다. 이때 누군가가 “오왕은 사람을 속이는 데 능숙하다. 우리를 속이는 게 틀림없다”고 말했다.

나라 사람들은 “당분간은 그의 말에 동의한다. 적이 오고 있는데 싸울 것인지 말 것인지는 우리에게 달렸다." 그래서 무왕은 탑에 올라가서 도약하는 호랑이처럼 전쟁 북을 쳤다. 싸우지 마세요.

다자이 보푸는 백성을 이끌고 높은 단에서 오왕을 지지해 화평을 구했지만, 상대방은 이를 허락하지 않았다. 무왕은 칼을 뽑아 자살하고 태박국은 멸망했다.

원문: 고수성이 포위되었을 때 오왕은 태자박을 보내 백성을 동원하여 싸우게 했고, 사람들은 그를 비난하며 “왕은 걱정하지 않고 매일 술을 마신다. 침략자들이 이곳에 끌려왔으니 반성하고 그를 쫓아낼 수는 없느니라." 싸워라. 전투에서 죽으면 부모님과 아내는 도울 것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다행히 적을 물리칠 것이다.

싸우고 싶어서 그런 걸까요?" 다자이는 왕에게 보상을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왕하오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왕이 고민합니다. 왕순웅은 "당신이 동의하면 침략자들은 퇴각할 것이고 당신들이 그들과 함께 갈지 말지는 나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왕은 재상에게 명령을 보냈다. 페이. 혹은 “왕은 속이기를 좋아하시니 나를 속이리라”고 하더군요.

그 나라 백성들도 “도적들이 들이닥치면 싸우느냐 마느냐는 내 몫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왕이 성을 빼앗으니 오랑캐들이 호랑이처럼 뛰쳐나와 북을 쳐 성문을 헐었고 태재장군이 좌우에서 왕을 받들어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하였느니라. 그를 초대했지만 그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왕은 칼에 쓰러졌고 태박 왕국은 멸망했습니다. 이 글은 당나라 때 유기가 쓴 글입니다.

추가 정보 작성 배경 : Liu Ji, 호칭 Bowen, 시호 한 국적 Wencheng은 Qingtian County Nantian Township (현재 절강 성 Wencheng County) 출신이므로 사람들은 그를 Liu Qingtian이라고 불렀습니다. 명나라 홍무 3년 풍성이 삼촌, 유성기라고도 불린다. 오종(五宗) 정덕(鄭德) 9년에 사후에 문성대사(文成大師)로 시호하였다.

원말, 명초의 군사 전략가, 정치가, 도사, 시인인 그는 고전과 역사, 천문학과 군사 예술에 정통했습니다. 그는 Zhu Yuanzhang이 황실 경력을 완성하고 명나라를 창건하고 국가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후대에 의해 Zhuge Wuhou와 비교되었습니다.

주원장은 유기를 "내 아들의 아내"라고 거듭 불렀다. 문학사에서 유기, 송련, 고기는 '명나라 초기의 3대 시인'으로도 알려져 있다.

Liu Ji의 "Yu Li, Gusu Wei"의 우화 스타일은 "수천 명의 사람들을 가두어 의심을 밝히고, 이상하고 이상한 것을 분별하고, 은유가 영리하면서도 진실성을 잃지 않는 것"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한되지 않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환상적이며 어법이 풍부하고 장엄하며 전염성이 있는 "장자"의 언어 스타일과 매우 유사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이온'도 '장자'의 우화를 흡수하고 각색해 이 문제를 논의한다는 점이다. 이는 정치가로서 국가를 통치하고 인민에게 평화를 가져오려는 Liu Bowen의 이념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재능에 대한 그의 견해, 철학적 사고, 경제 사상, 문학적 성취, 도덕적 행위 및 심오한 지식을 반영합니다.

『우이온』을 집필하는 과정에서 류보웬의 전체 이념체계, 특히 사회·정치적 측면에 대한 그의 견해와 의견은 더욱 성숙해지고 체계화됐다. Yu Li는 문학적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Yu Li는 불을 의미하며, 이는 세계의 미래 세대가 이 단어를 사용하면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명의 지배.

사상적인 내용은 도를 바탕으로 유교적 형이상학적 응용이 결합되어 있다. 구상과 글쓰기가 이상하고 이상해 장자의 본질을 포착하고 있다.

Jiajing Bingchen과 Song Lian의 "Longmenzi Ningdao Ji"가 Kaifeng에 공동으로 새겨 져 있습니다. Liu Ji는 모든 것에는 길이 있고 그 길은 되돌릴 수 없다고 믿습니다. 2. 사물에는 두 극이 있고 반대는 통일됩니다. 3. 이성은 다르며 그 본질을 탐구합니다. 4. 지혜는 힘보다 낫습니다. 5. 사물을 사용하여 추론하고 이미지를 생각합니다.

사상은 도교 사상의 본질을 깊이 포착합니다. "유 이온"은 Liu Ji가 "유 이온"을 썼을 때 그는 원 왕조 관료의 부침을 경험했으며 인생에서 가장 낮은 지점에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인생의 절반을 불안하게 여기고 자신의 야망을 이루지 못하여 병역을 박탈당하고 고향인 청천산(靑泉山)으로 은거하였다. 이온”이라며 분노했다.

책이 집필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집을 떠나 주원장의 신임받는 조언자가 되어 주원장이 통일 명나라를 건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5. Yu Liion의 "유령을 두려워하면 도둑이 된다" 전문

유령은 마음에서 태어나 문제를 추구합니다.

유이온

귀신에 대한 공포

저자 : Liu Ji

징에는 귀신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떨어지는 나뭇잎과 뱀 쥐가 여행을 하면 모두가 그것을 유령이라고 생각한다. 도둑들은 이 사실을 알고 밤에 건물을 엿보며 귀신의 소리를 내었고, 너무 걱정되어 감히 쳐다보지도 못했습니다. 4~5명이면 방으로 들어가 비어 있는 것을 확인하세요. 또는 Qian Zhi는 "유령이 실제로 그것을 가져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심은 혼란스럽고 어둡습니다. 어쨌든 그의 집에는 유령이 있습니다. 이것은 훔친 곳에서 나온 것인데, 마침내 그는 그것이 누군가에 의해 훔쳐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Yu Li는 "과거에 Zhao Gaozhi는 Meng 장군을 질투했습니다. 그는 2 세대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약간 감동했습니다. 2 세대가 의심스러워 분노와 분노로 그를 제지하고 분노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황제를 도발시키다 훈계는 자신의 야망에 근거하여 먼저 발표되고, 황제와 신하들의 추측은 이해할 수 없다. 그 틈은 남에게서 오는 것이 아니라 틈을 통해 들어온다. "6. 류지의 『성이박·공지교위역전집』의 한문 원주와 번역

공씨는 유자공에게 진을 바쳤고, 화교는 좋은 오동나무를 얻어서 진을 만들었다.

세상의 아름다움은 제공하기에는 너무 크다고 생각합니다. 국보급 직원이 이를 보고 "고전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돌려보내라. 해외 인부들이 돌아와서 옻칠 작업을 하고 깨뜨린 문양을 만들었고, 인장 인부들도 살펴보고 고대 인장을 만들었습니다.

상자는 땅속에 묻혀 있다가 시장에 맞게 매년 꺼내온다. 귀족들이 지나가다가 그것을 보고 금화 백 개로 왕조들에게 바쳤다.

가요계 관계자들이 이를 전해주자 모두 “세상에 보기 드문 보물이다”라고 했고, 해외 종사자들은 이를 듣고 “참 슬픈 세상이다! 진(秦)은 하나만 있을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번역: 화교들이 좋은 오동나무를 구해 오동나무를 잘라서 하프를 만들고, 거기에 현을 얹어 연주하니 하프의 아름다운 소리가 금속과 옥이 울려퍼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천하 최고의 진(秦)이라 생각하여 이를 의례와 음악을 주관하는 정부에 바쳤다. 이 진)은 고대가 아니다.

그리고 그는 피아노를 돌려주었다. 화교는 피아노를 집으로 가져가 화가와 논의하여 피아노 몸체에 단편적인 문양을 칠했다. 또한 조각가와 협의하여 피아노에 고대 문양을 새겼다. .. 상자에 담아 흙에 묻었다.

1년이 지나서 그것을 파서 시장에 내놓았는데, 시장에 지나가던 고위 관계자가 피아노를 보고 샀다.

가요계 관계자들이 이 피아노를 돌려보며 감탄했고, 모두 “이 피아노는 정말 세상에서 보기 드문 보물이다”라고 말했다. !" "화교들은 이 상황을 듣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정말 슬픈 사회입니다! 그냥 피아노인가요? 온 세상이 이렇습니다. "원칙: 사물이 좋은지 나쁜지 판단하려면 겉모습으로 판단하기보다는 본질로 판단해야 합니다.

본성이 좋은 것만이 우리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외모가 아무리 화려해도 장식 역할만 할 뿐 아무 소용도 없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실생활에서 환경에 유연하게 적응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7. 중국 고전 에세이 5편

이추(Yi Qiu)는 국내 최고의 체스 선수입니다.

이추(Yi Qiu)가 두 사람에게 체스를 가르친다면 그 중 한 명입니다. 집중할 테니 오직 Yi Qiu만이 들을 것입니다. 백조가 다가올 때 활로 쏘고 싶지만 Zhao Xuese는 먼저 조정하고 돌아왔습니다. Jiao Zhu. 3년 동안 작곡을 하지 못한 채, Qi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물었을 때 그들이 얼마나 멍청한지 알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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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방에 사는 자들은 마름을 알지 못하여 잔치에서 마름을 먹되 그 껍질을 입에 물고 먹느니라.

남성은 자신의 단점을 옹호하며 "모르는 것도 아니고 껍질을 열을 빼는 데 쓰는 거다. 질문자는 “북쪽 땅에도 이런 게 있나요?”라고 물었다. "답은 '앞에도 산이 있고 뒤에도 산이 있는데 어디에서 찾을 수 없느냐? "푸링은 물에서 태어나 토산물이라고 합니다. 제가 아는지 모르겠습니다. "부엉이는 동쪽으로 이동할 것이다" 부엉이가 지우를 만났습니다. 지우는 "내 아들은 무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빼미는 " 나는 동쪽으로 이동하겠다”고 말했다. 지우는 “왜” 샤오가 말했다: “나라 사람들이 내 노래를 싫어해서 동쪽으로 옮겼다.” 지우는 “노래를 더 많이 할 수 있으면 노래를 못 해도 괜찮다. 더욱이 동쪽으로 가도 네 아들의 목소리가 미워할 것이다." 묘목을 뽑아 격려하면서 송나라 사람들은 그 묘목을 불쌍히 여겼다. 묘목이 오래 자라지 못하고 꼬집어지면 밝은 빛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그 사람에게 "오늘 아파요! 묘목이 자라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의 아들은 그것을 볼 것이지만 묘목은 시들 것입니다. (만족하시길 바랍니다~=w=).

8. 유리 장인의 양봉 전문과 편찬을 ​​아는 사람

Lingqiu에는 양봉을 아주 잘하는 노인이 있는데 매년 수백 개의 덴드로비움 꿀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수확하는 밀랍의 양도 똑같아서 그의 재산은 거의 봉건 왕자의 재산과 맞먹습니다. 노인이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아들은 그의 양봉업을 물려받았습니다. 1년여가 지나자 거의 절반의 벌들이 도망갔고, 나머지 벌들은 모두 날아갔고, 도주공이 제나라에 왔을 때 그의 집은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영추(靈丘)의 시댁에서 그는 가족이 쇠퇴하는 것을 보고 "이곳은 왜 그렇게 번영했는데 지금은 이렇게 방치되어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이웃집 노인은 말했습니다. "벌 때문입니다." 도주공이 다시 그 이유를 묻자 노인이 대답했다. 벌집으로 쓰기 위해 파낸 것입니다." 장소는 밀폐되어 새지 않습니다. 벌통을 배치할 때 벌집 사이에 일정한 너비와 줄이 있습니다. 기존 벌통과 새 벌통에는 일정한 순서가 있습니다. 다섯 개의 벌집마다 1인 1조로 관리, 벌의 번식 및 번식 관찰, 온도조절 등을 담당하며, 계절에 따라 벌통에 지지대와 구조를 강화하고 구멍을 막아준다. , 하나의 둥지가 두 개로 나뉘도록 분리하십시오. 벌집에 여왕벌 두 마리가 있도록하십시오. 거미, 귀뚜라미, 큰 개미를 제거하고 말벌과 파리의 피해를 제거하십시오.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에 노출되지 않고 겨울에는 심한 추위로부터 보호되어야 하며, 큰 비에 벌집이 흔들리거나 쏟아져도 손상되지 않습니다. 여보, 그는 벌의 생명력을 고갈시키지 않는 여분의 부분만을 수집하므로 늙은 벌은 안정된 삶을 살고 새 벌도 번영하며 노인은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그의 아들은 이렇지 않습니다. 양봉원의 갈대 헛간을 수리하지 않고, 더러운 것을 청소하지 않고, 건조함이나 습기를 조절하지 않고, 벌통이 계절에 맞지 않게 열리고 닫히면 벌들의 서식지가 위험해지고 벌통의 출입이 방해받게 되므로 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사는 곳을 좋아하지 않게 됩니다. 지나가면 작은 나방들이 명주실을 뽑아 벌집에 그물을 걸지만 여전히 거기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뱀과 개미들은 벌집을 막지 않고 구멍을 뚫고, 낮에는 굴뚝새가 꿀을 약탈하러 오고, 여우들은요. 밤에 꿀을 훔치러 오는데 신경도 안 쓰고 꿀 모으는 방법만 아는구나. 어찌 우울하고 황량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타오주공은 “아아. ! 제자들은 이 교훈을 기억해야 합니다. 나라를 다스리고 백성을 다스리는 사람들은 이것을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9 . "부(富)는 신뢰보다 중요하다"(명나라: 유기) 전문 번역 > 결원(衆源, 1098-1142)은 예명이 길며 지수현에서 태어났다. 짙은 눈썹과 잘생긴 눈, 유난히 긴 팔을 지닌 그는 군대 출신으로 특히 말타기와 사격에 능하여 춘추대 궁수 양유지에 비견될 만큼 '꼬마유지'라는 별명을 얻었다. .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으며 쇠줄로 코뿔소를 뒤로 당길 수 있습니다. 그는 한때 질주하는 말을 타고 적의 진형을 습격하기도 했고, 날아다니듯 오갔다.

처음에 결원은 보안군 덕청촌에서 병력을 모아 공덕을 쌓고 청건의 수도인 유후를 임명했다. 건암 3년(1129년) 9월, 사원은 한시중의 일부 장군이 되었다. 한시중은 하피에 도착한 후 진군이 다가오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겁에 질려 사기가 흔들렸다. 걸원은 침착하게 도전에 응하여 20여 명의 기병을 이끌고 조용히 출발하여 진병 몇 명을 포로로 잡고 적의 동태를 자세히 알게 되었다. 그는 다시 그곳으로 가서 수천 명의 적 기병과 마주쳤고, 적진에 갇혀 있던 그는 말에 올라 창을 휘두르며 매처럼 강타하여 적군을 말에서 떨어뜨렸다. 나머지 진 병사들은 바람을 타고 달아났다. Jieyuan은 제자들에게 공덕을 베풀고 다른 사람들을 칭찬했습니다.

Yu Liong은 "어떤 사람들은 사업가가 돈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생명을 경멸한다고 말합니다.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이제는 그런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압니다." 직업을 선택할 때 방심하면 안 된다." 나는 그것을 믿는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