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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 of Empires 2: Forgotten Empires의 변경 사항 소개

'Age of Empires 2: The Forgotten Empire'는 UserPatch 1.1 패치를 통합하고 불완전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게임 버전이 다음과 같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v1.1

--새로운 무작위 팀 게임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동일한 그룹의 플레이어가 동일한 무작위 국가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음 위치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드(캠페인 포함)

--창 모드에서 Empire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스크린 모드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어되지 않는 게임을 수정했습니다. 관점 BUG(즉, 때때로 관점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지도의 왼쪽 상단으로 이동하는 BUG)

--F7은 항상 F8에 의해 최소화된 후 실행됩니다(멀티플레이어 게임과 마찬가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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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됨 멀티플레이어 게임 투표의 동기화 문제 수정

-- 무작위 지도 스크립트를 지도 편집기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음

-- 기본 지형을 사용할 수 있음 모든 지형

-- 전체 지도의 고해상도 스크린샷

--최대 인구는 250명에 달할 수 있습니다.

--팀이 없는 컴퓨터 AI는 자동으로 연합하여 플레이어와 싸우게 합니다

--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해 AI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향후에는 장면을 플레이할 때 기본 AI를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컴퓨터를 더 타겟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특정 장면)

--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어 모두 AI가 될 수 있습니다(AI 전투를 온라인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AI는 건물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원래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는 유목 모드일 수 있습니다. 눈 지도에 부두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AI는 멧돼지를 사냥할 수 있습니다

-- AI는 동시에 여러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AI는 중간에 철거된 건물을 재건합니다.

--AI는 건설된 건물을 방해하지 않고 삭제합니다.

< p>--취소된 건물은 필요할 때만 재건됩니다.

-AI는 건물과 공성 무기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TR을 방어할 때 모든 마을 사람들이 서둘러 철거하지는 않습니다. 타워

-- 무역 마차는 얕은 물 무역을 통과합니다.

--AI 유닛의 이동 범위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AI 유닛이 흩어지는 버그) 수정되었습니다)

- -영웅 유닛을 정찰 수행을 위한 정찰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는 자원에 가까운 곳에 벌목장과 광산을 건설합니다(즉, 지속적으로 자원에 더 가까운 곳에 건설합니다. 게임은 안다고 추정)

-- 노마딕 모드에서는 AI가 양들을 TC로 몰고 가는데

-- AI가 동시에 정보를 보내면 시간이 지나면 정보의 색상이 잘못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일한 AI로 플레이할 때 이러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

-- 선두 플레이어 요소를 공격하기 위한 전략 값 설정(sn-attack-winwin- 플레이어 요소)를 0으로 설정하면 게임이 충돌하지 않습니다.

--AI는 최대 250명의 주민이 자원을 수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의사 난수 생성 알고리즘

--AI는 괴롭힘 전술을 사용할 것입니다(AI가 순찰 공격 시스템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 끝난 후 전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캠페인도 마찬가지입니다)

--Ai는 어떤 플레이어가 공격 대상인지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A에게 맞고 A를 잊어버리는 것이 아니라)(원래는 B라는 의미였습니다) )

--중형 투석기는 게임이 저장된 후 나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AI는 마을 사람들이 언제든지 자원 수집을 중단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즉, 자원을 수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충분한 자원)

--AI 정찰 기병은 먼저 TC 주변의 자원을 정찰한 다음 적군을 정찰합니다

--AI는 필요할 때 성물을 다른 수도원으로 옮깁니다.< /p >

--AI는 더 이상 배치된 투석기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건물 집결 지점은 더 이상 접근하는 적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유휴 주민의 버튼은 더 이상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적 유닛(USERPATCH 자체에 대한 버그 수정입니다)

--MP3 오디오(id3v2 태그가 있어야 함)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DI+가 설치된 경우 컴퓨터에서 스크린샷 형식은 png로 저장됩니다(공간을 절약하고 별도의 파일 없이 사용할 수 있음).

확대/축소만 해당)

--M3U 재생 목록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t+f로 전송되는 신호는 더 크고 더 눈에 띄며 미니 맵이 더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특히 자연유닛과 유사한 일부 색상은 플레이어에 의해 구별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탐색" 또는 "모두 표시"가 선택되며 비디오도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구 국가를 위한 선착순 신규 특수 기술 및 조정

성 시대에 이 독특한 기술을 연구하고 주입할 수 있는 고트족을 제외한 18개 구 국가에 대해 나머지 17개 국가는 성 시대의 새로운 특수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두 성 시대 동안 성에서 연구할 수 있는 은관 기호이며 성이 필요합니다.)

기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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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안정적인 작업이 40% 더 빠릅니다.

댓글: Gothic Infusion을 언급하면, 후반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는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강력한 협상 카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시도끼로 교체한 것이 황제 기술이고, 가시도끼가 성 기술입니다.

반란

Hun: 마구간은 Hun 기병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고딕 무정부 상태를 참조하세요.

설명: 말 폭력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만듭니다.

통치

마야: 궁수, 석궁병, 강력한 석궁병이 건물에 +3 추가 피해를 줍니다.

댓글: 원본 기사에는 깃털 궁수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원래 의도는 마야 저격수를 더 이상 페더 계열의 유일한 무기로 만들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원본 텍스트에는 공성 무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언급하지 않았는데, 이는 합리적인 것입니다. 조정.

유목민

몽골: 집이 파괴된 후에도 인구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끓는 기름

페르시아: 성은 다음에 추가 효과를 갖습니다. 공성 차량 피해

무슬림 아카데미

사라센: 수도사 사망 시 33% 골드 반환

심문

스페인: 수도사 소환 성공 비율 20% 증가

철 갑옷

튜턴족: 공성 무기 방어력 증가

설명: 원본 기사는 공성 무기에 관한 것이지 공성 차량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지만 구체적인 값은 없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공성 무기에 대한 모든 근접 유닛의 추가 피해를 표시할 수 있지만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업데이트된 데이터 비트 +5 근접 방어

터키 중기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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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키: 기병 궁수 HP +20

만리장성

중국: 성벽, 포탑 HP 30% 증가

< p>늑대 전사

영국: 거대 투석기의 광역 공격 반경은 0.5입니다.

설명: 거대 투석기는 서로 공격할 때 칩이 증가했습니다.

창던지기

아즈 투르크: 창던지기 +1 사거리 +1 공격력

설명: 고리가 없고 사수 방어력이 마지막 수준인 아즈텍인에게는 이것이 보상입니다. , 천하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다시 구현됩니다. 이 국가는 공격 개념을 강조합니다. 후반 멀티 플레이에서 AZ는 좋은 인간 방패가 없기 때문에 장거리에서 상대를 상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합리적인 추가.

팬 하우스 선박

고려: 거북선 이동 속도 +15%

설명: AOFE에서 거북선 비용이 10%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거북선의 전투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다.

화살 구멍

일본: 화살탑은 한 번에 5개의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설명: 이 스킬은 포탑에도 효과적입니다.

치프

바이킹: 버서커는 기병에게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댓글: 버서커(비정예)의 HP도 60으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3포인트의 추가 데미지로 업데이트되어 좋은 향상이 됩니다.

그리스 신성한 불꽃

비잔티움: 화염방사기 범위 +1.

댓글: 이번에는 불을 뿜는 선박의 HP가 20 더 강화되었습니다.

요새

켈트족: 화살 탑과 성의 발사 속도가 20% 더 빠릅니다.

설명: 켈트족은 경제적으로 큰 이점을 가진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은 형태적으로 더 의미가 있습니다. 인디고 레이더를 주 성으로 사용하는 경우 이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주입

고딕: 병영에서 병력을 50% 더 빨리 생산합니다.

민족별 특성 조정

중형 숫양 주둔 인원이 4명에서 5명으로 변경되었으며, 농부는 모든 숫양에 주둔할 수 있습니다< /p>

불을 던지는 선박 및 무거운 불을 던지는 선박 +20 HP

파괴 선박 및 무거운 블래스터 HP +10

마운트 궁수 비용 -5 골드< /p>

성물을 들고 있을 때도 승려가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추가 피해를 받았습니다.

투석기는 나무를 더 잘 공격할 수 있습니다. (원래 게시물에서 추측한 의미는 아니지만, 과거에는 투석기가 대상 나무만 파괴할 수 있었지만, 새로운 버전의 투석기는 어디든 돌을 던질 수 있으며, 거기에 나무가 있으면 파괴됩니다. 이전에는 강제 공격으로 나무를 타격하는 것이 절대 불가능했습니다. 버전에서는 강제 공격으로 나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측정에 따르면 영국을 제외한 투석기는 한 번에 한 그루의 나무만 쓰러뜨릴 수 있으며, 영국은 약 3그루의 나무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중형 투석기는 나무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실제 측정에 따르면 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거운 투석기와 다름 없음)

캐슬 크래셔 비용 -15 식량, 이제 65 식량 20 골드

장검병의 체력 +5, 이제 60

장검병, 양손 검객, 용감한 검객은 독수리 전사 유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2

무역 상선 무역 골드 생성 +10%

목벽 건설 시간 +1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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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담 건설 시간 +3초

전초 기지 비용 -돌 5개, 이제 나무 25개, 돌 5개

동일한 건물을 여러 개 선택한 경우 클릭하여 생산되는 유닛 각 건물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각 건물에 새 건물 추가

새 건물 추가: 성문 건물에 해당하는 나무 문은 목재 30개를 소비하고 체력 400을 갖습니다.

시장 건설 후 무료로 지도 제작 업그레이드

< p>마을 순찰 비용 - 100골드, 이제 300식량, 100골드

흉벽 천공 비용 - 100석, 이제 200식량, 100 돌

암흑 시대 및 봉건 시대 일부 건물의 체력이 감소했습니다.

장창병이 낙타에 대해 +5의 추가 공격력을 가집니다.

봉건 시대의 돌담 체력 -50%

열정(승려의 움직임) 속도 +15%) 기술 버그 수정, 이 기술은 이전 버전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화학 기술은 타운 센터와 성에 영향

중낙타 병사 기술 연구로 업그레이드 시간 20초 감소

성 시야 +1

아즈텍

< p>초기 골드 +50

무료 베틀 업그레이드 제거

재규어 전사 및 엘리트 재규어 전사 원거리 방어 +1

하버디어의 기병 보너스가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AOC의 32)

중국

타운 센터 비전 +5

튜턴족

타운 센터 비전 보상 취소됨

< p>마을 중심에 주둔하는 최대 인원 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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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턴 전사(비정예) 체력 +10, 이제 80

팀 보상( 향상된 변환 방지 능력) 버그 수정, 원래 버전에서는 이 보상이 팀에 유효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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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센

시장 비용 - 나무 75개, 이제 나무 100개

< p>영국

포함을 연구하고 훈련할 수 있음

장궁 훈련 시간 - 1초

중형 노포를 연구하고 훈련할 수 있음

훈< /p>

포함을 연구하고 훈련할 수 없습니다.

기병 궁수 비용이 성 시대에는 -15%, 제국 시대에는 -25%로 변경되며, 원래 비용은 -25%와 각각 -30%

페달 크레인 연구 불가

돌담 건설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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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르 기병(비정예) HP + 10, 100으로 변경

고스

페달 크레인 연구 불가

일본

혈통 연구 가능

프랭크

경비 기술 연구 가능

도끼 투척 전사의 공격 딜레이가 12에서 10으로 감소되었으며, 엘리트 도끼 투척 전사는 8로 유지됩니다.

엘리트 도끼 던지기 전사 기술 비용 - 100골드, 이제 1000음식, 750골드

과일 따기 작업 속도가 25% 더 빨라졌습니다.

Dimension Beijing

The 팀 보상은 부두 비용의 -15%, 목재 128개, 기존 -25%, 목재 113개가 됩니다.

전함 비용은 봉건 시대의 -10%, 목재 81개, 금 27개, 성 시대 - 15%, 나무 76개 25골드, 황제 연령 -20%, 나무 72개 24골드

페달 크레인 연구 가능

버서커(비정예) + 4 HP

용 머리를 가진 전함은 전함과 가격이 동일합니다.

켈트족

Celtic Fever 기술은 공성 무기의 체력을 원래 50%까지 증가시킵니다.

< p>스페인

선교사는 혈통 기술의 영향을 받습니다

몽골

정예 포함을 연구하고 제작할 수 없습니다

몽골 기병의 보너스 공성 무기에 대한 궁수는 돌격 차량으로 제한됩니다.

몽골 기병과 궁수(비정예)의 시작 지연이 10에서 5로 50% 감소합니다.

마야

깃털 궁수 기본 가격이 나무 50, 금 50이 됩니다.

한국

거북선 가격이 이제 -10%입니다. 목재 180개

전차 훈련 시간이 25초에서 21초로 단축됩니다.

성벽, 탑, 성 건설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팀 보상 단축됩니다 투석기 시리즈의 최소 사거리

터키

정예 수단 군인은 팀 보상의 영향을 받습니다

신기술

독수리 전사, 비용 450 음식, 300 골드, 성 시대 기술, 독수리 스카우트를 독수리 전사로 업그레이드, +5 체력, +1 범위 방어, -3초 훈련 시간

자망, 비용 150 음식, 200 목재(실제 측정된 데이터이지만 공식 홈페이지에는 식량 200, 목재 300이라고 되어 있음), 성 시대 기술, 어선 작동 속도 +15%

사냥개, 비용 40 식량, 25 목재, 암흑 시대 기술, 마을 사람들이 물고기를 사냥하고 포획하는 속도가 25%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