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단은 무슨 뜻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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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단기는 도교수도과정의 한 가지 방법으로, 수정의 경지 중 하나로, 종종 수정의 문턱을 대표하며, 김단으로 들어가는 것은 신선중인으로, 범진 속의 오곡윤회를 벗어날 수 있다. < /p>
중국 고대 도가 연금단, 내단 () 과 외단 () 으로 나뉜다. 외단은 각종 광물, 식물 등을 제련하여 만든 단약이다.' 서유기' 에서 손오공이 훔쳐먹은 태상노군의 김단은 외단으로,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고 수행을 증진시키는 데 많이 쓰인다. < /p>
김단기에 만든 김단은 바로 내단이다. 내단 수련은 인체를 난로로 만들어 체내의 정과 가스를 약으로 사용하고, 신으로 정련하며, 도교는 정과 가스, 신이 뭉쳐서 성태를 형성하면 환골탈태하여 신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도가 속담에 김단대로가 있는데, 김단기를 수리하면 큰길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 /p>
2, 원영아: 원신을 수련하고 아기를 뚜렷하게 한다. 단도중정화원신, 간단히 말해서 무형무질의 김단이 정련된 후 허공을 산산조각 내는 방법으로 단실을 벗어나 영영영영영만병, 상충중궁위치, 본성을 찾아 원신을 연마하는 것을' 명심' 이라고 한다. 양신은 순원을 정련하고, 날고, 머리 속의' 견성' 에 올라간다. < /p>
이궁의 음신을 찾고, 집합체가 흙환궁에 있고, 노을빛이 방을 가득 채우고, 온몸이 하얗다. 제 1 차 세계대전은 이자를 받고, 또 복내원신처로 돌아와, 함께 생명태로 변했다. 연대 () 를 쌓고, 가상 양명 () 태생하여 원신 () 을 태화하고, 묵묵한 온양 () 을 하며, 보라색 기량이 올 때까지 기다리며, 원영 () 이 건전하게 양육하고, 천문 () 에서 천천히 나와서 다시 돌아오다. < /p>
원영아 수련이 성공한 후 이미 반선체였다. 원영아가 유형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원영아가 무형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아기" (즉 무손실) 로 돌아가는 경지를 가리킨다. < /p>
도교는' 아기',' 적자' 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중시한다. 즉, 순정무위 심령을 수련하여 아기처럼, 원영아의 수련도 내단 수련의 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런 수련방식은 도교에서 실재하는 것이지 소설 작가의 날조가 아니다. < /p>
간단히 원영아는 리얼한 사람이 온몸의 원기를 응집하여 순수한 에너지체로 변신한 자신, 즉 축소된 자아를 말한다. < /p>
원영아라는 단어는 여기에서 온 것이어야 한다. 이 길은 최고경지까지 원영아로 연습할 수 있어야 하며, 수정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다. < /p>
3, 이른바 화신이란 인간의 정신이 변하기 시작했다는 뜻이다. 앞의 몇 경지는 모두 주로 수련하는 육체라고 할 수 있는데, 원영아가 되면 주로 수련정신을 한다. 수련정신은 주로 이해력에 달려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경지에 갇혀 있다. 이해력이 부족하면 결코 화신의 문턱을 만질 수 없기 때문이다. < /p>
화신이 성공하면 정신력이 크게 올라간다. 화신의 진일보한 수련으로 사람의 육체와 정신이 절정에 이르면 도적을 할 수 있다. < /p>
수련방법 < /p>
세속 수진문파 에돔파, 서파, 남파, 북파, 중파 구분, 은세문파는 고선파 문파에 따라 보유 논조는 각기 다르고,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고, 공법도 끊임없이 변한다. 간단히 말해서, 진실을 고치는 방법은 아무도 몰래 수습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후환이 무궁무진하다. 이제 모선스도 속는 것을 막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쿤원경 청대 하룡이 기공 내단술 여공 총서를 편찬할 때, 책 17 종, * * * 계 19 권 중 한 권은' 곤원경' 이고, 청대의' 대성승요' 에도 이 공법이 수록되어 있지만, 인터넷에서 원문을 찾을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이것을 기공 수련공법이라고 부르는데, 무학의 입문공법이다. < /p>
확장 자료 < /p>
관광법 관광의 역할은 정련을 위한 것이다. 우리 인간의 성은 원래 허무한 빛이었고, 태어나기 전에 우주에서 왔다. 그래서 이때 정련성의 근본적 방법, 즉 성공이라고 한다. 도가가 말하는' 성' 공이 도리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쿵푸도 없고, 명사가 성공을 전수하지 못한 이유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 /p>
성의 뿌리는 두 눈썹 사이에 있다. 이 요령은 우리 사람이 태어나기 전에 나왔기 때문에' 조상 노하우' 라고 불린다. 먼저 잠시 앉아 있다가 앞에서 말한' 듣기' 방법을 사용한다.
몸과 마음이 조용해진 후, 곧 두 눈을 마주치게 될 것이다. 마치 비관을 보는 것 같고,' 조상 노하우' 이전에 끝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조상 노하우 전" 은 몸 안에 있지도 않고, 몸 밖에 있지도 않고, 바로 눈앞에서 약 1 인치 2 분의 위치에 있다. < /p>
참고: "조상을 보는 법" 은 자신의 정체성을 모으는 것입니다. 원성이 모이면 자연히 빛을 보게 된다. 그러나 이 영역은 자연스럽고 추구해서는 안 된다. 추구하면 빛도 만나지만, 환상은 진짜가 아니다. 기공을 정련하는 많은 사람들은 왕왕 마법의 경지에 들어가 자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보잘것없고 천리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없는 경우, 안 보는 것 같다" 는 뜻을 사용해야 하며, 무심코 의도하지 않은 사이에, 의도하지도 않고 의도하지도 않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연히, 이것은 옳다. < /p>
마음을' 조상 노하우' 에 살짝 두면 자신의 성광이 나타날 수 있다. 처음에는 점, 떠도는 것, 그 빛은 미약하니, 억을 통제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작은 외부에서 온 것 같은데, 발견한 후, 이때 심신으로 살짝 촬영하고, 응결시키는 것, 즉 백색광에 비춰지는 것을 집합성의 공로로 삼는다. 점으로부터 점점 뭉쳐 조각이 되고, 조각이 오고, 바깥으로 귀환하고, 천천히 모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다음 때 함께 흩어져, 고정 하기 어렵다; 우매가 마침내 하나가 되고, 파동이 없다면, 이렇게 진성이 모여서, 우리 사람은 이미 대정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성에 대한 표현만 있고 관광은 오만성의 집합점을 알 수 있다. 산란성은 흩어지고, 광집성은 모이고, 광정생은 정해지고, 광만성은 가득 차고, 광원성은 둥글다. 왕중양조사는 당초에 그 모양을 묘사하며 말했다. "원도터, 빛이 타올랐다." " < /p>
원은 불규칙한 모양, 불타는 자, 검은 구멍이 없다고 말해야' 성광' 의 최고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이 경지에 들어서면 생사가 된다. 그러나 대정에 깊이 들어가지 않고 매우 높은 공덕을 갖추면 도달할 수 없다. < /p>
관광 쿵푸는 실제로 보는 것이 아니라' 보기' 를 사용하지만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이 공을 수련하려면 점진적이고, 빛에서 광대까지, 약함에서 광강도, 파동에서 빛으로, 조각에서 빛으로 모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여러 날 수련하고, 두 눈은 캄캄하지만, 결코 빛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추구해서는 안 된다. < /p>
참고: "듣기" 와 "관광" 의 길. 유망한 것 같지만, 사실 무위이다. 무위 중에, 모든 것을 다 한다. 금리 를 듣고 있지만, 사실, 듣지 않았다; 관광이라고 하지만, 사실 볼 수 없다. 무이자, 없음; 관광에는 빛이 없고, 관광에는 빛이 없다. 무이자 이자, 그 진정한 이자; 빛이 없는 빛은 진광이라고 한다. 이로부터 깨달은 것은 정말 고요하다. < /p>
' 관광' 방법, 고대 도서 위에는' 회광' 이라고도 불린다. 이자를 듣는 법은 고대 도서 위에서는 일명' 이자 조정' 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이 입설에 들어간 정공 수련법은 고대인들이' 회광조절' 이라고도 불렀다. < /p>
' 추조 비전 대단 직지' 는' 회광조절' 을 논술하며 " < /p>
백광법, 또 다른 의미가 있다. 관광 후, 이 빛을 하단전에 비추고, 가스를 정련하는 노력을 더 해야 하는데, 이것은 축기의 2 단계 공법인 토납과 연련을 결합해 토납법에서 다시 논술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