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릅니다!
8홀 리코더는 초고음 플루트를 포함해 5가지 일반적인 악기 시리즈입니다. 소프라노 플루트, 알토 플루트. 테너와 베이스 플루트. 이러한 악기들을 결합하여 밴드를 구성하고 다양한 음악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8홀 레코더는 12개의 평균율을 지닌 악기이기도 하며 임의로 변조할 수 있고 2옥타브 이상의 범위를 가지며 표현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대만에서는 리코더, 중국 본토에서는 리코더, 나무로 만든 리코더는 나무피리라고 부른다. 리코더는 직선 몸체와 긴 파이프를 갖춘 목관 악기로, 리드에 의존하지 않고 특수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만들어진 마우스피스를 사용하여 휘파람과 유사한 소리를 생성합니다. 플루트의 마우스피스에는 마우스피스가 있고, 플루트 본체에는 6개의 구멍이 있는 리코더도 있습니다.
표준 레코더의 형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운드 홀은 8개뿐입니다. 홀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2.5옥타브 내의 모든 반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리코더는 24개의 장조와 단조 중 하나를 연주할 수 있는 12웰 조율 악기입니다.
수평 플루트
플루트의 음색은 송풍구의 올바른 모양과 위치뿐만 아니라 파이프 벽의 두께가 적절한지, 연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플루트 멤브레인의 두께와 멤브레인 구멍의 두께도 음색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멤브레인 홀이 크면 발음이 두꺼워지고(특히 저음), 멤브레인 홀이 작으면 상대적으로 날카로운 발음이 되므로, 멤브레인 홀은 음색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플루트의.
대나무 피리의 음역은 세 그룹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현재는 일반적으로 두 그룹 반만 연주할 수 있습니다. 플루트의 음역을 확대하는 것은 송풍공의 모양과 크기, 각 음공의 적절한 위치와 운지법 조합, 입바람의 세기, 멤브레인의 적절한 위치 등을 포함한 만능의 문제입니다. 구멍 등 일반적으로 멤브레인 구멍의 크기가 적당하고 위치가 블로우 홀 끝 부분에 약간 가까우면 음역이 넓어지고, 그렇지 않으면 음역이 좁아집니다.
전통 플룻은 대나무로 만들어지며 6개의 소리 구멍이 있고 1개의 블로우 홀과 1개의 다이어프램 구멍이 있는 10홀 플루트도 있습니다. 연주하면 대나무 관에 있는 공기 기둥의 진동으로 소리가 생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범위는 2옥타브입니다. 오늘날 대나무피리는 C조 플루트, D조 플루트, E조 플루트, F조 플루트, G조 플루트(방디라고도 함), A조 플루트, B조 플루트로 구분됩니다. 음색은 깊은 것부터 날카로운 것까지 다양합니다.
플루트의 음색은 맑고 고음이며 투명하고 감미롭습니다. 플루트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플루트가 각각 Kunqu Opera와 Bangzi Opera의 주요 반주 악기이기 때문에 관례적으로 "Qudi"와 "Bangdi"라고 불립니다.
플루트를 잘 연주하려면 기(공), 운지법(법), 혀(머리)의 세 가지 요소를 모두 잘 활용해야 합니다.
호흡 조절 플루트의 발음, 음높이, 강도, 길이, 소리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은 모두 연주 중 '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행운의 일을 '기공'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피리를 잘 불고 싶다면 '운'을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