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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락전 환경 관후감, 400 자 정도

유락전경' 은 조셉 코싱스키 감독이 촬영한 톰 크루즈 주연의 공상 과학 모험 영화다. 개봉 첫날부터 IMAX 시네마 관람을 기다릴 수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시작은 확실히' 달' 과 같다. 탕숙의 표정이 부족한 얼굴은 여전히 매우 보기 좋다, 매우 멋지다. 그렇게 의외의 것은 아니지만, 추격극은 아슬아슬하고, 음악은 기세가 넘치고, 남잘 생긴 여자는 긴 다리를 달고, 많은 사람들의 숨결이 안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영화의 시작과 그 후의 많은 장면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공상과학 대작 프로메테우스와 비슷하며, 거시적인 원경 촬영으로 관객을 극장의 좌석에서 끌어냈고, 주인공 잭의 도도와 함께 관객도 그에 따라 묘사된 후말일 시대로 접어들었다. 비스듬한 워싱턴 기념탑, 물밑에 잠긴 도시, 먼지 속에 묻힌 뉴욕, 모든 것이 그렇게 익숙하지만 낯설고 낯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영화의 거의 절반 정도는 이런 장면 아래서 보내는데, 정교한 특수 효과와 장관을 보면 전혀 무미건조함을 느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야기는 미래의 시공간의 지구에서 발생하며, 인류는 수십 년 동안 the Scavs 라는 외계 인종과 싸워 생존 환경이 급격히 악화되었다. 톰 크루즈 역을 맡은 잭 하퍼 (Jack Harper) 는 지구에 주둔하고 있는 소수의 드론 정비사로 지면에서 수천 피트 떨어진 공중 플랫폼에 거주하고 있다. 한 번의 행동에서 그는 추락한 우주선 탈출선에서 아름다운 신비한 여자 줄리아 (오가 코리란코 분) 를 구해냈고, 그녀는 이미 그를 알고 있는 것 같았다. 잭은 자신이 아는 모든 것에 의문을 품기 시작했고, 인류의 운명도 그의 손에 닿았다.

이야기가 끝날수록 더욱 뜻밖이다. 원래 잭은 복제인이었다. 처음엔 모두 사기였다. 원래 큰 보스는 로봇인 물체였다. 이야기가 끝날수록 더욱 스릴러였다. 하지만 결말도 해피엔딩으로 꼽혔고, 잭 49 는 핵폭탄을 대보스의 기지로 희생해 결정지구인들에게 결국 자유를 얻었다. 잭 52 는 결국 진실한 잭이나 잭 49 대신 깨어나도 그의 아내와 함께 있다. 작은 하이라이트에서 잭과 함께 있는 여자 복제인 빅은 여전히 아름답다.

유락전경' 의 이야기 설정은 또' 나, 로봇' 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지만, 이야기의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이야기 단서의 중점도 다르다. 인류가 첨단 기술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우려와 사회제도의 불평등으로 인한 보이지 않는 압박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지만, 이 영화의 중점은 분명하지만, 그 후로는' 나' 영화가 정반대라는 것이 분명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관후감 www.guanhougan.net)' 유락전경' 에서 인간의 출현은 놀라울 정도로 적다. 기술은 인간을 넘어 세계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 아토고나의 쿨한 항공기, 구름 위에 사는 놀라운 생존탑, 지능이 높은 사냥꾼과 신비로운 인공달, 모두 양보한다. 영화의 전반부에는 한때 이 영화가 여전히 현현 스턴트와 같은 속세를 벗어날 수 없을 정도로' 탈출기' 에서 모세처럼, 모건 프리먼이 등장할 때까지' 탈출기' 에서 벗어날 수 없을 정도로 막막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좋은 창작은 항상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비록 영화가 조금 느릴 수도 있지만, 나처럼 비전과 과학기술 요소 등 렌즈 언어를 선호하는 관객들에게는 다소 답답해 보이지만,

이 영화의 감정선은 많은 공상 과학 작품과 마찬가지로 부선으로 시종일관 관통한다. 이 단서에 대해 영화는 마지막에야 우리에게 그렇게 감동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아토고의 나이가 여주 아버지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계속 떠올랐기 때문인지, 카메라 속 남녀 주인공의 불꽃은 항상 그렇게 강하지 않아 큰 아쉬움이 아닐 수 없다.

아토고는 이번에도 여전히 멋있었다. 이슨 요원의 솜씨도 이 영화에서 약간 드러났지만, 아쉽게도 이 영화는 그 심리묘사에 한계가 있었지만, 전체 이야기에서 인물에 대한 심리적 묘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 극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주인 전' 본녀' 오가르 코리란코는 감정적인 파동이 있었지만 연기가 상당히 화려하다고 할 수는 없었지만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얕보아서는 안 된다. 옛 연극골인 모건 프리먼은 이번에 다시 한 번 푸른 잎으로 나서려 했지만, 그의 역할도 결코 무의미한 간장이 아니었다. 예고편에서 그 침착함과 노련함을 알 수 있었다.

멋진 스토리라인, 멋진 훈탕배우, 익스트림 화면 사운드 등을 종합해' 유락전경' 은 아주 괜찮은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