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북을 치고 꽃을 전한다. 노인을 조직하여 둥글게 둘러쌌는데, 그 중 한 사람은 꽃을 들고, 한 사람은 모두를 업거나 눈을 가리고 음악을 틀거나 북을 치고, 소리를 내며 꽃을 전달하고, 소리는 꽃을 멈춘다. 꽃이 누구의 손에 든 사람은 복권에 당첨되고, 꽃다발이 두 사람의 손에 딱 들어온다면, 두 사람은 주먹 맞추기나 다른 방법으로 패자를 결정할 수 있다. 게임을 통해 노인 간의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노인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 기관의 노인의 특징을 이해하다. 노인 참여, 교류성이 풍부한 노인에게 적합한 행사를 개최하여 노인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고 소속감을 조성하며 건강한 심리상태를 유지한다.
2. 올가미로 보물을 빼앗다. 캔을 세 줄로 늘어놓았고, 노인은 일정한 거리에서 쇠로 깡통을 올가미로 당겼고, 세트 속의 사람은 가산점을 더했다. 게임을 통해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노인의 적극성을 높이고 노인 간의 교류 상호 작용을 강화하여 노인들을 즐겁게 하고 노인의 심신 건강을 증강시킨다.
3. 추측회. 노인은 수수께끼를 들고 수수께끼를 찾아 상대자를 찾아 가산점을 더했다. 이것은 지능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노인은 자신의 정신력을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여 노화 속도를 늦추고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 효과입니다.
4. 종이접기, 축복 보내기. 종이접기 활동에서 노인의 적극적 능동성, 인내심, 노인의 손재주 단련, 노화 속도 연기, 다양한 병의 발생률 감소 등의 효과를 높였다. 종이접기 꽃, 단계가 복잡하기 때문에 일부 노인들은 학습 과정이 느리기 때문에 먼저 배운 노인은 아직 배우지 못한 노인을 가르칠 수 있고, 서로 돕는 과정에서 서로의 감정적 유대를 강화할 수 있다.
5. 코를 그립니다. 화이트보드에 한 사람의 형상, 코가 없고, 노인과 일정한 거리에서 눈을 가리고 앞으로 나아가며, 일꾼들이 옆에서 도와주고, 화이트보드에 코처럼 그림을 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치의 정확성 여부를 가산점 조건으로 한다. 이 활동은 근로자와 노인 간의 상호 작용으로 상호 작용에서 서로의 신뢰감을 높인다.
확장 데이터:
가족들은 노인들에게 익지, 사고류와 비슷한 게임을 하도록 가르칠 수 있으며, 노인의 사고력과 반응능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게임을 하는 노인들은 일반적으로 게임을 하지 않는 것보다 더 행복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알츠하이머 병은 노인병으로 오늘날의 의학에서는 아직 치료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병에 대항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미리 예방하는 것이고, 게임을 하는 것이 예방법 중 하나이다.
영국 북방연합대학의 앤더슨 해리 교수는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몸을 움직이는 노인의 뇌 기능이 활발해졌고, 동등한 운동량으로 수확이 더 많아졌다고 말했다. 정기적으로 게임기를 통해 신체 운동을 하면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대화형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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