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한국 여자 스타의 자살은 사회적인 이유인가, 개인적인 이유인가?

한국 여자 스타의 자살은 사회적인 이유인가, 개인적인 이유인가?

한국 연예계 스타들의 자살 이유를 보도할 때 언론에서는 '과도한 압박감'이라는 표현을 주로 사용했다. 생명이 천국보다 크다는 말이 있습니다. 죽은 사람은 결코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게다가 연예인들은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사방에서 자살을 저지르는데, 이는 어느 정도 국가나 사회에 부정적인 요인을 가져옵니다.

그렇다면 한국 예능스타에 대한 압박은 어디서 오는 걸까? 네 단어로 요약하자면 '치열한 경쟁'이다. 연기자가 추구하는 것은 아름다움과 연기력인데, 이는 우리가 아이돌로서, 탤런트로서 흔히 이야기하는 것이기도 하다. 미모에 의존하는 아이돌, 특히 여자 스타들의 예술생활은 청춘만큼이나 찰나다. 그렇기 때문에 연예인에게 돈을 버는 연예기획사는 입문하자마자 연예인 자신도 '뒤의 파도가 앞으로 파도를 밀고, 파도가 밀려온다'라는 강한 위기의식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앞선 사람은 해변에서 죽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심리적 부담이 크다.

명예와 부를 성급하고 과도하게, 심지어 제한 없이 추구하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 능력을 뛰어넘는 엄청난 희생을 의미합니다. 한국 연예계에서 자살한 스타들의 삶의 궤적을 주의깊게 관찰하거나 분석해 보면, 대부분의 남자 스타들은 해결되지 않은 빚이나 불륜 때문에 죽는 반면, 대부분의 여자 스타들은 헤매다가 죽는다는 사실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또는 상처를 받은 후에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평범한 사람들은 왜 명성과 부에 대해 더 침착할 수 없는지 쉽게 질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 원에 들어선 사람들만이 자신의 입장에서 스타가 되는 어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원 안에는 유령과 괴물이 우글거리고, 가면과 환상이 도처에 널려 있고, 거짓말과 속임수가 난무하고, 추문과 추문이 만연하고, 깡패가 감독을 하고, 깡패가 프로듀서를 맡고, 자본 후원자가 스타가 된다. 만약 그렇다면 보통 사람들은 연예계에 진출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적응할 의지가 없거나 심지어 타락할 의지"가 없다면 "주변에 있을 기회가 없다".

연예계는 개발이 아닌 믹싱에 의존한다. 이는 많은 연예인들이 받아들이기는커녕 듣고 싶어하지 않는 사실이지만, 인정해야 할 부분이다. 성공한 연예계 스타들마다 자신만의 유명하고 독특한 생존 방식이 있는데, 그것이 어떤 수단이나 방법인지에 대해서는 누구도 관심을 두지 않는 경우가 많다. 사실 그것이 활동적이든 강요적이든 모두가 주목하는 대상이다. 명성과 행운이라는 두 단어만 있으면 됩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 연예인들은 갑자기 자신을 진심으로 대하는 남자를 찾는 것이 극도로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많은 남성 스타들 역시 꽃과 박수 외에도 때로는 진정한 친구가 사치가 된다고 느낀다. 현실로 변한 공연이 너무 많아 거짓과 기만의 블랙홀로 가득 찬 환상과 상실감을 남겼습니다. 그 원은 매우 이상하고 복잡합니다.

아마도 다음 단락의 설명을 통해 한국 스타들의 화려함 뒤에 숨은 삶을 엿볼 수 있을 것입니다. CCTV에서 찾아낸 기사인데 여기에 올려놓으면 어느 정도 한국 스타들의 생활 실태를 드러낼 수 있다. 한국의 상대적으로 큰 기획사에서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주기는 일반적으로 2년이다. 3년차, 열네 살, 열다섯 살 때 아티스트 트레이닝을 시작했고, 열여섯 살, 열일곱 살 때 데뷔했어요. 이 단계에서 훈련에 참여하는 청년들을 연습생이라고 부른다. 노래, 춤, 몸매 등의 훈련을 받아야 할 뿐만 아니라 음식과 숙소까지 회사에서 마련한다. 훈련 과정에서 학생들이 노래를 잘 못한다거나 성숙해지면서 외모가 변한다는 이유로 회사에서는 잔인하게 학생들을 제외시킨다. 2년의 훈련 후에는 약 50%의 제거율이 있을 것입니다. 현재 인기 있는 5인조 그룹 동방신기와 13인조 그룹 슈퍼주니어는 기본적으로 당시 연습생이 30명 정도 있었는데 결국 18명이 데뷔하게 됐다. 유명해졌습니다. 또한, 동방신기의 리더 정윤호는 연습생으로 데뷔한 지 5년 동안 이 과정에서 다른 이들의 백댄서로 활동해 왔다.

수입의 최소 70%는 회사가 가져간다

2년의 훈련 기간 동안 한국 영화 및 TV 회사는 A씨의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대기업에서는 1인당 1인당 연간 100만 위안 이상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러한 투자금을 확실히 회수하기 위해 회사와 아티스트 사이의 계약 기간은 5년에서 10년까지 꽤 긴 계약이 일반적이며 일부는 심지어 무계약이기도 합니다.

안치현은 1995년 데뷔 당시 SM과 계약을 맺었고, 14살 보아도 2000년 SM과 계약했다. 현재까지 이들의 연기 계약은 소속팀과 유지되고 있다. 또한 대기업이 아티스트 수입의 73%~82%를 차지하는 매우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심지어 데뷔 첫 몇 년 동안 한 푼도 받지 못하는 아티스트도 많다. 그룹 신화의 멤버 중 한 명인 김동만은 유명해진 지 7년 만에 부모님을 위해 집을 살 돈이 있었다. 시제는 기자들에게 유명해지고 싶은 젊은이들은 처음에는 돈에 대한 개념이 없지만, 오랫동안 유명해지면 회사와 갈등이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청산된 손해액, 최대 8 여러 자리의 청산된 손해배상금은 종종 아티스트를 방해합니다. 게다가 한국에는 가수협회 같은 단체가 있는데, 가수가 계약 만료 전에 이직을 하려고 하면 벌금을 감당할 수 있다고 해도 가수협회에서는 다른 회사에 이 사람과 계약을 하지 말라고 요구한다. .

하루 4시간만 자고 공연 보러 달려가기

대중들에게 잊혀지지 않기 위해 인기스타들은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한국에는 수백 개의 버라이어티 쇼가 있으며, 녹음, 영화 및 TV 드라마 촬영과 같은 일반적인 작업 외에도 연예인은 이러한 버라이어티 쇼에 참여하기 위해 회사의 주선을 받아야 합니다. 일부는 중간에 발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RV를 타고 여행하기도 합니다. 비는 한때 TV 프로그램 2개를 연이어 출연해야 했고, 급하게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적도 있다. HOT 멤버 토니는 최근 한국 매체 TV와의 인터뷰에서 하루에 24번의 매거진 촬영에 참여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룹 신화 멤버 앤디는 "연예인들은 하루에 3~4시간만 자면 된다. 하루에 최소 8시간 이상 댄스 연습을 하기 때문에 늘 잠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Si Jie는 이런 고강도 작업이 매우 흔하다고 말했습니다. 동방신기는 가장 바쁜 시기에는 하루에 거의 10번의 공연에 참여합니다.

위협: 가장 경계하기 어려운 것은 주변에 숨겨진 화살이다

2000년, 한국 여가수 백지영의 커리어가 급상승하던 시절, 그녀의 여성 매니저는 그리고 남자친구가 몰래 촬영한 음란테이프를 폭로했다. 2005년 1월 송혜교의 어머니는 전 매니저 김씨로부터 2억5000만 원(250만 위안 상당)을 지불하지 않으면 염산과 환각제 치료를 받을 것이라는 협박 편지를 받았다. 김씨는 결국 징역 10개월을 선고받았다. 권상우는 올해 2월 매니저와 지하계로부터 이중 협박을 받은 바 있다. 사실, 한국에는 완전한 에이전트 시스템이 없습니다. 어시스턴트는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갖고 있기 때문에, 어시스턴트가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경우 최선을 다합니다. 별들에게 복수하세요. 한국에는 연예인을 반대하는 특별한 조직인 '안티팬스'도 있다. 지난해 말 동방신기 멤버 정윤호가 초강력 접착제가 섞인 주스를 마신 뒤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진이 패하는 것이 가장 가볍다

한국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유교주의를 경영 방식으로 활용하고 있다. 그룹은 그렇지 않습니다. 순종하면 선배가 후배를 형처럼 때리고 차는 것이 정상입니다. 한국에서는 아티스트가 인기를 얻으려면 '순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티스트가 비만이 되어 회사에서 요구하는 경우에는 회사에서 금지 조치를 취합니다. 체중 감량에 실패하면 냉장보관됩니다. 당사와 더불어 대한가수협회에서도 항상 아티스트의 공연에 주의를 기울이고, 전통 유교 사상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를 금지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류청준(Liu Chengjun)은 2001년 한국 가요계에서 한창 인기를 끌던 시절 군 복무를 피하기 위해 미국 시민권을 취득했다. 그리고 그의 경력은 급락했습니다.

설명이 절대적으로 객관적이지는 않을 수 있지만, 대체로 현재 연예계 상황입니다. 사실 연예계 스타들 역시 평범한 사람들이고, 감정과 달콤함, 쓴맛, 매운맛이 필요하다. 그들에게는 기름, 소금, 소스, 식초, 차가 필요할 뿐이다. 우리는 표면 바깥에 드러난 밝기만 보고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해결되지 않은 그림자를 무시할 때가 많다. , 심지어는 다양한 잔인한 방법으로 자살하여 삶을 마감하기도 합니다.

균형 잡힌 사고방식, 평화로운 가치관, 평온함, 평범한 삶을 말하는 것은 쉽지만, 이렇게 복잡한 환경에서 실제로 그것을 달성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요약하자면,

첫째, 한국은 농업 국가에서 급속히 발전한 현대 자본주의 국가입니다. 아시아는 선진국 대열에 속하며 급속한 경제 발전, 치열한 사회적 경쟁, 국민 생활의 높은 압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삶과 일의 부담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둘째, 한국인은 섬세하고 예민한 민족이다. 성격은 때로는 매우 쾌활하지만 때로는 극도로 취약하다.

셋째, 한국은 결국 작은 나라다. 인구도 적고, 영토도 좁고, 1인당 생활환경도 작은 탓에 소문이 피해를 입으면 쉽게 전국으로 퍼질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되고, 장소가 작을수록 사람들의 말이 두렵고, 소문을 반박할 곳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넷째, 한국 예술가는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이다. 한국에서 예술가들은 자신의 영광스러운 이미지를 위해 많은 대가를 치러야 하고, 뒤에서는 묵묵히 많은 대가를 치른다. 특히, 루머로 인해 피해를 입으면 자신의 경력은 물론 가족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예술가들의 자살 행위는 대표적인 사회 현상이다.

한국 스타의 3대 산: 첫 번째는 업계의 비정상적인 경쟁으로, 한국은 면적이 99,237제곱킬로미터에 달하고 승려가 너무 많고 사람이 너무 적은 상황이 심각합니다. 인구는 4,485만 명으로 중국의 한 지방만큼 크지는 않지만, 연예계 발전 수준이나 스타 수는 주요 국가와 맞먹을 뿐만 아니라, 신인 스타도 대거 배출되고 있다. 매년 런칭되는 만큼 일정한 작업량과 지속적인 인기를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한국의 유명 스타가 한 작품이나 앨범을 발표한 지 몇 년이 되었거나, 신인이 연기만 했을 수도 있다. 한 드라마에 출연해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했다. 한국 연예계에 있으면 조심하지 않으면 빨리 탈락하고, 1위로 돌아올 기회도 없을 것이다. 둘째, 과도한 금전적 압박으로 인해 한국 스타들이 스타라면 명성과 상관없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이다. 그거 중국에서였어! 한국에서는 몇몇 유명 스타를 제외하고는 데뷔 후 10년이 넘도록 집을 살 여유가 없는 아티스트들이 많다. 한국의 기획사들은 스타를 뽑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인이나 신인 그룹은 보통 이 기간 동안 회사에서 2~3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회사는 음식, 의복, 주택, 교통 및 훈련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양털은 양에 달려 있으며 앞으로는 회사가 가진 모든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에게 수입의 매우 높은 비율(대개 73센트 또는 82센트)을 청구합니다. 많은 아티스트는 데뷔 후 처음 몇 년 동안 돈을 전혀 벌 수 없으며, 더 나쁜 것은 회사가 일반적으로 장기 계약을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신인 아티스트의 경우 약 10년, 심지어 회사를 떠나고 싶어하는 스타는 높은 금액의 손해배상을 지불해야 하는데, 이것이 배신 계약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멤버들이 성공적으로 구원받을 수 있도록 집에서 돈을 모은 것은 캡틴 에릭이었습니다. 이것은 한국 연예계에서 가장 유명한 계약 해지 사례입니다. 세 번째는 전통적인 세속적 관점, 국민에 대한 비방과 악의적 인 비방입니다. 조직적인 반활동과 맞물려 연예인들의 마지막 심리방어선을 무자비하게 무너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