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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5 년간의 천이쉰 듣기 좋은 노래는 무엇입니까?

천이쉰

1. 여주 (2011)

작곡: Kenix Cheang@Private Zoo

작사: 황위문

편곡: Kenix Cheang@Private Zoo

감독: 슈웬 @Zoo Music

* * * 네가 건배를 하고 또 갑자기 괄목상대하는 뱅글 접시에 그 냄새가 배어 있다

아마 이생에는 일찌감치 그 묘미를 이해할 수 없는 일이 있을 것이다.

네가 그날 괴로웠던 것처럼 그녀는 좋은 뜻을 거절했다

어떻게 당신이 감정강도로부터 화해와 용서

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내가 매우 고민하는 공무도 이때 뒤돌아 보니 아무 일도 없었다.

애초에 우리도 여주 먹는 것을 싫어할 줄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오늘 뜻밖에도 그 슬기로움이 점점 더 기억에 남는다

처음에는 고생해서 절지 꽃을 심었습니다

다행히 힘든 길을 가는 달콤함은 너무 많지 않다

청춘의 패스트푸드는 어느 집

을 빨리 무시해야 한다

섬세하고 단아한 것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어디 있습니까

대처가 호랑이를 삼키는 승화 등 소화학차

~ * * * 당신은 쓴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후반생에 다시 개학하고 미혹된 마침내 깨어나 마지막 사각지대를 옮긴다

고통으로 즐거움을 부각시켜 여간이 예단의 걸작처럼 험악함을 드러내게 하다

내가 계속 향기를 듣던 것처럼 눈가에 젖지 않았다

제단의 나뭇결을 자세히 보면 아무것도 정교하지 않다

그러나 어느 쓸쓸한 늦가을 심야에 갑자기 밝아지자 노란 잎이 부서졌다

사람이 씁쓸하지 않아도 되나요?

애초에 우리도 여주 먹는 것을 싫어할 줄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세상의 모든 정리를 볼 때

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담담한 심경을 소중히 간직한 후 더욱 맑게

만반의 과거도 무미건조하지만 이해가 남아 있다

오늘은 반생과라고 하는 사람이 먼저 들었던 것을 기억한다

그 말은 그 아름다운 젊은이가 통찰하지 않는다는 뜻인가요?

대처가 모든 것을 승화시키는 이 순간까지 저녁노을

나 * * * 너도 씁쓸해도 나쁘지 않아

2. 과장 (2008)

작사: 황위문

작곡: C.Y. Kong

누군가 나에게 묻자 나는 말할 것이지만 아무도 오지 않았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할 말이 있어서 적재할 수 없을 때까지 기대한다.

내 기분은 여전히 ​​병 뚜껑 등이 벗겨져 있지만 이끼를 기르고 있다

인파 속에서 얌전할수록 아랑곳하지 않고 사고를 내야 한다

갑자기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어디든 4 면대

를 여는 것 같아요

가장 반짝이는 셔츠로 감개무량하게 사진을 찍으러 온 사람은 주머니 꽂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내가 과장인 줄 알았지? 과장은 내가

를 무서워해서야.

나무처럼 석두 같다면 눈치 채셨나요

사실 확대까지 잊어버릴까 봐

매우 불안하고 우아하게 가는 법

세상에 침묵을 찬미합니까

폭발도 모자라는데 왜 화제가 있어 오락가

를 과장하게 해

그해 18 모교 무도회는 마치 하수인

처럼 서 있었다

그때 저는 눈물을 머금고 여러분들이 저를 꼭 봐야 한다고 맹세합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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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서 평범하고 평범한 길이 너무 많은 옥촌에서 너는 어느 곳에 사느냐

사랑에서 직장에서 받은 소홀함이 너무 많아 자존감은 이미 타락했다.

배고픔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중시하면 내가 왜

인지 알 수 있다

큰 동작이 많은 사람이 이런 잘못을 저질렀다

사람들이 나를 병적으로 보느냐?

내가 과장인 줄 알았지? 과장은 내가

를 무서워해서야.

나무처럼 석두 같다면 눈치 채셨나요

사실 확대까지 잊어버릴까 봐

매우 불안하고 우아하게 가는 법

세상에 침묵을 찬미합니까

폭발도 모자라는데 왜 화제가 있어 오락가

를 과장하게 해

행운아는 많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왜

인지 알 수 있다

10 배의 고심으로 정상인을 부각시키면 내가 의론성이 풍부한가

네가 나에게 과장을 하라고 해라. 야유를 몇 번 넣어도 두렵지 않다.

내가 그 자리에 답답한 장면이 있으면 공연해 볼래? 히스테리?

눈물로 흠뻑 젖어라. 오로지 너만 보고 싶어. 내가 옛날엔 없었던 것 같아?

가중코드 글루텐도 지금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나를 응시하고 더 이상 천연두만 보지 마라. 나는 너의 차 한 잔이 아니다.

마음껏 마셔도 되요. 누군가 당신을 위해 모래소리를 내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후지산 아래 (2008)

작사: 임석

작곡: 택일생

편곡: 진퍼 /C.Y.Kong

길을 막고 비가 눈송이처럼 흐느끼는 네가 얼었니

이 남루한 바람이 내가 너에게 섶까지 갈아줄게

전직을 해도 어떻게 항상

에 대해 걱정하는지 두렵지 않다

오늘 차를 타고 집에 가고 싶다는 고심 선택

꽃을 보내지 않는 것을 용서해 주세요. 상처는 흉터가 있어야 합니다.

꽃잎이 가슴에 묻혀서야 묘지가 무섭다

내가 결혼하지 않으면 결국 화장할 거야

평생 하루를 기다리는 데는 대가가 필요하다

누구도 그 두 손을 포옹해야 한다. 네가

를 소유하게 하는 것도 어렵다.

소유하려면 먼저 잃는 법을 알아야 한다.

설로랑을 따라 여행한 적이 있는데 왜 좋은 일 때문에 눈물을 흘렸는가

누가 사랑으로 후지산의 사유화를 요구할 수 있습니까?

슬픈 느낌을 너의 허구에서 나온 것으로 가정하는 게 어때?

시험관에서 눈을 오염시키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전진경화는 석두 가장자리를 따라 내던지고 도망가는 것 같다

나는 결코 거리를 한 번 돌면 나는 없어질 수 없다.

발렌타인데이에 입는다고 말하지 말고 머리만 쓰다듬어

이 자세는 당신을 더 슬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차에 남아 난방을 하려면

를 어떻게 권고해야 합니까

손목을 어떻게 참고 아프게 할 수 있습니까

사람이 몇 살까지 사는 것은 짧은 실연은 더 짧다

집에 가려면 몇 리 길이 필요한데 누가 예산을 책정할 수 있습니까

내 원한을 잊고 벚꽃이 몇 번 피었다

도쿄여행은 아침 일찍 1 세보다 멀다

넌 아직 부족해. 내가 이 진년풍남루를 너에게 주문을 풀어줄게

4. 치마 아래 신하 (2008)

작곡: 알렉스 San

작사: 황위문

편곡: 알렉스 San

긴 치마 아래 바람을 올려다보다

환상의 질감까지 똑같이 부드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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