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그의 라인 운용을 볼 작품을 찾으면, 너는 그의 정수 부분만 연습할 수 있다. 내 능력은 미술을 배우는 것이고, 스케치는 기초에 중점을 두고 연습하는 것이다. 그러나 교실이나 그 곳에서 시작할 수 있는 장소와는 제한되지 않고, 그림을 완성하지 않고, 연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다음은 몇 가지 상세한 기교이다: 1, 1 인 스케치
1. 정적 스케치
정적 스케치는 일정 기간 동안 상대적으로 정적인 동태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남녀 청년의 자세나 앉기, 독서 등이다. 이런 시험 문제는 주로 수험생의 인물 전체 구조에 대한 파악 능력과 표현 능력을 조사하는 것이다. 정적 스케치 시험 문제가 자주 나오는데, 그 목적은 수험생들에게 대상의 구조비율을 정확하게 그리고 이미지를 충분히 묘사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림의 참고대상이 정지돼 있기 때문에 수험생은 비교적 쉽게 파악할 수 있다.
2. 동적 스케치
동적 스케치에는 규칙성 역학과 불규칙성 역학 두 가지가 있는데, 이는 현재 미술 수능 중 스케치 명제의 대세다.
규칙적인 동적 스케치는 드로잉 개체가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움직임의 역학을 말합니다. 농구라는 동태를 찍는 것은 주로 스케치 오브젝트의 기본 위치가 변하지 않고, 국부적으로 순환이 반복되는 운동 역학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구명언) 또 달리기의 역학은 주로 스케치 대상 전체가 하는 규칙적인 동작이다. 올해 광둥연합시험의 스케치 시험 문제는 수험생에게 자전거 타는 사람을 그려달라고 요구한 것이다. 동적 스케치를 그리는 열쇠는 대표적인 어떤 동작 순간을 잡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한 동작은 시작이나 끝에서 비교적 대표적이다.
불규칙한 동적 스케치는 반복 동작이 적은 역학을 말합니다. 구기, 춤 등의 동작을 잘 그리는 것은 수험생에게 어려운 일이지만, 이런 역동적인 이미지들은 생활에서도 반복되는 경우가 많다. 변화무쌍하지만 수험생이 이런 역동적인 이미지들을 반복해서 관찰한다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수험생은 불규칙한 동적 스케치를 그려야 하며, 해부지식과 운동 법칙을 익히는 것 외에도 현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언제 어디서나 생활 속 인물의 다양한 동적 특징을 관찰해야 한다. 일정한 생활 지식이 없다면, 나는 이런 스케치를 그리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둘째, 여러 인물의 장면 스케치
특정 환경에서 상호 관계를 나타내는 몇 명 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의 스케치를 장면 스케치라고 합니다. 미술 수능 속 장면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인물을 주체로 하고, 환경을 보좌하며, 예를 들면 시장 코너 등 여러 인물의 이미지를 주로 표현하는 작은 장면이다. 인물은 일반적으로 세 개 이상을 요구하며, 화면에는 생활의 정취가 있어야 한다. 그러면 수험생은 반드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동태, 태도, 사람과 사물 사이의 상호 관계를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주제가 두드러지고, 1 차, 2 차, 호응, 거리가 있어야 하며,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대비가 부족할 수 없다. 이런 스케치 시험은 주로 수험생의 표현 능력과 심미적 능력을 시험한다. 난이도가 높지만 재능이 있는 수험생도 눈에 띄기 때문에 전문성이 비교적 강한 고교들은 보통 비슷한 시험 문제를 채택한다.
캐릭터 스케치 시험 요구 사항
첫째, 인물의 기본 구조와 비율이 정확하다
수험생은 인물 구조의 관점, 비율, 산재 및 운동 법칙을 이해하고, 개괄적인 수법을 사용하여 인물의 동적 특징을 표현해야 한다. 큰 모양에 대한 파악과 동시에, 각 전환점의 상호 관계를 설명하고 그림의 시각적 느낌을 중시해야 하는 것은 인물의 스케치를 그리는 전제조건이다.
둘째, 캐릭터의 동적 조정 스트레칭
한 폭의 좋은 스케치도 강렬한 심미적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은 반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좋은 스케치는 반드시 대상의 동적인 자연과 조화를 묘사해야 하기 때문에 사람을 편안하게 보이게 해야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화가의 안목이 특히 중요하다. 그래서 구도, 그림 각도 선택 방법, 어떤 자세가 심미정취에 더 잘 맞는지 수험생들이 생각해야 할 문제들이다.
셋째, 선은 강한 예술성
을 가져야 한다선은 주로 장단, 경중, 밀도, 농도를 통해 표현된다. 매끄러운 라인은 화면 표현력과 생동감을 향상시킵니다. 선과 형체 구조의 교묘한 결합은 인물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전제조건이다. 짙고 완급된 선으로 인물을 표현하면 층감을 높이고 질감을 구분하며 예술의 감화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넷째, 펜으로
를 과감하게 요약한다붓의 결단성 여부는 수험생의 스케치 기법에 대한 숙련도를 직접적으로 반영하며 수험생의 개성과 회화 수양을 반영한다. 그런 망설임으로 펜을 쓰는 스케치는 스케치 감각을 표현하기 어렵다! 수험생은 전체와 대국을 확고히 파악해 가장 간결한 펜으로 대상의 주요 이미지 특징을 개괄적으로 표현하고, 사소한 부분을 적절히 포기해야만 스케치를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얻을 수 있다.
다섯째, 스타일 통일, 전반적인 효과가 좋습니다
전체적인 예술 풍격의 통일은 한 폭의 스케치 무결성의 중요한 구현이다. 여기서 말하는 스타일은 주로 스케치할 때 수험생이 채택한 예술 수법을 가리킨다. 풍격의 통일은 그림의 특징이 기본적으로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체적인 효과는 주로 화면의 리듬, 흑백회색의 배치를 통해 생기는 효과로 대비를 통해 이뤄진다. 따라서 수험생은 화면을 고려할 때 비교와 통일이라는 두 가지 측면을 반드시 가슴에 숫자가 있어야 한다.
캐릭터 스케치 시험 훈련
스케치는 시험 시간이 짧고 점수가 크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스케치 방면에서 수확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수험생들은 당연히 사생훈련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며, 어떤 수험생들은 사생만을 스케치 훈련의 최선의 방법으로 삼는 것도 옳지 않다. 그러면 우리는 일상적인 미술 수업에서 어떻게 스케치 훈련을 해야 할까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많이 모사하고, 많이 묵필한다
스케치를 처음 그릴 때는 일정한 사생 연습을 하는 것 외에도 많은 정력과 시간을 들여 모사 훈련을 해야 하는데, 모사는 학생들이 기초적인 표현 기법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은 비교적 우수한 스케치 작품을 모사하여 화가들이 화면을 처리하는 방식, 선의 조직, 모양과 화면을 처리하는 방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어 학생 스케치 기술의 빠른 향상에 유리하다. 학생은 일정한 인식 능력과 표현 기초를 갖게 된 후 동동적인 묵필을 해야 한다. 묵필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신이 그린 그림을 더 잘 돌아보고, 오차와 누락을 찾고, 원인을 분석하고, 이해를 깊게할 수 있다.
둘째, "느린 쓰기" 연습
어떤 학생들은 스케치는 빠르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펜으로 소탈하고, 몇 줄을 쓰면 된다. 이것은 매우 일방적인 이해이다. 스케치를 그리려면 인물의 구조, 선의 밀집 관계, 화면의 리듬과 대상의 취사를 이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런 능력을 키우려면 느린 쓰기 훈련을 해야 하고, 연습을 많이 해야 빨리 일어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건조하고 조잡해 보일 것이다. 느린 쓰기는 스케치 그리기의 관건이며, 스케치도 천천히 써야 하며, 양자는 서로 보완해야 한다.
인물 스케치 스케치 연습은 우리의 인식을 강화하고, 묵필 연습은 우리의 기억력을 정련할 수 있으며, 모사 연습은 우리의 감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모두들 스케치 훈련을 할 때 반드시 서로 엇갈리게 훈련하고,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