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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카소의 인생 경험을 높게 평가해주세요!!!

피카소의 생애에 대한 간략한 소개

(1) 피카소(1881~1973) 피카소, 파블로, 스페인계 프랑스 화가. 1881년 10월 25일 스페인 남부 말라가에서 태어나 1973년 4월 8일 프랑스 무젭에서 사망했습니다. 나는 어릴 때부터 미술을 좋아했습니다. 마드리드의 산페르난도 미술아카데미에서 공부하던 중, 아카데미의 보수적인 교육 방식에 불만이 있어 학교를 자퇴하고, 지역 문화계 유명 인사들의 살롱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상징주의, 비판적 사실주의, 인상주의, 자연주의, 유미주의 등 당시 유행했던 다양한 미술 학파가 모두 그에게 매력을 느꼈다.

1900년부터 1905년까지의 자화상 창작은 그의 창작 초기 단계였다. 작품은 처음에는 블루톤을 사용하다가 나중에는 핑크톤을 사용하여 외로움과 슬픔이 가득한 가난한 사람, 장애인, 연예인 등을 묘사합니다. 대표작인 『다리미질하는 여자』, 『압생트 마시는 사람』, 『곡예사의 집』 등은 모두 비판적 사실주의의 범주에 속하며, 비극적 요소와 민족적 특성이 강하다. 1904년경 파리로의 여행은 그곳의 새로운 예술적 경향과 그 탐구 결과에 눈을 뜨게 되었고, 그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1907년 작품 "Les Demoiselles d'Avignon"은 그의 창작이 입체파 단계에 진입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전통적인 서양화의 조형 규칙을 버리고 르네상스 이후 확립된 미학적 규칙에 공개적으로 도전했습니다. 그림에는 플롯도 없고 특정 환경에 대한 설명도 없으며 단지 몇 차원의 구조만 있을 뿐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대상의 표면을 모방하지 않고 대상의 여러 측면을 동시에 묘사하며, 회화에 콜라주 방식을 도입한다. 대표작으로는 『어린 소녀와 만돌린』, 『칸바일러의 초상』, 『지팡이 의자가 있는 정물』 등이 있다.

1915년 이후 그는 J.-A.-D. Ingres의 정확하고 상세한 스케치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의 그림 스타일도 입체파에서 신고전주의로 바뀌었습니다. 1922년작 <인종>과 <이고르 스트라빈스키의 초상>은 과장된 기법을 사용해 웅장함을 표현한 작품으로, 이러한 변신을 대표하는 작품이다. '앉은 여인' 스페인 내전 당시 그는 늘 프랑스 공화국 편에 서서 프랑코 정권에 반대했다. 파시스트 공군이 스페인 마을 게르니카를 폭격해 무고한 민간인을 무차별 학살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그는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벽화 '게르니카'를 만들었다.

독일 나치가 프랑스를 점령한 이후 그는 애국심을 주장하며 파시스트의 유인을 거부하며 파리에서 비공개로 그림을 그렸다. 1944년 프랑스 공산당에 가입한 그는 적에게 저항하고 공격하기 위해 그림을 무기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대형 유화 '유골함'은 나치 강제수용소의 묘사를 통해 파시스트의 만행에 대한 분노한 비난을 표현하고 있다.

1950년대 초반 그는 세계평화를 수호하는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의 판화 '비둘기' 중 하나가 세계평화를 수호하는 파리회의 로고로 선정됐다. 이 시기 그의 대표작으로는 『조선의 학살』과 『전쟁』, 『평화』 등이 있는데, 이 작품들은 미제국주의의 한국에 대한 침략을 폭로했을 뿐만 아니라 상징적 언어를 사용하여 인류 문명이 유린당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평화롭고 행복한 삶을 향한 인류의 염원과 추구.

'아비뇽의 여인들'은 피카소가 회화의 혁신에 일생을 바치게 만든 작품으로, 현대 서양철학과 심리학, 자연과학의 성과를 활용하고 민족민속예술의 영양분을 흡수하여 창작에 힘썼다. 매우 표현력이 뛰어난 그림. 그의 극단적인 변화

(2) 파블로 루이스 피카소(1881-1973)는 스페인 남부의 항구 도시인 말라가에서 태어났으며 미술 교사였습니다. 전직 미술관 관장으로 일했다. 피카소는 14세에 아버지가 가르치던 바르셀로나 미술학교 고급반에 입학했다. 16세에 졸업했을 때 '환자 방문' 그림이 국립미술전람회에 출품돼 매우 주목받는 작품이다. 현실적인 모델링 수준. 나중에 그는 마드리드의 페르난도 왕립 미술 아카데미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선호하는 것은 미술관과 거리에서 자유롭게 예술적 자양분을 흡수하는 것이다.

피카소의 생애 동안의 회화 방식과 스타일은 여러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시기는 '청색시대', 두 번째 시기는 '장미빛 시대', 세 번째 시기는 '' 검은 시대' 네 번째 시기는 '큐비즘 시대'로 분해와 종합의 두 가지 형태로 나뉘고, 다섯 번째 시기는 '고전주의 시대', 여섯 번째 시기는 '초현실주의 시대', 마지막으로 '추상주의 시대'이다. .

9세 피카소는 파리에 왔을 때 가난으로 인해 항상 사회의 밑바닥에서 살았다. 이때 그는 가난하고 우울한 친구들의 유화를 그렸다. 차가운 푸른색의 시대였다. 1904년 4월 그는 파리의 빈민가에 정착하여 자유롭고 낭만적인 삶을 살았다. 이때 그는 따뜻한 핑크색으로 떠돌이 예술가들의 삶을 그린 많은 그림을 그렸다. 이후 세잔 미술의 영향으로 세잔의 작품을 바탕으로 회화의 구조를 탐구하고 연구하게 되었는데, 그의 작품은 기하학적인 경향을 보여 1907년부터 이미지를 여러 평면으로 분해하여 재조립하기 시작하였다. 획기적인 작품인 "Les Demoiselles d'Avignon"은 분석적 입체파의 연구 및 창작 시대에 진입했습니다. 곧 그는 콜라주 기법을 사용하여 분석적 입체주의의 종말을 알리고 점차 "합성 입체주의"로 나아갔습니다.

32세 이후 피카소 그림의 주요 경향은 풍부한 조형 수단, 즉 공간과 색, 선의 활용으로 세잔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그때부터 피카소는 끊임없는 탐험의 시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그의 삶과 마찬가지로 전혀 통일성, 연속성, 안정성을 갖지 못했습니다. 그는 고정관념이 없고, 매우 다양하고, 열정적이거나 조증적이며, 상냥하거나 미워하고, 성실하거나 가짜이며, 호감이 가는 동시에 짜증나고, 변덕스럽고 예측할 수 없지만, 그가 항상 충성하는 것은 자유입니다. 놀라운 솔직함과 순진한 창의력으로 세상을 자유롭게 창조하고 자신의 힘을 마음껏 발휘한 화가는 세상에 없었습니다. 그는 어떤 규칙도, 어떤 편견도, 그 어떤 것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에게는 자연주의에서 표현주의로, 고전주의에서 낭만주의로, 그리고 다시 사실주의로 돌아가는 그의 예술 과정에는 따라야 할 규칙이 없었습니다. 구체적인 것부터 추상적인 것까지, 그는 우주의 모든 제약과 모든 신성한 견해에 반대합니다. 오직 절대적인 자유만이 그에게 적합합니다.

그의 생애에는 특정한 스승이나 특정한 제자가 없었지만, 20세기에 활동한 화가들 가운데 피카소가 열어놓은 길을 완전히 우회할 수 있었던 사람은 없었다. 사심 없이 일하면 때로는 우리가 하는 일이 저절로 우리에게 닥칠 때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죽음도 마찬가지일 거에요!”

그는 1973년 91세의 나이로 오랜 경력을 마무리하며 조용히 세상을 떠났고, 자신의 뜻대로 삶을 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