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가모니 부처님의 설법은 1. 화엄, 2. 아가마, 3. 송곳니 등, 4. 반야, 5. 연화의 다섯 시기로 구분됩니다.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보리수 아래에서 깨달음을 얻은 후, 그 놀라운 관찰 지혜와 통찰력으로 시처, 시행, 시방, 시처, 평등 깨달음, 41법사, 과거를 설하셨습니다. 만년설산의 일승절멸 현장에 성숙한 선근을 지닌 팔신용이 나타났으며, 천척 길이의 루세나 부처님께서 삼보가야를 완성하시고 대왕의 『화엄경』을 설하셨다. 원둔수타라의 가르침. 제1장에서는 칠근구집(七屋九觀)을 말하고 보살들에게 땅에 수련하는 법을 가르치며, 십계만업의 원인을 이용하여 최고승의 불성을 공양해야 한다는 것이 핵심사상이다. Avatamsaka Sutra의. 부처님께서는 깨달음을 얻으신 후 먼저 화엄경을 설하셨는데, 마치 해가 먼저 떠서 높은 산에 빛나듯이 말입니다. 부처님께서는 화엄경에서 3721일을 말씀하셨습니다.
두 번째 아가마 시간. 아가마경(Agama Sutra)은 부처님이 소나야나(Hinayana) 성인들에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화엄의 법은 소승근과 아라한과 벽지불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하지 아니하니 비록 법을 들으러 왔으나 그 가르침은 크고 작으나 눈은 몸을 보지 못하고 귀는 보지 못하느니라 완전한 가르침을 들어라. 부처님은 숨어서 사르나트로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다섯 비구들에게 사아가마 경의 소승법을 가르쳤는데, 여기에는 주로 괴로움, 소멸, 소멸, 사성제, 십이원인에 대한 소승법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태양은 깊은 계곡에 비친다. 사경은 중아가마(Middle Agama), 잡경(Miscellaneous Agama), 장아가마(Long Agama), 추가아가마(Addition Agama)입니다.
제3자 대기 시간. 종기보(紫治寶)를 방(阿)이라 하여 네 가지 가르침을 함께 논하는 등을 불렀다. 부처님께서는 아라한과 벽지불이 사성제와 12가지 인연법을 이해할 수 있음을 보셨습니다. 또한 가르침에 따라 수행하여 견해와 생각의 혼란을 끊고 부분적인 진정한 열반의 행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성취한 작은 일에 만족하여 올라가서 부처님의 길을 구하거나 내려가서 중생을 제도하려는 마음이 없습니다. 빈 공간에서 떠나기를 꺼리고, 학생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세상에 참여합니다. 그는 화성에서 정체되어 더 이상의 진전을 거부했습니다. 그럼 Fang et al.의 "심부 탄트라 경"과 "비말라키르티 경"의 대승 가르침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비이원법을 잘 설하는 재가인 비말라키르티(Vimalakirti)는 소나야나 사람들을 꾸짖었습니다. 아라한과 벽지불이 소승을 부끄러워하게 하고 대승을 존경하게 하며 보리심을 불러일으켜 소승인들을 대승의 길로 인도합니다. 육완의 수천 가지 행위가 번성하여 부처와 보리로 이어진다. 지구를 비추는 태양처럼 Fang과 다른 가르침은 ***에게 8년 동안 가르쳤습니다.
네 번째 반야 시간. 반야경은 지혜의 원리입니다. 대반야경은 600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반야의 8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현실의 공백에 대한 놀라운 진실을 설명해보세요. 왜냐하면 소나야나 사람들은 보리심이 있고 보살의 길을 수행하지만 여전히 즉시 제거할 수 없는 많은 의심, 편견, 집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부처님께서는 이를 제거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반야의 놀라운 지혜를 말씀하셨습니다. "금강반야경(Vajra Prajna Sutra)"은 두 차량의 사람들이 의심을 제거하고 믿음을 생성하며 초월의 모든 측면을 제거할 수 있게 하는 "반야경"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반야심경』은 이륜의 사람들에게 관음보살의 예를 따르고 심오한 반야바라밀다를 오랫동안 수행하도록 가르칩니다.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지혜론(智論)에서는 반야는 사방을 다 닿을 수 없는 큰 횃불과 같아서 만지면 타고 만지면 죽는다고 한다. 이차성도들의 모든 의심과 편견, 집착을 완전히 없앨 수 있습니다.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돌아가서 4대원을 발하고 6바라밀을 닦고 곧장 보리심에 이르니 마치 태양이 중앙에 모든 것을 비추는 것과 같으니라. 반야경은 22년 동안 쓰여졌습니다.
다섯 번째 연꽃, 열반의 시간. 부처님은 마침내 법화경과 열반경을 설하셨습니다. 화엄, 아가마, 방 등의 4대와 반야의 가르침은 많은 아라한과 벽지불과 위대한 보살들이 계속해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성숙시켰습니다. 이때 부처님께서는 영산회의에서 자신의 본래 생각을 자유롭게 말씀하실 수 있으며, 자신의 본성을 이야기하고 진리를 설교하실 수 있어 두 차량의 사람들이 참된 가르침으로 돌아가 미혹된 마음이 참됨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신. 과거 오랜 겁에 이미 부처가 되신 부처님의 먼 근원을 말하여 미묘하고 불가사의한 심오한 도를 나타내어 모든 상, 중, 하의 능력을 갖춘 중생들이 비상한 공덕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느니라. 부처님께서는 그들에게 부처님이 되라는 예언을 주셨으며, 과거에 가르쳤던 삼승법은 모두 무작위로 가르친 편리한 방법이었다고 설명하셨습니다. 『법화경』에는 “수행은 하나뿐이지 둘도 없고 셋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부처님께서 법화경을 설하신 뒤에도 아직도 제도하지 못한 소수의 중생이 있음을 보시고 또 하루를 보내시어 말씀하셨습니다. 열반경(Nirvana Sutra). 제도해야 할 모든 중생을 제도할 수 있도록 남은 가르침을 설파하시오. 기계 급여가 소진되면 그 불은 잠재된 영광으로 채워져야 합니다. 부처님께서는 열반경(Nirvana Sutra)을 설하신 후 대열반(大涅槃)에 들어가 영원한 침묵과 빛의 정토를 깨달았습니다. 『연화』와 『열반』은 7년간 지속되었으며, 부처님의 생애 설법 내용과 시기는 첫째 『화엄』 37일, 『아가마』 열두 『팡』 등 4개의 게송으로 요약할 수 있다.》8 , "반야"는 22년차에 논의되었고, "연꽃"과 "열반"은 7년차에 논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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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가모니 부처님은 생애 49년 동안 설법하시고 300회가 넘는 강연을 하셨습니다.
부처님은 인간 세상에 대해 강의하실 뿐만 아니라, 신의 초청을 받아 천국에 가서 지장경과 같은 경전을 강의하실 것입니다
용궁에 가서 "십선경" 등 용왕보살경의 초청에 대해 강의합니다.
그래서 우리 보통 사람들은 부처님께서 얼마나 많은 경전을 설하셨는지 계산할 수 없습니다.
소위 팔만사천 법문은 허상의 숫자에 불과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생명체는 각기 다른 성품, 다른 기회, 다른 욕망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 문은 같은 길로 집으로 돌아가고 그에 따라 대응할 수 있게 해줄 뿐입니다. 그것은 단지 질병이고 약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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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가모니의 가르침에 관한 경전은 석가모니가 열반 후에 한 말을 바탕으로 후대가 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