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친구가 장일산 버전의 사슴정기를 쫓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특히 웃기고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장일산 버전의 사슴정기는 확실히 이미 거리로 뛰어들었습니다. 받는 차평이 습기처럼 이미 입소문을 만회할 수 없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장일산 표현이 가장 가랑이를 잡아당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웨이샤오바오는 사슴정기의 핵심 인물이다. 주인공이 모두 잘 연기하지 않으면 극 전체가 끝장난다.
사슴정기는 김용노선생이 쓴 반영웅주의 소설이다. 이 소설에서 주인공 웨이샤오바오는 영웅인물이 아니라 교활하고 간사한 사람이며, 다른 영웅인물처럼 한 사람에게 열광하지 않는다. 웨이샤오바오는 성숙한 버전의 단칭이라고 할 수 있고, 전체 소설의 핵심 인물이며, 웨이샤오바오의 캐릭터가 완성도가 높지 않다면 이 연극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2. 이 연극에서의 장일산 연기는 확실히 형편없다.
내 친구가 사슴정기를 볼 수 있는 이유는 장일산 연기가 코믹한 사슴 정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농담으로 보는 것이지 이 드라마에서 장일산 연기를 인정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장일산 에 대한 내 인상 은 비교적 좋았지만, 이 극 에서 장일산 공연 의 위소보 는 정말 너무 표면 에 떠 있어 원작 소설 속 의 영혼 을 잃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장일산 연기가 너무 과장되어 극 전체의 화풍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장일산 (White) 는 자신이 애니메이션 요소 인 Wei Xiaobao 를 연기했다고 설명했지만, 결국 실제 공연이었고,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통합 할 수 없었습니다. 장일산 놀이는 매우 과장되었습니다. 모든 표정은 모든 동작이 원숭이처럼 뛰어 올랐습니다.
요약하자면, 나는 이 드라마에서 사실 장일산 표현이 가장 잘 걸쳐져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배우들의 표현은 규칙적이고, 별다른 하이라이트도 없고, 특별히 뒷다리를 끌 곳도 없고, 게다가 이 드라마 전체가 실패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