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한한과 궈징밍 누구의 책이 더 예쁜가요? 왜요 고마워, 신의 도움

한한과 궈징밍 누구의 책이 더 예쁜가요? 왜요 고마워, 신의 도움

개인적으로 궈징밍 라고 생각, 매우 내포 ~ ~ 참고: 궈징밍 고전 슬픈 단어 119! ! 히히 ~ 그렇게 조금 길어요 1. 평생 잊지 않을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이 우리가 그리워하는 날, 우리에게 잊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나는 내가 좋은 기록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누구보다도 자신이 온 길을 돌아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뒤돌아 보고, 줄을 섰을 뿐만 아니라, 손시간은 여전히 나의 장렬하게 앞으로 달려갔다. 3. 당신이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모든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4. 만약 하나님이 한 사람을 파괴하려고 한다면, 반드시 그 광기를 실링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너무 오랫동안 왜 하나님이 나를 파괴하지 않으셨는지 미쳤습니다 .5. 의자 뒤에 새겨진 그 사랑은 시멘트 위의 꽃처럼 바람이 없는 외로운 숲 6. 이 슬프고 아름다운 3 월에 7. 네가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기뻐할 수 있다. 네가 한 번 우는 것을 보면, 나는 몇 년 동안 슬펐다. 8. 잊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우리가 잊지 않는 과정에서 잊혀졌다. 9. 외로운 사람은 항상 그의 인생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열심히 기억하므로, 나는 항상 네가 별빛이 떨어지는 밤마다 나의 외로움을 다시 한번 세어보는 것을 간절히 생각한다 .10. 내가 하늘을 볼 때마다 나는 다시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말할 때마다 나는 하늘을 다시 볼 수 없다 .11. 나는 매일 너의 웃음을 세고 있지만, 네가 웃을 때도 외롭다. 그들은 너의 웃음이 예쁘고 낙심하다고 말한다. 12. 내 인생의 따뜻함이 그렇게 많은데, 나는 모두 너에게 주었지만, 너는 나를 떠났고, 너는 나에게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다시 웃으라고 했다. 13. 한때 내 인생에 미소가 나타났지만, 결국 안개처럼 사라지고, 그 웃음은 내 마음 속에 깊이 묻힌 급류 강이 되어, 건널 수 없고, 그 강의 소리가 되었다 14. 세상의 번잡함과 밝음, 세상의 기쁨과 행복, 맑은 개울처럼, 바람 속에서, 내 눈앞에서, 따뜻함이 샘물처럼 솟아오르고, 나는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만 하면 슬퍼하지 마라. ````````````````````````` 15. 바람이 꽃처럼 부서진다 16. 한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듣고, 어떤 부주의한 순간에, 애써 잊고 싶었던 일이 정말 잊혀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7. 어느 시점에 숨어서 한동안 손금이 그립다. 어느 곳에 숨어서, 오는 길에도 서 있는 길 가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하는 사람이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가도 길을 잃지 않는다. 19. 만약 어느 날 우리가 함께 있지 않다면, 함께 있는 것처럼 해야 한다. 20. 어떤 일은 아직 다 끝내지 못했으니 그만두어라. 모든 사람은 왕이다. 자신의 세상에서 횡포하고 횡포하니, 내 말을 듣지 마라. . 21.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 내가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잊고 미소 지으며 슬프게 내 얼굴을 바라보았는지, 우리는 미소 지으며 우리가 시간에 머물렀던 곳은 이미 홍수에 의해 소리 없이 휩쓸려 22. 어떤 사람들은 항상 기억에 새겨질 것이다. 그의 목소리를 잊어도, 그의 미소를 잊고, 그의 얼굴을 잊어도, 그를 떠올릴 때마다, 그를 떠올릴 때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24. 원래 글에 묻은 아이는 언제나 즐겁지 않았다. 그들의 기쁨은 노는 아이처럼, 하늘빛을 돌아다니며 하늘빛을 돌아다니지만 돌아오려 하지 않는다. 25. 너는 내 가장 외로울 때의 모습을 영원히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네가 내 곁에 없을 때만 내가 가장 외로웠기 때문이다.

26. 노랫소리가 형성되는 공간은 세월이 흘러도 자유로워져도 여전히 지켜주는 사람의 얼굴은 변하지 않고, 거대하고 막을 내리지 않는 원한은 없다 .27. 어느 날 나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묵묵히 너에게서 떠날 것이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고, 나는 항상 혼자 괴로워한다 .28. 나는 지금처럼 너를 보고 미소 짓고 침묵하고 있다 다만 나는 지금까지 서 있었지만 너는 영원히 머물렀다 .29. 만약 우리가 모두 아이들이라면, 시간의 제자리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함께 앉아서 늙지 않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천천히 호수 .30. 나는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잊고 미소를 지으며 내 얼굴을 바라보며 의자 등받이 뒤에 새겨진 사랑이 시멘트 바닥에 새겨진 꽃처럼 하늘과 땅의 황량한 숲 31. 모든 노력마다 수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수확할 때마다 노력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32.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글과 느낌에는 항상 간격이 있다. 33. 망각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숙명이다. 모든 것이 정렬되지 않은 도면과 같다. 이전의 모든 것이 과거로 돌아가지 않고 이렇게 천천히 조금씩 뻗어 왔다. 어쩌면 엇갈린 것을 우리는 정말로 34 를 잊어야 할지도 모른다.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자신의 슬픔을 감추고 모든 사람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35. 단단한 도시에는 부드러운 사랑 생활이 없다. 임대옥, 슬픔으로 인해 풍채만 가지들이 영원히 볼 수 없는 거울 화수달이 아니다. 하지만 내 손가락 사이로 연운 세상 천년을 내 순간처럼 36. 손바닥에 쓰러진 물이 기억난다. 네가 펴든 꽉 잡든, 결국 손가락 사이로 한 방울씩 깨끗하게 흐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7. 누가 누구의 생명의 나그네인지, 누가 누구의 생명의 바퀴인지, 전생의 먼지, 현세의 바람, 끝없는 슬픔의 영혼이다 나는 남아 있는 이 사람들이 결국 내 인생의 따뜻함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을 보면 나는 떠나지 않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38. 이 도시에는 잔디오리올스의 전설이 없다. 그것은 영원히 현실 속에 살고 있다. 빠른 북소리, 서두르는 그림자, 무감각한 눈빛, 거짓된 웃음, 나는 동화되고 있다. 39 한 해가 또 이렇게 지나갔다. 해가 오는데도 이렇게 지나야 한다. 나는 안정된 배후에 좌절이 숨어 있는지, 아니면 좌절 속에 결국 안정이 있는지 모르겠다. 우리일 뿐 찾을 수가 없어요. 41. 떠나, 일을 단순하게 만들고, 사람들은 착하게 되고, 아이처럼, 우리는 다시 시작한다. 42. 야수 한 마리가 부상을 당했다. 스스로 동굴로 달려가 숨어서 스스로 상처를 핥고, 스스로 견지할 수 있지만, 일단 야유추위에 따뜻해지면, 그것은 43 을 참을 수 없다. 상처는 나처럼 고집이 센 아이로, 아물지 않는다. 마음은 따뜻하고 습한 곳이기 때문에 어떤 것에도 적합하다. 44. 나는 네가 걱정하기 쉬운 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선을 너의 손에 넘겨도 너무 멀리 날지 못한다. 바람을 타고 구름 사이로 날아가도 네가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가끔 놀기만 해도 길을 잃는다 해도 네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매일 가장 많은 말을 한다. 나는 웃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항상 웃는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내 생활이 즐겁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도 내가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왜 나는 한 무리의 친구들 사이에서 갑자기 침묵하고, 왜 군중 속에서 비슷한 뒷모습을 보면 슬퍼하고, 가을 나무가 미친 듯이 나뭇잎을 떨어뜨리는 것을 보면 나는 말을 잊고, 날이 점점 어두워지는 길에 따뜻한 노란 등불을 보면 자신의 원래 방향을 잊는다 ... 46. 청춘은 아름다운 슬픔입니다 ~ ~ ~ ~ 울지 않았지만 눈물이 흘렀습니다 ~ ~; 보지 못한 산을 보고, 걷지 못한 물을 걷고, 헤프게 낭비하지 않은 청춘을 낭비하고, 기념할 수 없는 기념을 기념하고 ~ ~ ~ ~ ~ 청춘은 한 무더기의 물이며, 펼쳐지거나 꽉 잡혀도 손가락 사이로 얇은 세월을 흐를 수 없다 ~~~~ 48. 나는 갑자기 화려한 인형처럼 모든 슬픔과 이별을 연기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 내 손을 한 번 들어도. I suddenly feel myself like a doll, acting all kinds of joys and sorrows. there are lots of shining siliery thread of shining Controlling all my action. 49. 썩고 싶은 나뭇잎을 기억한다. 그 싱그러운 녹색들은 이미 시간척도의 앞부분에 묻혔지만, 천지를 뒤덮은 썩은 냄새만 시간척도의 꼬리에 남아 있다. 고집이 세서 혼자 배낭을 메고 나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을 때, 나는 단 몇 명의 친구만 내 뒤에 서서 바라보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의 눈빛은 석양처럼 창망하고 심오하여 나를 무겁게 했다. 그러나 우리가 고독한 길을 결정했을 때, 모든 저주의 모든 배신이 뒤에 남겨졌을 때, 우리는 완고하게 미소를 짓고 슬프게 울지만, 여전히 발길을 계속 우렁차게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꿈속에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50. 항상 아름다운 한자로 구성된 장에 끌리고, 반복해서 읽는다. 한자는 항상 가장 아름다운 언어라고 생각하지만 가장 듣기 좋은 문자는 아니다 51. 1999 년에 일어난 일은 퇴색한 영화 황무지처럼 시간이 무궁무진하게 타 버렸고, 사진 속 날씬했던 남자 아이와 슬픈 여자,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고, 언제 그들이 언제 다시 1 월에 오는지 묻지 않을 것이다 시간은 우리에게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았지만, 신화 한 명을 쉽게 믿지 말라고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리고 신화 중에서 가장 경배할 만한 곳은 믿을 수 없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3. 등불 그림자 소리 속 하늘은 여전히 추운 꿈 실크 대나무 경창루 외루 산외산루산 외부인은 아직 기러기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일찍이 망천 무금을 잊은 사람의 눈물로 가득 찬 셔츠, 쓸쓸한 꽃, 어깨 피리 소리, 찬창그림자, 잔연파 노 소리, 강남 54. 마침내 시간 역전은 아름다운 신화, 아이들을 속이는 것에 불과하다고 믿었지만, 가능하다면 또 한 가지 이야기를 지어내서 속인다 석가모니의 얼굴 표정은 언제나 자비지만 천산만수 오행삼계는 여전히 빈 55 를 벗어날 수 없다. 행복과 행복은 그렇게 비슷하지만 행복은 행복인가? 56.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네 마음속의 모든 바다가 1 년, 하루도, 가을도, 가을도, 한 세대도 이별을 재촉하고, 기쁨과 슬픔, 침상, 평생 꿈에서 한 무리의 지인을 찾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잠시 동안 그렇게 일반적으로 알게 될 것이다. 불어서 57. 사실, 모든 것이 이미 창해상전러 () 였다. 나는 껍데기 속에 숨어 영면한 앵무새처럼 내가 머리를 내밀어 세상을 많이 내밀었을 때, 내가 살던 바다는 이미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산맥이 되었고, 벼랑에 뻣뻣하게 죽은 화석 58. 너의 손을 잡고, 어디든지 하늘을 향해 달리는 것 같다. Lt; Lt; 여름 gt; Gt; 59. 역시 성냥을 잘 합니다. 그녀는 남자가 하반신 동물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남자들은 너에게 후반생의 행복을 말하는데, 사실은 너의 하반신의 행복을 주는 LT 를 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Lt; 꿈 gt; Gt; 60.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다. 너는 나의 이야기지만, 내가 너의 이야기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Lt; Lt; 꿈 gt; Gt; 67. 만약 추억이 강철처럼 단단하다면 나는 미소를 짓거나 울어야 한다. 만약 강철이 기억처럼 부식된다면 여기가 즐거운 도시인가 폐허인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68. 한 사람 주변의 자리가 그렇게 많은데, 네가 줄 수 있는 것도 그 정도밖에 없다. 이 좁은 서클에서 어떤 사람들은 들어오려고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한다 .69. 미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죽고, 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비천하게 산다. 70. 리틀 a 는 말했다: 내가 죽게 해줘, 사랑이 머물게 해줘. 그리고 나는 말하고 싶다: 사랑이 죽게하십시오, 나는 겸손하게 살고 싶습니다! 71. 청춘은 아름다운 슬픔이다 72. 네가 아직 이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나는 걱정이 없다. 시간은 여전히 ​​있습니다, 우리는 날고 있습니다. 74. 친구는 항상 너를 위해 바람막이를 한다. 만약 네가 먼 곳에서 눈보라를 견디고 있는데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면, 나도 기도할 것이다. 그 눈보라가 나에게 내리게 할 것이다. 75. 그것은 나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게 하고, 나로 하여금 일생으로 교환할 수 있게 하는 웃음이다. 76. 제가 등불을 켜주지 않고 집에 가는 길에 슬플 것 같습니까? 77 .. 어둠 속의 그 빛이 없다. 나는 네가 어린아이처럼 어둠을 두려워하여 길을 잃을까 봐 걱정된다 .78. 나는 죽음을 모를 때 하늘을 바라보다가 그렇게 처량하게 돌아가다니, 눈새의 울음소리가 하늘을 비스듬히 스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너의 얼굴이 창백한 푸른 하늘 위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웃었다. 내가 너를 보았기 때문이다 79. 샤오위는 한 사람이고, 샤오허는 한 사람이고, 나는 한 사람이다. 우리는 세 사람입니다. 샤오위는 한 사람이고, 샤오허는 한 사람이고, 나는 한 사람이다. 저는 지금 혼자입니다. 80.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지만, 그것은 나로 하여금 밤이 주는 아픔을 사랑하게 한다. 81 .. 나를 죽여도 많은 사람을 죽이고 싶어도 생각지도 못했다. 82. 날이 밝으면 잘자요 83. 첼로의 목소리는 강과 같고, 왼편은 내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이고, 오른쪽 해안은 내가 꼭 잡을 만한 밝은 세월이며, 중간에 흐르는 것은 나의 연세의 은은한 감상이다! 84. 나는 늘 이렇게 해가 뜨고 달이 지고 집이 없는 슬픔을 바라본다 .85. 우리는 표면 위의 바늘처럼 계속 돌고, 돌고, 시간을 보면서 황급히 떠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86. 내가 모든 것이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한, 내가 기뻐하기만 하면 다시 너의 품에 안겨 평생 나오지 않을 수 있을 때, 사실 모든 것이 이미 산전수전 같다

87. 노랫소리가 형성된 공간, 세월이 흘러도 자유로워져도 여전히 지켜주는 사람의 얼굴은 변하지 않고, 거대하고 막을 내리지 않는 원한은 없다 .88. 어느 날 나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묵묵히 너에게서 떠날 것이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고, 나는 항상 혼자 괴로워한다 .89. 나는 지금처럼 너를 보고 미소, 침묵, 침묵을 지켜본다 다만 나는 줄곧 현재에 서 있지만 너는 영원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 90. 나는 항상 쪼그리고 앉아 땅 위의 시간의 흔적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개미 한 줄처럼 내 기억을 가로지르고 있다. 91. 만약 기다림이 기적을 바꿀 수 있다면, 나는 1 년이라도 기다릴 것이다. 아니면 평생! 92. 그 검은 바람이 부는 날, 그 눈새가 허공하며 우는 날, 그 붉은 연꽃이 벚꽃을 피운 날, 천년만년의 갈라진 틈과 틈 속에서, 네가 고개를 숙인 웃음 속에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인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너를 끝없이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가장 부드러운 투옥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3. 하늘의 새, 당신의 외로움이 나보다 많습니까, 아니면 내 슬픔이 당신보다 많습니까, 남은 시간, 당신은 나와 함께 있습니다, 좋아요, 그래서 당신은 외롭지 않습니다, 나도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 94. 나는 항상 당신을 마음껏 생각합니다. 이것이 가장 잔인하고 부드러운 투옥입니까? 95. 내 눈물이 남아서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를 관개했는데, 내년에 온 땅의 기억과 슬픔이 나올지 모르겠다. 96. 나는 천국에 서서 너에게 몸을 숙이고 바라본다. 네가 나를 바라보는 것처럼 약간 슬프고 97. 나가는 것은 두렵지 않다. 언제 돌아올지 모를 것 같다. 98. 나는 절벽에 서서 자신의 발밑에 엎드린 사치스럽고 밝은 청춘의 눈물을 보고 싶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너를 떠나도 나는 네 곁에 있을 것이다. 지옥이 있다. 우리는 함께 창궐한다. 100. 나의 석양 같은 슬픔은 서글픈 새처럼, 서글픈 새는 나의 석양 같은 슬픔으로 날아간다. 101. 시간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늘 자란다. 102. 비행장의 소란은 잠시 멈췄다. 여기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있다. 황급히 이륙하고, 황급히 하강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가져가고, 자신의 추억을 남겼다. 103. 나는 아이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에 대한 너의 의존에 익숙해졌다. 104. 홍련이 피어나고, 쌍성은 결국 모이고, 운명의 바퀴는 이미 시작되었으니, 참을성 있게 105 를 기다려 주십시오. 나는 이 창황남비행 기러기가 누구의 그리움을 가져갔는지 알고 싶다. 106. 나는 너무 오래 서서 너무 오래 서서 나 자신이 피곤하다고 말했는데, 너는 왜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니? 내가 너무 많이 썼어. 너무 오래 썼어. 나 자신도 지쳤어. 넌 왜 아직도 못 알아듣니? 107. 자신의 심정, 무겁고,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서늘함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었던 적이 있다. 그런데, 내가 어떻게 얕은 종이에 너를 위해 나의 모든 생명선을 그려줄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너를 이해하게 할 수 있니? 108.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109. 망각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숙명이다. 모든 것이 정렬되지 않은 도면처럼 예전의 모든 것이 과거로 돌아갈 수 없을 만큼 천천히 뻗어나가는 것 같다. 엇갈린 것 같다. 우리는 정말 110 을 잊어야 한다. 내가 너무 오래 용감해서 너 혼자 살기로 했다. 111. 나의 기운이 더할 나위 없이 강해졌을 때, 내가 보호하고 싶은 사람은 이미 없어졌다. 112. 바로 그 순간, 나는 전 세계가 무너지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113. 나는 군중 속에 서 있었다. 슬픈 느낌이 소멸된 것 같았다. 내 눈물이 크게 떨어져 그들이 손을 잡고 걸어온 레드카펫 위에 떨어졌다. 114. 나는 돌아와서 목면과 바우 히 니아의 향기를 되찾고, 내가 천국을 찾았다고 말할 것이다. 115. 나는 길가에 쪼그리고 앉아 아이처럼 울었다. 116. 우리는 줄곧 찾고, 찾고, 그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결말 117. 나는 아름다운 길을 찾고, 그 위를 한가롭게 걷고, 얼룩덜룩한 나무 그늘을 지나갈 때, 나는 마음속으로 분명히 멸망한 희비를 지나가는 것 같다. 번데기에서 고치를 깨고 나오는 순간, 껍질을 찢는 고통이 가슴에 사무치는 많은 나비들이 고치를 깨고 나오는 순간 아파서 죽었다.

118. 내가 너를 가장 사랑할 때 너는 영원히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볼 수 없을 때만 너를 가장 사랑하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내가 가장 외로울 때를 영원히 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나를 볼 수 없을 때만 가장 외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119. 이상적으로 환상을 하지 말고, 격정을 부리지 마라. 매사에 만족해 늘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