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뽕나무를 따는 중양에 대한 감사.

인생은 하늘이 늙기 어렵고, 나이는 중양이다. 현대 시인 * * * 에서 나온' 채산자 중양' 인생은 하늘이 늙기 어렵고, 나이는 중양이다. 오늘과 중양,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다.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불어오니 봄빛과는 다르다. 봄빛보다 낫고, 강천만리 서리가 드문드문 있다. "인생은 하늘이 늙기 어렵고, 나이는 중양이다" 고 감상한다. \ "산 비행 대치처럼, 기세가 갑자기 우뚝 솟아 있다. 이 두 문장 에서, 가까운 곳에서 보면, 앞 문장은 거짓이고, 뒤 문장은 진실이다. 전문은 인생의 천도를 광범위하게 논하고, 후문은 중양을 데리고 문제에 들어간다. 멀리서 보면, 앞 문장은 주이고, 뒤 문장은 손님이다. 전구 중' 천난로' 라는 단어는 강령으로, 전편을 뒤덮고, 후문은 단지 진일보한 신설일 뿐이다. 여기서 다음 세 가지를 분명히 해야 한다. 우선' 인생은 늙기 쉽다' 는 것은 단지' 천난로' 와 비교하면 부정적인 감상의 의미가 전혀 없다. 고시 중상 춘원 가을, 빈민을 탄식하는 이런 작품은 너무 많다. 하지만 여기서는 완전히 다른 사상 감정이다. 여기서는' 하늘이 늙기 어렵다' 고 중점적으로 말한다. 둘째,' 천난로' 는 우주 사이의 모든 사물이 끊임없이 발전하여 끊임없이 태어나고, 광경이 늘 새로워진다는 뜻이다. "하늘" 은 단편이고, "늙기 어렵다" 는 것은 발전 변화의 과정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세 글자는 그야말로 변증유물주의 우주관의 시의 설명이니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다시 한 번' 천난로' 의 의미를 이해하면' 인생은 늙기 쉽다' 는 말이 인명을 한탄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인생은 늙기 쉽다' 는 뜻으로 한정된 생명을 무한히 장려한 혁명사업에 바쳐야 한다 하늘은 늙기 어렵다. 이 의미는 풍부하고, 이 감정은 당당하다. 그것은 불후의 역사 발전의 법칙을 밝혀내고, 혁명의 낙관주의 정신을 반영하며, 격언처럼 정경하며, 정말 흥미를 자아낸다. 이 성장에서 그것은' 세중양' 이라는 자연현상이나 객관적인 현실에서 생겨났고, 구체적 감성을 통해 나타난 추상화 이념이다. 따라서, 전주후빈, 후문은 전문의 신설이지만, 후문이 전구보다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다른 각도에서 보면, 전허후실, 시는' 세중양' 이 웃기고,' 인생은 하늘이 늙기 어렵다' 는 것은 승화이고, 두 문장은 유기적으로 합성된 정금으로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지금 또 중양,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다. \ "세 년, 모두 중양, 중양은 끝이 없다. 옛 사람들은 중양이 있을 때마다 종종 시를 지어 작사를 하는데, 대략 화주 빈 근심, 쓸쓸하고 적막한 기운이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오직 * * * 이 단어만 뜻을 이루지 못하고, 재미가 넘치며, 갑자기 독조한다. 만약 \ "지금 또 중양 \" 이라고 하면, 여전히 \ "해와 달 에 따라 \" 와 비슷하다. 그리고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다" 는 것은 천고를 휩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왜 "전지" 의 "노란 꽃" 이 "유달리 향기로운" 것일까요? 전쟁터에서 영웅의 머리를 파종하고, 열사의 피를 관개하고, 포화가 하늘 속에서 들국화를 펴고, 노란토방을 터뜨리며, 어떻게 유난히 아름답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는지, 어찌 두 배의 기쁨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일 년에 한 번 가을 바람 힘, 봄빛과는 다르다. \ "꽉 쳉 영화 의미, 쓰기 풍경, 실제 느낌 을 썼다. 당연히 가을바람이 세차게 분다. 봄빛이 매력적이지 않다. 하지만 확실히' 봄꽃이 다 떨어지고 쓸쓸한 기운이 가득하다' 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문장 에서 가을 바람 봄빛 에, 아직 xuanxuan 이 없는 경우; 음, 이어서 "봄빛보다 낫다, 요강천만리 서리" 라고 써있는데, 이는 가을바람 봄빛에 이미 억압되어 있다. 왜' 봄빛보다 낫다'? 봄에는 어찌 이날이 높고 상쾌한 강정파평의 선명하고 현란하고 아름다운 광경이 있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강천만리 서리" 는 두보의 "천우청서리, 법정 세부피" 와 크게 다를 수 있다. 가을 서리와 마찬가지로 두보는' 법정' 을 연상하고, * * * 는' 봄빛' 을 연상한다. 가을은 봄보다 심미평가를 하는데, 분명히 봄과 가을의 자연적 속성에 기반을 두고 있지 않다. 관건은 시인의 전투 성격이 더욱 강렬하고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서정 속에서 자연히 우의가 생기고 기탁이 생겼다. 가을바람' 은 꽃다운 평화로운 생활을 연상시킨다. 그래서' 봄빛보다 낫다' 는 것은 논리적인 추론이다. 강천' 이라는 말은 혁명의 앞날의 광명을 예고하며 승리의 자신감을 확고히 표현했다. 이런 우의와 기탁은 모두 경정에서' 언외',' 맛 외미' 를 쓰는 것인데, 그 묘미는' 맛이 짠산 밖에 있다' 는 것이다.

시의 이미지를 어떤 개념의 상징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이는 그런 토물언지의 수법보다 한 수 높다. 진정한 시와 심오한 철리의 통일이며, 짙은 시적 속에서 방출되는 거대한 철리의 빛이다. 그것은 먼저 강렬한 미감으로 즐기며, 강인한 의지의 격려와 지혜의 이성적인 계발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시의 가장 높은 경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