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선복암-경복산, 경복동천, 도교성지, 인문역사가 유구하다. 산현 서북 간접계에 위치한 서북의 온수향 경내, 쿤룬 산맥 중지, 북접육반산, 천여 리, 섬서성 간성 접경지에 위치해 있다. 기봉이 쌓여 숲이 우거져 있고, 폭포수천이 비일비재하며, 더욱 한담의 그윽한 동굴이 산에 널려 있어 관중산수의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2013 년까지 경복산에는 고대 건물 103 곳, 건축 유적지 6 곳, 점유 면적 20 여만 평방미터, 전산에 각종 문화재 천 점이 보존되어 있다. 한대, 관내후루경은 이곳에서 수행한다. 고령선암은 한경제 유계에게' 경복',' 그 경복도' 로 봉쇄되어 최고의' 은사선산' 으로 인정받았다. 경복은' 악진 건곤승경, 봉연소화한 명산' 의 왕관으로 유명하다. 경복산은 중국 국가 AAA 급 풍경구, 성급 삼림공원, 산시 성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바오지시시 10 대 명산 중 하나이다. 경복산도 도교명산과 용문도파의 발원지로,' 천지와 수산기물과 달리 유인의 거처와 경명' 으로 불린다.
산에는 용문동도원, 운계궁, 영관전, 옥황전, 두엄전, 추조전, 노군전, 조상전, 자손궁, 삼현동, 삼황동, 추조동, 연마성 돌, 혼합원탑 등이 있습니다 서북의 유명한 도교 명산 중의 하나이다. 용문동, 고명 영선암, 영기풍수보지로 가득 찬 이 지역은 오래전부터 역대 은둔자들에게 반해 교도들의 운유가 서식처였다. 비재, 용문동은 "춘추에서 시작하여 서한에 세워졌다." 서주의 (오늘 하남 영보시 하곡관진) 하코구 관령 윤희가 노자가' 도덕경' 오천언을 한 후, 직장을 버리고 산으로 돌아가 은거하며, 영선암 () 이라고 전해진다. 전국 시대에 이곳은 또 도담동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서한경문제 때, 황제 시랑관을 역임한 건신후루경 선생이 벼슬을 버리고 입도했고, 만년에 은둔하여 이곳을 수행하며 경복산의 이름을 바꾸었다. 당대의 의학가 손사우는 칙령을 피하고 은거하며 약을 지어 세상을 구제했다. 김원시대에는 도교의' 칠실물' 인 마단양, 추처기가 이곳에서 설교를 하고, 추처기는 바오지 차계로부터 이곳에 거주하며, 이곳에서 7 년을 수행해 용문산이라고 불렀고, 뒷산 기슭에는 대우치수수를 모시는 우왕묘만 있었다. 후개산은 용문동으로, 경관에 이어 도교용문파를 창설하고, 추도 도교용문파의 창시자로 중국 도교사에서 가장 큰 성과를 거둔 전진고도가 되었다. 추처기는 남송 (), 금 (), 원 () 세 왕조의 숭앙을 받았고, 연이어 김세종 () 과 원태조 () 에 의해 여러 차례 부름을 받았고, 칭기즈칸 () 에 의해 국사 () 로 봉쇄되어 전국도교를 장악하고, 그 제자는 산에 의지하여 물에서 형세를 취하고, 사찰을 건설하고, 거창한 산문을 건설하고, 규모를 확장한다. 이후 용문동은 양호성, 손울루 등 군정관과 선남신녀의 보수와 확장을 거쳐 여러 차례 병사에 의해 불에 타 결국 오늘의 풍모를 형성했다.
원대의 옥진궁비석에 따르면 용문도파 창업자 추처기가 사망한 지 52 년 만에 문하파 손호지는 원세조 지원 3 년 (1266) 협의로 산구의 옛집을 건설하고 16 년 (1279) 을 건설하여 그 규모는 시험을 치르지 않았다. 하지진 등은 전진도규에 따라 집을 떠나 숲에 정착해 수련하고, 궁관을 정비하고, 홍거산문을 보수하고, 추처기가 김원왕조에 의해 국사로 봉쇄되어 전국 도교를 이끌고, 도교 안팎의 존경을 받고, 용문동의 명성이 크게 흔들렸다. 후대 사람들은 궁을 보수하고, 색채를 더해 경치를 보충하고, 도관 구도는 점차 온전하게 충만하여, 산북도교의 큰 정글이 되어 강산의 승적은 영원히 이어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문동은 섬서성 간성의 접경지대에 위치해 있다.
첩첩이 겹겹이 쌓인 장벽, 산기수수, 동굴 깊은 담, 임목청무, 경치가 사람을 매료시킨다. 춘추의 좋은 날, 산들이 푸르고, 산화두연, 맑은 날, 맑은 달, 보라색 안개가 감돌고, 바람 앞 비 온 후, 흰 구름이 산을 나와 까마귀들이 늦게 떠들고, 시냇물이 거문고를 울리며, 관중 산수의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마음껏 수영하니, 마음이 편안하고 기분이 상쾌하다. 문혁' 에서 심각한 피해를 입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사찰과 도로를 보수해 급수 공급 문제를 해결했다. 낡은 관념이 점차 회복되고, 풍채가 빈번하게 더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혁, 문혁, 문혁, 문혁, 문혁)
1984 년에 산시 () 성 인민정부는 용문동 () 을 성 전체의 첫 대외 개방 관광지로 비준하여 여행객이 해마다 증가하여 1989 년 1 만여 회에 달하여 관중 서부의 중요한 관광지 중 하나가 되었다. 용문동도원: 용문동도원은 도교용문파 성지이자 전진룡문파의 조상으로, 진무대왕과 광원조천존이다. 중국의 5 대 현공사 중 하나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진한 () 지금까지), 건축물이 가장 아슬아슬한 (높이 차이, 고도), 도교의 지위가 가장 중요한 (조국도교를 역사의 정점으로 밀어 넣음), 자연지리가 가장 독특하고 (쿤룬 친링 연결 지역), 산수가 모여 깨끗하고 청정한 청정지 (수행성지) 이다.
북극궁 (무량조사전): 정원 북계단 위에 세워져 뒷산근에서 살금살금 153 급 돌계단으로 올라가 용문도원에 들어가면 도착합니다. 도원에서 가장 큰 5 개의 큰 전당을 위해 화려하고 웅장하며, 양화동을 조각하고, 기백이 웅장하다. 성전에는 북극 현궁의 무량한 조상 김좌상이 있고, 양쪽에는 4 대 천왕 (원수) 역상이 있어 위풍당당하고 장엄하다. 탁자 위에는 청대 철주호천옥황상제 좌상, 높이 1 미터, 무게 약 25 킬로그램, 머리에 왕관을 쓰고 비단포 옥대를 입고, 얼굴이 풍만하고, 단목으로 조각한 무량한 조사 좌상, 높이 약 1 미터, 조각이 정교하다. 이 전은 도장 주전으로, 전 내당, 깃발, 보개, 경적, 종고, 도가법기가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재초 독경은 모두 이곳에서 거행된다. 나무틀 위에는 구름판 모양의 돌덩이가 걸려 있는데, 무게는 약 15 킬로그램이고, 물건으로 부딪치면, 소리는 종차처럼 울리고, 멀리서 들을 수 있다. 전대 아래 깊은 곳에는 용문동 산의 이름으로 쓰인 어두컴컴한 석동이 있는데, 추처기가 처음 도착했을 때 이곳에 거주한 적이 있다고 전해져 지금은 청강희가 항상 용무늬 패턴과' 수수' 라는 글자가 남아 있는 석판 로고가 남아 있다.
청화궁 (추조루): 북극궁 대전의 서쪽 위에 위치하여 동산문과 일직선을 이룹니다. 옛날 건물 안에는 전진교 7 실물 좌상이 있었는데, 지금은 장춘 실물구처상을 개조하였다. 과거에는 언덕의 유산에 관한 유물들이 모두 여기에 숨어 있었는데, 지금은 이미 분실되었다. 건물 3 칸, 구조가 정교하고 인테리어, 비각류단, 우아하고 숙연하다.
태청전 부근의 전우: 동산 앞에서 산길을 따라 올라가고, 전각정동은 산세에 따라 배치되어 있다. 도교호법신의 영관전을 모시고, 동왕공의 팔괘정을 모시고, 태을은 고천존의 구고전을 구하고, 봉천지 () 를 모시고, 물을 제사한다. 태상군을 모시는 태청전 안에는 청도광 13 년 (1833) 이' 노자화 후경' 에 따라 그린' 태상기화 삼청' 의 도교 이야기 벽화 81 점이 있다. 화면 인물의 선은 또렷하고 생동감 있고, 색채가 박아하며, 도교묘관에서 보기 드문 예술 진품을 위해 민간 예술 장인의 걸출한 작품이다.
왕모궁과 소사다리: 왕모궁은 용문동 절암산 서쪽, 봉서왕모 (일명 김모) 좌상, 전 무대 아래에는 10 여 미터 길이의 철삭사다리가 있다. 북극궁 앞에서 내려다보니 사다리에 사람이 개미처럼 꿈틀거리고 험준하고 현묘하여 사람을 놀라게 한다.
혼합원정: 일명 혼합원각이라고도 합니다. 용문동 최고점, 해발 1800 미터, 도원 바닥에서 약 130 미터입니다. 무릇 용문동은 모두 용기를 가지고 이곳을 여행하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혼원로 조상동동은 모두 아치로 공설하여 벽을 뚫고 받쳐 주는 매우 험준하여, 신공 귀신도끼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로, 원로, 원로, 원로, 원로) 태청전에서 이곳으로 통하는 잔도는 길이가 약 50 미터나 되고, 모두 절벽에 구멍을 뚫고 철말뚝에 들어가 널빤지로 다리를 세우고, 유람객이 철삭을 타고 벽에 기대어 오르는 것은 왕왕 모골이 송연하다. 매달려 높이 매달려 잔도를 지나고, 철삭을 오르고, 구름사다리를 밟고, 이 각에 올라와서, 이 꼭대기에 오르고, 난간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고, 망림해를 바라보고, 한눈에 볼 수 있고, 사방이 묘연하고, 흰 구름이 움켜쥐고 있는데, 마치 구름 하늘에 있는 것처럼, 갑자기'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각은 혼원로 조상을 모시고 있다.
정심봉 (향로봉, 망산봉): 마음을 안정시키고, 봉우리는 사공사 앞 서쪽 끝에 있고, 고봉은 독립하여, 마치 깎아낸 것처럼, 정상은 몇 명밖에 앉을 수 없다. 그래서 봉우리는 구조루 앞에 향로와 같이 향로봉이라고도 하며, 산봉우리를 바라보기도 하고, 등봉으로 둘러보기도 하며, 전동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봉허리에는 깊은 구멍 3 곳이 있어 인적이 드물다.
추주동: 칠진루 뒤의 절벽에 위치해 있으며, 원목사다리의 쇠사슬이 약 4 미터 높이 올라가면 바로 도착합니다. 동굴은 높이가 약 1.5 미터, 깊이가 약 3 미터, 면적이 약 6 제곱미터로 장춘 실물 구처기 수도의 곳이다. 동굴 안에는 추처기 유물 연마성 돌 조각이 있는데, 지름이 약 50cm 로 그해 추조의 연마성 연습의 돌이었다. 그리고 치우 동상 을 예배. 동굴 벽에는' 장춘동'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여행객, 특히 전진파 제자가 이곳에 오면, 반드시' 높은 산이 우뚝 솟아 있다' 는 느낌이 생겨나고, 반드시 숭고한 그윽한 정을 발산하고 경건하게 경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단양동: 단양 실물 마옥수도처, 구멍이 좁아서 한 사람만 살 수 있고, 철삭을 타고 올라야 한다.
봄화동: 봄화동은 양동 아래에 있고, 언덕으로 전해지는 여제자 이춘화 거처입니다.
조양동: 용문동구 서쪽 절벽계단에 위치하여 도랑 밑 20 여 미터, 인도와 도랑 서대 연결, 절벽이 벽을 뚫고 판교 10 여 미터, 너비만 흑자, 철삭울타리로 통한다. 동처의 서쪽 동쪽 때문에, 태양의 옛 이름을 선견지할 수 있다. 석동 안의 두 동굴은 서로 연결되어 약왕 손사우동상과 약왕 이야기 초상화가 있어서, 동굴 밖에는 장여대만 회전할 수 있다. 과거에 이곳에서 당나귀를 기르고 밀가루를 갈아서 산장을 공급한 적이 있다. 또 동굴 절벽, 심연 아래, 바닥이 묘연하고, 찬바람 부르짖음, 급란한 음, 임동이 무섭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흑호담: 뒷산 입구를 위해 살금살금 구름다리 밑으로 큰 석담에 깊이 들어가 직경 약 5 미터, 수심 1 미터, 멍한 벽입니다. 담변 괴석이 호랑이처럼 우뚝 솟아 있어 검은 호랑이 담이라고 불린다. 산의 홍수가 터졌을 때, 롤링 스톤즈와 담내 퇴적물이 휘몰아치며 세차게 솟아오르고, 산명곡이 마치 맹호가 포효하는 것처럼 장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문동담
옛 전용문동에는 36 동, 24 담이 있는데, 모두 이름이 있지만 설법은 다르다. 그리고 세월이 흐르면서 비바람이 변덕스러워 지금은 일일이 보기 어렵다. 소수의 동담이 남아 있는 것 외에 다른 흔적만 남아 있어 식별하기 어렵다.
(a) 36 홀: 1. 혼합 위안 동굴, 혼합 위안 피크에 위치. 2. 뇌조동은 삼선동 석벽에 위치하여, 옛 공급에는 뇌조목상이 있다. 후산구 호쯔만에 위치한 호남자동. 4. 삼선동은 구흑호전북에 위치해 있습니다. 5. 조원동, 호남만 구후산문에 위치해 있습니다. 6. 우왕동은 살금운 교동암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옥황동은 옥황각 뒤에 있습니다. 8. 양심동은 호남만 동쪽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9. 만양동은 자손궁 백운동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10. 비행선동은 태청전 왼쪽에 있습니다. 11. 열선동은 왕모궁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12. 호남만 조원동 석대에 위치한 동굴동. 13. 추조동은 추조루 뒤에 위치하여 두 사람만 얕은 구멍에 앉을 수 있도록 했다. 14. 단샤동, 청하동 왼쪽에 있습니다. 15. 단양동은 추조루 뒤에 있습니다. 16. Danxia 동굴의 오른쪽에 위치한 거짓말 구름 구멍. 17. 벌동, 삼청각 오른쪽 석벽에 위치. 18. 청하동, 흑호전에서 도원 길가로 갑니다. 19. 연꽃동은 정심봉 왼쪽 하석암에 위치해 있습니다. 20. 청네동은 조양동 잔도 아래 북암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21. 중심 정상쪽에 위치한 심주동. 22. 루경동은 산허리 왕모궁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23. 신호동, 살금구름 다리 위에서 돌을 밟는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24. 범양동은 조양동 남쪽에 위치하여 상하 두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25. 태현동은 혼원각 소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26. 연샤동, 부엌 뒤 아래에 있습니다. 27. 북극궁 아래에 위치한 용문동. 28. 커튼동은 살금살금 구름다리 산대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9. 흑호동, 흑룡담 위의 절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30. 조양동은 용문동구 서쪽 절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31. 춘화동은 추조동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32. 백운동은 자손궁 북측 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두 해변 linhe 깨진 벽 아래에 위치한 주사동. 34. 약왕동은 조양동 원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35. 회진동은 자손궁전 뒤에 있습니다. 36. 팔선동은 약왕전 뒤의 석절벽에 위치해 있다.
(b) 24 탄: 1. 청석담 2. 연화담 3. 비선담 4. 팔용담 5. 흑호담 6. 황용담 7. 청룡담 8. 삼교담 9. 쌍용담 10. 김용담 11. 눈물담 12. 폭포담 12
Sanlongtan: 즉 qinglongtan, wulongtan, Wolong 유출. 흑호담 하류에 위치하여 순차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담서 () 는 조양동 () 의 절벽 () 으로, 담동 () 은 흑호담 () 아래 절벽으로, 양쪽은 깎고, 협곡은 수문과 같고, 수수 () 는 곧장 내려가는데, 그 사이 약 3 미터 높이의 두 폭포가 맞닿아, 성타오가 부딪치고, 산명곡이 계곡이 울려 퍼진다. 장마철에는 산홍수가 세차게 불고, 물소리가 우레와 같이 용출혈, 비단구렁이가 세차게 흐른다. 1. 구름판형 편석: 북극궁대전 내 나무틀 위에 구름판형 돌덩이가 걸려 있어 무게가 약 15kg 이고, 물건으로 부딪히며, 소리는 종차처럼 들리고, 멀리서 들을 수 있다.
2. 용문도 수석판: 전대 깊은 곳에는 용문동 산의 이름으로 쓰인 충심석동이 있는데, 설처기가 처음 도착했을 때 이곳에 거주한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현재는 청강희가 항상 용문형과' 수수' 라는 글자가 있는 석판 마크가 남아 있다.
3. 맷돌: 추조동 안에 석구가 있는데 지름이 약 30cm, 광택이 매끄럽고 둥글고 이름이' 맷돌' 인데, 추조가 이 구멍에서 수도를 수리할 때 심지를 연마하고 매일 이 돌을 들어 올리고 다시 안고, 연달이 오래되어 불규칙한 돌을 동그랗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이 돌은 영기가 있다고 하는데, 여행객이 이 이 돌을 안으면 기력을 늘리고, 복을 만지고, 시가 뜻대로 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태상기화 삼청' 벽화: 용문동도원에서 태상군을 모시는 태청전 안에는 청도광 13 년 (1833) 이' 노자화 후경' 에 따라 그린' 태상기화 삼청' 의 도교 이야기 벽화 81 점이 있다. 벽화의 모든 꼼꼼한 그림, 라인 우아하고, 섬세 하 고 부드러운, 캐릭터 모양과 하나님, 양식, 라인 스케치 명확 하 고 생생한, 색조 박아, 도교 사원 전망에서 드문 예술 보물, 민속 예술 장인의 뛰어난 작품, 꽤 장식과 연구 가치가 있다.
5. 혼합원봉 마애각자: 혼합원각 동쪽 벽상 마애각석, 세로로' 정일월루경선생동' 이라고 적힌 8 자, 강건하고 힘차다. 그 좌측에는' 복동천기, 태자천추' 가 가로새겨져 있다. 글씨가 작고, 원래의 글씨는 이끼로 막혀 비바람에 침식되어 드러났다. 혼원각 서쪽 절벽에는 또' 전진암'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세 곳은 모두 정상에서 오목하게 들어간 절벽으로, 지면에서 약 40 미터, 정상에서 약 30 미터 떨어져 있으며,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올라갈 수 없다. 이 글자를 새기면 과거 조건 하에서는 상상하기 어렵다. 서한 () 방사 () 로 전해지다. 벼랑 아래 오래된 루경동과 제단로 유적이 있어, 오늘 파괴는 시험하기 어렵다.
6. 원대 백옥비: 속칭 연산비, 비석은 한백옥으로 사공사 앞권전 안에 세워져 있습니다. 원세조 지원 16 년 (1279) 청명절 립석으로 용문동 최초의 건설기록비. 비석의 첫 정사각형에는 용극주 무늬가 새겨져 있고, 그중에는 전서' 옥진궁기' 4 자가 새겨져 있어 비문이 많이 파손되었다.
7. 추조청천가비: 비원은 북산 허리 절벽에 상감되어 있으며, 청옹정 3 년 (1725) 에 새겨진, 유럽체 해서체로 매우 깔끔하다. 전문은 도가가 어떻게 수리하고 악마를 쫓으며 안개장벽, 명심현명한 사상경지 등을 명확히 하는 내용을 서술하였다.
8. 용문동 선적: 용문동 파노라마를 보여주기 위해 청강희 45 년 (1706) 에는 목판제 용문동 평면도가 있어 길이 115.5cm, 두께 3cm, 그림 속 12 줄 소개 작은 글씨가 있어 용문동의 변화 과정과 현황, 기존 현관 등을 요약했다.
9. 치아판: 원대물, 길이 47cm, 마이크로호, 상폭 4.5cm, 하폭 8cm, 두께가 1cm 에 가깝다. 텅스텐색은 약간 황색을 띠어 약간 광택이 난다. 자질이 단단하고 단단하여, 그것을 받쳐 주는 것은 묵직한 느낌이 있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10. 경복산 대종: 종, 원래 경복산 혼합원 정상에 있던 삼청전 남측 (이 전은 아직 복구되지 않음), 청강희 34 년 (1695) 개산도사 다보전 등 38 명을 위해 주조했다. 종높이 1.4 미터, 어깨 높이 1.15 미터, 어깨 외경 0.81 미터, 종구 외경 1.2 미터. 시계 꼭대기는 호랑이 머리 (민들레) 무늬로 서로 접혀 꼬임 모양으로 되어 있다. 종어깨 끝에는 네 개의 둥근 구멍이 주조되어 있다. 종신은 4 부로 나뉘며 어깨에는' 황제 만세, 태자 천추, 풍조우순, 국태민안' 전서체가 있다. 복부 윗부분에는 두 개의 드래곤 패턴이 있고, 가운데에는 주조자의 이름이 있다. 복하부에는 까치 소란매, 공작새 연극 모란, 쌍봉조양, 천마행공, 어룡변화, 송죽매록, 운룡극주 등의 무늬가 주조되어 있다. 맨 아래는 가십문인데, 그림이 또렷하다.
11, 추조 여의후크: 청대 모조, 구리 주조, 후크 모양, 도사가 경을 낭독할 때 휴대용 법기, 현존현 도서관.
12. 금관 옥인: 원태조가 추 () 에게 준 김련화관 () 과 천하도교를 통솔하는 옥인 () 으로 전해진다. 원물은 알려져 있지 않다. 현재 바오지시 박물관 () 을 수납하는 것은 청대 () 이다. 전설에 의하면, 태조가 준 금도관은 용문동에 보존해 이곳의 계념을 보여 주었는데, 지금까지는 도교가 독서경을 열었고, 용문파 적계도는 금련화관을 쓸 수 있었지만, 다른 파벌은 쓸 수 없었다.
13. 북극궁 커플: 대전기둥의 한 쌍의 카드 커플은 청나라 동치년 동안 유명한 서화 금석문자학자, 롱주 () 는 윈난인 방옥윤수서 () 를 알고 있으며, 잉크자국은 강건하고 소탈하며 청려하고 아름답다.
14, 9 급 중공탑: 계청강희 33 년 (1694) 6 월, 구향난로 원적에 지어진 전체 높이 2.60 미터, 최상층 높이 0.8 미터, 탑보다 작고 처마, 중간층 높이 1.15 미터, 직경 0.88 미터. 받침대 높이 0.65 미터, 탑 주변에는 6 개의 감룡기둥이 있고, 각 모서리마다 스쿼트를 주조하고, 높이가 약 0.8 미터이며, 빈 구멍에는 각각 전서' 천정',' 지연',' 산수',' 물통',' 민부',' 민부' 가 주조되어 있다 발은 각각 큰 짐승의 머리를 주조하고, 중부는 오목하고, 간격이 비어 있는 틈은 눕고, 사자들은 각각 하나씩 놓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조형이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상투적인 짐승 무늬가 고아하고 힘이 있어 진귀한 문물이다.
15. 대리석 꽃무늬 돈나무: 대전산 담장 상감된 반미터 네모난 대리석 문양나무, 무늬가 또렷하고 수려하며, 시끌벅적한 늙은 나무 가지 한 그루가 금전이 쌓여, 마치 열매가 늘어진 가지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묘하고 귀여운 상태는 유유히 볼 수 있고, 오래도록 감상할 수 있어, 벙어리가 되어 실소를 자아내는데, 세상의 기진이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문도파는 도교 전진교의 지파로 도내 영향이 크다. 추 (Chu) 는 전진 (Quanzhen) 교리에 따라 드래곤 게이트 (Longmen) 를 공식 도교로 전환시키고, 교도를 파견하여 더 발전시켰다. 그는 도교북파에서 중대한 역할을 한 적이 있고, 영향력이 있는 핵심 인물로, 용문 지파는 그가 여주 용문동에 살았기 때문에 이름을 지었다.
추처기 (1148 ~ 1227), 남송말기인 (기원 1148 -1227 년), 용문동은 13 년간의 수련에서 추처기가 전진도의를 보완하여 점차 중국 도교사에서 가장 큰 성과를 거둔 전진고도가 되었다. 그는 남송, 금, 원 세 왕조의 존경을 받고, 연이어 김세종과 원태조에 의해 여러 차례 소환되어 칭기즈칸이 국사로 책봉되어 전국도교를 장악하고, 용문동은 그 이후로 명성이 크게 높아져 휘황찬란하고, 명주 만신주로 전성기에 이르렀다. 청대의 건륭황제는 베이징의 백운관 문제 대련에 대해 "만고청불식노을은 비결을 찾고, 한 마디로 죽이면 세상을 구제하는 데 신공이 있다" 며, 추처기의 이 쾌거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지금까지 용문동에는 추조동 맷돌,' 청천가' 각석 등의 유적이 남아 있다.
청강희 (1662 ~ 1722) 에 이르러 백운관 방장 왕창월 또 공개적으로 계계를 전하자 용문파는 이때부터 대흥을 일으켜 한때 제자를 천여 명에 달했다. 용문 제자는 정해진 파견 순환에 따라 이름을 지었는데, 원래 20 자였고, 이후 신도들이 번식하여 100 자로 늘어났다. 전파가 추처기에서 창립되어 언덕의 명성이 높고 용문동에 살았기 때문에, 그 전종제자는 당연히 용문파의 정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백운관은 추가 조정에 책봉된 뒤 정착한 곳이다. 호현조암은 왕중양이 뼈를 묻은곳이기 때문에 3 곳에서 받은 제자는 모두 전진교 용문파의 제자로 여겨졌고, 세 곳은 모두 신도들이 용문 지파의 발상지로 여겨져 존경을 받았다. (도내에서 왕중양을 전진교조 (), 추처기 () 는 교주 () 라고 하고, 진정한 용문 적계는 추처기 이후 조허정 () 을 가리킨다. 그래서 용문동과 베이징 백운관, 산시 영락궁, 산시 () 성 서안시 호현 중양궁 () 의 4 대 궁관은' 전진파 조정' 이라고 불린다. 전지가 다르기 때문에 각 지파는 포털을 갈라놓았지만, 모두 용문파를 종으로 인정하였다.
용문도파 교지, 왕중양이 제정한 전진교지, * * * 15 조: 1, 출가는 먼저 암원에 투항해야 한다. 2, yunyou 도로 피난처 저항 을 추구; 3, 주로 심장 솔루션에 책 (독서, 서예) 을 배우십시오; 4, 연구 약물 Jishi; 5, anfang 은 태양과 달의 빛을 피하기 위해 지붕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높은 집 건물, 고립 된 정맥을 만들 수 없습니다; 6, 채널 파트너, 교환 교육 경험; 7, 명상 청소; 8, 마음의 절대심을 구하다. 9, 한 몸 에 다섯 요소 의 정신을 조정, 긍정적 인 다섯 가스 와 일치; (10), 압축 스와 이성은 넓고 느린 가운데 정제성을 가지고 있다. 11, 수리 생활; 12, 장점 축적; 13, 욕망의 경계 너머, 색계, 색계 없음; (14), 몸을 보양하다. 15, 다운 마음, 정말 세상을 떠났다. 첫째, 용문동 개산 전설 용문동 개산 건묘 시대, 믿을 만한 문헌 기록이 부족하다. 전설에 따르면 산장은 최초로 경복산이라고 불리며 용문동은 경복산의 또 다른 산이라고 한다. 남송 말기에 용문산에는 우왕묘가 건설되어 규모가 매우 작았다. 당시 현재 신집천 일대에는 옥황사, 석궁사, 용문사 등 불가사원이 있어 범위가 넓었다. 용문동에 오래된 큰 종이 하나 있는데, 용문사조라는 글자가 주조되어 있는데, 바로 용문사에서 들어 온 것이다. 용문동 산심림미, 산근 흑호담에는 우왕묘가 있는데, 출가는 이곳에서 정수에 거주할 수 있다. 추처기 용문동 이전에 왕중양의 큰제자 마단양이 이곳에 온 석궁사와 룽주 성북약왕동에 살았고 용문동에 중양회를 설립했다. 전진도도가 모여 전진조사 왕중양을 기념할 것을 약속했다. 언덕이 용문동을 떠난 뒤 종남산 조암, 용문동은 제자 조구고가 주재한다. 조구는 후추를 차지하고 설산에 가서 서역으로 죽었다. 용문동은 추문파 법사 하지진 (용문파의 화산계, 석공 출신) 이 인수하여 대규모 확장 공사를 진행하고, 사찰을 짓고, 잔도를 건설하고, 절벽각석을 만들고, 총산장을 경복이라고 정식으로 지명하고, 지금까지의 용문동 배치까지 남겨 두었는데, 바로 이때다. 사공사 하원대 대리비석이 건설 경과를 상세히 기재한 것은 중요한 역사 자료이다.
또 구래 이전의 용문동은 용문사 불사의 일부라는 전설이 있다. 산구 군중이 하우치산 치수 공적을 기념하여 지은 이 사찰이 있기 때문에, 추가 여기에 발을 디딜 수 있고, 앞으로 이 산을 이름으로 하는 용문도파를 창설하고 정글제도를 세우고 수도계할 수 있다는 전설이 있다. 게다가 추수금과 원두 대의 황제가 접견하고, 우례가 중시되어, 전국 도교를 통솔하라는 명령을 내렸는데, 가는 곳마다 관민과 다른 교파들은 모두 향화를 공경하고, 명성이 각지에 널리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용문동을 기백의 도가 정글로 확장해 수원목본의 은혜가 언덕에 대한 기념을 나타낸다. 전설에 의하면, 태조가 준 금도관은 용문동에 보존해 이곳의 계념을 보여 주었는데, 지금까지는 도교가 독서경을 열었고, 용문파 적계도는 금련화관을 쓸 수 있었지만, 다른 파벌은 쓸 수 없었다. 용문파는 왕중양을 교조라고 존칭했고, 언덕은 교주 () 라고 부르고, 전 동상 () 을 짓고, 언덕은 본전 () 에 거주하고, 왕은 후전 () 에 거주하고, 편전 () 을 두었다. 용문동은 지금까지 보존된 도원은 원초에 건립되었다.
서한 초기의 루경은 용문 동굴에서 수련과 개산을 하고, 혼합원 꼭대기 옆에 있는 루경정, 동유적, 그리고' 정일월로경선생동' 각석, 또는 당시 윤지상수묘에서 일부러 이 현적을 남겼다고 하는데, 모두 상세한 자료가 없어 확정하기 어렵다.
둘째, 진야선화독 청가경 때 간쑤 정원도사 진명요, 푸른 눈 황수염, 생김새가 이상하여 시문을 할 수 있다. 용문동은 조양동 수도에 살고 있으며, 자주 의사를 진찰하는데, 향인은 존칭을' 진야선' 이라고 부른다. 어느 날 감숙화정현 안구진 도자기 가게 화연에 진진하자 가게 주인은 일부러 그를 난처하게 했다. "가게 안에는 현금 기부가 없고, 팔려고 하는 도자기 항아리만 있고, 너는 야선이니, 할 수 있을 때 스스로 이사할 수 있다." 첸 jishou 멀리 칭찬. 심야, 광풍이 불자, 가게 안의 물독 두 개가 바람에 용문동 뒷산호자완 반야석대 선반에 실려 지금까지도 도자기 항아리 잔해가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셋째, 왕도가 거북이가 되다
혼합원 정상 아래 2 층 신전 뒤에는 깊은 구멍이 있는데, 간쑤평량으로 통하는 전설이 있다. 동굴 안에는 늘 신인이 거주한다. 그러나 동굴 입구에는 깊은 웅덩이가 있어서 인간은 통과할 수 없다. 어느새 수련이 이미 반선능을 가진 왕도사가 깊은 담을 넘어 동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 구멍에 들어가 목수가 목공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이 사람이 신선의 변화임에 틀림없다고 추측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용문동 사찰을 개조하겠다는 거짓말을 했다. 재력이 부족했다. 신선 대법력의 도움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목수는 찬성을 표했고, 지하 나무 부스러기를 가리키며 그에게 최선을 다해 외우라고 했다. 당시 그는 실망했지만, 등을 돌려 구멍을 내고 보니, 나무 부스러기가 모두 금덩이가 되어 정말 기뻤다. 그러나 이 사람은 이미 붉은 먼지를 간파했지만, 유난히 재물을 탐하고 이기적이어서, 작은 액수의 금수묘만 꺼내고 나머지는 모두 그의 집으로 가져갔다. 그는 욕심이 부족해서 두 번째로 구멍에 들어가 등을 외웠고, 큰 등을 호되게 꾸몄다. 그러나 기뻐서 발을 헛디뎌 살금살금 구름다리 아래 흑호담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골 사람들은 그가 산을 지키는 검은 호랑이 영관에게 쇠채찍을 맞고 담에 들어갔다고 한다. 그리고 그가 죽은 후 큰 거북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향산에 향긋한 동향 사람들이 담변을 지나 왕도 이름을 불렀는데, 이 거북이는 수면에서 나와 향당에 고개를 끄덕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의 욕심을 싫어하고 이류로 변해 동향에 얼굴을 잃고 침을 뱉고, 그 이후로 부끄러워서 담 밑으로 파고들어 더 이상 얼굴을 내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4. 원세조는 석과 매마석 원세조 쿠빌라이 () 에게 국사추 () 가 용문동 () 에서 살았고, 이곳의 풍경이 좋다고 들었기 때문에 친귀대신을 데리고 방문하러 왔고, 정심봉 동쪽 바위에 당시 용문파 제자들과 전진교도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봉우리 앞에 질문석과' 무상담현비' 를 남겼다. 그는 더 많은 호위병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돌 벽, 말 을 묶을 곳이 없다, 그것은 앞 산문 절벽 까마귀 입 모양의 가파른 돌 에 로얄 말을 묶어 것입니다. 이 자취는 줄곧 지금까지 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