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어떻게 밀을 조절하여 노래를 부르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까?

어떻게 밀을 조절하여 노래를 부르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까?

조율 기술과 관련된 기본 상식 (주로 내가 조율할 때 사용하는 일부 소개) N 인성의 주파수 범위와 조율 중인 앱이 들을 수 있는 오디오 범위는 20hz~20khz, 인성의 범위도 이 범위에 있다. 그러나 인성의 오디오는 주로 중간 주파수 부분에 집중되어 있어 고주파수와 저주파가 상대적으로 적다. 이퀄라이저를 이용하면 사람의 목소리를 손질할 수 있다. 여성성은 보통 800hz 에 민감하다. 이 주파수는 1dB 를 올리면 소리가 훨씬 두껍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남성은 보통 2khz 이 주파수 근처에서 1dB 를 올리면 소리의 밝기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제가 말하는 것은 모두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관건은 모든 사람의 목소리 특징, 주필창, 장신철 목소리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의 민감한 점은 제가 말하는 이 두 주파수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의 목소리를 수식하는 것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개인적으로 이퀄라이저로 사람의 목소리를 꾸미는 것에 반대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평소에 아마추어 조정이 청각에 따라 이뤄지고, 청각이 느끼는 것과 실제 주파수의 감쇠 편차 사이의 오차는 매우 크다. 청각으로만 조절하면 소리가 잘 복원될 수 없고, 일부 전문 스튜디오는 다르다. 그들은 계기를 통해 각 부분의 왜곡 상황을 분석한 후 정확하게 일부 주파수를 조정하여 보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설비가 복원성이 충분히 좋고, 소리가 이미 분명하다면, 이퀄라이저를 통해 사람의 목소리를 수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제 제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비명언) 장비가 좋지 않더라도 이퀄라이저를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조정이 반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KTV 에서 노래를 아무리 불러도 불편함을 느낄 때가 있다. 목에 걸린 채 노래를 부르는 느낌이 있다. 균형이나 고음 격려 등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난잡하게 조절돼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 N 초기 반사음 및 조율 중인 앱에서 언급한 초기 반사음은 처음 반사되는 소리와 너의 어쿠스틱 사이의 시간차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음, 음음, 음음, 음음, 음음, 음음) 계곡에서 큰 소리로 말하면, 첫 번째 메아리는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왜냐하면 계곡 사이의 반사거리가 멀고, 반사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길기 때문이다. 반사시간이 50ms 를 훨씬 초과하기 때문이다. 시간차가 이 숫자를 초과하면 사람의 귀를 구별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의 귀는 이 첫 번째 메아리를 들을 수 없다. 따라서 초기 반사는 튜닝에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 효과기에는 이미 많은 효과가 설치되어 있지만, 우리 리메이크자들에게 이 초기 반사시간은 반드시 50ms 이내로 통제되어야 한다. 50ms 를 넘으면 두 개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괴로워한다. 보통 사람들은 반향이 너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초기 반사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초기 반사음" 을 0 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그것은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의 귀를 사용하여 50ms 이내의 첫 번째 반사음의 특성을 구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반사음을 50ms 이내로 조절하기만 하면 사람 소리를 두껍게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둥글고 두껍게 들릴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36ms 위치임) N 반향의 합리적 사용 반향은 많은 사람들이 크게 여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듣기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반향이 커지면 사람 소리가 흐릿하고 선명하지 않지만, 반향이 작아지면 사람 소리가 바싹 마르게 된다. 따라서 "직통 소리" 와 "반사 소리" 의 비율을 조절하여 소리가 선명하고 둥글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반향을 조절하려면 들으면서 그 균형점을 찾아야 한다. 조율할 때, 밝고 높은 곡을 겨냥하면, 반향은 소리를 흐릿하게 하지 않고 좀 더 많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반대로, 저음이나 바리톤으로 부르는 노래와 같이 낮고 두툼한 노래라면 반향은 반드시 많이 주어서는 안 되며, 이 균형점을 찾는 쿵푸는 평소에 많이 모색하고 체험해야 한다. N 오디오 과부하 원인과 회피 방법 리메이크 사이트를 열고, 일부 네티즌의 리메이크 노래를 클릭하며, 큰 노래들은 모두 과부하 왜곡이 있어 소리를 들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일부 네티즌은 사실 노래공이 좋지만, 녹화가 잘 되지 않는다. 결국 그들은 이 소프트웨어가 안 된다고 비난했다. 사실, 녹음할 때 녹음 레벨을 잘 제어하지 못해 과부하가 발생하여 소리가 심하게 왜곡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녹음명언)

녹음과 후제조과정에서 모두 입력평과 출력평이 관련되어 있다. 우리는 상응하는' 추자' 를 이용하여 이러한 평정을 조절해야 한다. 과부하하지 않도록, 과부하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미리 보기' 를 통해 들으면서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평지 표시기' 를 보고 조정할 수 있다. 일반 평지 표시기에는 모두 적색 경보가 있다. N 조율의 목적은 음성 녹음을' 복원' 하기 위해 몇 가지 고리 (맥아 사운드 카드 소프트웨어 효과제) 를 거쳐야 하는데, 이 부분들은 모두 입력과 출력이 있어 이론적으로 각 부분의 출력이' 복원' 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충실도가 높아야 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장치나 환경 때문에 실제 입력과 출력 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미터기가 있으면 입력과 출력을 비교하고 소프트웨어에 설정된 기능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복원입니다. 이것이 조음의 목적이다. 모든 것은 단지' 복원' 을 위한 것이지, 자신의 노래별 같은 소리로 목소리를 조정하려는 것이 아니다. 사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청각에 의해 조정되기 때문에' 복원' 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우리의 설비가 충분히 좋기 때문에, 각 부분이 왜곡되면 작아질 수 있으며, 후속 조정을 줄여 본래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 N 마이크의 사용 상식 노래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마이크를 "불어", "마이크" 를 좋아해서 소리가 나는지 시험해 본다. 사실, 이런 방식은 마이크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이다. 좋은 마이크 하나, 몇 번도 안 되면 썩은 마이크가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래명언) 보통 마이크는 매우 얇은 막을 센서로 사용하여 소리를 줍는다. 사람의 귀에 있는 한 층의 막처럼 소리를 느낄 수 있다. 누군가의 귀를 향해 몇 번 불면 그 사람의 귀도 곧 변상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럼 어떻게 시음을 하죠? 말을 통해 (예: "여보세요") 또는 입에서 소리를 내서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3. 녹음소프트웨어와 반주다운로드 사이트 n 녹음소프트웨어: COOLEDIT 2.0 (이하 CE) n 반주다운로드 사이트: /sort/index.ht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