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는 본진으로 돌아왔고, 전기 소리는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일렉트릭 기타, 합성기, 사용되는 음색은 모두 자신의 원래 음색에 더 가깝다. 예를 들어 소 안에서 합성기는 고대 피아노의 음색을 모방했다. 드럼의 리듬음형은 결코 강하지 않다. 가장 분명한 예는 싱글 (single) 과 소몰이입니다. 일부 노래는 화성을 활성화시켰고, 화성은 대부분 정렬 효과를 활성화시켰고, 반주는 대부분 분해현을 사용했다. 나는 이 방법들이 NS 가 스스로 생각해낸 것인지, 아니면 밴드 멤버들이 그녀에게 의견을 제시했는지 모르겠다. 요컨대, 나는 이런 방법이 NS 이전 앨범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NS 는 적어도 성악 작품으로도 밴드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앨범에서는 적어도 절반의 분량을 차지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어떤 노래에서는 NS 가 공백을 비워 밴드를 발휘하게 했고, 어떤 때는 밴드가 주체가 되어 자신의 목소리를 일종의 반주 악기로 바꾸는 경우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것이 바로 NS 가 자신의 밴드의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적어도 배합적으로 음악은 이 방면에서 전체적인 통일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