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황하 시체 수집가: 하루 종일 시체를 처리하는데 규칙이 너무 많아서 어린 소녀를 만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황하 시체 수집가: 하루 종일 시체를 처리하는데 규칙이 너무 많아서 어린 소녀를 만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마녀문화라는 고대 신비문화가 있다. 마녀 문화는 고대부터 시작되어 점성술과 점술의 형태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중국어사전'에서는 '마녀'를 점술, 기도, 축복, 치유 등의 일을 하는 직업으로 설명하고 있다.

'서문'에 나오는 '마녀'는 실제로 '보이지 않는 일을 할 수 있고 신을 제압하기 위해 춤을 추는 여성'을 구체적으로 가리키는 말이다. 중국의 지역적 특성을 지닌 문화로서 무속문화가 오늘날까지 전승되고 있다. 오늘날의 사회는 과학을 더욱 옹호하고 있지만, 후난 서부에서 시체를 몰고 티베트 하늘에 매장하는 것과 같은 독특한 샤머니즘 문화 관습이 있는 일부 지역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사실 그들과 비슷한 또 다른 직업이 있는데, 바로 황하의 시체 어부, 일명 '물귀신'이다.

황하(黃河)는 일찍이 전국시대 『상수유공』에 황하(黃河)에 관한 기록이 있다. 1704년 강희도 사람을 보내 황하의 근원지를 탐사하고 '성하원지도'를 그렸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황하(黃河)는 여러 세대에 걸쳐 중국인을 키워왔으나 유역이 넓고 유속이 빨라서 익사한 사람이 강을 따라 수십 리를 달려가는 일이 이렇습니다. 어부들이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직업을 다른 사람들에게 솔선해서 언급하려고 하지 않는 방부업자와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들으면 불행하다고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들이 이 직업에 종사할 때, 그들은 또한 상상할 수 없는 압력을 받고 있으며 더 강한 심리적 자질을 요구합니다. 시체낚시를 하려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강둑에서 자란 어부들입니다. 그들은 물에 능숙하고 그것으로 생계를 유지합니다.

평범한 시체 수집가는 일생 동안 평균 400~500구의 시체를 인양한다. 특히 여름에는 익사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들이 열심히 일할 때. 게다가 특수한 직업으로 인해 시체낚시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전을 보장해 주는 보험회사도 없습니다.

삶과 죽음을 보는 데 익숙한 사람들은 그렇다고 해서 무감각해지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시체가 회수될 때마다 안타까움을 느낄 것이다. 이것이 또 다른 기본 원칙이기 때문이다. 이 살아있는 삶. 장인들은 다년간의 인양 작업 끝에 가장 두려운 것은 어린 소녀가 강에서 죽어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이 익사하면 강바닥으로 가라앉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4~5일이 지나면 몸이 물에 부풀어 올라 천천히 수면으로 떠오른다. 이때, 남자의 시체라면 엎드려 있는 모습이고, 여자의 시체는 위로 향한 모습으로, 물속에 털이 흩날려 있고, 얼굴이 썩고 변형되어 있어 매우 무섭게 보인다. 만약 전성기 소녀였다면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강에 몸을 던졌을 것입니다. 그녀의 죽음은 추악할 뿐만 아니라, 시신을 수습한 사람에게도 안타까움을 안겨줄 것입니다.

여성의 시신을 인양할 때 인양 도구가 머리카락에 쉽게 얽힐 수 있으며, 다시 급류를 만나면 시신을 강으로 쉽게 옮길 수 있다. 시체를 낚는 자에게는 바닥에 가라앉지도, 수면에 떠오르지도 않는 시체를 만났을 때 지켜야 할 암묵적인 법칙도 있다. 하지만 머리카락만 매달린 시체는 절대로 인양하지 않습니다.

이 현상은 물 속의 악령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러한 직립 시체는 물살을 따라 물 속에서 앞으로 '걷고', 마른 강바닥에도 발자국이 보입니다. 매일 시체를 처리하는 시체 수집가들조차 이러한 "불법한 영혼들"을 자극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시체수집가라는 특별한 직업은 사실 사람들의 존경도 더 필요하지만, 살아남기 위해서는 보상도 필요하다. 『아이들과 놀기·불의를 호소하는 해골들』은 이렇게 말한다. 예로부터 관을 묻고 관을 묻어야 한다고 정해져 있다. 강에 떠다니는 많은 시체가 친척들에 의해 회수되어 매장될 수 있는 것은 바로 시체낚시꾼의 존재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