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 같은 것은 비교할 수 없다. 던은 김의 맛을 부를 수 없고, 김도 덩의 느낌을 부를 수 없지만, 등자기 노래는 노래의 선창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1: 각 노래에는 선명한 주제가 있습니다.
2: 노래에 대한 깊은 인식과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내용을 노래에 포함시켰다.
3: 그녀 자신은 작사 작곡 능력이 뛰어나 편곡으로 그녀의 생각과 표현을 완벽하게 융합했다.
"토네이도" 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우리가 함께 있기를 바란다"; "너를 좋아해"; 너는 진짜 즐겁지 않다' 등 원창과는 다른 표현과 맛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개편을 위해 각색한 것이 아니다. 고음도 정서의 부각을 위한 것일 뿐, 자신의 이해와 생각을 부르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그 중' 이해' 는 대중의 심미와 가치관에 잘 맞는다.
덩승은 음악에 대한 포지셔닝에서 등자기 음악을 언어로 간주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지음들과의 공유와 교류에 해당한다. 임지현 말했듯이: 나는 좋은 노래를 가지고 지음을 찾는다 ~! 반관: 개편을 위해 개편하고, 돌파를 위해 뽑은 김은 아무리 완벽해도 던을 이길 수 없다. 이런 돌파구는 의미가 없다. 아무리 완벽하다
육체일 뿐, 김선 자신이 깊이 체득한 노래를 골라 표현하면 반드시 강렬한 * * * 명나라 ~! 나중에 태연 솔로 (Tayan solo) 를 듣고 그녀의 노랫소리에 가루가 되어 그녀의 팬이 되었다. 태연의 가창력은 착실했고, 노래에 대한 전적인 요구가 엄격했고, 그저께 일본 콘서트에서의 고음 실수로 눈물이 바로 쏟아졌다.
흑산이나 행인들이 이 점을 잡아서 분무하지만, 태연이 부른 그 노래 UR 고음은 노래하기 어렵다. 태연은 10 년 동안 무대 공연을 하며 매번 열심히 노력한다. 가끔 한 번 실수하는 게 정상이다. 누가 실수하지 않았을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태연의 노랫소리는 항상 감정을 띠고 있어 감화력이 강하다. 그녀가 발매한 솔로 앨범에서는 매번 다른 음악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다. 10 년 동안 한결같이 노래를 대하고,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생활의 중요한 부분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