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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소반 교안

사심 없이 헌신하는 인민교사로서, 일반적으로 교안을 작성하라는 요청을 받고, 교안을 쓰는 것은 우리 과학에 유리하고, 교실 시간을 합리적으로 지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는 어떻게 교안을 써야 합니까?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유치원 소반 교안 6 편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치원 소반 교안 편 1

첫째, 활동 목표:

1. 웃음, 울음, 분노 등 몇 가지 흔한 얼굴 표정을 알아본다.

2, 어린이의 구술 표현 능력의 예비 배양; 이해하고 알면 사람의 표정에서 다른 사람의 심정을 알 수 있다.

3. 음악을 통해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여 유아의 음악에 대한 흥미를 초보적으로 키운다.

둘째, 이벤트 준비:

1, 웃음, 울음, 화냄, 놀라움 이모티콘 1 부 (4 가지 색이 다른 원).

2, 이야기 벽 차트 두 장, 하나는 고양이, 강아지, 어린 양이 즐겁게 노는 벽 차트; 다른 하나는 새끼 고양이, 강아지 양 얼굴 표정이 비어 있다. 새끼 고양이, 강아지, 어린 양의 이모티콘 한 장씩.

2, 방 이모티콘 1 인분.

셋째, 활동 과정:

1. 대화의 주제 소개: 오늘 양 선생님이 우리 반에 오셔서 어린이 수업을 보러 오세요. 우리 함께 양 선생님이 우리 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이들은 함께 웃고 박수를 친다) 꼬마야, 아까 너희들은 작은 손을 찍고 양 선생님을 환영하는 것 외에 또 무엇으로 양 선생님을 환영했니? (교사가 웃는 표정을 짓고, 어린이들에게 웃는 표정을 짓게 하라)

2. 선생님: "오늘 선생님께서 작은 손님 몇 분을 초청하셨는데,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세요. 왜 그럴까요? 클릭합니다 (웃음, 울음, 분노, 놀라움지도 표시)

(2) 집중 토론, 교류:

선생님: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왜 그럴까요? 클릭합니다

유아: 이 작은 손님이 울고 있어요. 어딘가 아픈 것 같아요.

유비: 이 작은 손님은 웃고 있어요. 왜냐하면 그는 행복하기 때문이죠.

유코 c: 제 손님은 화가 났습니다. 누군가가 그를 괴롭혔기 때문입니다.

유디: 이 손님은 놀라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셨을 겁니다.

(3) 교사와 학생 * * * * 요약: "울고, 웃고, 화가 나서 놀라고 * * * * 같은 이름이 있어 표정을 짓는다."

3, 이야기 "보트 타기" 를 들어라.

1. 선생님: 이 표정들은 모두 하나의 이야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듣고 싶으세요?

스승은 괘도를 보여 주었다. 어느 날 새끼 고양이, 강아지, 어린 양이 함께 공원에 가서 노를 젓는데, 그들은 아주 즐겁게 놀았다. 플립 차트 2 를 보여주세요. 그런데 실수로 그들의 배가 부딪혔어요. 그들이 어떻게 될지 맞춰보세요.

2. 어린 아이를 새끼 고양이, 강아지, 어린 양에게 자신이 생각하는 표정을 붙이고 자신의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유도한다.

선생님: 강아지가 어떻게 될지 누가 알려드릴까요? (자신이 선택한 이모티콘과 함께 그림을 그려서 이야기하다.

유 A: 강아지가 울 거예요. 두 사람의 배가 부딪쳐서 그녀의 눈에 물이 튀었거든요.

어린 B: I 양은 화를 낼 수 있어요. 고양이가 그녀의 배에 부딪쳐서 배에 부딪히면 같이 놀아요.

(코멘트: 사진동물의 표정은 표현되지 않고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상상의 공간을 남겨준다. 유아가 말하는 각종 표정은 모두 논리적이다. 아이들이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고, 사람의 표정을 통해 그의 심정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4, 확산 사고: 표현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를 풍부하게합니다.

선생님: 울고, 웃고, 화를 내는 것 외에 어떻게 될까요?

유아: 그녀는 너무 무서워서 비명을 지를 수도 있어요.

유비 b: 그녀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합니다. 너무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스승요약: 우리는 울고, 웃고, 화를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표정이 많다.

5, 아이들은 음악을 듣고 자신의 기분을 표현합니다.

선생님: 꼬마야, 지금 기분이 어때? 자, 우리 음악을 듣고 우리 자신의 심정을 선생님께 알려드릴까요? (유아들은 음악을 듣고 집을 이용해 자신의 표정을 표현한다) 유치원 소반 교안 편 2

활동 목표:

1, 그림을 자세히 보면 숫자가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다. 5 이내의 숫자 쌍을 시도해 보세요.

2, 시의 리듬을 느끼고, 언어 리듬 게임의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행사 준비: 코스웨어' 기차 징징'

활성 프로세스:

첫째,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오늘 어떤 작은 동물들이 우리 반에 손님으로 오려고 하는데, 그들이 어떤 교통수단을 타고 올지 알아맞혀 보세요.

1. 기차의 소리를 듣고 기차의 울음소리를 흉내낸다.

(기차 소리 재생) 무슨 차예요? 기차가 출발할 때 어떻게 불렀어요? 기차는 어떻게 출발합니까?

둘째, 이야기를 감상하고, 시의 운율을 느끼며, 5 이내의 숫자 페어링 시도

오늘 이 기차에는 신기한 주문이 있다. 너희들이 이 주문을 하면 기차가 온다.

"작은 기차가 엉엉 울고, 모두들 앉아서, 기차가 엉엉 앞으로 뛰어갔다."

1. 이것은 이야기와 기쁨으로 가득 찬 작은 기차입니다. 오, 우리 그것을 꺼내자!

2, 기차에 승객이 한 명도 없고 외롭고 외롭다. 하나도 없고 0 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3, 누가 왔는지 들어 봐? 고양이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작은 기차가 엉엉 울고, 고양이가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야옹. 모두들 앉아서 기차가 엉엉 앞으로 뛰어갔다.

지금 작은 기차에 몇 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습니까?

4, 소리를 듣고, 어떤 작은 동물이 왔는지 맞춰봐? 이 작은 동물은 무엇을 즐겨 먹습니까?

작은 기차가 엉엉 울고, 고양이가 야옹야옹 울고, 강아지가 멍멍 짖는다. 교안원:) 모두 앉아서 기차가 엉엉 앞으로 뛰어요.

: 원래 작은 기차에 작은 동물이 하나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하나 더 생겼어요. 하나 * * * 몇 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어요?

5. 이번 작은 동물은 매일 아침 우리를 깨운다. 어떤 작은 동물이 왔는지 맞춰봐?

작은 기차가 엉엉 울고, 고양이가 야옹야옹 울고, 강아지가 멍멍 짖고, 수탉이 꼬끼오 울다. 모두들 앉아서 기차가 엉엉 앞으로 뛰어갔다.

: 원래 작은 기차에 작은 동물 두 마리가 있었는데, 지금 또 하나 왔어요. 지금 하나 * * * 몇 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어요? 이 숫자들 중에서 3 을 찾아 주세요.

6, 교사는 오리를 모방하여 걷는다. 무슨 작은 동물인지 맞춰봐?

작은 기차가 엉엉 울고, 고양이가 야옹야옹 울고, 강아지가 멍멍 짖고, 수탉이 꼬끼오 울고, 새끼오리가 꽥꽥꽥 운다. 모두들 앉아서 기차가 엉엉 앞으로 뛰어갔다.

: 원래 작은 기차에 3 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었는데, 지금 또 하나 왔어요. 지금은 하나 * * * 몇 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어요? 이 숫자들 중에서 4 를 찾아 주세요.

7. 흰옷을 입고 푸른 풀을 즐겨 먹으며 노래를 부르며 울부짖는다.

어떤 작은 동물이 왔는지 맞춰봐?

작은 기차가 엉엉 울고, 고양이가 야옹야옹 울고, 강아지가 멍멍 짖고, 수탉이 꼬끼오 울고, 새끼오리가 덜컥 울며, 새끼오리가 덜컥 울린다. 모두들 앉아서 기차가 엉엉 앞으로 뛰어갔다.

: 원래 작은 기차에 4 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었는데, 지금 또 하나 왔어요. 지금은 하나 * * * 몇 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어요? 이 숫자들 중에서 5 를 찾아 주세요.

셋째, 유아 조작 게임 "기차"

1.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작은 동물들도 작은 기차를 타려고 합니다.

2. 기관차의 숫자를 똑똑히 볼 것을 요구하니, 상응하는 수의 동물친구

를 넣어주세요

3. 유아조작, 자신의 조작판 전시, 개별 유아에게 몇 마리의 작은 동물을 기차로 초대하도록 소개해 주세요?

넷째, 활동을 연장하고, 기차 유치원 소반 교안 편 3

활동 목표:

1. 유아들에게 일정 범위 내에서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연습을 가르치고 유아의 달리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2, 달리기 과정에서 유아의 회피 능력을 초보적으로 배양한다.

이벤트 준비:

그림자에 대한 일정한 인식과 충분한 햇빛이 있다.

활성 프로세스

첫째, 시작 부분.

1. 유아를 한 종대에서 큰 원으로 인도한다. 걷고, 한 명씩 따라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달리고, 친구를 따라 달리다. 뛰어다니며 큰 공으로 달리다. 유아가 공을 크게 하는 게임.

2. 어린 아이를 데리고 새날기, 토끼 점프, 코끼리 걷기 등의 동작을 하고, 어린 아이를 이끌고 키가 커지고 짧아지는 게임: 키가 컸다 (유아의 두 팔을 들어 올리다), 작아졌다 (유아가 쪼그리고 앉다), 누가 가장 높이 자라는지 보자 (유아의 발이 제자리에서 몇 번 뛰어오른다).

둘째, 기본 부분.

1. 유아에게 그림자를 찾도록 지도하고, 그림자를 관찰하라: 어린이가 찾아봐, 너의 그림자는 어디 있니? 그것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2, 유아는 흩어져서 자신의 그림자를 밟을 방법을 강구한다.

3. 선생님은 한 유아의 그림자를 밟는 시범을 보여 주고, 또 유아가 다른 사람의 그림자를 밟도록 유도했다. 유아가 피하도록 격려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그림자를 밟지 못하게 했다.

4. 반 전체 유아들이 사방으로' 그림자 밟기' 게임을 하며, 유아들이 달릴 때 다른 사람과 충돌하지 않도록 요구한다.

셋째, 끝 부분.

유아를 이끌고 게임을 하다: 배추를 베다.

(한 유아를' 인형' 으로 만들고, 나머지 유아는' 배추' 를 연기하고, 게임 시작, 모두 함께 동요' 베기, 배추 베기, 배추 긴 동그란 머리, 인형이 와서 칼을 베고, 내일 거리로 보내요' 인형으로 분장한 유아의 오른손이 칼을 흉내내고, 동요 리듬에 따라 차례대로 ) 유치원 초등학교 수업 계획 4

(a) 활동 목표

(1) 노래 멜로디를 느끼고 문지르는 동작을 배우고 리드미컬하게 노래에 따라 동작을 한다.

(2) 동료들과 함께 음악 활동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체험한다.

(b) 이벤트 준비

목욕 공 몇 개, 매트 몇 개.

(c) 활동 절차

(1) 율동' 빨래' 를 복습한다. 선생님: "아기들, 엄마들은 아직 빨지 않은 더러운 옷이 많이 있어요. 엄마들이 함께 빨래하는 걸 도와주세요!" 음악을 듣고 동작을 하다.

(2) 노래' 솔솔' 을 느끼고 표현한다. 선생님: "빨래가 너무 힘들어요. 엄마 얼굴에 땀이 나네요. 어떻게 하죠?"

(3) 교사의 시범을 감상하고 노래 멜로디를 느끼다. 선생님은 목욕공을 가지고 노래를 부르면서 세안 동작을 하신다. 선생님: "엄마는 어떻게 세수를 하셨어요? 누가 엄마를 배울까? " "정말 편해요. 엄마가 다시 한 번 씻고 싶으시니 엄마랑 같이 씻으세요." (문지르는 동작을 배우다) "엄마가 어떤 동작으로 정말 편한가요?"

(4) 생활 경험을 마이그레이션하고 노래 내용을 표현하다. 선생님: "세수 말고 어디서 씻을 수 있어요? 클릭합니다 (머리, 손, 발, 목, 가슴 등) 각각 음악을 듣고 작은 손을 씻고, 작은 발을 씻고, 앞가슴을 씻는 등.

(5) 노래를 단체로 공연하고 음악 활동의 즐거움을 느끼다. 선생님: "오늘 날씨가 정말 더운데, 아기가 엄마와 함께 목욕을 하자!" 목욕공을 가지고 한번 해 보세요. "앞은 깨끗이 씻었는데 뒷등은 아직 깨끗이 씻지 않았는데 어떡하지?" "엄마는 좋은 방법이 있어요. 우리는 돌아서서 서로 씻고, 옆에 있는 친한 친구에게' 도와주세요!' 라고 말했어요. "단체로 한 번 공연하다.

(d) 끝내기

\ "엄마가 냄새 맡게 해줘, 응, 정말 향기롭다! 엄마한테 보여줘, 응, 정말 하얗다! 우리는 모두 깨끗하고 깨끗한 좋은 아기이다! 얘들아, 우리 좀 쉬자. "

(e) 활동 반영

"스크럽" 교육 활동 선정은 유아의 생활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유아들은 활동에 관심이 많다. 행사에는 정동교체, 사제활동 등 교수법이 채택돼 자연스럽게 효과적인 통합이 이뤄져 어린이들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중점 부분은 아이들과 함께 탐구하고 발견하는 데 있어 다양한 브러시가 있고, 브러시마다 다른 역할을 하며, 바디랭귀지와 음악의 리듬을 이용하여 브러시 사용의 역학을 표현해야 한다. 나는 생활 속 정취가 풍부한 음악 소재인' 힙합' 을 채택했다. 선율이 뚜렷한 리듬, 음악의 쾌활한 리듬이 명확해 어린이들이 브러시를 표현하는 특징 속에서 아이들의 상상력과 표현욕의 발휘에 더 유리하다. 유치원 소반 교안 5

과학교안 디자인 의도: 요즘 아이들은 외동딸이고 가정조건도 좋기 때문에 전동 장난감도 많다. 하지만 전기장난감은 움직이면 울릴 수 있고, 어린 아이들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 아이를 키우는 능력에 있어서는 아주 작은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난감명언) 소반 아이들은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탐구하려는 욕망이 그리 강하지 않다. 때로는 그들이 가지고 온 전기 장난감은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다. 그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스스로 원인을 찾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께 도움을 청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런 상황에 대비해, 나는 아이들이 가장 익숙하고 가장 좋아하는 전기 장난감으로 그들의 탐구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이 탐험활동을 설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번 행사에는 세 가지 코너가 있다. 제 1 고리, 손조작, 움직이지 않는 원인을 찾다. 유아들은 모두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처음에는 내가 제공한 장난감은 모두 움직이지 않는다. 유아가 놀고 싶어하면 자연스럽게 이유를 찾아 가는 것이 첫 번째 탐구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전기 장난감이 움직이지 않는 이유는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자연스럽게 활동의 두 번째 부분으로 이어지고, 배터리 탐색-배터리 설치에 대해 알게 되었다. 배터리를 아는 것은 뒤의 설치를 위해 준비한 것이다. 배터리를 설치할 때, 내가 제공한 배터리는 크고 작으며, 아이가 배터리를 선택할 때 사실 탐구의 과정이다. 어떤 아이들은 배터리를 설치했지만 전기 장난감은 움직이지 않을 때, 움직이는 아이에게 경험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이가 소개할 때, 교사는 확대된 배터리 아기와 그 집을 동시에 보여 주고, 어린이들이 배터리 설치 방법을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시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아이는 두 번째 설치 탐구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아이들이 서로 도울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모든 전기 장난감이 움직이면,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전기 장난감의 비밀을 요약하게 했다. 세 번째 부분은 행복을 공유하고 성공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사실 아이에게도 손님 선생님과 교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동시에 아이는 손님에게 자신이 어떻게 전동 장난감을 움직이게 하는지, 배터리를 설치하는 과정도 복습을 공고히 할 수 있는 기회였다.

과학 수업 계획 활동 목표:

실습 조작을 통해 어린이들이 전기 장난감의 비밀을 탐구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성공의 기쁨을 체험한다.

과학 수업 계획 활동 준비:

전기 장난감 몇 개, 사진 (배터리 아기와 그 집)

과학 수업 활동 절차:

실습-자율탐사-쾌락 공유-움직이지 않는 이유 찾기-배터리 설치 이해-성공 체험

과학 수업 계획 운영 요점:

첫째, 움직이지 않는 이유 찾기

1. 선생님: 꼬마야, 이것 좀 봐, 이게 뭐야?

오늘 구 선생님께서는 재미있는 전기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놀러 오셨다. (장난감을 열어) 재미있어요?

여기에는 또 많은 재미있는 전기 장난감이 있는데, 너희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아가서 움직이게 할 수 있다.

2, 유아 실습.

선생님: 어? 왜 당신들의 전기 장난감은 움직이지 않습니까? [유아가 대답하다]

그럼 왜 선생님의 전기 장난감을 돌볼 줄 아세요? 그럼 안에 정말 배터리가 있는지 찾아보겠습니다.

둘째, 자율 탐사, 배터리 설치 이해

1. 인식 배터리를 찾습니다. [선생님은 한 유아에게 배터리를 찾으라고 부탁하고, 찾은 후 유아에게 배터리를 관찰하도록 요청합니다.]

선생님: 배터리 아기는 어떻게 생겼어요? [유아가 대답하다]

[스승은 유아에게 배터리 아기는 머리가 있고, 머리는 튀어나오고, 동그란 것은 그 몸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2, 자율 탐사, 배터리 설치.

선생님: 원래 배터리가 있어야 전기 장난감이 움직일 수 있었어요.

그럼 여러분의 전기 장난감도 움직이게 하시겠습니까? [유아 조작]

[스승이 제공한 배터리는 크고 작으며, 유아도 설치 시 고려할 수 있는 과정이 있으며, 이는 탐구이기도 하다. ]

3, 배터리 경험의 AC 설치.

선생님: 지금 당신들의 전기 장난감은 모두 움직이나요?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1) 일부 유아의 장난감은 움직이고, 일부 유아의 장난감은 움직이지 않는다

선생님: 어? 왜 어떤 아이들의 장난감은 움직이고, 어떤 아이들은 움직이지 않을까요?

우리는 장난감을 움직일 수 있는 어린아이에게 왜 그의 장난감이 움직이는지, 그가 어떻게 배터리를 설치했는지 한번 이야기해 보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난감명언)

[스승은 한 유아에게 배터리를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동시에 사진을 제시하여 유아가 배터리를 설치하는 방법을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아는 배터리를 다시 설치해 유아가 서로 도울 수 있도록 하고, 유아는 장난감을 교환해 배터리를 설치할 수 있다.

(2) 유아들은 모두 배터리를 설치했다

선생님: 우리 꼬마는 정말 똑똑해요. 당신들의 전기 장난감은 모두 움직일 거예요.

그럼 누가 구 선생님께 전기장난감을 어떻게 움직이게 했는지, 어떻게 배터리를 설치했는지 알려드릴까요?

[스승은 한 유아에게 경험을 소개하고, 동시에 사진을 제시하여 유아가 복습 배터리 설치 방법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유아가 배터리를 다시 설치하면 장난감을 서로 교환하여 배터리를 설치할 수 있다.

4, 전기 장난감의 비밀을 요약하십시오.

선생님: 이제 전기 장난감의 비밀을 모두 찾았습니까? [유아 요약]

[원래 전기 장난감은 반드시 배터리를 설치해야만 움직일 수 있었다. 배터리를 설치할 때는 반드시 배터리 아기의 몸을 스프링에 기대게 해야 한다. 반대로 설치하면 전기 장난감은 움직이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기명언) ]

셋째, 행복을 나누고 성공을 경험하십시오

1. 선생님: 오늘 어린이들이 전기장난감을 모두 움직이게 했어요. 전기장난감은 정말 즐거웠어요. 손님선생님께 보여드리고 싶네요! 그것들을 가지고 가시겠습니까? 너는 또한 손님 선생님에게 네가 어떻게 너의 전기 장난감을 움직이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다.

2, 유아는 손님 선생님과 함께 전기 장난감을 가지고 논다. 유치원 소반 교안 6

목표:

1, 아이들은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행사에 참가하여 활동 중에 게임의 속도를 체험하다.

2, 신호를 듣는 법을 배웁니다. 손으로 무릎을 꿇고 기어가다. 유아 사지의 근육력을 증강하다.

3. 유아 동작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높이고 유아 균형 능력을 발전시킨다.

4. 유아들이 몸짓과 게임을 하는 법을 배우게 한다.

5, 공연 활동에 기꺼이 참여하고 끝까지 견지하다.

준비:

고양이 머리 장식과 유아는 인원수를 상당하게 한다. 물고기 몇 마리 탬버린 1 개 휘파람 1 개 균형 빔 1 개

어려운 점:

1, 신호 해상도 방향 크롤링을 듣습니다.

2, 균형 능력을 습득하십시오.

활성 프로세스:

첫째, 바이 이동

선생님: 오늘 저는 마술사를 만났습니다. 그는 제가 눈을 감으면 저를 작은 동물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좀 믿지 않습니다. 한번 해 볼까요? (유아와 선생님과 함께 수십 번 소리를 내고 눈을 감는다) 조교 교사가 머리 장식을 하는 것을 도왔다. 착용 후 유아에게 눈을 뜨도록 하세요.

아기들 여러분, 자신의 가슴을 보세요. 마술사가 여러분을 어떤 작은 동물로 만들었는지 보세요. 유아가 대답하다. 그럼, 오늘 선생님이 고양이 엄마가 되고, 너희들이 새끼 고양이가 되어라, 우리 같이 음악 듣고 운동하자, 괜찮니?

둘째, 신호 변환 방향 크롤링 듣기

이게 뭐야? 유아가 대답하다. 오늘 어머니는 새끼 고양이에게 탬버린 소리와 휘파람 소리를 듣고 기술을 배우라고 하셨다. 누가 가장 총명하고 능력이 있는지 보자.

1. 탬버린을 치는 소리가 들리면 고양이들이 앞으로 기어오르고, (교안은 별교안망) 울리는 소리를 듣고 뒤로 기어오른다.

2, 드럼을 치는 소리를 듣고 원을 그리며 기어오른다.

셋째, 아기들, 우리 노는 데 지쳤으니, 우리 바닥에 앉아서 좀 쉬자. 어, 엄마 배가 왜 수군수군 울어? (유아 대답) 그 아기들은 배고프니? (유아 대답)

넷째, 게임: 새끼 고양이가 물고기를 찾는다

1, 선생님; 봐라, 저쪽에 많은 물고기가 있는데, 너희들은 먹고 싶니? (유아가 대답하다) 하지만 물고기를 얻으려면 우리는 잔디밭을 흔들어서 저쪽으로 가서 물고기를 되찾아야 한다. 돌아오는 길에 작은 다리를 건너야 물고기를 엄마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고기명언) (교안: 별교안망) 누가 가장 유능하고 용감한지 보세요. 모든 아기는 반드시 물고기 한 마리를 가지고 엄마에게 돌아와야 한다. 그럼 먼저 용감한 아기 한 명을 청해서 먼저 물고기 한 마리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2, 아이들에게 게임 규칙

을 반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다섯째, 게임 종료

선생님: 아기들은 정말 유능하고 용감해요. 각자 엄마의 착한 아기예요. 그럼 우리 모두 자신을 칭찬합시다. 와, 이렇게 많은 물고기들, 아기들은 빨리 엄마를 따라 집에 가서 생선을 삶아 먹자.

소백과: 고양이는 고양이과 동물, 분가고양이, 길고양이로 전 세계 가정에서 비교적 광범위한 애완동물이다. 집고양이의 조상은 고대 이집트의 사막 고양이인 페르시아의 페르시아 고양이가 3500 년 동안 길들여진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개처럼 완전히 길들여지지는 않았다).